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역대급 -12% 폭락, 지금 반드시 '이렇게' 하세요 (전인구 소장 1부) - 촬영일시: 3월 4일 슈퍼개미 정규준 저서 『인생 마지막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전쟁 때문이 아님, 그냥 단기적으로 올라도 너무 많이 올랐어. 전쟁이 트리거가 되어 조정장 온거지 뭐
전인구 반대로만해라!!!!!!!
인궈신이 국장을 살리러 왔다 🎉🎉
댓글 안 믿었는데 전인구씨가 말하면 반대로 되더라
와!!!내일 오르면 진짜 존경할겁니다..
나도 이틀동안 한 1억이상 날아갔네요 ㅋㅋㅋ 참 할말이 없네요 뭐지? 일단 안팔고 장투 갑니다 ㅋㅋㅋ 어쩔수 없이 장투 아니근데 반도체는 그렇다 치고 금융주 는 이렇게 뺴는건 좀 아니지 않나? 금융주는 고점대비 30프로이상 빠져서 좀 당황스럽네요
이란전쟁이아니라 우리나라가주식폭락전쟁이다
인구신 이시여~~~ 국장을 살리서소😮
내일부터 폭등각떳다
잠깐올렸다가 지옥끝까지 떨군다. 한달동안은 그냥 움직이지마라. 외국기관을 이기려고하지마라. 우리는 절대 이길수없다. 우리나라 기관도 외국못이긴다. 인정할껀 인정해야되는데 그걸몰라
인구신 떳네!내일 폭등각 5~8%간다!
육만원 하던게 이십만원 까지 갔으면 나라면 일단 수익을 챙기고본다.. 나중에 다시 들어가더라도
우리나라 주식장은 외국인 투기 놀이터가 확실합니다
내일안오르면 전인구 구독자줄어들듯..오르면 나도 구독누를듯
내일은 폭등
놀고있다 전문가들말듣다가개미들다죽는다
내일은 레버리지 2배 간드아 😊
전쟁은 중동에서 났는데 핵은 왜 여기서 터지나
역시 외국인 매수 중
내일부터 폭등각이죠.
외국인만배불려줬다
호텔경제학 효과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렇게 될까요? 너무 힘들다
진짜 쉽지 않다 한국주식.국장은 하지말라는 지시를 따랐어야하는가...
이스라엘 주가는 오히려 오르고 있다던데.전쟁국도 아닌 한국이 이렇게 떨어지는건 전쟁때문은 아니겠죠
내일은 오를까요
전인구, 저번 나와서 정유주 샀다고 하던데... 또 공포심 잔뜩 강조 하네.. 그건 속 보이는 짓이지......
다른 나라는 2~4퍼 인데 10% 이상 내려가는건 말이 안되지
2:55 그러니까 요약하면 신님께서 오전에 주식을 사셔서 오후장에 폭락 온거라는 말씀이죠?
그분이 오셨다
와~ 인간 인버스 떳다.
아아러니 합니다.수 십년을 오일 문제를 겪고 사는데 아직도 답이 없다니?..
고맙워 인구형... 역배했더니 조금 먹었어
인구신 지구를 꼭 구해주세요
떳다
🌟 『전인구 소장_5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I93UwgEtoXE?si=ARPU4FO2pvbD3jUY 👉 2부. https://youtu.be/QjSC7VtJREg?si=_Zde7F5c0PgVqVMv👉 3부. https://youtu.be/35bcMeeE088?si=tMpaOpVPtpUh2haB👉 4부. https://youtu.be/_DMjRz1yBuA?si=_uqlfJStpVnsJmKG👉 5부. https://youtu.be/vQ356OjrLjA?si=Bu8LT--hDXJVyzdq📚 슈퍼개미 정규준 저서 『인생 마지막에 쓰는 주식투자 교과서』👉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9379560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앗 인구신... 증시를 구원하는 멘트인가요
매수해야되는데 실수로 매도했어ㅜㅜㅜㅜㅜ이 눔의 손가락
영상 결론 : 하락끝 반등시작합니다(속마음)
국장을 살리시는 인구신...🎉🎉🎉인구신은 미래를 알고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시기에 인구님 경험과 의견에 도움 받고 갑니다~응원해요~
인구신 믿었습니다!!!!
