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산전수전 다 겪은 초절정주린이고수로써, 코스피가 상승하냐 하락하냐 그래서 매수하냐 매도하냐 그런 기준 잡고 하는 것들은 모두 하수들. 그냥 닥치고 소액으로 깡통을 10번이상할 마음으로 당장 시작해라. 돈벌려고 하는 자체가 니들은 이미 성공하기 글렀어. 니들은 어떤 수년간의 상승추세에 던져놓아도 반드시 깡통찬다. 뭐가 오르는 추세니에 돈 벌 수 있다는 허황된 꿈 버리고 깡통 100% 인정해놓을 소액만 계좌에 넣고 뭐든 매수해 당장 시작하고 수년간 공부나 해라. 오르던 내리던 경험을 하면서 공부니 해라. 주식도 안사고 공부가 안되니 하는 말이다. 주제넘게 투자자 행세 돈 싸들고 와서 오르네 마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깡통은 너에게 정해진 수순이니 당장 시작하라고. 가난을 벗어나고 싶으면 일과 무슨 투자든 투자를 해야할 것이다. 디 늙어 시작한 3년차이지만, 주식을 따라올 투자는 자본적 투자로는 이세상에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깡통을 빨리 경험하는 그 자체가 주식공부의 하나라는 의미이다. 주제넘게 전재산의 몇십%씩 가져오고 계좌에 넣어두고 물렸다고 또 전재산 끌어와서 물타면서 노숙하지 말고 깡통된건 깡통만들어 손절하고 새로 또 소액넣고 시작해라. 나처럼 가난한 자들아 팁을 하나 더 주자면 남이 잘되는 꼴 못보고 삶 자체가 지가 먼저고 양보 없고 자신의 이익만 추구하고 남 뒤통수 치고 먹튀할 마인드로는 절대 돈 못번다. 참 신기하리만큼 하늘이 선물이나 벌로 나누어 다스리신다. 즉, 타인의 인생, 삶, 생명을 소중히 다루어 대하는 공부와 수련을 매일 하며 반성해야 돈이 벌린다. 뭔가 맞닿아 있다고나 할까. 이 글을 읽고 언젠가 생각날 것이다. 이것이 곧 깨달음이라는 것이구나. 성당에 가서 먼저 마음을 정화하거라.
과거에 메인보드 칲도 amd는 로딩하고 처리. 인텔은 처리하면서 읽음. 오죽하면 amd는 컴퓨터 먹통되었나 할정도로 느림. 삼성은 티비는 모르겠다만 나머지 전자제품은 눈탱이 쓰레기인데 그중 최고 쓰레기들은 컴퓨터쪽임. 컴퓨터에 좀 알면 절대 그 가격에 못사는 사양에 일본기업의 과거 망조가 삼성에 보임. 회장님 밖으로 내보여지는 소탈한 성격과는 별개로. amd는 싼마이 느낌만이 문제가 아니란 것. 망조와 망조가 만남. sk하이닉스는 액면분할이라도 해줘야 사지 월급 200만원에 50만원짜리 못삼
@수야-r2m 8
2025년 11월 8일 4:18 오후그렇게 하이닉스와 삼성전자를 외국인들이 파는 이유를 말씀해 주세요.
@파프리카-z7k 7
2025년 11월 8일 5:51 오후세상이 이미 다 알고있는 얘기를 하시네 정보가 너무 느려요….
