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K하이닉스 팔지마세요, 앞으로 정말 무섭게 오를 겁니다 (이형수 대표 2부) - 촬영일시: 10월 30일 이형수 대표 『AI 텐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주식 아무도 모른다 누구나 다 아는것은 위험한 재료다 특히 미국장 지수가 꼭지에 있다
다떨어진다 임마 정신차려라
당장은 팔았고 기다렷다 사려구요 ㅠㅠ 환율이......걱정...
10월30일자
댓글개미들이 회의적인거보니 더가겠군
감사합니다.주식의 선택은 본인😊.좋은정보에 감사하게 받아들이고 매수는 본인의 선택임을 잊지마라.감사함 전하며 예쁜밤 예쁜주말 되세요❤.
주식장끝났다.오르기전에추천안하고 배이상 오른후에 얘기하면 외인매물만 개미가 밭아준다
굳이
잠시 숨고르기!!!이때 줍줍하시라!!!삼전은 장타다!!!20만가자!
삼전하닉더갈거같은데 근데 나스닥이 불안하다 근데 같이떨어지다가11월중순이후나스닥이반등해도 국장이반등못할까봐그게더무섭다
10월30일 촬영분을 몇시간전이라고 올리면 어떡해요???? 양심이 없어 정말 조회수 먹으려고 환장했어 정말 진짜 싼마이네 진 짜 욕나오네 ㅠㅠㅠ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
최신거로 올려야지 이게 뭔가구석기시대 얘기네
주식은 절대 예측하지 말고 전체 반도체 경기 보며 눌릴때 분할 추매 & 장투가 답임 !!!
촬영일과 업로드일의 괴리감.. 김작자tv 너무하네요..
유튜브 따라서 주식 몰빵하면 어떻게 된다?
제발떨어질때마다 사주세요....ㅋㅋㅋ
올겨울은 따뜻하게 보낼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작가는 많이, 예전에 촬영한걸 일주일 10일있다가올리는 경우가 많음 조심
방송하는 인간들은 구석기인들 같은데. 10윌30 촬영분을 지금 오ㅡㄹ니고. 제작진 다 잘라라.
욕심이 과하면 체하는 법이죠? 삼전 113,400원 찍었을때 못판게 천추에 한이 되네요.. 주가전망은 하나도 맞지 않습니다..언론, 증권가 전문가 말은 절반만 믿으면 됩니다.. 전문가 말에 두번 당하다보니 믿음이 안갑니다.. 15만전자는 희망고문입니다.. 다들 꿈 깨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고점에 끼져 들어갔는가보네
사짜 비슷하게 예전에 미국경제 대공황떄 무슨 채권팔듯이 여론 조성하네
반도체 소부장 대표주는 무엇인가요😊😊
삼성이 오른게 없다 닉스8배
댓글보니 어깨도못왓다 ㅋㅋ
지 돈 아니라고.. 에라이
이재명 대통령 믿고, 투자중.^^ 잘 진행되리라 확신!
본인 얼마나 사있나 계좌나 공개하고 사라고하던가
심텍은 최악. 하나마이크론 이 좋아.
이형수굿
🌟 『이형수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ybHZT5gFq2o?si=KSH55EPqNHA8pk70 👉 2부. https://youtu.be/giAIJ8n6WgU?si=zdvUS7HSiWf3pEel 👉 3부. https://youtu.be/tSwqplMA6tc?si=NvfguoIR2u1HOdrP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이 아저씨 진짜 너무하네...
감사합니다
돈벌면 지혼자 돈벌지 남 돈벌게하겠냐… ㅋㅋㅋㅋㅋ 걍 사기꾼 뉴
삼전 배당주 너무적게줘서 다펄앗음
ㅋㅋㅋ 욜라 떨어지고 있는디 외국인들이 돈이 급한갑다 좀더 올리고 빼도 되는데 ㅋㅋ
우주기운? 과대망상으로 선동하는 인간일세.떨어질 때마다 비중 채우세요(속마음: 내 물량 비싸게 팔아야 하니깐 ㅋㅋㅋ나중에 급락하면 "투자는 본인의 책임입니다."라고 말하고 웃을 것을 생각하며ㅋㅋㅋ)
외인들이 2주간 대량 매도했는데, 개인한테 매수를 외치는건??
3사가 어디죠
꼭대기 물리셨나 ㅋㅋㅋ그러니까요 개웃기네ㅋㅋㅋㅋ
이 인간은 잘 모르고 떠들고 있네. 4분기 실적부터 삼성 큰일난다.
