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추가모집)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97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11월 추가모집 마감 시 신청이 종료됩니다.
@lucky_tv 18
2025년 11월 7일 5:21 오후📌 (11월 추가모집)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97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11월 추가모집 마감 시 신청이 종료됩니다.
@ydjudia5338 14
2025년 11월 7일 7:56 오후이차전지 사기군 때문에 개인들 나락간 사람들 많다. 반만 믿어라.
@몽당연필-r6l 12
2025년 11월 7일 5:25 오후지수를 매일 분석해주시니 시장을 크게 보는 습관이 들어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세무사님
@부자맘-h5r 11
2025년 11월 7일 10:13 오후언제들어도 명강의이신 이세무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김현미-n6d6c 10
2025년 11월 7일 5:42 오후이세무사님, 항상 감사드려요❤
@박현서-w5z 10
2025년 11월 10일 6:54 오전반도체, 제약바이오, 로봇
감사합니다. 😊
@E시-z3m 8
2025년 11월 7일 5:58 오후이세무사님 멋져요 😊
@송파불청 7
2025년 11월 7일 5:43 오후오르는 거 안팔아야 된다는 거 진실. 국내장 팔았다 샀다 하니 돈은 벌긴 하는데 노력에 비해 시원찮음. 반면에 미국장에서 사 놓은 엔비디아는 수량도 얼마 안돼서 관심 끊고 있었더니 두 배 가까이 올랐더만. 아직 들도 있음..과연 얼마까지 올라가는지 볼려고.
@김그로스 6
2025년 11월 7일 6:33 오후3년전부터 세무사님 영상을 보고 많이 배웠습니다. 중후반부에 말씀하신 가르침을 그 당시 듣고 3년전부터 실천하여 많은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초백 5
2025년 11월 7일 7:10 오후이세무시님 원정 응원왔습니다
김작가님 채널에서 뵈니 새롭습니다~~^^
이세무사님 화이팅~~!!
김작가님 화이팅~~!!
백억부자 만들기 화이팅~~^^
@chocho8622 5
2025년 11월 7일 5:26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가빈럭스 4
2025년 11월 7일 7:18 오후조정시작한지 4일이지났는데 이제 뒷북
@현숙김-i6s 4
2025년 11월 7일 8:25 오후세무사님 복덩이 고맙습니다
@신나연-b7w 3
2025년 11월 7일 6:57 오후이런 날도 저런 날도 언제나 원탑 뷰~\/~
@이주현-d2r 3
2025년 11월 7일 7:38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해요!! 항상 챙겨보고 있어요😊
@수연진-n2m 3
2025년 11월 7일 5:36 오후여기서 보니 더 반갑습니다 ❤
@라이온킹-e9w 3
2025년 11월 7일 6:38 오후폭락할거 같은데요 걱정이 많습니다
@천사-x2k 3
2025년 11월 7일 7:50 오후이차전지마이사서
부자되시요ㅡ
@나윤2 3
2025년 11월 7일 7:20 오후감사합니다 이세무사님 😊
@소곤소곤-q6w 2
2025년 11월 7일 7:18 오후좋아요 누르고 시청합니다!
@샛별사랑-w1d 2
2025년 11월 7일 7:09 오후멋진 이세무사님 반갑습니다 ^^
@지혜롬이-n6r 2
2025년 11월 7일 8:41 오후감사합니다
@이학준-g8z 2
2025년 11월 7일 6:25 오후네이버 60% 셀트리온 40% 가지고 있은데 어떻게 해야헐까요?
@ruinus989 2
2025년 11월 8일 1:23 오후항상 매수는 쉬운데 매도가 어려워서 주식이 어렵다 느끼는데,
저한테 필요한 부분 조언해주시니 넘 좋네요! 감사합니다 ^^
@슈팅스타-u1u 2
2025년 11월 10일 6:12 오후항상 믿고보는 이세무사님 😊 감사합니다!
@이대선VIP 2
2025년 11월 12일 11:13 오후이세무사님 영상감사합니다❤
@ji-younpark2637 2
2025년 11월 7일 5:27 오후감사합니다~^^
@브라이트-o6q2y 2
2025년 11월 7일 5:46 오후감사합니다
@MooNMooN-ee7qq 2
2025년 11월 7일 8:32 오후세무사님 말씀대로 지수가 급하게 빠지네요. 감사합니다 👍👍로봇 제/바 k엔터 관심!!
@막둥이-d7g 2
2025년 11월 7일 10:39 오후말씀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kim-inseog 1
2025년 11월 7일 9:49 오후반가워요 세무사님
@박정건-v9j 1
2025년 11월 7일 10:23 오후이세무사님 얼굴보니 반갑군요.
