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구글 유튜브의 알고리즘이 의심스럽습니다. 8천이 넘어서 이제라도 사라는 취지의 유튜브 내용이 소개가 됩니다. 포모를 자극하는 거죠. 이제 선물 옵션 만기일을 맞이해서 팔라는 내용의 유튜브 내용이 소개가 많이 됩니다. 이게 우연일까요? 구글이 외인들의 수익을 극대화 하는 방향으로 인식 조작을 시도하고 있는 게 아닐지? 그럴 힘이 충분히 있죠. 최대의 수익을 얻을지도..
어떤 기준으로 삼성전자 per7이라는 거죠. ㅠㅠㅠㅠㅠ 데이타도 제시하지 않고. 지금 per은 13정도로 평가하는 게 더 합리적인데...ㅠㅠㅠ 평균영업이익 200조원 잡고 계산하면 per15임 , 구글이 알려준 거임 헛소리 좀 그만하삼. 올해 영업이익 300조 갈 수 있지 < 여기에 환율이 10퍼센트 하락이 포함된 눈속임. 삼성전자가 앞으로 300조 영업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삼. 그럼 님 재산 몰빵하삼. 빚투도 하삼...요 그리고 우리나라 기업이 저평가인 건 배당을 안 줘서 그런 건데...왜 그딴 말은 일도 말 안하지...ㅠㅠㅠㅠ
@야망이님 43
2026년 6월 7일 3:12 오후5천피부터 일주잉안에 망한다고 어그로 끄는 유투브를 진짜 이젠 지친다.
@mirking2007 26
2026년 6월 7일 5:03 오후에휴~2,3일 전만해도 ᆢ코스피 11,000간다고 6갑 떨다가~~
제발 그만 ᆢ시장에 맡겨라 ! 촐싹거리지 말고~~
@북회귀선-y4g 15
2026년 6월 7일 4:56 오후삼전 주당 1천5백만원을 웃돌고 있으니 외국인 대량 매도
ㅡ 국민연금 이재명 때문에 개작살 나게 생겼네
외인은 떠나고 기관하고 개미들 하고 제 살 파먹기 전쟁나게 생겼네
@xxx-kd3ee 13
2026년 6월 7일 3:16 오후갑자기 쏟아진 영어댓글들 뭐임?
@jyc-z8e 13
2026년 6월 7일 4:33 오후조중동과 매경,한경 등등....언론이 쉬쉬한다고? 말이 되는 소리를 해라, 사실이라면 갸들은 기뻐 난리칠텐데...
@CH신사임당 12
2026년 6월 5일 11:06 오전💰 주식계좌 -11억을 1년 만에 +13억으로 만든 비결, 월 6만원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매일 돈을 버는 주식 단기매매' 정규강의 신청링크👇🏻]🚨
https://fanding.me/SSID_session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주식,
매일 호가창만 보며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 얼리버드 가격(월 6만원)은 한정 기간만 유지되며, 이후 정가로 변경됩니다.
@하얀나비-k6q 12
2026년 6월 7일 3:33 오후최고의 섹터는 현금입니다
@KDynastyApp 8
2026년 6월 7일 3:48 오후이렇게 다들 겁줄때는 꼭 반등하더라
@난세로다 7
2026년 6월 7일 4:10 오후신사임당도 주식방송이구만...ㅉㅉㅉㅉ 다됐네..
@mirking2007 7
2026년 6월 7일 5:06 오후삼성전자 500만원 간다!
@바나나-t2j3x 7
2026년 6월 7일 3:42 오후이 채널은 사기꾼 비슷한 채널같네요.... 다시는 안봐야겠어요. 이영훈 이사람도 은근히 자기주장만하고 자기 보유 주식을 좋게 얘기하고....
@로렌-h2m 7
2026년 6월 7일 3:21 오후호구들이 이렇게 많으니 사기범죄가 생기지 ㅋㅋ
@lynnyu8402 6
2026년 6월 7일 3:46 오후신사임당채널 좀 이상
@최종수-b9t 6
2026년 6월 7일 4:28 오후웃긴 사람일세 경제전문가에게 물어서 얻을 답을 그것도 세계경제 인들 언론이 뭘 발표하니 ?
@주연김-n2u 5
2026년 6월 7일 3:37 오후미국안보를 잘도 중국한테 넘겨주겠다 배터리 조선 다 안보관련있는데 생각좀합시다..
@라면과9공탄 5
2026년 6월 7일 3:45 오후스페이스엑스 댓글부대냐?? ㅋㅋㅋㅋ
@mirking2007 5
2026년 6월 7일 5:04 오후코스피 4,000P까지 ᆢ조정 받아야!
👍 굿!
