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을 잘 하고 싶으면서도, 말을 아끼고 싶으면서도.... 말이라는 게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뇌의 기소성은 정말 공감가는 개념인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다보면 정말 긍정적인 태도가 자리잡는다는 느낌이 들어요...!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고, 말과 행동 등 작은 것부터 잘 챙기는 태도를 지녀야겠습니다ㅎㅎ 모두 화이팅~!
제가 다른 사람이 되고 다른 삶을 살아보고자 약 1년간 공부하고 체득하려 했던 내용이랑 아주 일치합니다. 생각과 나아가 말이 정말 중요한데 사람이 유일하게 자신을 통제 가능케 하는 것이 생각이지요. 자신만이 자신의 생각을 주관할 수 있기도 하고요. 그 생각을 좋고 긍정적으로 하느냐, 아님 그 반대로 하느냐의 선택권은 각자에게 달린 거 같습니다.
아 진짜 좋은내용..! 수험생인데 나도 모르게 힘빠지고 징징거리는 말투를 습관처럼 하고 있더라구요 저번 영상 아비투스 잘 봤어요 그거랑 같이 어깨를 당당히 피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힘들더라도 활기찬 사람처럼 척하다 보면 나도 자연히 활기차지겠죠? 말하는대로 난 올해 합격한다✨
ㅎㅎ 좋은 영상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그런데 영상을 볼때마다 드리고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혹시 안구건조증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아주 간단히 호전될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오메가3를 드시구요(품질이 좋은거) 2.수분섭취를 늘리시구요. 3.따끈한물로 눈을 씻어주세요. (세수하실때 눈도 비누로 꼼꼼히 씻어주세요) 저는 수시로 손을 닦을때도 따뜻한물로 눈을 씻어줍니다. 이 방법들은 몇년간 안구건조증으로 안과를 다녀도 좋아지지않아 고생하던중 공부해서 얻은 방법입니다. 안구건조증이 몇년된것이든 바로 좋아지는걸 느끼실겁니다. 저도 다시는 안구건조증 없습니다. 꼭 꼭 실천해보세요.~~~^^
말하는 대로 될 수 있다고 믿지 않았지 믿지 않았지 그래서 후회 가득한 삶이었는데, 되돌릴 수 없는 과거의 순간들을 후회하지 말고 긍정의 말로서 말하는대로 될 수 있다고 믿으며 살아가겠습니다. 오늘 전해주신 말씀 중에 아웃풋을 하는게 좋다고 하셔서 댓글 써봅니다. 늘 좋은 영상으로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방철 24
2020년 9월 10일 8:11 오후말을 잘 하고 싶으면서도, 말을 아끼고 싶으면서도.... 말이라는 게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뇌의 기소성은 정말 공감가는 개념인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다보면 정말 긍정적인 태도가 자리잡는다는 느낌이 들어요...!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고, 말과 행동 등 작은 것부터 잘 챙기는 태도를 지녀야겠습니다ㅎㅎ 모두 화이팅~!
박일도 16
2020년 9월 11일 12:59 오전유재석이 부릅니다. 말하는대로
nowwin 12
2020년 9월 10일 8:17 오후오늘흔~! 이부분이 너무 좋아요...
책책박사 12
2020년 9월 12일 3:19 오후긍정적으로 생각하라, 감정을 숨기라는 말은 아니다 하지만 그것이 끼칠 영향을 생각해보라, 사소하다고 생각하는 말하나하나부터 통제해보라 좋은내용 감사합니다
해피메타 9
2020년 9월 12일 9:12 오전말하는대로 될수 있다♡
내입에서 아름다운 그리고 긍정적인 꽃향기말이 나오도록 조심하고 또 조심한 하루가 되도록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건희 9
2020년 9월 10일 10:16 오후긍정적인마인드..^^모두다 잘될꺼야.!!
준네이 8
2020년 9월 10일 10:25 오후요 최근에 말에 대한걸 많이 접하네요 저 노래 가사가 정확히 저뜻이었군요 원하는것에 할 수있다고 계속 되뇌어보아야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취업연구소 - 내일의취업왕🎉 7
2020년 9월 10일 8:32 오후좋은 영상 잘보고갑니다 😄
작은 것을 조심
말 조심.
김비서 6
2020년 9월 10일 9:03 오후웅이사님 부정적 말투와 잔소리를 적절하고 긍정적인 말로 고칠께요 뼈아픈 시간들은 반성하게 됩니다 남탓으로 돌리면 안된다고 생각하지만 사춘기 딸을 키우며 자기중심적 힘든건 안하려는 딸과 소통하는게
여간 힘들지 않습니다
한계상황에서 극명하게 갈리는 현실자세
무너질때가 빈번합니다
무너지지 않기위해 좋은영상 딸과 공유하며 반성적 사고로 되돌아봅니다
grit 6
2020년 9월 10일 9:36 오후나에게 비타민같은 존재인 웅이사의 하루공부!
