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지금 비상상황 터졌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정말 심상치않다 (김장열 본부장 1부) - 촬영일시: 5월 29일 김작가 저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삼성전자 내년까지 500% 더간다 시총 1경원시대를 열것이다 지금 영업 이익를 보라 내년엔 더 좋아진다 딱 붙어있는 분들은 대박납니다 꼭 잘 잡고들 계세요
설명을 기가막히게 잘하시네요
삼성전자 200만간다..❤
연기금 갖다가 쳐바르는데 뭐가 심상치않냐
삼전으로 대박 입니다 여러분 대박나세요 😅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김장열센터장님, 팬입니다.짱❤❤❤❤❤❤❤
유튜버 중에 제일 진행도 못하고 식견이 풍부한 것도 아니고 발음도 이상한데, 구독자 수가 이렇게 많은 게 신기 ㄷㄷ
5월거를 6월에 올려?
감사합니다 😊
김장열 본부장님도 발음이 어눌하신데, 여기 MC님은.. 더 심하시네요 ㅜㅜ
김장열 센터장님 항상 삼프로tv에서 잘 보고 있습니다 유머러스하신데 오늘 인터뷰는 진지하시네요
뻥치지마삼...ㅠㅠ.. 하여간에....참나
🌟 『김장열 본부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P2RCyyLEpcA?si=nEPGvZee_mTgibja 👉 2부. https://youtu.be/xR7C5pKiLUw?si=O-oS0anrk0a-rvLI👉 3부. https://youtu.be/cXypiAl_IFo?si=lJmvMDGebo8cW710📚 김작가 단독 저서 『럭키』 도서 구매 👉 https://bit.ly/4qDLcb1
왜 광기에 열광하지? 나만 무서운가? 사람들 다 미친것 같어 거품이 언제 터질까?
장열이형 고마운데 ...발음이 너무 안좋아 ....내가 본 애널리스트 중 베스트로 안좋네 ....이런데 나올거면 좀 신경 썻으면 좋겠어 ...김작가는 화면에 자막이라도 달아야지 뭐 하는거야 ....그정도 수준이야 ...
돈독에만빠진이런나라 좋습니까 ?
떼돈
영업이익 막올라가는데 주식떨어져봐야 폭락할쑤없음.떨어지면또살꺼야
200백 좀 적은데..300백 정도 갑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snssoflso 30
2026년 6월 1일 6:29 오후삼성전자 내년까지 500% 더간다 시총 1경원시대를 열것이다 지금 영업 이익를 보라 내년엔 더 좋아진다
딱 붙어있는 분들은 대박납니다 꼭 잘 잡고들 계세요
@sunglory-h2c 14
2026년 6월 1일 5:48 오후설명을 기가막히게 잘하시네요
@호랑너비 12
2026년 6월 1일 6:41 오후삼성전자 200만간다..❤
@ohbyeongju3288 10
2026년 6월 1일 6:42 오후연기금 갖다가 쳐바르는데 뭐가 심상치않냐
@법연행-e5g 8
2026년 6월 1일 9:23 오후삼전으로 대박 입니다 여러분 대박나세요 😅
@김순희-l5j 8
2026년 6월 1일 6:24 오후감사합니다
@푸른하늘-r1w 8
2026년 6월 1일 5:50 오후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지원-k2v 7
2026년 6월 1일 7:43 오후김장열센터장님, 팬입니다.
짱❤❤❤❤❤❤❤
@hyen-b82 6
2026년 6월 1일 5:32 오후감사합니다
@보라도리-w9o 5
2026년 6월 1일 10:42 오후유튜버 중에 제일 진행도 못하고 식견이 풍부한 것도 아니고 발음도 이상한데, 구독자 수가 이렇게 많은 게 신기 ㄷㄷ
@jasonha2603 4
2026년 6월 1일 9:11 오후5월거를 6월에 올려?
@찰리로-p6z 4
2026년 6월 1일 5:46 오후감사합니다 😊
@이록-p5m 2
2026년 6월 1일 10:47 오후김장열 본부장님도 발음이 어눌하신데,
여기 MC님은.. 더 심하시네요 ㅜㅜ
@원이어굿럭 2
2026년 6월 2일 1:50 오전김장열 센터장님 항상 삼프로tv에서 잘 보고 있습니다 유머러스하신데 오늘 인터뷰는 진지하시네요
@한광현-x7d 2
2026년 6월 2일 8:37 오후뻥치지마삼...ㅠㅠ.. 하여간에....참나
@lucky_tv 2
2026년 6월 2일 7:35 오후🌟 『김장열 본부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P2RCyyLEpcA?si=nEPGvZee_mTgibja
👉 2부. https://youtu.be/xR7C5pKiLUw?si=O-oS0anrk0a-rvLI
👉 3부. https://youtu.be/cXypiAl_IFo?si=lJmvMDGebo8cW710
📚 김작가 단독 저서 『럭키』 도서 구매
👉 https://bit.ly/4qDLcb1
@킴프로-q1j 1
2026년 6월 3일 2:51 오전왜 광기에 열광하지? 나만 무서운가? 사람들 다 미친것 같어 거품이 언제 터질까?
@8low8low8low 1
2026년 6월 3일 12:18 오후장열이형 고마운데 ...발음이 너무 안좋아 ....내가 본 애널리스트 중 베스트로 안좋네 ....이런데 나올거면 좀 신경 썻으면 좋겠어 ...김작가는 화면에 자막이라도 달아야지 뭐 하는거야 ....그정도 수준이야 ...
@shiningsun9912
2026년 6월 2일 10:59 오후돈독에만빠진
이런나라 좋습니까 ?
@KJ-zo1wi
2026년 6월 2일 6:26 오전떼돈
@우주-b8n
2026년 6월 3일 7:43 오전영업이익 막올라가는데 주식떨어져봐야 폭락할쑤없음.떨어지면또살꺼야
@sun-qi5ve
2026년 6월 2일 7:32 오전감사합니다 😊
@saibrag
2026년 6월 2일 6:29 오전200백 좀 적은데..300백 정도 갑니다
@오길자-n1e
2026년 6월 2일 12:13 오전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