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 오르는 이유 중에 가장 큰 것은 주식시장의 투명화 입니다. 누가 올렸다. 천재명의 능력으로 올린 겁니다. 아직도 저평가 된 겁니다. 현재의 동학개미 아니고 국민개미가 되어서 돌아왔다. 공매도 세력들이 개박살 나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질 겁니다. 화이팅 대한국민개미 화이팅
📌 (11월 추가모집)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97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11월 추가모집 마감 시 신청이 종료됩니다.
올 한 해 오른 것을 가지고 말하지 말라 윤석렬이 나라 말아먹을 때 미국과 일보은 계속 올랐기 때문에 올 상승이 적은 것이다 상장기업 가치는 아직도 다른나라 보다 아직 낮기에 나라가 정상화 된다면 당연히 이 정도 가치를 평가 받아야 당연하다 다만 속도는 조정 받을 수 있다
슈퍼개미 이세무사님, 부정댓글 위험에도 불구하고, 저같은 주린이 올추석에 시작해서 초심자 행운으로 수익율 났다고 경거망동 하지 않고, 차가운 머리로 시장을 볼 수 있도록, 스스로 대응방안 고민할 수 있도록, 잘 팔아서 내돈 되도록 이렇게 공짜로 알려주셔서 느무 감사드려요.
You're one of the rare Crypto YT channels that actually delivers SUBSTANCE not just boring regurgitated talking points. Already 300% in $XA11K$ Keep it up ;)
@nanananavillera3619 18
2025년 11월 9일 2:37 오후11월 4일 방송분이라고
썸네일 아니면 제목에
대문짝만하게 적어놔야지
그게 그렇게 어려운건가?
@날아라11 13
2025년 11월 9일 4:13 오후큰 조정 올수 있다
큰 상승 올수 있다
누구나 그냥 나오는대로 지껄이면 된다
@싱글지오 11
2025년 11월 9일 3:16 오후샘긴것도 윤곽없이 생겨서 ㅎ 전망도 윤곽도없고 명확도 없이 두리뭉실 전망하네 맨날 차트타령~
@illliillilii10 10
2025년 11월 9일 3:27 오후11월 4일거예요? 김작가님 촬영일자 기입해주세요. 요즘 작은채널도 다들 기입하는구먼
@호이호이-w5u 7
2025년 11월 9일 2:49 오후편집을 좀 빨리 하셔서 올려주세요
@빅쇼트-h3d 7
2025년 11월 9일 4:41 오후11월4일 촬영한걸 지금 올리면 어쩌라는거야? 일똑바로 안하냐?
@왕표-b5g 5
2025년 11월 10일 7:10 오전풀버전 올라왔네요...
세무사님, 김작가님 감사합니다 ~~!!
새로운 한주도 파이팅 ~~!!
@니꼬보꼬11 5
2025년 11월 9일 3:11 오후주식이 오르는 이유 중에 가장 큰 것은 주식시장의 투명화 입니다. 누가 올렸다. 천재명의 능력으로 올린 겁니다. 아직도 저평가 된 겁니다. 현재의 동학개미 아니고 국민개미가 되어서 돌아왔다. 공매도 세력들이 개박살 나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질 겁니다. 화이팅 대한국민개미 화이팅
@dasoosam466 5
2025년 11월 9일 6:26 오후원론적인 뻔한예기 머하러하냐
@lucky_tv 5
2025년 11월 9일 2:27 오후📌 (11월 추가모집)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97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11월 추가모집 마감 시 신청이 종료됩니다.
@krismin8354 4
2025년 11월 9일 5:18 오후쇼트 쳤는가. 인버스 따라올 사람들 구하는가. ㅎㅎ 10월에 수익 많이 못 냈으면 그냥 기다리시오. 수익 내고 있는 사람까지 꼬셔서 망치지 말고.
@깨어나라 4
2025년 11월 9일 2:33 오후오를만한 종목들은 전문가들은 말안해줌.... 듣고싶은면 유료 ㅋㅋ😅
@senecakim 3
2025년 11월 9일 4:51 오후5일전꺼 이제 올리는 이유 월요일 하락장 유도 김작가야 이런방송 지양하길
@신애-r5n 2
2025년 11월 9일 4:14 오후이정윤 대표님^^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홍성철-d3b 2
2025년 11월 9일 2:28 오후이정윤대표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소피아yoon 2
2025년 11월 9일 5:21 오후촬영 일자 좀 꼭 기입해 주십시오
@박현서-w5z 2
2025년 11월 10일 6:55 오전과도한 이격에 필요한 조정,
오늘도 큰 인사이트에 감사드립니다. 😊
@jae-heungyoon1381 2
2025년 11월 10일 12:34 오후이 양반은 항상 맞지 않는 말만...실력은 없고 감으로 얘기하는 사람..포퓨가 포홀 시촐 넘는다고 그렇게 떠들더니...
@jjfashion6696 2
2025년 11월 9일 7:04 오후나두 몇십베 오른종목은 더먹을거 얼마나 남았겠냐 !! 먹을거 많은걸 선택해라 고 하고 있고 할수 있다
이런 흔한말 말고 심도 깊은말을 해주기 바란다!