다들 알고 있었습니다. 거품인거를..ㅋㅋ 다들 타이밍 보다가 그게 중동전쟁이었던것 같네요
이 사람 연구 하는것 반대로 하면 성공함
어째 오늘 급락한게 인구신님이 매수 하셨군요..
인구신이 폭락예상 반등간다
내일 폭등 이다
만세! 만세!
인구님 덕분에 곧 불장 시작이네요 ㅎㅎ 너무 즐겁습니다!!!!
인크스....... 이전쟁을 끝내로 왔다
떳다 ㅜㅜㅜ 왜 이제 올리시나요 ㅜㅜㅜㅜㅜㅜㅜ 아무튼 감사합니다
NXT 거래소에서 삼전, 닉스, 현차 오르면서낙폭을 줄이고 있긴 합니다
오 내일 오르네
NXT에서 무너지지 않고 조금씩 상승하는 것 보면 내일 상승장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하루 이틀은 허허 하면서 회피하다가 삼 사일 빠지면 패닉셀로 간다 ㅋㅋ
갓인구를 믿사옵니다~
대박
예언자는 아니지만 모두가 믿는 사람
아... 오늘 샀어야 했네 인구신
제발 내일국장 폭락 할거라고 해주세요!
인구야 고맙다ㅋ
내일은 반등 나오지 않을까요? 전쟁이 아니라, 일방적을 두드겨 패는 것이다. 비행기 한대도 못 띄우는 것들인데...
인구신은 너무 과하게 반응했다고하는데? 그럼 아직 더내린다는 얘기지ㅋㅋㅋ
인구신 어제말 반대로 한미반도체 달달하게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전인구 인버스2X 출시해라…. 무조건 산다…
이 전쟁을 끝내러 왔다 ㅋㅋ
인구야 살어 말어 하나만 찍어줘
어차피 미래는 알 수 없고, 개미들의 돈은 개미들 스스로 지킬뿐. 모두 자신의 소신과 주관을 가지고 선택해야함
인구신은 무조건 옳다
아니 항상 반대로 맞추면서ㅋㅋ 경이롭다 진짜
역시 인구신… 인반꿀😅
고장난 시계도 8년쯤 한번은 맞는다.. 인구신 이번에는 맞힌다!
인구씨 반대로 하면 된다는 거죠!?
좋아료
인구테크 잘 타야지...
아시아 시장은 인데 왜 아시아시장 조금밖에안떨어졋던데?
감사합니다 ❤
저도 못팔았어요내일은 팔아보려고요
재메이햄이 국장좀 살려달라고 보낸듯
인구신님 말을 아껴주소서
인구신은 호재라고 하는데???ㅋㅋㅋㅋㅋ
이야 훌륭하다
👍👏❤
오늘 첨 알게 됐는데요.인구신 믿어보겠습니다!
전쟁리스크가 끝나면 오르겠지요~ 전쟁4주이상 바라봐야~!
증안기금 당장 투입하라.
전인구님은 진짜다
롱텀으로 보라고 하셔서 야간 선물 급등 중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분 처음보는데..장난 아니네요 ㅎㅎ도움 엄청 됐습니다!!
lig넥스원 상한가가나요? 아 돈있음 쓸어담았을텐데
책주문 했어요
인구신 믿습니다!
핵심은 "매수 조금"이란 거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도령-o1t 410
2026년 3월 4일 7:08 오후전쟁 때문이 아님, 그냥 단기적으로 올라도 너무 많이 올랐어. 전쟁이 트리거가 되어 조정장 온거지 뭐
@송혜영-u1k 201
2026년 3월 4일 6:46 오후전인구 반대로만해라!!!!!!!
@kayl2539 161
2026년 3월 4일 6:13 오후인궈신이 국장을 살리러 왔다 🎉🎉
@go4it791 118
2026년 3월 4일 7:20 오후댓글 안 믿었는데 전인구씨가 말하면 반대로 되더라
@reena_9328 108
2026년 3월 4일 7:00 오후와!!!내일 오르면 진짜 존경할겁니다..
