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 https://bit.ly/4cE1BpA [상상단 무료 행사 신청] https://bit.ly/496O8pd [상상단 다운로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진짜 나이 제대로 먹고 철이 들면 내가 남보다 더 나은거 별로입니다....그 우월감 안도...다 몹시 수준 떨어지네라고 생각되고 남의 불행도 내 불행이지..다행이 아니더라구요
돈이 좀 벌면서 명품이란 가방을 하나삿더니.. 한 이틀 행복? 끝이더라구요... 그냥 이젠 안사요 ㅋㅋ잘 쓰지도않고 그냥 평소대로 좋아하는 중저가 사는중
신박사님 에너지가 달라졌단 느낌이 듭니다. 저도 바로 운동 시작해야겠어요.
강의 내용도 좋지만 신박사님 몸 상태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 예전보다 훨씬 좋아지신 느낌입니다. 꾸준히 관리하신 게 느껴집니다!
명상하세요자기 자신을 사랑하게 되고진짜 중요한게 뭔지 알게 되요남들이 정한 가치를 사회에서 정해준 가치를 추구하고 잇어요내 삶의 중심가치는 냬가 정해야죠브레인트레이닝 센터
😊너무 놀라운 통찰과 삶을 여유잇게 주도적으로 살수 있게 되는 마음가짐입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절약을 아주 오랫동안 해왔습니다. 절약을 계속 하다보면, 남들보다 특별히 더 가진 것외에 늘 있는 것들에 대해 귀히 여기게 되는 철학이 생기게 되고.. 발버둥치지 않아도 늘 갖고 있는 것들만이 영원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인생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 https://bit.ly/4cE1BpA[상상단 무료 행사 신청] https://bit.ly/496O8pd[상상단 다운로드] https://bit.ly/3QH4nD7[거인을 읽다] https://bit.ly/3OHi0BJ[거인을 쓰다1 필사책] https://bit.ly/3OnWdiq[델쥬아 닭가슴살면] https://bit.ly/4cE1tq6[퓨처 셀프] https://bit.ly/4cE1kmy📓 책 '인생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행복, 관계, 자유, 용기 등 삶의 본질을 관통하는 엄선된 260개의 명언과 통찰을 담은 책삶의 중심을 바로 세우는 명언 + 필사 시리즈📖 책 '거인을 읽다' + ✍🏻 거인을 쓰다1,2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막상 할거 다해보니, 지금 한다고 애쓰는 사람들이 참 안쓰러워보입니다.돌이켜보니, 제가 할거 다해볼때 저를 안쓰러워했었을 사람도 있었겠구나 생각하니 부끄러워요 😢
몸이 좋아지신듯
누군가의 부러움을 사서 좋을 것 하나 없습니다. 그 자체로 슬픔이 생기는 거니까요. 그걸 알면 어디에서 비싼 경험 한 것도 sns자랑 질 안하게 되요. 그런 여유조차 못해 서글픈 사람도 있을테고 그 자체로 사회를 병들게 하니까요.
Good👍
박사님!!!더멋져지십니다~~~
내가정한 루틴 원칙 삶의방향대로..사회생활 하면 ..다들 따가운 눈초리로 사회성결여있듯 처다보고 수근수근거리죠..난 하루를 채우는중이고 시간을 흘려보내는거고.무리속에서 나와 있는거뿐인데..
와^ 놀랍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근데 혼자 좀 있고싶다. 어떤 연락도 없었으면 좋겠음
최근에 성형수술한뒤 내가 느낀건 수술직전 두려움뒤에 수면상태의 평온을 경험해서인지 딸한테 엄마가 죽는것은 슬프고 아픈것은 아니다. 나는 정말 평온한 곳으로 간다는 경험해서 내가죽고 할머니가 죽고 하는것에 상실의 아픔보다 더 좋은데 갔다고 생각해라… 라고 딸에게 말했음!! 남편에게도덧) 수술후 헤롱헤롱 한 마취상태였는데도 나는 어지럽다를 선택할지 감사합니다를 선택할지 그 순간에도 의식을 했기에 “감사합니다”를 선택했어요
신영준 박사님 이메일 주소 궁금합니다 어디로 가야 알 수 있을까요?
아~ 내가 가족과 관계가 안좋으니관계를 맺는 게 어렵군요.어떻게 타인을 가족과 같은 관계로 만들 수 있지??하는 생각이 드네요.
박사님 책 정말 잘쓰셨어요 매일 읽고 있습니다정말 댓글을 안쓸수가 없네요한장도 버릴장이 없어요자식한테 꼭 읽게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lhjrim 32
2026년 5월 7일 5:40 오후진짜 나이 제대로 먹고 철이 들면 내가 남보다 더 나은거 별로입니다....그 우월감 안도...다 몹시 수준 떨어지네라고 생각되고 남의 불행도 내 불행이지..다행이 아니더라구요
@오리-k2g 19
2026년 5월 8일 12:56 오후돈이 좀 벌면서 명품이란 가방을 하나삿더니.. 한 이틀 행복? 끝이더라구요... 그냥 이젠 안사요 ㅋㅋ잘 쓰지도않고 그냥 평소대로 좋아하는 중저가 사는중
@EstellHappyK 18
2026년 4월 25일 8:16 오후신박사님 에너지가 달라졌단 느낌이 듭니다. 저도 바로 운동 시작해야겠어요.