삼성전자 더 오르지 않습니다. 10만 전자 간 이유도 삼성일가 상속세 납부 위한 재원 마련으로 올린 겁니다. 10만 넘으니 장외거래로 주식 매도했고요 상속세 납부 재원 마련했습니다. 내년 4월이면 상속세 납부 끝이고 우리나라 대기업 오너들은 주가가 오르는 걸 싫어하기 때문에 이제 찍어 누릅니다. 빨리 탈출하세요
대주주가 판 주식을 사라니 어이없네 😂
자신있으면 집까지 팔아서 몰빵해보시지요😊😊😊
고만 빨아라..환율은 신경 안쓰냐? 외인들은 바보냐?
후공정이 답이네
😢
12월 미국 사람들은 그때 돈 옴청 쓰더라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kuduk-e4t 30
2025년 11월 7일 8:51 오후주식 아무도 모른다
누구나 다 아는것은 위험한 재료다
특히 미국장 지수가 꼭지에 있다
@mungdole 26
2025년 11월 7일 8:38 오후다떨어진다 임마 정신차려라
@릴릴딤 21
2025년 11월 7일 8:41 오후당장은 팔았고 기다렷다 사려구요 ㅠㅠ 환율이......걱정...
@정원-q1r 9
2025년 11월 7일 8:57 오후10월30일자
@이루고-i4f 9
2025년 11월 8일 12:00 오전댓글개미들이 회의적인거보니 더가겠군
@성공부자1 7
2025년 11월 7일 11:29 오후감사합니다.
주식의 선택은 본인😊.
좋은정보에 감사하게 받아들이고 매수는 본인의 선택임을 잊지마라.
감사함 전하며 예쁜밤 예쁜주말 되세요❤.
@성순조-w9p 5
2025년 11월 7일 10:04 오후주식장끝났다.오르기전에추천안하고 배이상 오른후에 얘기하면 외인매물만 개미가 밭아준다
@졸려-d9v 5
2025년 11월 7일 8:22 오후굳이
@TV-xo7jx 4
2025년 11월 8일 5:22 오전잠시 숨고르기!!!
이때 줍줍하시라!!!
삼전은 장타다!!!
20만가자!
@dnwjddl310 4
2025년 11월 8일 12:32 오전삼전하닉더갈거같은데 근데 나스닥이 불안하다 근데 같이떨어지다가11월중순이후나스닥이반등해도 국장이반등못할까봐그게더무섭다
@hongchulbae8881 4
2025년 11월 8일 6:05 오후10월30일 촬영분을 몇시간전이라고 올리면 어떡해요???? 양심이 없어 정말
조회수 먹으려고 환장했어 정말
진짜 싼마이네 진 짜 욕나오네 ㅠㅠㅠ
@Dae_2_the_park 4
2025년 11월 7일 8:15 오후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
@ehanweon 3
2025년 11월 9일 10:15 오전최신거로 올려야지 이게 뭔가
구석기시대 얘기네
@영환황-t9l 3
2025년 11월 8일 11:27 오전주식은 절대 예측하지 말고 전체 반도체 경기 보며 눌릴때 분할 추매 & 장투가 답임 !!!
@궁금한게있어요 3
2025년 11월 9일 8:12 오전촬영일과 업로드일의 괴리감.. 김작자tv 너무하네요..
@jaehyungyoo9016 3
2025년 11월 8일 1:01 오전유튜브 따라서 주식 몰빵하면 어떻게 된다?
@정말로-p1f 2
2025년 11월 7일 10:27 오후제발
떨어질때마다 사주세요....
ㅋㅋㅋ
@qwert0426 2
2025년 11월 7일 11:40 오후올겨울은 따뜻하게 보낼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개똥-m4j 2
2025년 11월 9일 1:31 오전김작가는 많이, 예전에 촬영한걸 일주일 10일있다가올리는 경우가 많음 조심
@marupa64 2
2025년 11월 9일 10:35 오전방송하는 인간들은 구석기인들 같은데. 10윌30 촬영분을 지금 오ㅡㄹ니고. 제작진 다 잘라라.
@호철신-e2u 2
2025년 11월 8일 7:26 오전욕심이 과하면 체하는 법이죠? 삼전 113,400원 찍었을때 못판게 천추에 한이 되네요.. 주가전망은 하나도 맞지 않습니다..
