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 https://bit.ly/4rLhBwe [거인을 읽다] https://bit.ly/4b5h1m4 [거인을 쓰다1 필사책] https://bit.ly/46DH5Dr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인생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 https://bit.ly/4rLhBwe[거인을 읽다] https://bit.ly/4b5h1m4[거인을 쓰다1 필사책] https://bit.ly/46DH5Dr
내가 무례한 이유가 있었구나
정말 감사합니다.나는 상황 때문이라고 정당화하고타인에게는 상황고려없이그런 사람이니까 그런 행동한다는 판단.매일 얼마나 자주하는저의 모습인지.부끄럽고 놀랍습니다.감사합니다.
너무 잘봤어요!!😊😊재밌어요!!❤
제가 심리학 전공 졸업자인데 이미 일상에서 실천하고 있었던거라 읽고 깜짝 놀랬어여 !
한 번 읽었습니다. 두 번째는 천천히 필사하면서 읽겠습니다.
먼가 엄청 순수해 보이십니다오버스러우면서도 솔직한 감정이 흘러나옵니다기분좋게 시청하였습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studian365 9
2026년 3월 3일 9:03 오전[인생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 https://bit.ly/4rLhBwe
[거인을 읽다] https://bit.ly/4b5h1m4
[거인을 쓰다1 필사책] https://bit.ly/46DH5Dr
@qjqhhsbab 5
2026년 3월 10일 1:27 오후내가 무례한 이유가 있었구나
@pursuitkim 4
2026년 3월 4일 2:17 오후정말 감사합니다.
나는
상황 때문이라고
정당화하고
타인에게는
상황고려없이
그런 사람이니까
그런 행동한다는 판단.
매일 얼마나 자주하는
저의 모습인지.
부끄럽고 놀랍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동원리_26 2
2026년 3월 4일 3:15 오후너무 잘봤어요!!😊😊재밌어요!!❤
@카드값줘체리a
2026년 3월 26일 5:05 오후제가 심리학 전공 졸업자인데 이미 일상에서 실천하고 있었던거라 읽고 깜짝 놀랬어여 !
@aritayuki
2026년 3월 15일 10:08 오전한 번 읽었습니다. 두 번째는 천천히 필사하면서 읽겠습니다.
@hjyi-su8qm
2026년 3월 10일 12:48 오후먼가 엄청 순수해 보이십니다
오버스러우면서도 솔직한 감정이 흘러나옵니다
기분좋게 시청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