@자유인주린이 5
2025년 11월 9일 6:09 오후3년차 산전수전 다 겪은 초절정주린이고수로써, 코스피가 상승하냐 하락하냐 그래서 매수하냐 매도하냐 그런 기준 잡고 하는 것들은 모두 하수들. 그냥 닥치고 소액으로 깡통을 10번이상할 마음으로 당장 시작해라. 돈벌려고 하는 자체가 니들은 이미 성공하기 글렀어. 니들은 어떤 수년간의 상승추세에 던져놓아도 반드시 깡통찬다. 뭐가 오르는 추세니에 돈 벌 수 있다는 허황된 꿈 버리고 깡통 100% 인정해놓을 소액만 계좌에 넣고 뭐든 매수해 당장 시작하고 수년간 공부나 해라. 오르던 내리던 경험을 하면서 공부니 해라. 주식도 안사고 공부가 안되니 하는 말이다. 주제넘게 투자자 행세 돈 싸들고 와서 오르네 마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깡통은 너에게 정해진 수순이니 당장 시작하라고. 가난을 벗어나고 싶으면 일과 무슨 투자든 투자를 해야할 것이다. 디 늙어 시작한 3년차이지만, 주식을 따라올 투자는 자본적 투자로는 이세상에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깡통을 빨리 경험하는 그 자체가 주식공부의 하나라는 의미이다. 주제넘게 전재산의 몇십%씩 가져오고 계좌에 넣어두고 물렸다고 또 전재산 끌어와서 물타면서 노숙하지 말고 깡통된건 깡통만들어 손절하고 새로 또 소액넣고 시작해라. 나처럼 가난한 자들아 팁을 하나 더 주자면 남이 잘되는 꼴 못보고 삶 자체가 지가 먼저고 양보 없고 자신의 이익만 추구하고 남 뒤통수 치고 먹튀할 마인드로는 절대 돈 못번다. 참 신기하리만큼 하늘이 선물이나 벌로 나누어 다스리신다. 즉, 타인의 인생, 삶, 생명을 소중히 다루어 대하는 공부와 수련을 매일 하며 반성해야 돈이 벌린다. 뭔가 맞닿아 있다고나 할까. 이 글을 읽고 언젠가 생각날 것이다. 이것이 곧 깨달음이라는 것이구나. 성당에 가서 먼저 마음을 정화하거라.
과거에 메인보드 칲도 amd는 로딩하고 처리. 인텔은 처리하면서 읽음. 오죽하면 amd는 컴퓨터 먹통되었나 할정도로 느림. 삼성은 티비는 모르겠다만 나머지 전자제품은 눈탱이 쓰레기인데 그중 최고 쓰레기들은 컴퓨터쪽임. 컴퓨터에 좀 알면 절대 그 가격에 못사는 사양에 일본기업의 과거 망조가 삼성에 보임. 회장님 밖으로 내보여지는 소탈한 성격과는 별개로. amd는 싼마이 느낌만이 문제가 아니란 것. 망조와 망조가 만남. sk하이닉스는 액면분할이라도 해줘야 사지 월급 200만원에 50만원짜리 못삼
@지혜롬이-n6r 4
2025년 11월 8일 6:35 오후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oonaebyun2745 4
2025년 11월 8일 7:42 오후11:06
@TheCompletePackage007 3
2025년 11월 9일 1:57 오전녹화일자 공개 감사합니다❤
@itsk4u 3
2025년 11월 8일 6:42 오후뻔한 얘기ㅋㅋ
@구미숙-d7s 3
2025년 11월 8일 8:06 오후그때 촬영했을때 올리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ㅜㅜ
@ikinok 3
2025년 11월 8일 6:49 오후삼성은 잘나가서 그당시 sk보다 엔비디아에 절박함이 없엇다?
수출은 다 절박함인데 이 말듣고 에라이~~
@조정화-o6m 3
2025년 11월 9일 12:53 오후우리 백만개미 당주님 늘 감사합니다!!
@손문식-s1s 2
2025년 11월 8일 5:47 오후언제 촬영 한건가요??
@TheCompletePackage007 2
2025년 11월 9일 2:01 오전삼성전자가 HBM을 등하시 했다는 한세구님말씀이 맞습니다. 제일 최근 정XX님의 인사이동이 이러한 책임성 인사이동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갈매기-k4l 2
2025년 11월 9일 1:30 오전헐 지금 이 영상을 보니까 혼란스럽네요
@신우식-h2m 1
2025년 11월 9일 4:05 오후코스피 5천갈수도있고 안갈수도있음이랑 뭐가 다른건지 ㅋㅋ
@달러9999
2025년 11월 11일 10:37 오전그당시 문재인이 이재용 감옥에 가둬서 일을 못하게 했지...
Sk 최태원이가 낚아채먹었다눈 썰이 있다는 ㅎㅎ
@전양근-y7m
2025년 11월 8일 7:02 오후정보를주셔요
@lucky_tv
2025년 11월 10일 12:21 오전🌟 『백만개미 한세구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KpoOe8SubdI?si=GcbzvuzXTYNncccg
👉 2부. https://youtu.be/uFTCTQNhEfI?si=0MEefowSLWg39HUV
👉 3부. https://youtu.be/3N2e2vIowOw?si=u4Qzy24QlaB6sBFw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섬주인810
2025년 11월 10일 9:14 오전하이닉스.,
주당 15,000원 오를때 쓰래기 삼성전자 1200원 오르고,
내릴때는. 삼성전자가. 하이닉스에 5섯 배. 밀리는 주식을 왜? 매수하는지~~~~
쓰래기주식. 100주.보다
하이닉스 1주를 선택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