@빌어먹을세상-h8q 5
2026년 6월 7일 3:23 오후스페이스엑스로 몰렸군
@nana-sc9cq 5
2026년 6월 7일 4:14 오후닉스 전자가 외화 벌었으면 환전 좀 하자
나쁘다 진짜
@반짝반짝빛나는-y4i 5
2026년 6월 7일 9:02 오후월요일 한번더 빠질것같은데 조심바람
@누군가의미소 4
2026년 6월 7일 6:44 오후주식은 내일 어찌될지도 모른다..당장 변활수 있는 시장임 .전문가도 모르는게 주식장임
@퓨-s3r 4
2026년 6월 7일 5:16 오후각 증권사에서 매매수익 돌리려구 단일 etf내놓더니 주식이 이모양이다.
@브루주아-w5n 4
2026년 6월 7일 3:55 오후너무 올랐지 이제 빼야지
@aokhonghat7300 4
2026년 6월 7일 5:22 오후매출과 영업이익 반도체 가격 만 보자.
@big10pac10-qv5bp 4
2026년 6월 7일 6:57 오후횡설수설의극치~~~
@소망-o7l 4
2026년 6월 7일 3:35 오후영댓.. .이거머여
가지가지네요
@lsy620415 3
2026년 6월 7일 3:22 오후지난 미중 협상에서 이미 트럼프가 배터리를 풀어준 부분이 있답니다. 우리 정신 바짝 차렵시다
@user-yd5xi7ff9o 3
2026년 6월 7일 8:01 오후지나고나면 이게.하락장이었구나를 아는거죠 전문가라고 한 사라들 작년까지 8천피 아무도 못맞췄어요 5천피도 비웃었죠 투자는 알아서 각자 판단 아무도 모릅니다
@니카-j6v 3
2026년 6월 7일 8:35 오후다이것들이 문제다 이랫다 저랫다 기준도없다 다미국이다
@너에게가는길 3
2026년 6월 7일 4:38 오후ㅋㅋㅋ이랬다저랬다
@Jjuni977 2
2026년 6월 7일 6:21 오후언론이 쉬쉬한다고?
무슨일 있으면 그것들이 쉬쉬할리가 없습니다.
@RaymondNevarez-j4f 2
2026년 6월 7일 3:02 오후sitting here looking at my $27,500 $SPACX26P stack and thinking… what if this is really it?
@lsy620415 2
2026년 6월 7일 3:20 오후트럼프가 영원한 우리의 우방 큰 형님이라고 생각합니까? 미국의 필요에 의해 중국과 짝짝꿍해버리면 로봇 배터리 등등 모든 우리 산업이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하지만 현금 확보하고 봉납장에 대비해야 할 때입니다
@이춘임-i7n 2
2026년 6월 7일 10:52 오후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leesu888 2
2026년 6월 7일 11:02 오후공매도 현상황 궁금해요
@moohood 2
2026년 6월 8일 12:29 오전시장에선 흔한 조정입니다.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천문학적인 인공지능 인프라 투자가 계속되는 한 천문학적인 메모리 수요가 계속됩니다. 더구나 인공지능이 에이젠틱 칸텍스추얼로 진화하면서 토큰과 메모리가 더 폭발적으로 필요합니다.
@박지현-u7q 2
2026년 6월 7일 8:14 오후주식장 정상아님 개미들 조심 결국은 물림
@whynot-w6z 2
2026년 6월 7일 8:22 오후대체 뭘 쉬쉬한다는 거냐? 언론이라는 나부랭이들 맨날 코스피 떨어지라고 고사 지내더만..............
@jaemyungyang8478 2
2026년 6월 7일 7:52 오후지금 시장에 뛰어드는건 자선기부하는 것보다 멍청한 짓
@lsy620415 2
2026년 6월 7일 3:23 오후조선주는
미국이 중국의 규제를 풀어주어버리면 그날로 매수심리는 아웃입니다
@문일평-s2f 2
2026년 6월 7일 4:37 오후삼성전자와하이닉스가시장으나쁘게만들었네요?삼성전자와하이닉스가미국이나해외로이전해버리면대한민국경제가더나아질까요?
@rodneywilde 1
2026년 6월 7일 3:04 오후If $SPACX26P hits x20, I’m flying my whole crew out for steak night 🥩
@필굿-z7m 1
2026년 6월 7일 10:25 오후왜 이런 채널이 구독자 많은거지?
@touchmr2388 1
2026년 6월 7일 7:49 오후구글 유튜브의 알고리즘이 의심스럽습니다. 8천이 넘어서 이제라도 사라는 취지의 유튜브 내용이 소개가 됩니다. 포모를 자극하는 거죠. 이제 선물 옵션 만기일을 맞이해서 팔라는 내용의 유튜브 내용이 소개가 많이 됩니다. 이게 우연일까요? 구글이 외인들의 수익을 극대화 하는 방향으로 인식 조작을 시도하고 있는 게 아닐지? 그럴 힘이 충분히 있죠. 최대의 수익을 얻을지도..
@김영순-w1l 1
2026년 6월 8일 1:14 오전버티면 오른다 개잡주만손안대면 10년후면 상승폭만다를뿐 다먹는다 변동성만견디믄
@푸르름-r2k 1
2026년 6월 7일 4:55 오후하나 얻어걸려라 이런식은...
@hankbutcher-y5h 1
2026년 6월 7일 3:03 오후Every macro red week just makes me more sure about holding $SPACX26P long term.