영만이의nicelife 6
2020년 9월 11일 2:10 오전思行習人運.. 사행습인운이라고 하죠..제 인생관이기도 한데,
오늘 주제로 만나서 너무 반갑네요^^
생각이 모든 걸 바꾸는 것 같습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모두 잘 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영상 잘 봤습니다 :)
킹병수 5
2020년 9월 11일 6:07 오전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변하려고 자각은 하지만 아직 행동은 안되는 단계인데 더 노력하겠습니다.
신수현 4
2020년 9월 12일 1:41 오후50대후반 여성입니다
체인지그라운드가 나의 생각에서
운명까지 변화를 느끼게 만드는
엄청난 감동과 그동안 몰랐던 깨침에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엄지척입니다^^
미드미Midme의 강한자아 4
2020년 9월 14일 8:12 오후제가 다른 사람이 되고 다른 삶을 살아보고자
약 1년간 공부하고 체득하려 했던 내용이랑 아주 일치합니다.
생각과 나아가 말이 정말 중요한데 사람이 유일하게 자신을 통제 가능케 하는 것이
생각이지요. 자신만이 자신의 생각을 주관할 수 있기도 하고요.
그 생각을 좋고 긍정적으로 하느냐, 아님 그 반대로 하느냐의 선택권은 각자에게 달린 거 같습니다.
너무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MI YU 3
2020년 9월 11일 10:12 오전유재석님이 했다면 우리도 할 수 있다!
오늘도 동기부여 감사합니다.^^
N잡 하는 김부장~^^ 3
2020년 9월 11일 2:41 오후백퍼 공감합니다.^^
말은 형상화 에너지~^^
초보유튜버지만 100만유튜버 꿈꾸며 한발짝씩 앞으로 걸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우디 3
2020년 9월 10일 8:09 오후말하는 대로...
kim taekyung 2
2020년 9월 11일 12:57 오전감사합니다❤️
김주아 2
2020년 9월 10일 8:14 오후늘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정동수 2
2020년 9월 10일 9:36 오후오늘도 감사합니다 웅이사님^^
Hk Parkbarr 2
2020년 9월 11일 1:02 오전오늘의 웅이사님 하루공부, 절실히 다시금 저자신에게 각인 시켜야 하는 주옥같은 내용이네요.
감사합니다, 웅이사님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flower kiss 2
2020년 9월 10일 9:46 오후설명을 하지마라라는 말이 와닿네요~
돌배맘 2
2020년 9월 10일 9:34 오후말하는대로~
너무 당연한건데 잊고 지낼때도 있어요.
항상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좋아요 한번밖에 못 눌러서 아쉬워요.
행복을만드는지영작가TV 2
2020년 9월 10일 8:58 오후말하는대로 이루워질꺼야☺️🙏❤️
우쓰 2
2020년 9월 10일 8:50 오후말하는대로 들어야겠어요 ㅎㅎ
Gloria sion music 2
2020년 9월 10일 8:51 오후말하는데로 될수있다고 믿는다면 ~ 긍정의 힘이 생기네요
김정숙 2
2020년 9월 12일 2:24 오전감사합니다 습관이 곧 팔자입니다 예쁜말하고삽시다
단우 1
2020년 9월 11일 1:03 오전감사합니다~~~
countermouse 1
2020년 9월 14일 11:43 오후목소리가 되게좋으세요
Kyle Kim 1
2020년 9월 10일 8:04 오후2
koohr1028 1
2020년 9월 10일 11:03 오후말하는대로
Jua Jin 진주아 1
2020년 9월 15일 1:16 오후항상 감사합니다
땡큐갓thank you God 1
2020년 9월 10일 11:37 오후웅이사님 좋은말씀 항상 감사합니다~!!
freehkmk 1
2020년 9월 11일 12:12 오전오늘 하루도 웅이사님 영상보고 하루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예원 원장의 헤어커트 1
2020년 9월 10일 8:24 오후감사합니다
이선영 1
2020년 9월 12일 12:09 오후고맙습니다
정가랑 1
2020년 9월 14일 3:49 오후항상 긍정적인 생각과 긍정적인 말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의 강의도 감사합니다.
