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몬소리여? 비트코인 개인지갑을 어떻게 동결하냐?? 인터넷으로 보내버리면 되는데?? 모르면 이런 방송 하지마라!!
끝났다할때 매수 시기
겨우 32개 판거가지고
미국이 비트코인 원화 1천만원까지..똥가격예상한다..사기코인이다..팔아라 거지된다..
암호화 자산으로 버티는 기업들 앞으로 더 팔게되면?
영어로 된 댓글이 심상치 않네
삼성에 베팅할래? 비트코인에 베팅할래? ㅋㅋㅋㅋㅋ어차피 둘 다 망조고, 둘 다 높이 치솟을 가능성이 충분한데? 님들의 선택은? 난 코인
비트코인 끝났군. 지금이라도 탈출이 정답.
이더리움이 답
코인은 황천길 가는 노자돈으로..
국장빠진거랑 같음현금화해서 스페이스엑스 단타치려는거임
이런걸 영상이라고..
이런 뉴스가 더 많이 나오기를....
쓸모없는짓거리
지금 사고 있어요~넘 싸져서 개꿀띠~
ㅇ지금부터는파이코인이 부상할차례
거래소의 스테이블코인은 동결 가능하지만 개인 지갑의 스테이블코인은 동결이 불가능함. CBDC와 다른점임.
똥 같은 소리 하고 있네. 비트코인 32개 팔아서 1년치 STRC 배당금 줄 수 있는 STRC를 발행하고 거기서 모인 자금으로 비트코인 280개 살 수 있다. 그럼 32개 판건 비트트코인을 줄이려고 하는거냐 늘리려고 하는거냐? 어이구야...
이제좀 슬슬 모아볼까~~ㅋ ㅋ
요즘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코인보다 심해져서 굳이 코인투자 할 필요가 없는것 같아서 사람들의 관심이 떨어짐
아무리 팔아봐라 내려가나 제발좀 팔아라 좀내려가게
지금 이 가격도 머스크랑 트럼프 주둥아리로 올려놓은 가격 아니여? ㅎㅎ
비트코인은 실물로 왈렛에서 보관하고 빛섬같은 거래소가 아닌 당근 통해서 동네에서 직거래해야.
원인이 밝혀졌다면서 시청자 의견은 왜물어보는데? ㅋㅋㅋ 그냥 채널주인 추정론이야?
올려나
이제 오를때가 됐네요
이 채널 괜찮나 했는데 기본적인 지식도 없이 ㄱ소리네요. 스테이블코인은 동결 할 수 있을지 몰라도 비트코인은 아니죠. 제대로 알아나 보고 올리지, 이런 AI slop 따위로 군중 심리 자극 하는건 좀 아니죠.
BTC down, ETH down, sentiment down… and $SPACX26P quietly holding green 👏
You can feel it , that pressure building under the surface like a spring ready to pop. $SPACX26P’s winding up. ⚡
I can feel momentum building under the surface, $SPACX26P’s not done yet ⚡
돈 줄인 개미들이 관심 없다는게 제일 큰 하락요인이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얘야!
32개팔고 1500여개 샀는데?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kyul2816 25
2026년 6월 7일 10:59 오전몬소리여? 비트코인 개인지갑을 어떻게 동결하냐?? 인터넷으로 보내버리면 되는데?? 모르면 이런 방송 하지마라!!
@엑스칼리버-s3i 12
2026년 6월 7일 12:41 오후끝났다할때 매수 시기
@엑스칼리버-s3i 9
2026년 6월 7일 12:41 오후겨우 32개 판거가지고
@박홍택-n8b 9
2026년 6월 7일 2:11 오후미국이 비트코인 원화 1천만원까지..똥가격예상한다..사기코인이다..팔아라 거지된다..
@세오농장 6
2026년 6월 7일 11:46 오후암호화 자산으로 버티는 기업들 앞으로 더 팔게되면?
@웅도리-k9l 5
2026년 6월 7일 10:31 오전영어로 된 댓글이 심상치 않네
@TAINYS 5
2026년 6월 7일 12:21 오후삼성에 베팅할래? 비트코인에 베팅할래? ㅋㅋㅋㅋㅋ
어차피 둘 다 망조고, 둘 다 높이 치솟을 가능성이 충분한데? 님들의 선택은? 난 코인
@th8037 5
2026년 6월 7일 11:16 오전비트코인 끝났군.
