코스피 결국 4200도 돌파, 대장주는 단연코 '이 주식이다' (박정호 교수 1부) - 촬영일시: 11월 2일 루이스 하우즈 저서 『머니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하이닉스가 날라가네요
주식접한지 5~6년인데내가 보는 가치보다 결국 사람, 돈이 꼬이는곳이 답입니다😂
바로 틀려버리기 sk하이닉스 12% 오름 ㅋㅋㅋ
20만전자 가즈아❤
하이닉스는 쭉쭉 잘 만 가고 삼성은 눈꼼만큼 가고 ~~ㅋㅋ
삼성전자 👍👍👍👍👍
영상찍자마자 하이닉스 날라가네요.
Sk하이닉스 넘올랐음
맞아요 정말 주도주만 잡아야 합니다. 삼성, 하이닉스, 현대자동차, 네이버, 검증된 기업만 포트폴리오 짜도 좋아요
박정호 선생님 설명은 늘 귀에 쏙쏙~~
지금은 하이닉스 7, 삼전 3조만간 그 반대로 투자하라는 뜻
형 하이닉스 63만원 갔어
이재명덕분에 돈벌었다
이분은 목소리며...비유법이며..설명이 내 귀에 쏙쏙~~^^ 좋습니다!!
하이닉스보다 삼전이 더 좋다는 소리는 8만전자 밑에서부터 꾸준히 제기되어 온 주장전문가들은 주식이 싸면 더 많이 오를거라는 선입견을 다들 가지고 있음더 중요한건 싸냐 비싸냐가 아니라 추세의 강도가 얼마나 세냐인데
듣기에는 좋으나 실제 상황에서는 맞지 않는 말을 많이 하는 분~~
삼성전자는 멀티툴이고 하이닉스는 특수장비로 보면 되지 않나? AI초기 딱 맞는 특수장비가 더 필요했지만, AI의 가능성과 개발이 다양해질 수록 멀티툴이 더 유리하겠지.
어디가서삼성전자와 Szk하이닉스 주식 미래상승은Sk 하이닉스라고 주식하시는분 대부분 설명 합니다
🌟 『박정호 교수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Qx_RxHfGzgo?si=QkCbzWGpYicD41-P 👉 2부. https://youtu.be/UWIJpXEINjI?si=7JXnkio4Z76WeMHH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하이닉스와 삼성전자를 같은날 구매해서 갖고있는데 늘 하이닉스의 수익율이 앞서왔습니다..두개가 뒤집힌 적은 한번도 없었는데..오늘은 하이닉스52.28% 삼성전자23.56%
시원시원하네요^^
오늘sk11%삼성3%ㅋㅋ
Sk는 일단 내가족에게 쇠못을 박은사람 그도 처럼 당햇으면싶어요
정말 말씀을 재밌게하시네요^^진짜 잘들었읍니다~~
두분 단짝같아요
불과 몇개월 전까지만 해도 삼성은 끝났다라고 본거 같은데...격세지감이 느껴짐.😊
8만전자에서 30%버렸는데 아까워 죽겠다
삼성전자는 깔짝깔짝 큰 돈 못벌어요. 그래도 아직은 소액 투자자는 하이닉스가 최고입니다.
한국 주도주는 혹시~ 삼성? 맞지요? 삼성이죠😊
아 jp 모건놈들 의견 괜히 참고했네 삼전 더 사놨어야 했다 하이닉스 익절한건 아까비
박교수님 스토리라인 좋고 에너지 텐션 좋습니다 !!!
주식안하시는게 좋으실듯😊
감사합니다
하이닉스 2027년 예상 영업이익이 tsmc를 넘어선다고 보고서 나왔는데유~그럼 내년에는 적어도 tsmc 시총의 절반은 따라가야지요. 150 언더로는 안팝니다.