@yunseul_maru 16
2026년 4월 25일 5:19 오후강의 내용도 좋지만 신박사님 몸 상태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 예전보다 훨씬 좋아지신 느낌입니다. 꾸준히 관리하신 게 느껴집니다!
@기믄덩 12
2026년 5월 12일 9:02 오전명상하세요
자기 자신을 사랑하게 되고
진짜 중요한게 뭔지 알게 되요
남들이 정한 가치를
사회에서 정해준 가치를 추구하고 잇어요
내 삶의 중심가치는 냬가 정해야죠
브레인트레이닝 센터
@seongwon-q9p 10
2026년 4월 26일 1:23 오전😊너무 놀라운 통찰과 삶을 여유잇게 주도적으로 살수 있게 되는 마음가짐입니다. 감사합니다 ❤
@macgulliver3144 9
2026년 5월 16일 6:10 오전저는 절약을 아주 오랫동안 해왔습니다. 절약을 계속 하다보면, 남들보다 특별히 더 가진 것외에 늘 있는 것들에 대해 귀히 여기게 되는 철학이 생기게 되고.. 발버둥치지 않아도 늘 갖고 있는 것들만이 영원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홍희자-h8m 9
2026년 4월 25일 2:54 오후감사합니다^~^
@studian365 9
2026년 4월 23일 9:22 오후[인생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 https://bit.ly/4cE1BpA
[상상단 무료 행사 신청] https://bit.ly/496O8pd
[상상단 다운로드] https://bit.ly/3QH4nD7
[거인을 읽다] https://bit.ly/3OHi0BJ
[거인을 쓰다1 필사책] https://bit.ly/3OnWdiq
[델쥬아 닭가슴살면] https://bit.ly/4cE1tq6
[퓨처 셀프] https://bit.ly/4cE1kmy
📓 책 '인생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
행복, 관계, 자유, 용기 등 삶의 본질을 관통하는 엄선된 260개의 명언과 통찰을 담은 책
삶의 중심을 바로 세우는 명언 + 필사 시리즈
📖 책 '거인을 읽다' + ✍🏻 거인을 쓰다1,2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김영미-q9j 8
2026년 5월 11일 11:43 오전막상 할거 다해보니,
지금 한다고 애쓰는 사람들이 참 안쓰러워보입니다.
돌이켜보니, 제가 할거 다해볼때 저를 안쓰러워했었을 사람도 있었겠구나 생각하니 부끄러워요 😢
@moneyteam832 7
2026년 4월 25일 11:29 오후몸이 좋아지신듯
@skeptics1689 4
2026년 5월 27일 1:58 오후누군가의 부러움을 사서 좋을 것 하나 없습니다. 그 자체로 슬픔이 생기는 거니까요. 그걸 알면 어디에서 비싼 경험 한 것도 sns자랑 질 안하게 되요. 그런 여유조차 못해 서글픈 사람도 있을테고 그 자체로 사회를 병들게 하니까요.
@Tony-zf5dq 4
2026년 4월 27일 11:05 오후Good👍
@나비스타일 3
2026년 5월 5일 7:40 오전박사님!!!
더
멋져지십니다~~~
@kangsongbonggu 2
2026년 5월 13일 11:11 오후내가정한 루틴 원칙 삶의방향대로..
사회생활 하면 ..
다들 따가운 눈초리로 사회성결여있듯 처다보고 수근수근거리죠..
난 하루를 채우는중이고 시간을 흘려보내는거고.
무리속에서 나와 있는거뿐인데..
@정다움q 2
2026년 5월 7일 6:10 오후와^ 놀랍습니다
@충만-m2m 2
2026년 5월 6일 11:52 오전감사합니다~♡
@kryu6161 1
2026년 5월 18일 3:35 오후아 근데 혼자 좀 있고싶다. 어떤 연락도 없었으면 좋겠음
@우주의사랑
2026년 5월 13일 5:52 오후최근에 성형수술한뒤 내가 느낀건 수술직전 두려움뒤에 수면상태의 평온을 경험해서인지 딸한테 엄마가 죽는것은 슬프고 아픈것은 아니다. 나는 정말 평온한 곳으로 간다는 경험해서 내가죽고 할머니가 죽고 하는것에 상실의 아픔보다 더 좋은데 갔다고 생각해라… 라고 딸에게 말했음!! 남편에게도
덧) 수술후 헤롱헤롱 한 마취상태였는데도 나는 어지럽다를 선택할지 감사합니다를 선택할지 그 순간에도 의식을 했기에 “감사합니다”를 선택했어요
@y2yjang80
2026년 5월 30일 2:51 오후신영준 박사님 이메일 주소 궁금합니다 어디로 가야 알 수 있을까요?
@zxcvb-b2i
2026년 6월 18일 10:27 오전아~ 내가 가족과 관계가 안좋으니
관계를 맺는 게 어렵군요.
어떻게 타인을 가족과 같은 관계로 만들 수 있지??하는 생각이 드네요.
@지현유튜브
2026년 5월 26일 4:55 오후박사님 책 정말 잘쓰셨어요
매일 읽고 있습니다
정말 댓글을 안쓸수가 없네요
한장도 버릴장이 없어요
자식한테 꼭 읽게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