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대표] 유튜브 [네모경제] 유튜브 [세모경제] ✔️촬영일: 6월 8일 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6월 8일 오후 5시 16분 현재 나스닥 마이크론 +4.6%, 샌디스크 +2.03%.. 미국 메모리 주가 반등중
오늘 더 샀습니다. 조정 좋아좋아😂😂
과연 어찌될것인가내가봐선 30%정도 더 빠지면곡소리날건데 그때가 바닥이다
AI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도 안함
하이닉스 삼전 주식없는 애들 여기 다 있네 ㅋㅋㅋㅋㅋㅋ
18일까지 악제가 빼곡하게 똬리틀고 기다리는데 ㅡ_ㅡ;
버티는 구간인데... 다들 힘들어 하시내 댓글 보니 나도 반도체 몰빵이라 힘듬 ETF 까지 수천들어가서 시드가 말라감... 그래도 미장으로 단련된 멘탈로 버티는중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리냐가 문제지 손실은 줄어들거임
40프로 더빠집니다 20만원 언저리까지 빠집니다
이 분 말씀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ㅠ
28만원 언저리까지 갈거 같은데
올라라 올라라😂
참나.믿어지지않네요.
웃기는 놈들 맨날 다음날 아침 뒤집힌다고? 거꾸로 사는 놈인가?
10개월고점에서의 하락이라 단기반등은 어려울듯
1번 탱큐
헛소리 그만 해라
몇년안에 반토막 난다 그때사라 길게 가져갈거면
🎉😢유튜버들 하는 소리에 반대로만 하면 돈 벌어요🎉🎉반대로
오늘 삼전 샀다 기회보고 있었는데 오늘 29만대로 떨어져서 줍줍 😊 지난 주에 샀으면 정말 땅치고 후회했을듯 오늘 삼전 줍줍한 사람들 겁나 많더라
가치의 문제
이번주 ..22만원
1
한국은 망했어 돈을 저리뿌리는디 원화가치하락
몇백이라도 가지고튀어라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9thvirtueKR 10
2026년 6월 8일 5:17 오후6월 8일 오후 5시 16분 현재 나스닥 마이크론 +4.6%, 샌디스크 +2.03%.. 미국 메모리 주가 반등중
@비카월드 8
2026년 6월 8일 5:47 오후오늘 더 샀습니다. 조정 좋아좋아😂😂
@뿌_bboo 6
2026년 6월 8일 3:16 오후과연 어찌될것인가
내가봐선 30%정도 더 빠지면
곡소리날건데 그때가 바닥이다
@씨지파이터 5
2026년 6월 8일 4:46 오후AI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도 안함
@성이름-e3y9f 5
2026년 6월 8일 4:58 오후하이닉스 삼전 주식없는 애들 여기 다 있네 ㅋㅋㅋㅋㅋㅋ
@달고나-r1l 5
2026년 6월 8일 5:39 오후18일까지 악제가 빼곡하게 똬리틀고 기다리는데 ㅡ_ㅡ;
@푸르름-r2k 4
2026년 6월 8일 5:03 오후버티는 구간인데... 다들 힘들어 하시내 댓글 보니
나도 반도체 몰빵이라 힘듬 ETF 까지 수천들어가서 시드가 말라감...
그래도 미장으로 단련된 멘탈로 버티는중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리냐가 문제지 손실은 줄어들거임
@놈팽이-f1y 4
2026년 6월 8일 3:50 오후40프로 더빠집니다 20만원 언저리까지 빠집니다
@lifecook1962 3
2026년 6월 8일 6:21 오후이 분 말씀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ㅠ
@새디-p6h 2
2026년 6월 8일 4:10 오후28만원 언저리까지 갈거 같은데
@미연윤-k7k 2
2026년 6월 8일 6:28 오후올라라 올라라😂
@청담-u9p 2
2026년 6월 8일 2:56 오후참나.믿어지지않네요.
@전주계옥 2
2026년 6월 8일 5:01 오후웃기는 놈들 맨날 다음날 아침 뒤집힌다고? 거꾸로 사는 놈인가?
@라면과9공탄 2
2026년 6월 8일 3:44 오후10개월고점에서의 하락이라 단기반등은 어려울듯
@장영희-e4n 2
2026년 6월 8일 7:37 오후1번 탱큐
@서순덕-h8o 2
2026년 6월 8일 3:20 오후헛소리 그만 해라
@사이다-e4h 1
2026년 6월 8일 3:49 오후몇년안에 반토막 난다 그때사라 길게 가져갈거면
@najawoon 1
2026년 6월 8일 5:53 오후🎉😢유튜버들 하는 소리에 반대로만 하면 돈 벌어요🎉🎉반대로
@sdrfghtrdfc 1
2026년 6월 8일 6:53 오후오늘 삼전 샀다 기회보고 있었는데 오늘 29만대로 떨어져서 줍줍 😊 지난 주에 샀으면 정말 땅치고 후회했을듯 오늘 삼전 줍줍한 사람들 겁나 많더라
@gskwon1109 1
2026년 6월 9일 5:54 오전가치의 문제
@hosunglee7922
2026년 6월 8일 4:43 오후이번주 ..22만원
@최진술-e9w
2026년 6월 8일 4:50 오후1
@바람-o7r
2026년 6월 8일 5:57 오후한국은 망했어 돈을 저리뿌리는디 원화가치하락
@남서정대
2026년 6월 8일 6:36 오후몇백이라도 가지고튀어라
@user-xt1ln7br9r
2026년 6월 8일 5:13 오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