아 진짜 귀에 쏙 박히는 설명입니다. ㅎㅎㅎ 전 진짜 껄무새인데 요즘 김작가tv보면서 투자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가는놈이 더간다. 이놈아 하이닉스가 삼전을 넘을꺼야.저런놈이 무슨분석
삼전은 향후 10년후 보면 어마어마하게 올라있을듯
엔비디아의 최신 GPU 사용하면 현실의 물리 세계를 소프트웨어로 완벽 구성 가능을 잰슨 황이 호기롭게 장담했으나 곧 한계에 부닥친기라 그래서 중국 다음으로 양질의 제조업 빅데이터를 보유한 한국과의 협업에 나선기라 K-콘텐츠로 대박난 넷플릭스의 실제 예도있고 결국 잰슨 황이 한국을 급히 찿게된 이유가 온국민이 피땀흘려 세계 2위 제조업 강국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삼전을 예쁘게 보고 한국과 협업을 결정한게 아니다 그리고 시장은 고가의 GPU 로 충분히 속이 끌탕인데 범용 AI 메모리까지 높은 가격을 시장은 결코 용납하지 않는다 가격을 관리하기위해 제2공급처로 동남아시아 의 베트남, 말레이시아,홍콩등 제2 공급선을 키울것이다 또한 메모리도 고객 맞춤형으로 파운드리화 될것이다 삼전에게 파운드리는 쥐약 아닌감 결론 경주 에이팩 슈퍼위크 승자는 대한민국을 세계 2위 제조업 강국으로 만든 모든 대한민국 국민들 이다
진짜. 감사합니다.
박정효 교수님 유튜브도 잘보고있고 손경제도 매일 잘듣고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메인은 가전 디스플레이 이런거 아니고 반도체인데 입닫고 하닉이지
삼성전자 가장 최근 물적분할만 안했어도 지금 1,100,000원입니다. 몇달전 500,000에서 지금까지 왔습니다. 하이닉스 삼성처럼 물적분할 했으면 30,000원에서 60,000원 된 겁니다.
국민주식삼성굿굿^^
착각의 시작이 불행의 시작임 그 주가 의도된 세력들의 어느순간에 자산븡괴 시킵니다 ㅡㅡ배급제 유도ㅡㅡㅡ
닉스 100만 넘어간다 장투하시요~
뭔소리야. 삼성생명이 더 벌면 삼성전자한테 좋냐? 구시대적 재벌 좋으라는 소리네
맘은 삼전 손고락은 닉스
삼성전자 좋긴하지..만 밸류에 반도체 말고도 다른 분야도 고려해야하는것 아닌가?
여기 채널은 한템포가 느림. 생방은 못할망정 찍자마자 올려야 하는데.
하이닉스 1백만 뚫는다
언제나 많이 오른놈이 더 오른다
아직 로봇으로 트렌드 전환이 안 일어남. 로봇가면 로봇도 뜨는데 지금 하이닉스 같은 필수 부품, 소재의 독점 업체가 더 날라감.
역시 한국 주식은 가는 놈이 더 간다..
헉 이틀 연속 떨어지는데 잠깐 조정인가요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감사합니다😊
하나마나한 얘기하고있네. 다 아는얘기
제조업의 levelup K 제조 🧚🏻🖤
그분이 사실 그랬죠ㆍㆍㆍ
말씀 감사합니다. ♡역시 박 교수님이십니다!
삼전, 하이닉스 고민 안하고 반도체 ETF 비중 늘리려구요.😊😊
그렇군요. 코스닥 투자하고 있는데 과열되면 그럴 수도 있겠네요. 결국 회사운영도 사람이 하는거니까요. 감사합니다.