@장금wangjjoa 1
2025년 11월 9일 10:36 오전이세무사님 응원하러 왔어요..최고주식전문가!😊
김작가님 감사해요
@메이킹지니 1
2025년 11월 8일 6:17 오후이정윤세무사님 역시 최고입니다~^^🎉
@조만형-c6u 1
2025년 11월 8일 8:49 오후오늘 거래 전략을 새롭게 정립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착하게살자7 1
2025년 11월 7일 8:46 오후아잣씨 조정은 이미시작했소. 아니. 안보이나. 유튜브 하지마요 😂
@verygood81 1
2025년 11월 7일 9:13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수형번호3617 1
2025년 11월 7일 5:36 오후정정 요청드립니다. 자율주행은 42닷입니다.. 오토에버는 회사.교육프로그램.만들어요
@righthumor 1
2025년 11월 24일 3:14 오후이세무사님 투자 지혜 나눠주셔서 늘 고맙습니다!!❤ 건강히 오래 저희와 함께 해 주세요❤❤
@O-op6wj 1
2025년 11월 7일 7:19 오후도움이 많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몽실맘-g7z3o 1
2025년 11월 7일 6:38 오후이세무사님 영상 큰 도움 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몽키맘호호 1
2025년 11월 7일 7:07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지나-f7s 1
2025년 11월 7일 9:30 오후이세무사님 나오셨네요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곰곰이-d9r 1
2025년 11월 7일 9:31 오후이세무사님 최고 ~!!주식인사이트. 짱이세요 😊
@한투리 1
2025년 11월 7일 10:14 오후흔히 짬바라고하죠.. 주식시장에서 30년 가까이 계셔서 그런지 전체적인 흐름이나 방향을 보는 눈이 거의 원탑이신 듯 합니다..!!
@정은경-z4q 1
2025년 11월 7일 10:17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하랑지니2
2025년 11월 11일 8:45 오전국장 최고의 전문가! 이세무사님 짱입니다
@ekim3802
2025년 11월 8일 6:15 오후이세무사님 인사이트에 항상 감명받아요. 감사합니다.
@청계현인
2025년 11월 9일 4:22 오후이세무사님 여기서 뵈니 반갑습니다
오늘도 잘들었습니다
@아침햇살-e4j
2025년 11월 8일 12:28 오후세무사님 오늘도 영상에서 뵈니 반갑고 감사합니다~~
@WealthWizard-n1s
2025년 11월 10일 7:12 오전국내 최고의 주식 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까만머리앤-j8y
2025년 11월 9일 11:12 오후조심하라는 경고 해주셔서 감사함니다~
@홍성철-d3b
2025년 11월 7일 8:03 오후이정윤대표님 항상감사드립니다
@solitary_rider
2025년 11월 7일 9:03 오후여기도 결국은 유료 리딩방이군요....
@빠루-j9o
2025년 11월 7일 7:50 오후👍👍
@민지-v5x
2025년 11월 7일 6:20 오후2차전지가앞장섰다.
@user-yeontae-kim
2025년 11월 7일 7:22 오후이세무사님 덕분에 화장품주 제대로 찾아서 지금도 수익보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½ 텐버거를 항하여½
@kks0903
2025년 11월 7일 8:14 오후썸네일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이 타이밍에 ㅋㅋㅋ 실망
@PARK-hh2xl
2025년 11월 7일 6:17 오후고맙습니다 ~
@강황규-d6g
2025년 11월 7일 7:47 오후돌파리
들헛소리에
속지마세용^^
@백억부자-w8f
2025년 11월 7일 9:50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왕표-b5g
2025년 11월 10일 7:02 오전어려운 장 많은 도움 받습니다...
이세무사 최고--!!
감사합니다--^^
@로즈마리-g6e
2025년 11월 9일 7:56 오후세무사님 반가워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xxgl2
2025년 11월 7일 10:17 오후지수 보는 혜안은 최고십니다
@유정전-h6i
2025년 11월 10일 7:14 오후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박순진-n8e
2025년 12월 9일 11:42 오전시장을 앞서는 투자자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아이언맨-l6c
2025년 11월 10일 10:12 오전항상 감사합니다~
@bjboston4461
2025년 11월 8일 5:11 오후이세무사 TV에서 응원왔습니다 : ) 두분 모두 감사합니다!
@sunjinpark1797
2025년 11월 9일 1:47 오후우리이세무사님최고!❤
@룰루랄라-w2n
2025년 11월 8일 10:01 오전넘 멋진 세무사님 강의 감사합니다
늘 도움 받고 있어요
@왕의밥상
2025년 11월 10일 1:28 오후섹터별 좋은 의견 정말 잘 들었습니다!😊
@김현정-f3q
2025년 11월 8일 4:56 오후나는 10년안에~~ 땡땡땡땡땡~~~ 매일 부르고 시청중이죠~ 감사합니다 이세무사님^^
@healerjini
2025년 12월 10일 6:13 오후감사합니다!!!🎉🎉🎉🎉🎉
@hydrangeagarden-r4l
2025년 11월 11일 10:12 오전이세무사님 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