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9:40에 말하는거처럼 미국 금리와 물가가 이번주, 6월 9일~12일 사이에 나오는데 지금처럼 월요일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에 낙관적인 상황일 때의 인터뷰를 푸는거는... etf,래버리지 없는데도 불구하고 고작 2 영업일만에 저도 이익 20%가 줄어들었는데;; 12:00처럼 손절을 고려해하는 사람들은 월요일 손절,익절하고 수,목,금까지 관망하는게 낫죠
@Lee-xn2ld 111
2026년 6월 7일 3:34 오후야임마 영상 공장장인건 아는데
폭락한다 폭등한다 영상을 번갈아가면서 올리면 그걸 누가 믿냐?
구라도 정도것 해야지
@뽀빠이-m6x 40
2026년 6월 7일 5:21 오후전번에는 올라 간다고 구매하라고 하더니 미친 인간이네
@큐피드-p7r 32
2026년 6월 7일 4:39 오후6월8일 폭락 예상인데, 전걸 올려서 뭐하자는겨? 한심하긴..
@Lee-xn2ld 32
2026년 6월 7일 3:36 오후6월 4일,5일 기준 영상이면 참고를 하겠는데 6월 1일 촬영이면 당연히 긍정적인 지표로 분석을 할수밖에 없지
이런거로 사람 선동해서 손해 보면 그건 자기네들 책임이고, 님들은 조회수 빨아서 돈 벌면 된다는건가
@쓰윽들어서팍 21
2026년 6월 7일 5:30 오후올라가지 않으면 내려갈것 같네요.
@산들바람-k6v 16
2026년 6월 7일 8:57 오후내일은 내려가고 망하지 않으면 기다리면 결국 올라가요. . 오르고 내리고 무한반복
@AaAa-qv6ok 14
2026년 6월 7일 4:25 오후삼성자산운영!!!!! 개미들 죽이는 운영사 ???
@CH신사임당 13
2026년 6월 5일 1:44 오후💰 주식계좌 -11억을 1년 만에 +13억으로 만든 비결, 월 6만원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매일 돈을 버는 주식 단기매매' 정규강의 신청링크👇🏻]🚨
https://fanding.me/SSID_session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주식,
매일 호가창만 보며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 얼리버드 가격(월 6만원)은 한정 기간만 유지되며, 이후 정가로 변경됩니다.
@GD-GU 12
2026년 6월 7일 6:21 오후오른긴하겠지 그런데 그게 언제일지 모른다는거지
@김성호-x6p 8
2026년 6월 7일 4:56 오후그니깐 단일종목레버리지 만들고 그거 좋다고 사면 그때부터야... 끝물 ㅋㅋ
@fmchoi1178 6
2026년 6월 7일 4:58 오후이제 끝이 보이네요
@이-r1n6r 5
2026년 6월 7일 9:49 오후이용 당 하지말자 각자도생 하자
@희망-i6o 5
2026년 6월 7일 6:23 오후조만간 지수 5000맛볼겁니다 금같은 내돈 잘챙기세요...
@AaAa-qv6ok 5
2026년 6월 7일 4:23 오후3고를 얘기하는 인간은 없네. 나라가 죽어가고 있는데 주식에 "주"자도 모르는 사람!
@리아-hr2 4
2026년 6월 7일 9:54 오후그치? 또 한박자 늦게 업로드 한거 맞지? 낼은 다들 검은월요일 급락 갭하락출발 얘기 하고있는데 제목보고 좀 당황했네
@손동연-u5p 4
2026년 6월 7일 7:36 오후내일은 비가 올수도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포터해리-u7c 4
2026년 6월 7일 5:39 오후여기영상 업로드 너무 느려요. 늦으니 정보의 비대칭이 심해요. 그러니 믿지 마세요. 주식은 하루하루 변동성이 큰데..주인장의 마인드가 문제인듯..
@명산-t7w 4
2026년 6월 7일 5:12 오후내가 영상찍어도 너보다는 낫겠다
누구나 얘기할수 있는 영상
시간아까워
@blblst2 3
2026년 6월 7일 6:07 오후내일이 무서운 사람?
@반짝반짝빛나리 3
2026년 6월 7일 7:41 오후감사합니다
@peaneuro3376 2
2026년 6월 7일 10:26 오후6월 1일걸 이제 보여주고 자빠졌네
@마도로스-q3q 2
2026년 6월 8일 8:08 오전야 왜 선동질이냐 삼성과 하이닉스 때문에
전시장이 개박살이고 지금 삼 하이닉스 떨어진것봤냐
@김수호천사-e6n 2
2026년 6월 8일 3:29 오전투자는 본인들이 결정하는 것이죠. 빚내서 투자하지 맙시다. 욕심이 화를 부르는 것입니다.
@syyoo7984 2
2026년 6월 8일 12:02 오전주식관계영상 은 바로 올려야 할듯합니다.
지난건ㅡ자제해주세요.~~
수고하시고 감하합니다
@dandys-nm8mz 2
2026년 6월 7일 4:55 오후이까짓 넘들이 알긴 뭘 알아 쬐끔 오르면 엄청 올라간다 하더니 쬐끔 내리면 폭락 한다 하고 이랬다 저랬다 결과적 으로 뚜렷한 매매 법이 없다는 반증, 금리 인상은 언제적 부터냐 이미시장 에서는 반영이 다된지 오래다
@박지혜-t5h 2
2026년 6월 7일 6:51 오후왜 이리,오래된 영상
지난 영사을
3시간 됫다고
정확하지 않는 영상을~~~
@다람쥐-c2z 2
2026년 6월 7일 9:11 오후누구든 믿지 못하겠다
@코코아-v5c 2
2026년 6월 7일 8:45 오후지금 환율 보면 당분간 안좋을것 같은데 코스피 쭉쭉 떨어질듯함
@김성태-u2w4q 2
2026년 6월 7일 7:34 오후쌤께 말씀은 6월에 삼전 못사고 기다려야겠네요 ,
@희성변-q6d 2
2026년 6월 7일 11:14 오후조지나 한뽈떼기 하소!!