@JustinWang-g3n 1
2026년 6월 7일 3:06 오후Can’t even lie, already drafting my early retirement speech if this $SPACX26P hits x80 😅
@bradlymcnutt 1
2026년 6월 7일 3:07 오후So $SPACX26P could really go x80? I’m not ignoring that upside
@jaemyungyang8478 1
2026년 6월 7일 8:00 오후대단하네 싸이클의 끝을 안다는 투 ㅋㅋ
버핏이 형님하겠네
현금 장출 능력이 갓인 구글도 회사채에 유증에 난린데 무슨 장기계약에 30년까지 쇼티지
@jwhlee584 1
2026년 6월 7일 8:21 오후시간당 150만원......
@porterclemens-g1g 1
2026년 6월 7일 3:05 오후ETH under 4K and fear everywhere, yet $SPACX26P stays calm like it knows something we don’t.
@giuseppeblevins 1
2026년 6월 7일 3:02 오후You can feel it , that pressure building under the surface like a spring ready to pop. $SPACX26P’s winding up. ⚡
@소나무-u2p 1
2026년 6월 7일 9:02 오후어떤 기준으로 삼성전자 per7이라는 거죠. ㅠㅠㅠㅠㅠ
데이타도 제시하지 않고. 지금 per은 13정도로 평가하는 게 더 합리적인데...ㅠㅠㅠ
평균영업이익 200조원 잡고 계산하면 per15임 , 구글이 알려준 거임 헛소리 좀 그만하삼.
올해 영업이익 300조 갈 수 있지 < 여기에 환율이 10퍼센트 하락이 포함된 눈속임.
삼성전자가 앞으로 300조 영업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삼. 그럼 님 재산 몰빵하삼. 빚투도 하삼...요
그리고 우리나라 기업이 저평가인 건 배당을 안 줘서 그런 건데...왜 그딴 말은 일도 말 안하지...ㅠㅠㅠㅠ
@xAnonymous314 1
2026년 6월 7일 7:57 오후제목 꼬라지 바라. 대표적인 쓰레기 제목.
@rufusfrancis-d5e
2026년 6월 7일 3:16 오후BTC down, ETH down, sentiment down… and $SPACX26P quietly holding green 👏
@MSUNChoe-up9sb
2026년 6월 8일 5:42 오후6.12 예정인 미국 Space X IPO 가 블랙홀 같이 전세계 증시자금을 빨아들이고 있으므로 국내주식과 환율이 일방적으로 깨지고 있음.
그러나 다음주 부터는 외국인들과 서학개미들이 대거 귀환할 것으로 예상됨.
@willisarriola
2026년 6월 7일 3:15 오후Video was straight fire, $SPACX26P gonna blow up exactly like you said 🔥
@LindseyAlbertson
2026년 6월 7일 3:06 오후BTC down, ETH down, sentiment down… and $SPACX26P quietly holding green 👏
@이기자-u5c
2026년 6월 8일 8:22 오후이차전지 오른다면서요. 맞는말 하나없었음 ㅋ
@santossolorzano-v6o
2026년 6월 7일 3:16 오후So $SPACX26P could really go x80? I’m not ignoring that upside
@leighwickham
2026년 6월 7일 3:14 오후XRP and SPACX26Pare next year kings. Thank you for making my day with your POV
@shelbyloya
2026년 6월 7일 3:17 오후When the Fed eventually pivots, $SPACX26P won’t be anywhere near $1 anymore.
@loganheckman
2026년 6월 7일 3:13 오후Holding LINK and $SPACX26P but $SPACX26P is the main dish 🍽
@marcelinobarber
2026년 6월 7일 3:13 오후Video was straight fire, $SPACX26P gonna blow up exactly like you said 🔥
@irwinepstein
2026년 6월 7일 3:13 오후So $SPACX26P could really go x80? I’m not ignoring that upside
@jamellung
2026년 6월 7일 3:14 오후So $SPACX26P could really go x80? I’m not ignoring that upside
@saultruitt
2026년 6월 7일 3:05 오후Holding LINK and $SPACX26P but $SPACX26P is the main dish 🍽
@demarcusliang
2026년 6월 7일 3:13 오후Video was straight fire, $SPACX26P gonna blow up exactly like you said 🔥
@cliffordpaniagua-g7k
2026년 6월 7일 3:09 오후You can feel it , that pressure building under the surface like a spring ready to pop. $SPACX26P’s winding up. ⚡
@zacheryroderick-h6w
2026년 6월 7일 3:02 오후Video was straight fire, $SPACX26P gonna blow up exactly like you said 🔥
@jeroldmathias
2026년 6월 7일 3:06 오후Your breakdown today hit different, $SPACX26P’s fundamentals just make too much sense. 🙏
@안산-m8b
2026년 6월 8일 5:44 오전만스피가려고조정중인가요
@jakecarlson-n1t
2026년 6월 7일 3:06 오후XRP and SPACX26Pare next year kings. Thank you for making my day with your PO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