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띄링띄링 ▷민음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inumsa_books ▷민음사TV 인스타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역씨 헤디니는 지해로워! 헤헤
삶의 지혜다 ㅎㅎㅎ잘나갈때 자만하지 말고(제일 높은 점수를 버리고) 못나갈때 자책하지 않는(제일 낮은 점수도 버리는) 평정심과 유사한 마음설정.
공도 튀기고 🙌 이 제스쳐 진짜 깜찍하다
그 평균값을 높여드리겠습니다!!!!!!!!!!!!!!!!!!❤❤❤❤❤
우울증 환자 중에 자기 객관화가 너무 정확한 사람들이 많대요, 일반인들은 보통 주위의견보다 본인을 살짝 높게 평가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혜진님이 지금 환경에서 피겨법계산법을 시도하는 부분은 충분히 지혜로워 보이지만! 스스로 너무 정확히 평가하면 정신건강에 해로울 가능성이 높답니다?! 본인을 객관적으로 평가려는 의도를 가진 사람들은 이미 좋은 출발점에 서있을테니 ㅎㅎ 적당히 어쩌라고 하면서 있는대로 살아가고싶어여 ❤
이러시니.....높은 평가를 받으시는거겠죠.....ㅎㅎ중간 값이라 해도 비교우위!!일 수 밖에 없을듯요
쇼를 하고 공도 튀기고 -> 손동작이랑 시선까지 !! 넘 귀여우셔요 ㅋㅋㅋ
혜디나 나의 평가다가 되어조
진짜 ㅠㅠ 이렇게 지혜로운데 사랑스러울 수도 있구나
피겨계산법이라니 기발하세요😊 하지만 진짜로 멋진분인걸요.
진짜 지혜롭습니다
제 애정이 닿을 수 있게 적당히만 응원하겠습니다
혜진과장님덕에 인생을배웁니다❤
혜진 오늘 입담 뭐 ㄱㅊ네 그럭저럭 나쁘지않음
유쾌하지만 차분하고 선한 모습이 늘 좋아요🥹💗좋은 어른이고 좋은 인간이라는 생각..
쵝오다
와... 일할 때 가끔 떠올리겠습니다. 저는 칭찬에 휘둘리는... 그런 쎄할 때가 가끔 있는데 너무 좋는 말이네요.
저도 혜진님을 적당히 평균 정도로 좋아합니다~
갑자기 마지막에 피겨쇼 마임나와서 왤케웃겨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우세여ㅠㅠ
아... 배운 여성의 잔잔한 말투 너무 귀하다 💕
그래서 롱런하시는 거 같아요 ㅋㅋㅋ
과한 비난보다 과한 칭찬이 더 불편하기도 함... 조롱 같아서..
우와앗 새겨둬야지
말 딘땨 잘하눼 혜디나
비난에도 칭찬에도 흔들리지말라~~는 법구경의 말씀을 좋아합니다!!^^♡
헤디나,, 살앙헤 ❤ 나에 발여자가 돼죠
혜디나 나에게 너는 최고뎜 밖에없어 너는 쵝오의 유튜바야
도대체 민음사는 어떤곳이죠..?
헤디나 땨량헵. 헤헤
대학가요제 점수 계산법
혜진과장님 뭐 적당히 좋아합니다!😊
최근의 저에게 정말 딱 필요한 지혜를 나눠주셨어요...😢 저를 너무 칭찬해주고 좋아해주는 분이 계신데 처음엔 너무 좋고 감사하고 행복했지만 어느 순간 제가 그 분의 말 하나하나 행동 하나하나에 너무 신경을 많이 쓰고 인정받으려고 자꾸 애쓰게 되고 너무 휘둘리는 것 같아서 감사함과 동시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었어요. 제 스스로 평정심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혜진 과장님 저는 과장님 최고로 좋아해요 ㅎㅎ 그래도 최고점 높으면 기분은 좋잖아요 헤헤
괜찮아요.. 전 비난에도 취약하고 칭찬에도 취약해서 기 죽었다가 공 튕기다가 쌩쇼를 해요
우와~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시나요
그런 모습이 어른임에도 더 때뭍지 않아보여 보기 좋아요 ❤
제가 만점 드릴게요 그럼 제꺼 다음 9.9부터는 카운트하셔야해요 아셨죠? (만점은 진심이예요)
그럼 내 평가가 제외되더라도 가장 큰 칭찬을 할래요 저는 그런 사람이 될래요 해딘아 됴아해 키킥
중용인가요
민음사 소설들..가끔 오타있어ㅜㅜ
어떻게 말을 이렇게 조리 있게 잘 하실까??