@jwp4452 2
2026년 6월 7일 7:31 오후내일은 개폭락이다~~~
@윤-d6d-j5n 2
2026년 6월 7일 7:45 오후6월 1일 촬영기준이라네요.... 헐~~
@시몽-e3n 1
2026년 6월 7일 5:55 오후제발 가만이있어라 매수하라고 꼬시지좀마라 시국이부정선거로나라가 흔들리고 공산화직전에 뭔놈의 주식상황을말하고있냐 예로들어 베네수엘라보라 딸라가1,600원 참고하셔요 답이보이잔아
@양재혁-j4q 1
2026년 6월 7일 8:32 오후신이 아닌 이상 예측이 되겠어요? 결국은 결과로 분석하는건데. 투자하는 기업을 보고 투자들 하세요~
@뱅뱅-w1b 1
2026년 6월 7일 9:10 오후6월1일 촬영 지금 내보내면 철지난방송이 됩니다
@한그려려니 1
2026년 6월 7일 5:02 오후한달뒤면 실적 세계1위 등극은
다 아는 사실 아닌가?
오늘내일 오르고 내리고는
기본이고 중기적으로 판단 내리면
세계1위에 주가가 맞춰줘야 되는거
아닌가?
현재 1위 시총이 8천조니
삼전은 최소 5천조는 가 있어야
정상 아닌가?
@띵똥이-o2z 1
2026년 6월 7일 9:44 오후내일얼마나 빠질려나
@쁘디스티그 1
2026년 6월 8일 1:31 오전삼성 못산 사람은 내린다고 하고, 삼성 산 사람은 올라간다고 하는거죠 원래.
@안성일-o1j 1
2026년 6월 7일 10:41 오후준비좀 해라
@송은주-h3g 1
2026년 6월 7일 4:59 오후언제 촬영한건가요?
@everemon 1
2026년 6월 7일 7:24 오후외국인들이 올릴 이유가 없잖아요??
@shsjbdbriek9777 1
2026년 6월 7일 8:19 오후하닉 삼전 레버리지 광고는 영정사진이나 같은 상황
@skip-n3e 1
2026년 6월 7일 9:46 오후하나 알려드릴게요 코인거래소 바이낸스에 삼성전자,하이닉스 선물 레버리지 상장 함. 매도시그널이니 알려드립니다
@오세윤-u1q
2026년 6월 7일 11:05 오후실력이 짜치네.$
@kumdoryu
2026년 6월 8일 8:46 오전계속 빠질겁니다
@노미희-z2g
2026년 6월 7일 10:15 오후반도체 영업이익이 엔비디아가 1000원에 육백원 남겼다면 지금은 200원이 안된다네…왜? 처음에는 반도체가 부족했으나 이제는 부족하지 않거든~ 그래서 젠슨황이 로봇개발에 더 중점을 둔다네~ 로봇관련쥬 겁나 폭등할듯
@박종만-d1y
2026년 6월 7일 5:26 오후겁주지마라 마음 약한 주주 팔아 버린다
@박사랑하자
2026년 6월 8일 7:04 오후입은 찢어져있고
오른다
내린다
이건 우리집 멍멍이도 아는일
@yus-fp6wo
2026년 6월 7일 6:20 오후이런거 보면 주식은 당장 내일을 알 수 없음 언제 어떻게 돌발 변수를 알 수 없으니 (금리,특이사항...) 이 영상 찍을때 브로드컴 미국 취업률 을 알 수 없었으니 이런 영상이 나오는 거지
@미카엘-z3r-h9r
2026년 6월 8일 1:46 오전환율떨어지면 오른다
@천수까지
2026년 6월 7일 8:38 오후전 환영 아직 담아야 해서. 좀 빠지면 담아야죠
@user-ox8wq1kd1r
2026년 6월 7일 3:50 오후주식영상 날짜로는 조선시대 영상이야 지난영상을 올리는 너들은 전문가 맞냐 ㅎㅅ하네 정말
@JongAhn-t8i
2026년 6월 7일 4:06 오후30만 전자 깨진다에 한표🎉
@양재혁-j4q
2026년 6월 7일 8:32 오후배경의 레버리지 홍보가 별로인듯.
@user-gazua
2026년 6월 7일 9:50 오후민형...안대 돈받고 강의 시작하면 안티늘어
@Lee-xn2ld
2026년 6월 7일 3:47 오후9:40에 말하는거처럼 미국 금리와 물가가 이번주, 6월 9일~12일 사이에 나오는데
지금처럼 월요일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에 낙관적인 상황일 때의 인터뷰를 푸는거는...
etf,래버리지 없는데도 불구하고 고작 2 영업일만에 저도 이익 20%가 줄어들었는데;; 12:00처럼 손절을 고려해하는 사람들은 월요일 손절,익절하고 수,목,금까지 관망하는게 낫죠
@양진우-n5p
2026년 6월 7일 6:18 오후채널 추천 안함 👍
@권용직-y1z
2026년 6월 7일 5:53 오후먼 소리여
램 마게돈
겔럭시 마저
D 램
공급부족이여.
D 램의 전성시대이고 삼전의 시간이여
외인넘들이
멀. 안다고
HBM 의 아버지
김정호 박사믿고
그냥 가지고 있음돼
삼전에 투자 했지
외인넘들 보고
투자 했냐고
2 분기
예상치ㅡ73 조
초과. 88 조
까지 보드만
삼전은 그냥
잘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