@말티지 102
2026년 3월 4일 6:43 오후나도 이틀동안 한 1억이상 날아갔네요 ㅋㅋㅋ 참 할말이 없네요 뭐지? 일단 안팔고 장투 갑니다 ㅋㅋㅋ 어쩔수 없이 장투 아니근데 반도체는 그렇다 치고 금융주 는 이렇게 뺴는건 좀 아니지 않나? 금융주는 고점대비 30프로이상 빠져서 좀 당황스럽네요
@쟈스민-b8w 99
2026년 3월 4일 6:13 오후이란전쟁이아니라 우리나라가주식폭락전쟁이다
@skysky-sv5ig 85
2026년 3월 4일 6:53 오후인구신 이시여~~~ 국장을 살리서소😮
@Onepunch3teeth 71
2026년 3월 4일 5:32 오후내일부터 폭등각떳다
@대만가자 70
2026년 3월 4일 6:46 오후잠깐올렸다가 지옥끝까지 떨군다. 한달동안은 그냥 움직이지마라. 외국기관을 이기려고하지마라. 우리는 절대 이길수없다. 우리나라 기관도 외국못이긴다. 인정할껀 인정해야되는데 그걸몰라
@tiptrio 59
2026년 3월 4일 6:32 오후인구신 떳네!
내일 폭등각 5~8%간다!
@들풀-v2k 47
2026년 3월 4일 7:38 오후육만원 하던게 이십만원 까지 갔으면 나라면 일단 수익을 챙기고본다.. 나중에 다시 들어가더라도
@김영준-i3z7q 43
2026년 3월 4일 7:55 오후우리나라 주식장은 외국인 투기 놀이터가 확실합니다
@문석훈-z1q 42
2026년 3월 4일 7:51 오후내일안오르면 전인구 구독자줄어들듯..오르면 나도 구독누를듯
@seankim5037 42
2026년 3월 4일 5:38 오후내일은 폭등
@쟈스민-b8w 34
2026년 3월 4일 6:10 오후놀고있다 전문가들말듣다가개미들다죽는다
@유유재희-h4v 31
2026년 3월 4일 5:46 오후내일은 레버리지 2배 간드아 😊
@강철의노동자 29
2026년 3월 4일 7:52 오후전쟁은 중동에서 났는데 핵은 왜 여기서 터지나
@송지금-f8y 26
2026년 3월 4일 6:50 오후역시 외국인 매수 중
@조명훈-i1r 24
2026년 3월 4일 6:35 오후내일부터 폭등각이죠.
@은비-b8w 22
2026년 3월 4일 6:12 오후외국인만배불려줬다
@kim-l1y 19
2026년 3월 4일 5:15 오후호텔경제학 효과ㅋㅋㅋㅋㅋㅋ
@ekklm1212 18
2026년 3월 4일 5:46 오후ㅠㅠ 그렇게 될까요? 너무 힘들다
@콩-j2m 16
2026년 3월 4일 8:49 오후진짜 쉽지 않다 한국주식.
국장은 하지말라는 지시를 따랐어야하는가...
@지나-q9y 14
2026년 3월 4일 9:12 오후이스라엘 주가는 오히려 오르고 있다던데.전쟁국도 아닌 한국이 이렇게 떨어지는건 전쟁때문은 아니겠죠
@kim-inseog 14
2026년 3월 4일 5:53 오후내일은 오를까요
@스카이엔-n3q 13
2026년 3월 4일 7:01 오후전인구, 저번 나와서 정유주 샀다고 하던데... 또 공포심 잔뜩 강조 하네.. 그건 속 보이는 짓이지......
@또-또아빠 12
2026년 3월 4일 8:24 오후다른 나라는 2~4퍼 인데 10% 이상 내려가는건 말이 안되지
@Deadcross 11
2026년 3월 4일 7:02 오후2:55 그러니까 요약하면 신님께서 오전에 주식을 사셔서 오후장에 폭락 온거라는 말씀이죠?
@여백의미-l6y 11
2026년 3월 4일 5:19 오후그분이 오셨다
@mattrodriguez3597 11
2026년 3월 4일 6:57 오후와~ 인간 인버스 떳다.
@류류-n1k 11
2026년 3월 4일 7:25 오후아아러니 합니다.
수 십년을 오일 문제를 겪고 사는데 아직도 답이 없다니?..