언론, 증권가 전문가 말은 절반만 믿으면 됩니다.. 전문가 말에 두번 당하다보니 믿음이 안갑니다.. 15만전자는 희망고문입니다.. 다들 꿈 깨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xgame-x7b 2
2025년 11월 7일 9:11 오후고점에 끼져 들어갔는가보네
@켄드릭라마-q3f 1
2025년 11월 8일 1:54 오전사짜 비슷하게 예전에 미국경제 대공황떄 무슨 채권팔듯이 여론 조성하네
@jihung05 1
2025년 11월 9일 4:42 오후반도체 소부장 대표주는 무엇인가요😊😊
@하동수-o9h 1
2025년 11월 8일 3:03 오전삼성이 오른게 없다 닉스8배
@hiroohi7054 1
2025년 11월 9일 11:28 오전댓글보니 어깨도못왓다 ㅋㅋ
@산군-x4o 1
2025년 11월 7일 10:39 오후지 돈 아니라고.. 에라이
@신은경-d3c 1
2025년 11월 8일 6:24 오후이재명 대통령 믿고, 투자중.^^ 잘 진행되리라 확신!
@김령짱 1
2025년 11월 7일 10:58 오후본인 얼마나 사있나 계좌나 공개하고 사라고하던가
@여행천국-u6m 1
2025년 11월 8일 6:19 오후심텍은 최악. 하나마이크론 이 좋아.
@호달달-k2c 1
2025년 11월 7일 11:06 오후이형수굿
@lucky_tv 1
2025년 11월 10일 12:16 오전🌟 『이형수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ybHZT5gFq2o?si=KSH55EPqNHA8pk70
👉 2부. https://youtu.be/giAIJ8n6WgU?si=zdvUS7HSiWf3pEel
👉 3부. https://youtu.be/tSwqplMA6tc?si=NvfguoIR2u1HOdrP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쿠쿠-j5j 1
2025년 11월 7일 9:41 오후이 아저씨 진짜 너무하네...
@지혜롬이-n6r 1
2025년 11월 9일 7:20 오전감사합니다
@엽떡-g6y
2025년 11월 9일 3:03 오전돈벌면 지혼자 돈벌지 남 돈벌게하겠냐… ㅋㅋㅋㅋㅋ 걍 사기꾼 뉴
@다리찢기
2025년 11월 8일 9:09 오전삼전 배당주 너무적게줘서 다펄앗음
@나를밝히기싫어-b5g
2025년 11월 8일 6:53 오전ㅋㅋㅋ 욜라 떨어지고 있는디
외국인들이 돈이 급한갑다 좀더 올리고 빼도 되는데 ㅋㅋ
@newbie53535
2025년 11월 8일 10:01 오전우주기운? 과대망상으로 선동하는 인간일세.
떨어질 때마다 비중 채우세요(속마음: 내 물량 비싸게 팔아야 하니깐 ㅋㅋㅋ나중에 급락하면 "투자는 본인의 책임입니다."라고 말하고 웃을 것을 생각하며ㅋㅋㅋ)
@릴리-x1z
2025년 11월 8일 4:30 오후외인들이 2주간 대량 매도했는데, 개인한테 매수를 외치는건??
@고추장-n9m
2025년 11월 7일 11:51 오후3사가 어디죠
@존버창시자
2025년 11월 8일 11:38 오전꼭대기 물리셨나 ㅋㅋㅋ그러니까요 개웃기네ㅋㅋㅋㅋ
@나힐러리
2025년 11월 8일 9:59 오후이 인간은 잘 모르고 떠들고 있네. 4분기 실적부터 삼성 큰일난다.
@비오는게좋아
2025년 11월 9일 5:46 오후삼성전자 더 오르지 않습니다. 10만 전자 간 이유도 삼성일가 상속세 납부 위한 재원 마련으로 올린 겁니다. 10만 넘으니 장외거래로 주식 매도했고요 상속세 납부 재원 마련했습니다. 내년 4월이면 상속세 납부 끝이고 우리나라 대기업 오너들은 주가가 오르는 걸 싫어하기 때문에 이제 찍어 누릅니다. 빨리 탈출하세요
@자유인주린이
2025년 11월 9일 6:28 오후대주주가 판 주식을 사라니 어이없네 😂
@성정현-r6d
2025년 11월 7일 9:24 오후자신있으면 집까지 팔아서 몰빵해보시지요😊😊😊
@jmchoi3835
2025년 11월 7일 9:57 오후고만 빨아라..환율은 신경 안쓰냐? 외인들은 바보냐?
@여행천국-u6m
2025년 11월 8일 6:21 오후후공정이 답이네
@메리야스-x7h
2025년 11월 10일 3:31 오전😢
@stjtjsrl1
2025년 11월 8일 1:11 오전12월 미국 사람들은 그때 돈 옴청 쓰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