지금이라도 탈출이 정답.
@wooham-m5f 4
2026년 6월 7일 11:53 오전이더리움이 답
@노프로kpga 3
2026년 6월 8일 12:28 오전코인은 황천길 가는 노자돈으로..
@아르마니-s2j 3
2026년 6월 7일 4:48 오후국장빠진거랑 같음
현금화해서 스페이스엑스 단타치려는거임
@cjlee4661 3
2026년 6월 7일 1:44 오후이런걸 영상이라고..
@king3_3 3
2026년 6월 7일 10:39 오후이런 뉴스가 더 많이 나오기를....
@앙버터-k1s 3
2026년 6월 7일 9:39 오전쓸모없는짓거리
@스톰-v4p 2
2026년 6월 7일 5:54 오후지금 사고 있어요~
넘 싸져서 개꿀띠~
@구름다리-b8t 2
2026년 6월 7일 12:11 오후ㅇ지금부터는파이코인이 부상할차례
@Jijijijiji-u4q 2
2026년 6월 9일 10:10 오후거래소의 스테이블코인은 동결 가능하지만 개인 지갑의 스테이블코인은 동결이 불가능함. CBDC와 다른점임.
@강풍솔솔부는바람소리 1
2026년 6월 9일 12:43 오전똥 같은 소리 하고 있네. 비트코인 32개 팔아서 1년치 STRC 배당금 줄 수 있는 STRC를 발행하고 거기서 모인 자금으로 비트코인 280개 살 수 있다. 그럼 32개 판건 비트트코인을 줄이려고 하는거냐 늘리려고 하는거냐? 어이구야...
@초연-d4n 1
2026년 6월 10일 8:32 오전이제좀 슬슬 모아볼까~~ㅋ ㅋ
@howardpark8376 1
2026년 6월 20일 3:13 오전요즘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코인보다 심해져서 굳이 코인투자 할 필요가 없는것 같아서 사람들의 관심이 떨어짐
@WhWhooo
2026년 6월 10일 7:26 오후아무리 팔아봐라 내려가나 제발좀 팔아라 좀내려가게
@민규김-z2v
2026년 6월 20일 6:27 오후지금 이 가격도 머스크랑 트럼프 주둥아리로 올려놓은 가격 아니여? ㅎㅎ
@HKKim-f9p
2026년 6월 15일 10:22 오후비트코인은 실물로 왈렛에서 보관하고 빛섬같은 거래소가 아닌 당근 통해서 동네에서 직거래해야.
@luvisky1
2026년 6월 21일 8:48 오후원인이 밝혀졌다면서 시청자 의견은 왜물어보는데? ㅋㅋㅋ 그냥 채널주인 추정론이야?
@겸-k8e
2026년 6월 10일 10:17 오후올려나
@날마다행복-x2b
2026년 6월 13일 6:39 오후이제 오를때가 됐네요
@montgomerygim9506
2026년 6월 13일 3:15 오후이 채널 괜찮나 했는데 기본적인 지식도 없이 ㄱ소리네요. 스테이블코인은 동결 할 수 있을지 몰라도 비트코인은 아니죠. 제대로 알아나 보고 올리지, 이런 AI slop 따위로 군중 심리 자극 하는건 좀 아니죠.
@kennethmachado-m8x
2026년 6월 7일 9:07 오전BTC down, ETH down, sentiment down… and $SPACX26P quietly holding green 👏
@wilburnhudson
2026년 6월 7일 9:14 오전You can feel it , that pressure building under the surface like a spring ready to pop. $SPACX26P’s winding up. ⚡
@marianoballard
2026년 6월 7일 9:09 오전I can feel momentum building under the surface, $SPACX26P’s not done yet ⚡
@brianmoran-b2x
2026년 6월 7일 9:18 오전BTC down, ETH down, sentiment down… and $SPACX26P quietly holding green 👏
@aero5788
2026년 6월 12일 10:00 오후돈 줄인 개미들이 관심 없다는게 제일 큰 하락요인이다
@병찬박-s8o
2026년 6월 10일 6:02 오후ㅋㅋㅋㅋ ㅋㅋㅋㅋ
얘야!
@kkooddoo7364
2026년 6월 16일 10:59 오후32개팔고 1500여개 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