@아톨로-k1m 11
2026년 3월 5일 9:36 오전고맙워 인구형... 역배했더니 조금 먹었어
@워뇨-r7s 10
2026년 3월 4일 7:17 오후인구신 지구를 꼭 구해주세요
@제이슨-t6q 10
2026년 3월 4일 5:17 오후떳다
@lucky_tv 10
2026년 3월 4일 6:43 오후🌟 『전인구 소장_5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I93UwgEtoXE?si=ARPU4FO2pvbD3jUY
👉 2부. https://youtu.be/QjSC7VtJREg?si=_Zde7F5c0PgVqVMv
👉 3부. https://youtu.be/35bcMeeE088?si=tMpaOpVPtpUh2haB
👉 4부. https://youtu.be/_DMjRz1yBuA?si=_uqlfJStpVnsJmKG
👉 5부. https://youtu.be/vQ356OjrLjA?si=Bu8LT--hDXJVyzdq
📚 슈퍼개미 정규준 저서 『인생 마지막에 쓰는 주식투자 교과서』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9379560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we_need_english 9
2026년 3월 4일 6:36 오후앗 인구신... 증시를 구원하는 멘트인가요
@뽀로롱-u9s 8
2026년 3월 4일 7:25 오후매수해야되는데 실수로 매도했어ㅜㅜㅜㅜㅜ이 눔의 손가락
@구수다 8
2026년 3월 4일 7:01 오후영상 결론 : 하락끝 반등시작합니다(속마음)
@dr.aizeta 7
2026년 3월 4일 8:01 오후국장을 살리시는 인구신...🎉🎉🎉인구신은 미래를 알고 있습니다.
@sunnyday6281 7
2026년 3월 4일 7:24 오후혼란스러운 시기에 인구님 경험과 의견에 도움 받고 갑니다~
응원해요~
@schlafenj264 6
2026년 3월 5일 9:29 오전인구신 믿었습니다!!!!
@여명이다 6
2026년 3월 4일 7:43 오후다들 알고 있었습니다. 거품인거를..ㅋㅋ 다들 타이밍 보다가 그게 중동전쟁이었던것 같네요
@Apt-h6g 6
2026년 3월 4일 8:04 오후이 사람 연구 하는것 반대로 하면 성공함
@thk-f7h 6
2026년 3월 4일 9:50 오후어째 오늘 급락한게 인구신님이 매수 하셨군요..
@고로니-p4m 6
2026년 3월 4일 7:45 오후인구신이 폭락예상 반등간다
@mcQ-j6n 6
2026년 3월 4일 7:00 오후내일 폭등 이다
@오스트로-1804 6
2026년 3월 4일 7:17 오후만세! 만세!
@윈터-b9j 5
2026년 3월 4일 8:00 오후인구님 덕분에 곧 불장 시작이네요 ㅎㅎ 너무 즐겁습니다!!!!
@개너구리1 4
2026년 3월 4일 8:59 오후인크스....... 이전쟁을 끝내로 왔다
@이쭈니-l4o 4
2026년 3월 4일 6:46 오후떳다 ㅜㅜㅜ 왜 이제 올리시나요 ㅜㅜㅜㅜㅜㅜㅜ 아무튼 감사합니다
@james5124 4
2026년 3월 4일 7:35 오후NXT 거래소에서
삼전, 닉스, 현차 오르면서
낙폭을 줄이고 있긴 합니다
@J뉴트로 4
2026년 3월 4일 7:19 오후오 내일 오르네
@방동사니-d8u 3
2026년 3월 4일 7:32 오후NXT에서 무너지지 않고 조금씩 상승하는 것 보면 내일 상승장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JunS-p1y 3
2026년 3월 4일 7:45 오후하루 이틀은 허허 하면서 회피하다가 삼 사일 빠지면 패닉셀로 간다 ㅋㅋ
@산타랠리-s5y 3
2026년 3월 4일 8:40 오후갓인구를 믿사옵니다~
@우와-p2f 3
2026년 3월 5일 8:17 오전대박
@geonwoooo 3
2026년 3월 4일 8:27 오후예언자는 아니지만 모두가 믿는 사람
@BBOSEDA 3
2026년 3월 4일 7:20 오후아... 오늘 샀어야 했네 인구신
@melpgrick2255 3
2026년 3월 4일 8:54 오후제발 내일국장 폭락 할거라고 해주세요!
@빠른날다람쥐 2
2026년 3월 5일 8:56 오전인구야 고맙다ㅋ
@스카이엔-n3q 2
2026년 3월 4일 6:58 오후내일은 반등 나오지 않을까요? 전쟁이 아니라, 일방적을 두드겨 패는 것이다. 비행기 한대도 못 띄우는 것들인데...
