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 가시 돋친 말들 속에서 우리는 잘 지내고 있나요? 국민 아나운서 이금희 작가님과 함께 '공감에 관하여'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이금희 이나운서님 ~ 아름다운 사람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이 따뜻한 사람이 되는거지. 대부분 따뜻한 사람이 되는 것을 모르지 않음에도 저런 질문이 나오는 건, 어떻게 하면 내가 본질적으로 가진 온정보다 더 따뜻하고 괜찮은 사람으로 보이겠냐라고 말하는 것과 비슷함. 표현이 서툴러서 오해를 받는 게 아니라면, 그냥 내면이 따뜻한 사람은 주변에서 느낌. 속이 꼬인 사람이 아니라면.
계속 따뜻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면 그 따뜻함을 닮아갑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흰돌-d8y 3
2026년 1월 07일 22:38이금희 이나운서님 ~ 아름다운 사람
@허정호-v6d 3
2026년 1월 07일 22:38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이 따뜻한 사람이 되는거지.
대부분 따뜻한 사람이 되는 것을 모르지 않음에도 저런 질문이 나오는 건, 어떻게 하면 내가 본질적으로 가진 온정보다 더 따뜻하고 괜찮은 사람으로 보이겠냐라고 말하는 것과 비슷함.
표현이 서툴러서 오해를 받는 게 아니라면, 그냥 내면이 따뜻한 사람은 주변에서 느낌. 속이 꼬인 사람이 아니라면.
@hyoge32 1
2026년 1월 08일 03:06계속 따뜻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면 그 따뜻함을 닮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