하닉 11% 급등....😂
🎉
하이닉스 시총이 삼전을 넘을거다그래도 거품이 아니야원래 주식시장에서 돈 잘벌어도 이것저것 사업하는 회사는 크게 못 가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jamesoh9891 74
2025년 11월 3일 5:43 오후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하이닉스가 날라가네요
@surplusthe2833 66
2025년 11월 3일 7:24 오후주식접한지 5~6년인데
내가 보는 가치보다 결국 사람, 돈이 꼬이는곳이 답입니다😂
@나폴레온힐-y4n 50
2025년 11월 3일 5:42 오후바로 틀려버리기 sk하이닉스 12% 오름 ㅋㅋㅋ
@1-xo2li 47
2025년 11월 3일 7:52 오후20만전자 가즈아❤
@짱돌-e6h 40
2025년 11월 3일 8:37 오후하이닉스는 쭉쭉 잘 만 가고 삼성은 눈꼼만큼 가고 ~~ㅋㅋ
@vencer2007 39
2025년 11월 3일 8:43 오후삼성전자 👍👍👍👍👍
@넘버세븐-k9y 36
2025년 11월 3일 6:31 오후영상찍자마자 하이닉스 날라가네요.
@이수고-x7m 33
2025년 11월 3일 7:27 오후Sk하이닉스 넘올랐음
@koreatravelwithkpop 33
2025년 11월 3일 9:57 오후맞아요 정말 주도주만 잡아야 합니다. 삼성, 하이닉스, 현대자동차, 네이버, 검증된 기업만 포트폴리오 짜도 좋아요
@lasha2026 25
2025년 11월 3일 6:33 오후박정호 선생님 설명은 늘 귀에 쏙쏙~~
@yighxje 23
2025년 11월 3일 7:29 오후지금은 하이닉스 7, 삼전 3
조만간 그 반대로 투자하라는 뜻
@whatthe-qc8qz 22
2025년 11월 3일 8:14 오후형 하이닉스 63만원 갔어
@1빠빠 22
2025년 11월 3일 10:16 오후이재명덕분에 돈벌었다
@풍뎅이대원 22
2025년 11월 3일 7:20 오후이분은 목소리며...비유법이며..설명이
내 귀에 쏙쏙~~^^ 좋습니다!!
@yangisgood 17
2025년 11월 3일 6:31 오후하이닉스보다 삼전이 더 좋다는 소리는 8만전자 밑에서부터 꾸준히 제기되어 온 주장
전문가들은 주식이 싸면 더 많이 오를거라는 선입견을 다들 가지고 있음
더 중요한건 싸냐 비싸냐가 아니라 추세의 강도가 얼마나 세냐인데
@kbcho60 14
2025년 11월 3일 6:53 오후듣기에는 좋으나 실제 상황에서는 맞지 않는 말을 많이 하는 분~~
@3p400 14
2025년 11월 3일 8:53 오후삼성전자는 멀티툴이고 하이닉스는 특수장비로 보면 되지 않나? AI초기 딱 맞는 특수장비가 더 필요했지만, AI의 가능성과 개발이 다양해질 수록 멀티툴이 더 유리하겠지.
@최낙선-z3c 13
2025년 11월 3일 7:03 오후어디가서
삼성전자와 Szk하이닉스 주식 미래상승은
Sk 하이닉스라고 주식하시는분 대부분 설명 합니다
@lucky_tv 13
2025년 11월 4일 12:09 오전🌟 『박정호 교수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Qx_RxHfGzgo?si=QkCbzWGpYicD41-P
👉 2부. https://youtu.be/UWIJpXEINjI?si=7JXnkio4Z76WeMHH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stunningJY 12
2025년 11월 3일 7:29 오후하이닉스와 삼성전자를 같은날 구매해서 갖고있는데 늘 하이닉스의 수익율이 앞서왔습니다..
두개가 뒤집힌 적은 한번도 없었는데..