춤추는 마음을 좀 즐기면 되지 않나? 싶었는데... 잠시 생각하니... 평정심을 유지하며 오래오래 이 일을 하고 싶다는 뜻인가... 싶어요.. 달리 말하면... 지금 하는 일을 정말 사랑한다는 것 같고요....
네, 혜진님 적당히 좋아요👍👎
난 그래두 해디니가 죠은디
그래두 받아줘요 최고점~~~~~~!!ㅎㅎ기분이좋잖아요~~~!!!!
이렇게 혜진님 이야기를 듣다보면 저 스스로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나는 어떤 사람인지 저랑 더 친해져봐야겠어요 ㅎㅎ
지혜로워요 그리고 혜진 편집장님 은근 덕후몰이상이세요 아마 학창시절 내내 그랬을거 같음
픽여개산뻡
아무리그래도!! 내 칭찬은 10점 만점이다 이말이야!
김연아세요?!
저.. 맥락없는 궁금증인데.. 피부 관리 어떻게 하세요??? 피부결이 예술이에요!!!! 😍
우와~~~중간 ^^문해력이 집현전급~~~♡
뭐지 이 귀여운 회사랑 임직원은근데 또 성과는 확실한
오호~
신간인데' '''우물에 들어간 비녀' 읽고 흠뻑 위로받으세요. 어린왕자가 오버랩되고, 영진위 공모당선작 답게 글이 깊이있고 그런 그림 처음봅니다. 슬프도록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에 빠져보세요.
지혜롭긴하지만 어떤사람은 호불호가강한 매력이 있어서 중간평가가 의미없는 그런사람들이 잇자나여
똑똑한 홍진경 느낌입니다
다음 북클럽은 언제 올라와요?? 이제 다 봐서 계속 다시보고 있어요!
이래서 책읽는 사람들을 존경해 부유하던 생각들을 말끔하게 정리해서 확실하게 표현해주는 희열❤
중간정도의 칭찬댓글을 달아야겠군! 혜진님 말씀하시는거 하나하나가 제 마음에 와닿아요 콱콱
진짜 박혜진 편집자님 너무 멋있어요ㅠㅠㅠ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나미의관심사고생활 1554
2026년 4월 28일 11:28 오전역씨 헤디니는 지해로워! 헤헤
@_toheaven 781
2026년 4월 28일 10:26 오전삶의 지혜다 ㅎㅎㅎ
잘나갈때 자만하지 말고(제일 높은 점수를 버리고) 못나갈때 자책하지 않는(제일 낮은 점수도 버리는) 평정심과 유사한 마음설정.
@ddyy5048 712
2026년 4월 28일 2:51 오후공도 튀기고 🙌 이 제스쳐 진짜 깜찍하다
@방송은방송으로 455
2026년 4월 28일 11:49 오전그 평균값을 높여드리겠습니다!!!!!!!!!!!!!!!!!!❤❤❤❤❤
@cldhdiwoqbs 378
2026년 4월 28일 1:56 오후우울증 환자 중에 자기 객관화가 너무 정확한 사람들이 많대요, 일반인들은 보통 주위의견보다 본인을 살짝 높게 평가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혜진님이 지금 환경에서 피겨법계산법을 시도하는 부분은 충분히 지혜로워 보이지만!
스스로 너무 정확히 평가하면 정신건강에 해로울 가능성이 높답니다?! 본인을 객관적으로 평가려는 의도를 가진 사람들은 이미 좋은 출발점에 서있을테니 ㅎㅎ 적당히 어쩌라고 하면서 있는대로 살아가고싶어여 ❤
@바람꽃길 200
2026년 4월 28일 11:13 오전이러시니.....
높은 평가를 받으시는거겠죠.....ㅎㅎ
중간 값이라 해도 비교우위!!일 수 밖에 없을듯요
@ek7937 151
2026년 4월 29일 3:51 오후쇼를 하고 공도 튀기고 -> 손동작이랑 시선까지 !! 넘 귀여우셔요 ㅋㅋㅋ
@chaelynnkim5752 116
2026년 4월 28일 1:40 오후혜디나 나의 평가다가 되어조
@user-vs5on4pk7v 97
2026년 4월 29일 12:41 오전진짜 ㅠㅠ 이렇게 지혜로운데 사랑스러울 수도 있구나
@Ordinary-x6e 70
2026년 4월 28일 11:54 오전피겨계산법이라니 기발하세요😊 하지만 진짜로 멋진분인걸요.