웅이사님^-^
도비 1
2020년 9월 16일 7:46 오후아 진짜 좋은내용..! 수험생인데 나도 모르게 힘빠지고 징징거리는 말투를 습관처럼 하고 있더라구요 저번 영상 아비투스 잘 봤어요 그거랑 같이 어깨를 당당히 피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힘들더라도 활기찬 사람처럼 척하다 보면 나도 자연히 활기차지겠죠? 말하는대로 난 올해 합격한다✨
만개가넷 1
2020년 9월 10일 8:05 오후3
이종분 1
2020년 9월 11일 7:52 오후우와 말하는대로
작은 하루 하루를 복리로 쌓기
이말 너무 좋아요 . 오늘도 감사합니다👉❤👈
Yaelim Cho 1
2020년 9월 18일 10:03 오후웅이사님 영상 잘 보고갑니다~ 좋은 말씀 감사해요!!
Fab_Biebie보연 1
2020년 9월 13일 8:17 오전감사합니다^^
고영옥 1
2020년 9월 11일 5:25 오전좋은 생각 감사합니다~~ 저도 태피디님처럼 힘들때 생각나는 노래에요 ㅎㅎ
마이꿈 1
2020년 9월 11일 9:22 오전참 좋은 영상 ~~♡♡감사해요
레드 퍼플red purple 1
2020년 9월 12일 1:19 오전목소리 아름다우세요..💛💛😍
Maxwell UU 1
2020년 9월 10일 8:02 오후1
김혜수 1
2020년 9월 21일 1:20 오전ㅎㅎ 좋은 영상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그런데 영상을 볼때마다 드리고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혹시 안구건조증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아주 간단히 호전될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오메가3를 드시구요(품질이 좋은거) 2.수분섭취를 늘리시구요. 3.따끈한물로 눈을 씻어주세요. (세수하실때 눈도 비누로 꼼꼼히 씻어주세요) 저는 수시로 손을 닦을때도 따뜻한물로 눈을 씻어줍니다. 이 방법들은 몇년간 안구건조증으로 안과를 다녀도 좋아지지않아 고생하던중 공부해서 얻은 방법입니다. 안구건조증이 몇년된것이든 바로 좋아지는걸 느끼실겁니다. 저도 다시는 안구건조증 없습니다. 꼭 꼭 실천해보세요.~~~^^
슈퍼리치 1
2020년 9월 11일 8:23 오전유재석의 말하는대로~~ 될 수 있다고 ~~ 좋은 사례 영상 감사합니다, 웅이사님의 영상을 많이 보고 있어요 힘이되는 영상 응원합니다
아마데우스 박정숙
2020년 9월 17일 11:06 오전저는 기도하는 엄마입니다~
맞아요 말하는대로 생각한대로
삶이 흘러가는걸 많이 느끼고 체험합니다
자녀들에게도 항상 생각과 말과 행동을
조심하라고 어릴때부터 말해줬어요~
Lady M 행복하고 싶을때 책 한 페이지
2020년 9월 15일 8:12 오전말이 사랑이면
그도 사랑이다
말이 독하면
그가 독사다.
문경리
2020년 9월 11일 11:46 오후말하는 대로 될 수 있다고 믿지 않았지
믿지 않았지 그래서 후회 가득한 삶이었는데, 되돌릴 수 없는 과거의 순간들을 후회하지 말고 긍정의 말로서 말하는대로 될 수 있다고 믿으며 살아가겠습니다.
오늘 전해주신 말씀 중에 아웃풋을 하는게 좋다고 하셔서 댓글 써봅니다.
늘 좋은 영상으로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steve kim
2020년 9월 11일 7:57 오후감사합니다.
이인철TV 이인철변호사
2020년 9월 17일 12:32 오후오늘도 좋은 말씀 잘 들었습니다.
말을 많이 하는 저에게 유익한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인철변호사
동요소녀TV
2020년 9월 16일 10:39 오전말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한번 배우고 갑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구려박스
2020년 9월 11일 10:03 오후언어는 존재의 집이다.
호운
2020년 9월 18일 8:23 오후정말동감입.니다
이순자 백세웃음체조연구소
2020년 9월 13일 12:56 오전네~감사합니다.
의식적으로 할수 있다
하면된다.외쳐봅니다.
근질머교
2020년 9월 13일 12:37 오전태피디님 운동되게열심히하시고 빡독ㅎ셔료 맨날 아침마다운동하시고인증하시는데.. 대단하서요
Amy Kim
2020년 9월 11일 9:58 오후말하는대로~~~ 말하는대로~~
Flash_M
2020년 9월 16일 12:20 오전내용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제목이 아쉬워요. 유재석이 훌륭한 사람임에는 이견없지만 더 좋은 제목이 있을 것 같아요. 잘 듣고 갑니다.
Windows 8
2020년 9월 16일 1:29 오후영상 감사합니다
김명규TV
2020년 9월 27일 8:11 오후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출근 전! 팍팍!! 기운을 얻습니다용~^^
블루베리
2020년 9월 24일 1:36 오후감사합니다...
힘이나네요...!
이태희
2020년 9월 11일 8:31 오전웅이사님~~좋은내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