오늘은 하이닉스52.28% 삼성전자23.56%
@HOHO-d3t 12
2025년 11월 3일 6:09 오후시원시원하네요^^
@기즈모-x4i 12
2025년 11월 3일 7:17 오후오늘sk11%삼성3%ㅋㅋ
@박외생-r7d 12
2025년 11월 3일 10:10 오후Sk는 일단 내가족에게 쇠못을 박은사람 그도 처럼 당햇으면싶어요
@김순분-v5m 11
2025년 11월 3일 6:47 오후정말 말씀을 재밌게하시네요^^
진짜 잘들었읍니다~~
@이은숙-t6t 11
2025년 11월 3일 7:17 오후두분 단짝같아요
@잘생긴삼촌 10
2025년 11월 4일 12:09 오후불과 몇개월 전까지만 해도 삼성은 끝났다라고 본거 같은데...격세지감이 느껴짐.😊
@응아니야-u4w8z 10
2025년 11월 3일 10:30 오후8만전자에서 30%버렸는데 아까워 죽겠다
@koreatravelwithkpop 10
2025년 11월 3일 9:56 오후삼성전자는 깔짝깔짝 큰 돈 못벌어요. 그래도 아직은 소액 투자자는 하이닉스가 최고입니다.
@김민정-z8j6o 9
2025년 11월 3일 9:11 오후한국 주도주는 혹시~ 삼성? 맞지요? 삼성이죠😊
@user-always1 9
2025년 11월 3일 8:09 오후아 jp 모건놈들 의견 괜히 참고했네 삼전 더 사놨어야 했다 하이닉스 익절한건 아까비
@jbmom8889 8
2025년 11월 3일 7:31 오후박교수님 스토리라인 좋고 에너지 텐션 좋습니다 !!!
@라이온하트-j4c 8
2025년 11월 3일 7:57 오후주식안하시는게 좋으실듯😊
@지혜롬이-n6r 8
2025년 11월 3일 6:15 오후감사합니다
@또로록땍때굴 7
2025년 11월 3일 7:27 오후하이닉스 2027년 예상 영업이익이 tsmc를 넘어선다고 보고서 나왔는데유~
그럼 내년에는 적어도 tsmc 시총의 절반은 따라가야지요. 150 언더로는 안팝니다.
@jasonyu1471 7
2025년 11월 3일 5:52 오후아 진짜 귀에 쏙 박히는 설명입니다. ㅎㅎㅎ 전 진짜 껄무새인데 요즘 김작가tv보면서 투자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dugong659 7
2025년 11월 3일 9:08 오후가는놈이 더간다. 이놈아 하이닉스가 삼전을 넘을꺼야.저런놈이 무슨분석
@dojimy0313 7
2025년 11월 4일 12:57 오전삼전은 향후 10년후 보면 어마어마하게 올라있을듯
@superstring-w4d 7
2025년 11월 4일 2:43 오전엔비디아의
최신 GPU 사용하면
현실의 물리 세계를
소프트웨어로 완벽
구성 가능을
잰슨 황이
호기롭게 장담했으나
곧 한계에 부닥친기라
그래서
중국 다음으로 양질의
제조업 빅데이터를 보유한
한국과의 협업에 나선기라
K-콘텐츠로 대박난
넷플릭스의 실제 예도있고
결국 잰슨 황이
한국을 급히 찿게된 이유가
온국민이 피땀흘려
세계 2위 제조업 강국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삼전을 예쁘게 보고
한국과 협업을 결정한게
아니다
그리고
시장은 고가의 GPU 로
충분히 속이 끌탕인데
범용 AI 메모리까지
높은 가격을
시장은 결코 용납하지
않는다
가격을 관리하기위해
제2공급처로
동남아시아 의
베트남, 말레이시아,홍콩등
제2 공급선을 키울것이다
또한
메모리도 고객 맞춤형으로
파운드리화 될것이다
삼전에게
파운드리는 쥐약 아닌감
결론
경주 에이팩
슈퍼위크 승자는
대한민국을
세계 2위 제조업 강국으로
만든 모든 대한민국 국민들 이다
@박봉성-f5h 6
2025년 11월 3일 8:03 오후진짜. 감사합니다.