@햄소년 2
2026년 3월 4일 7:38 오후인구신은 너무 과하게 반응했다고하는데? 그럼 아직 더내린다는 얘기지ㅋㅋㅋ
@leehyun3406 2
2026년 3월 4일 8:11 오후인구신 어제말 반대로 한미반도체 달달하게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김민석-r7f6j 2
2026년 3월 5일 7:38 오후전인구 인버스2X 출시해라…. 무조건 산다…
@루시안-c5x 2
2026년 3월 4일 6:40 오후이 전쟁을 끝내러 왔다 ㅋㅋ
@HJK-y6y 1
2026년 3월 4일 8:22 오후인구야 살어 말어 하나만 찍어줘
@조성호-x9j 1
2026년 3월 4일 7:11 오후어차피 미래는 알 수 없고, 개미들의 돈은 개미들 스스로 지킬뿐. 모두 자신의 소신과 주관을 가지고 선택해야함
@efdfadvdf3454gwdf 1
2026년 3월 5일 2:11 오후인구신은 무조건 옳다
@수달-m3h 1
2026년 3월 4일 8:17 오후아니 항상 반대로 맞추면서ㅋㅋ 경이롭다 진짜
@디카프리옹 1
2026년 3월 5일 2:25 오후역시 인구신… 인반꿀😅
@shdhsbsjnznshah 1
2026년 3월 4일 9:04 오후고장난 시계도 8년쯤 한번은 맞는다.. 인구신 이번에는 맞힌다!
@moicarTV 1
2026년 3월 5일 1:13 오후인구씨 반대로 하면 된다는 거죠!?
@김동균-q2m 1
2026년 3월 4일 7:34 오후좋아료
@yyuu2121 1
2026년 3월 4일 7:46 오후인구테크 잘 타야지...
@PhJInE-o6v 1
2026년 3월 4일 7:28 오후아시아 시장은 인데 왜 아시아시장 조금밖에안떨어졋던데?
@고양이의힐링타임 1
2026년 3월 4일 8:01 오후감사합니다 ❤
@이금숙-v9y 1
2026년 3월 4일 8:52 오후저도 못팔았어요
내일은 팔아보려고요
@뭘봐등시야 1
2026년 3월 4일 7:17 오후재메이햄이 국장좀 살려달라고 보낸듯
@KoreanMovieForYou
2026년 3월 5일 6:35 오전인구신님 말을 아껴주소서
@seungjinkim5118
2026년 3월 4일 6:51 오후인구신은 호재라고 하는데???ㅋㅋㅋㅋㅋ
@oceanblue910
2026년 3월 4일 8:13 오후이야 훌륭하다
@봄빛-k6w
2026년 3월 4일 9:42 오후👍👏❤
@김민수-g9b
2026년 3월 4일 9:31 오후오늘 첨 알게 됐는데요.
인구신 믿어보겠습니다!
@niro8546
2026년 3월 4일 8:19 오후전쟁리스크가 끝나면 오르겠지요~ 전쟁4주이상 바라봐야~!
@정수경-h6c
2026년 3월 4일 7:00 오후증안기금 당장 투입하라.
@란슬로트-t8m
2026년 3월 4일 9:37 오후전인구님은 진짜다
@jaeyoungyi2328
2026년 3월 5일 1:41 오전롱텀으로 보라고 하셔서 야간 선물 급등 중이네요. 감사합니다.
@이은옥-w1x
2026년 3월 4일 8:54 오후감사합니다
@나비가되다
2026년 3월 5일 1:04 오전이분 처음보는데..
장난 아니네요 ㅎㅎ
도움 엄청 됐습니다!!
@모닥불노래
2026년 3월 5일 1:57 오후lig넥스원 상한가가나요? 아 돈있음 쓸어담았을텐데
@지혜롬이-n6r
2026년 3월 5일 2:07 오전감사합니다
@박혜성-w8y
2026년 3월 4일 7:23 오후책주문 했어요
@beerlover5828
2026년 3월 4일 9:29 오후인구신 믿습니다!
@유경-c3f
2026년 3월 5일 8:08 오전핵심은 "매수 조금"이란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