@young_sang8575 67
2026년 4월 28일 10:18 오전진짜 지혜롭습니다
@Chloe-i1w1r 42
2026년 4월 28일 4:56 오후제 애정이 닿을 수 있게 적당히만 응원하겠습니다
@르네모네 40
2026년 4월 28일 11:15 오전혜진과장님덕에 인생을배웁니다❤
@오수란-m9n 22
2026년 5월 4일 10:43 오후혜진 오늘 입담 뭐 ㄱㅊ네 그럭저럭 나쁘지않음
@Soobsoop 22
2026년 4월 28일 7:57 오후유쾌하지만 차분하고 선한 모습이 늘 좋아요🥹💗
좋은 어른이고 좋은 인간이라는 생각..
@namoo2132 18
2026년 4월 28일 10:39 오전쵝오다
@Haru-h7u4m 18
2026년 4월 28일 11:49 오후와... 일할 때 가끔 떠올리겠습니다. 저는 칭찬에 휘둘리는... 그런 쎄할 때가 가끔 있는데 너무 좋는 말이네요.
@user-xp4tg3jj9c 12
2026년 4월 28일 5:15 오후저도 혜진님을 적당히 평균 정도로 좋아합니다~
@돈가스-q8o 7
2026년 4월 30일 8:26 오후갑자기 마지막에 피겨쇼 마임나와서 왤케웃겨
@aisance_hy 6
2026년 4월 28일 9:11 오후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우세여ㅠㅠ
@justjusteasy 6
2026년 5월 24일 10:42 오후아... 배운 여성의 잔잔한 말투 너무 귀하다 💕
@goommmy6128 5
2026년 4월 29일 8:53 오전그래서 롱런하시는 거 같아요 ㅋㅋㅋ
@parksangdonews 5
2026년 4월 28일 2:59 오후과한 비난보다 과한 칭찬이 더 불편하기도 함... 조롱 같아서..
@kyking3415 5
2026년 4월 29일 2:44 오전우와앗 새겨둬야지
@user-kw3od5kx4c 4
2026년 5월 6일 4:13 오전말 딘땨 잘하눼 혜디나
@김승연-b5p 4
2026년 4월 28일 6:10 오후비난에도 칭찬에도 흔들리지말라~~는 법구경의 말씀을 좋아합니다!!^^♡
@sunburnkid-iq4hd 4
2026년 4월 30일 1:52 오후헤디나,, 살앙헤 ❤ 나에 발여자가 돼죠
@호롤로-m9z 3
2026년 4월 30일 1:57 오전혜디나 나에게 너는 최고뎜 밖에없어 너는 쵝오의 유튜바야
@bongcheon_kr1 3
2026년 5월 2일 1:52 오후도대체 민음사는 어떤곳이죠..?
@냠냠-h2x 3
2026년 4월 28일 10:08 오후헤디나 땨량헵. 헤헤
@sunandglass 3
2026년 4월 29일 10:12 오전대학가요제 점수 계산법
@단니-t6b 3
2026년 4월 29일 1:25 오전혜진과장님 뭐 적당히 좋아합니다!😊
@jinn_e 3
2026년 5월 2일 1:20 오전최근의 저에게 정말 딱 필요한 지혜를 나눠주셨어요...😢 저를 너무 칭찬해주고 좋아해주는 분이 계신데 처음엔 너무 좋고 감사하고 행복했지만 어느 순간 제가 그 분의 말 하나하나 행동 하나하나에 너무 신경을 많이 쓰고 인정받으려고 자꾸 애쓰게 되고 너무 휘둘리는 것 같아서 감사함과 동시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었어요. 제 스스로 평정심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인생의햄반자 2
2026년 4월 29일 7:00 오전혜진 과장님 저는 과장님 최고로 좋아해요 ㅎㅎ 그래도 최고점 높으면 기분은 좋잖아요 헤헤
@hxxyaa 2
2026년 5월 7일 9:35 오후괜찮아요.. 전 비난에도 취약하고 칭찬에도 취약해서 기 죽었다가 공 튕기다가 쌩쇼를 해요
@단무지-i6c 2
2026년 4월 29일 3:47 오후우와~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시나요
@kachyun9781 2
2026년 4월 28일 8:15 오후그런 모습이 어른임에도 더 때뭍지 않아보여 보기 좋아요 ❤
@YJ65183 2
2026년 4월 29일 11:05 오전제가 만점 드릴게요 그럼 제꺼 다음 9.9부터는 카운트하셔야해요 아셨죠? (만점은 진심이예요)
@Jiniajaiaiaia-o3n 2
2026년 5월 10일 11:06 오후그럼 내 평가가 제외되더라도 가장 큰 칭찬을 할래요 저는 그런 사람이 될래요 해딘아 됴아해 키킥
@miumiu9898-z3c 1
2026년 4월 30일 10:37 오후중용인가요
@타로-w7y 1
2026년 4월 28일 5:49 오후민음사 소설들..가끔 오타있어ㅜㅜ
@구름구름-i2i 1
2026년 4월 30일 10:56 오후어떻게 말을 이렇게 조리 있게 잘 하실까??