@Gmoon-j4v 2
2025년 11월 9일 10:40 오후올 한 해 오른 것을 가지고 말하지 말라 윤석렬이 나라 말아먹을 때 미국과 일보은 계속 올랐기 때문에 올 상승이 적은 것이다 상장기업 가치는 아직도 다른나라 보다 아직 낮기에 나라가 정상화 된다면 당연히 이 정도 가치를 평가 받아야 당연하다 다만 속도는 조정 받을 수 있다
@user-xk5iz9sp5k 2
2025년 11월 9일 6:41 오후반도체 타령 조선 방산 원전등만 과대평가 그외종목들은 바닥 제약주는 더더욱 바닥이다 박탈감마저 든다 삼성계열사들은 너무 과대평가받는다
@비해피-q5p 2
2025년 11월 9일 5:02 오후요즘 김작가tv가 소형 u튜브 채널 처럼 자꾸 격이 떨어지네요
@팟팅굿잡 2
2025년 11월 9일 9:41 오후깊이있는 의견 잘들었습니다~ 이세무사님 팟팅!!
@verygood81 2
2025년 11월 9일 8:20 오후이세무사님 잘 보았습니다!!
@say1km 1
2025년 11월 11일 9:28 오후슈퍼개미 이세무사님, 부정댓글 위험에도 불구하고, 저같은 주린이 올추석에 시작해서 초심자 행운으로 수익율 났다고 경거망동 하지 않고, 차가운 머리로 시장을 볼 수 있도록, 스스로 대응방안 고민할 수 있도록, 잘 팔아서 내돈 되도록 이렇게 공짜로 알려주셔서 느무 감사드려요.
@성정현-r6d 1
2025년 11월 9일 4:37 오후여기도 점보는 주술사네😊😊
@ji-younpark2637 1
2025년 11월 9일 4:00 오후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star_B-612 1
2025년 11월 11일 6:16 오전이세무님~~❤ 감사합니다~~❤❤❤
@무명-i9f 1
2025년 11월 9일 4:45 오후큰폭락? 글세요? 조정장이 올거라는건 1개월주식초보도 다 아는일이고? 큰폭락이라고요? ㅋㅋㅋ 지수 3700~4100 박스조정이라면 그럴구나.하겠는데. 숏이라도 치셔나??
@소중한것과함께 1
2025년 11월 9일 4:00 오후글러벌 대비 2배 안올랐어요. 그것도 비교해야죠
@공소영-j6f 1
2025년 11월 9일 7:36 오후김작가 채널 우연히 이세무사님 강의 듣고 도움 많이 받았읍니디 듣기 싶게 귀에 속속 ..감사 합니다 환절기 건강 조심 하세요❤
@지니-e8c1k 1
2025년 11월 9일 5:20 오후아니 왜 올린거 시간 정정해서? 또올리고 합니까? 사람 헷갈리게~~제발 촬영 날짜를 넣으세요 이거 몇일이나 지난건데 ! 한번 본건데 또 낚였네 짜증.
@WealthWizard-n1s 1
2025년 11월 10일 7:12 오전국내 최고의 주식 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Chapter투 1
2025년 11월 9일 8:07 오후조정이란 뜻은 내렸다가 다시 올라간다는 뜻이죠. 10년안에 그럴건데. 그거 다 아는 얘기 아닌가..듣고 싶은 얘기는 3850찍고 4400 간다. 이런거 아닌가
@E시-z3m 1
2025년 11월 9일 5:02 오후감사합니다 😊😊
@몽키맘호호 1
2025년 11월 9일 4:29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JD-ni6mh
2025년 11월 9일 4:02 오후😊😊
@DagobertoKhan
2025년 11월 9일 3:29 오후Agreed, The most advanced technology out is a $XA11K.
@쭈운-v1r
2025년 11월 9일 6:47 오후아니. 촬영일 기준 이후 며칠을 폭락했는데 지금 올린다고?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지금 올리는건 먼 생각이지?
이건 본인 컨텐츠 업로드 밖에 생각없는 사람인거지..
@TonyMarino-r9c
2025년 11월 9일 3:24 오후$XA11K is the gem of 2025 it's literally owned by Elon
@AmandineGibbs
2025년 11월 9일 3:30 오후You're one of the rare Crypto YT channels that actually delivers SUBSTANCE not just boring regurgitated talking points. Already 300% in $XA11K$ Keep it up ;)
@huxy8168
2025년 11월 9일 6:14 오후정말 호들갑 떤다! 재탕 금지요~시의성 감안요~^^
@라이온하트-j4c
2025년 11월 9일 5:13 오후이건또 머하는사람인가?
@노래하는수빈-i3f
2025년 11월 9일 5:24 오후저사람말대루 되는거 거이 못봤어여
@JeesunGionta
2025년 11월 9일 3:27 오후We all want trump as POTUS and $XA11K$ will go parabolic this 2025.
@명령하지마라-u1q
2025년 11월 9일 6:33 오후뒷북치고있노
@몽실맘-g7z3o
2025년 11월 13일 7:20 오전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세무사님
@용구-t1c
2025년 11월 13일 1:36 오후감사합니다. 선생님
@changbonglee2533
2025년 11월 16일 3:20 오후주식점쟁아 우리나라에는 주식점쟁이들이 너무많아 개미들털어먹는 개미할기
@이대선VIP
2025년 11월 10일 8:54 오전이세무사님 풀버전
정보 영상 감사합니다!!^^
@아이언맨-l6c
2025년 11월 10일 10:11 오전인사이트 얻고 갑니다~감사합니다
@왕의밥상
2025년 11월 10일 1:20 오후이세무사님~ 좋은 인사이트 항상 감사합니다!😊
@유정전-h6i
2025년 11월 10일 7:12 오후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책읽는여행자
2025년 11월 10일 8:44 오전공부해야지😊
@배정은-o5z
2025년 11월 23일 10:32 오전단연코 전문가
@user-vt5lu4pi4j
2025년 11월 23일 11:28 오후세무사 일이나
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