@서태지와아이템들-y5p 6
2025년 11월 4일 12:02 오전박정효 교수님 유튜브도 잘보고있고 손경제도 매일 잘듣고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티키타카v 5
2025년 11월 3일 8:50 오후메인은 가전 디스플레이 이런거 아니고 반도체인데 입닫고 하닉이지
@부라보-v9k 5
2025년 11월 4일 8:23 오전삼성전자 가장 최근 물적분할만 안했어도 지금 1,100,000원입니다. 몇달전 500,000에서 지금까지 왔습니다. 하이닉스 삼성처럼 물적분할 했으면 30,000원에서 60,000원 된 겁니다.
@꽃순이-b3c 5
2025년 11월 5일 1:11 오후국민주식
삼성
굿굿^^
@이명순-y4n 5
2025년 11월 3일 6:36 오후착각의 시작이 불행의 시작임 그 주가 의도된 세력들의 어느순간에 자산븡괴 시킵니다 ㅡㅡ배급제 유도ㅡㅡㅡ
@노들땅 5
2025년 11월 3일 9:16 오후닉스 100만 넘어간다 장투하시요~
@jwbaek8865 4
2025년 11월 3일 11:27 오후뭔소리야. 삼성생명이 더 벌면 삼성전자한테 좋냐? 구시대적 재벌 좋으라는 소리네
@개나리-s5w 4
2025년 11월 3일 10:48 오후맘은 삼전 손고락은 닉스
@DKchung 4
2025년 11월 3일 9:02 오후삼성전자 좋긴하지..만 밸류에 반도체 말고도 다른 분야도 고려해야하는것 아닌가?
@wineglass88 4
2025년 11월 4일 12:15 오전여기 채널은 한템포가 느림. 생방은 못할망정 찍자마자 올려야 하는데.
@호오박고구마 4
2025년 11월 4일 12:46 오전하이닉스 1백만 뚫는다
@wwjj-ck7ms 3
2025년 11월 4일 7:06 오전언제나 많이 오른놈이 더 오른다
@mosesl3105 3
2025년 11월 4일 4:03 오전아직 로봇으로 트렌드 전환이 안 일어남.
로봇가면 로봇도 뜨는데 지금 하이닉스 같은 필수 부품, 소재의 독점 업체가 더 날라감.
@miro3715 3
2025년 11월 3일 8:36 오후역시 한국 주식은 가는 놈이 더 간다..
@앤다이애나 2
2025년 11월 5일 8:31 오전헉 이틀 연속 떨어지는데 잠깐 조정인가요
@sj-ey3il 2
2025년 11월 4일 1:22 오후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감사합니다😊
@gyf2degf 2
2025년 11월 3일 8:24 오후하나마나한 얘기하고있네. 다 아는얘기
@chl02192 2
2025년 11월 3일 9:43 오후제조업의 levelup K 제조 🧚🏻🖤
@치과갈갈형-d8m 2
2025년 11월 4일 11:48 오전그분이 사실 그랬죠ㆍㆍㆍ
@seungyu7803 2
2025년 11월 3일 11:47 오후말씀 감사합니다. ♡
역시 박 교수님이십니다!
@진-t3r 2
2025년 11월 5일 3:50 오전삼전, 하이닉스 고민 안하고 반도체 ETF 비중 늘리려구요.
😊😊
@HAY-sm7mi 2
2025년 11월 4일 8:24 오전그렇군요. 코스닥 투자하고 있는데 과열되면 그럴 수도 있겠네요. 결국 회사운영도 사람이 하는거니까요. 감사합니다.
@playmetaverse 1
2025년 11월 3일 10:39 오후하닉 11% 급등....😂
@권서영-v6i 1
2025년 11월 5일 1:32 오전🎉
@모든사용자에게표기05
2025년 11월 3일 10:56 오후하이닉스 시총이 삼전을 넘을거다
그래도 거품이 아니야
원래 주식시장에서 돈 잘벌어도 이것저것 사업하는 회사는 크게 못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