@보랏빛우산 1
2026년 5월 11일 7:22 오후춤추는 마음을 좀 즐기면 되지 않나? 싶었는데... 잠시 생각하니... 평정심을 유지하며 오래오래 이 일을 하고 싶다는 뜻인가... 싶어요.. 달리 말하면... 지금 하는 일을 정말 사랑한다는 것 같고요....
@abigplot 1
2026년 4월 28일 9:51 오후네, 혜진님 적당히 좋아요👍👎
@체리마루-c7n 1
2026년 5월 8일 3:36 오후난 그래두 해디니가 죠은디
@yoon7773 1
2026년 5월 6일 7:41 오후그래두 받아줘요 최고점~~~~~~!!ㅎㅎ기분이좋잖아요~~~!!!!
@select-x8z 1
2026년 5월 8일 9:39 오후이렇게 혜진님 이야기를 듣다보면 저 스스로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나는 어떤 사람인지 저랑 더 친해져봐야겠어요 ㅎㅎ
@HRY-hq6cp 1
2026년 4월 30일 1:28 오후지혜로워요 그리고 혜진 편집장님 은근 덕후몰이상이세요 아마 학창시절 내내 그랬을거 같음
@안티오이디푸스 1
2026년 4월 29일 10:27 오후픽여개산뻡
@반군-t8v 1
2026년 4월 30일 12:46 오전아무리그래도!! 내 칭찬은 10점 만점이다 이말이야!
@auzinger0114 1
2026년 5월 1일 5:09 오후김연아세요?!
@birdie5225
2026년 5월 11일 11:29 오후저.. 맥락없는 궁금증인데.. 피부 관리 어떻게 하세요??? 피부결이 예술이에요!!!! 😍
@수연양-e9m
2026년 6월 24일 12:04 오전우와~~~중간 ^^
문해력이 집현전급~~~♡
@김호준-v4v
2026년 5월 22일 8:32 오후뭐지 이 귀여운 회사랑 임직원은
근데 또 성과는 확실한
@mozzimom-pk6yb
2026년 6월 12일 12:14 오전오호~
@아톰-s4m
2026년 6월 19일 10:21 오후신간인데' '''우물에 들어간 비녀' 읽고 흠뻑 위로받으세요. 어린왕자가 오버랩되고, 영진위 공모당선작 답게 글이 깊이있고 그런 그림 처음봅니다. 슬프도록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에 빠져보세요.
@Freeyoungcha
2026년 5월 16일 7:57 오전지혜롭긴하지만 어떤사람은 호불호가강한 매력이 있어서 중간평가가 의미없는 그런사람들이 잇자나여
@gunheepark2267
2026년 5월 17일 5:53 오후똑똑한 홍진경 느낌입니다
@rayalchemist4120
2026년 5월 25일 12:55 오후다음 북클럽은 언제 올라와요?? 이제 다 봐서 계속 다시보고 있어요!
@realsujin1736
2026년 5월 13일 8:32 오전이래서 책읽는 사람들을 존경해 부유하던 생각들을 말끔하게 정리해서 확실하게 표현해주는 희열❤
@cuteg_is_best
2026년 6월 15일 11:06 오후중간정도의 칭찬댓글을 달아야겠군!
혜진님 말씀하시는거 하나하나가 제 마음에 와닿아요 콱콱
@ilyhero
2026년 6월 11일 11:33 오전진짜 박혜진 편집자님 너무 멋있어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