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삼전닉스로 지수 만땅 올려놓고 중소형주는 코스피1800일때보다 더 떨어졌다 개 사기극
아유 끔찍하네요 더 내린다는 건가요?
3일뒤 무서운 일이면....내일도 일단 내리는건가요.
아근데 환율 방어하면 외환보유고가 줄어드는데 말이죠.외국으로 빠져나가는 자금들이 1700원 주고 빠져나가야하는데1500원 주고 빠져나가면 우리 국민 돈으로 200원 더해주는 결과죠.
💡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신청 링크: https://forms.gle/TmqnHgiex9ghvgkT8문의: 010-8525-5516📎반도체 대장주만 오르는 극심한 쏠림 장세 속에서📎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김선형 대표 & 염승환 이사] 프라이빗 라이브 강연입니다.매크로부터 개별 종목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재명 1주년 주식 폭망쇼 ~
5월부터 주구장창 하락만하던게 삼전닉스 빠질땐 두,세배로 폭락하네.오늘도 개관은 "삼전닉스"일병 구하기만 하고있고, 진짜 국장은 넌더리난다. 엘전, CnS로수익낸거 반을 날려먹었네
대표님ᆢ이차전지가망없나요?
대세 하락장
아무도 모름 . 주식이 아니라 그냥 도박임.. ..... .미래를 위한 투자들이 전부 도박이나 다름없는 투자들이라... 건실한 주식들은 그냥 은행 이자 대신 투자하는 것이라 배당이 적지요. 오히려 그 쪽으로 투자금을 돌리는것이 더 나을 수도 있음.. 타이밍 맞춰 빠지려하면 빠질 수도 없고 원하는 주식은 구할 수도 없게 됨.
웃음이 나와 ᆢ초상집에서 ᆢ
주식으로 우리국민만 망한다 외인 기간 다 도망간다 개만 매수하고 있다 이재명이가 주식사세요 하니 다 사네 개미만 집팔고 신용불량으로 가는길이다~~~그래 망해봤야 저승길을 알지.
🎉유튜버 들이 나와서 하는 소리 반대로만 하면 됩니다 그럼 돈 벌어요
현재를 분석하는 분들은 많은데 이렇게 얘기해주시는 분은 없던데.. 시원하게 말씀해주시네요
진짜 국장은 진저리 나네총선 보고 나라에서 팍팍 밀어 올린건 역시 허상이었구나 싶네요
냐려간다 돈있음 사소
전인구가 기회래요그래서 하닉 레버리지 몰빵함
이렇게 소개하는분들은 때부자들이신가요? 분석하고 몰빵? 재산 10배?
여기다 또 말해야겠네왕개미들은 알아서 하시고 개개미들은 방송하는 입고수들에 현혹되지 마시길. 증권회사 수수료 감당될정도면 1만원 5만원도 수익입니다. 욕심 부리지마세요
삼성전자 텐배거 가자 홧팅!!!
책임질수있나?
4만원 애기 왜 하냐자랑해
❤
이 채널은 차단이 답이다드럽게 어그로 끌고있네
예측 맞는거 본 적 없음.
대표님 안녕하세요.
짜증나네
시계 리차드밀이야?
선거끝났다 이제부터 폭락할꺼다
그니까 영끓해서 주식산것들 열심히 일안하고 쉽게 벌려고 한것들 씸통이다 ㅋㅋ
부정선거 때문에 주식 개판되고 있는것이지 ㅎㅎ부정선거 집회 계속되면 다시 2000간다 ㅎㅎㅎ
주식아 쭉쭉떨어져라. 한강에주식애들 줄서있다 ㅅㅅㅅ
정부가 국민연금으로 코스피를 방어하고 있다. 내 노후를 보장하라. 돈 조금 주고 얼마를 잃게 하는지 국민들은 알고 있나~ㅠㅠ 정치인들이여 정신차리세요 😮😮😮
사지마라 한 번 꺾이면 쉬어야 해. 쉬는것도 투자다
다들 심각한 상황에 낄낄대고... 참 못났다. 분위기 파악좀
광고 개 심하네
베스티 다혜 닮았음.
저 삼성전기 283,000원에 매수해서2,132,000에 매도해서수익률750%찍었습니다^^😊
사기극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바보들에세상 23
2026년 6월 8일 4:42 오후삼전닉스로 지수 만땅 올려놓고 중소형주는 코스피1800일때보다 더 떨어졌다 개 사기극
@신현경-l9m 13
2026년 6월 8일 2:31 오후아유 끔찍하네요 더 내린다는 건가요?
@xnlsrhd 12
2026년 6월 8일 4:00 오후3일뒤 무서운 일이면....내일도 일단 내리는건가요.
@bhk3466 11
2026년 6월 8일 4:45 오후아
근데 환율 방어하면 외환보유고가 줄어드는데 말이죠.
외국으로 빠져나가는 자금들이 1700원 주고 빠져나가야하는데
1500원 주고 빠져나가면 우리 국민 돈으로 200원 더해주는 결과죠.
@CH신사임당 11
2026년 6월 8일 1:45 오후💡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https://forms.gle/TmqnHgiex9ghvgkT8
문의: 010-8525-5516
📎반도체 대장주만 오르는 극심한 쏠림 장세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김선형 대표 & 염승환 이사] 프라이빗 라이브 강연입니다.
매크로부터 개별 종목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미경-k9l 11
2026년 6월 8일 6:02 오후이재명 1주년 주식 폭망쇼 ~
@gagarin6894 10
2026년 6월 8일 4:25 오후5월부터 주구장창 하락만하던게 삼전닉스 빠질땐 두,세배로 폭락하네.
오늘도 개관은 "삼전닉스"일병 구하기만 하고있고, 진짜 국장은 넌더리난다. 엘전, CnS로
수익낸거 반을 날려먹었네
@정경자-d4x 9
2026년 6월 8일 2:17 오후대표님ᆢ이차전지가망없나요?
@가래떡-b4r 9
2026년 6월 8일 2:58 오후대세 하락장
@나대로-v1e 8
2026년 6월 8일 3:29 오후아무도 모름 . 주식이 아니라 그냥 도박임.. ..... .미래를 위한 투자들이 전부 도박이나 다름없는 투자들이라... 건실한 주식들은 그냥 은행 이자 대신 투자하는 것이라 배당이 적지요. 오히려 그 쪽으로 투자금을 돌리는것이 더 나을 수도 있음.. 타이밍 맞춰 빠지려하면 빠질 수도 없고 원하는 주식은 구할 수도 없게 됨.
@남권조-l2j 8
2026년 6월 8일 5:14 오후웃음이 나와 ᆢ
초상집에서 ᆢ
@민중의지팡이 7
2026년 6월 8일 5:09 오후주식으로 우리국민만 망한다 외인 기간 다 도망간다 개만 매수하고 있다 이재명이가 주식사세요 하니 다 사네 개미만 집팔고 신용불량으로 가는길이다~~~그래 망해봤야 저승길을 알지.
@najawoon 5
2026년 6월 8일 5:49 오후🎉유튜버 들이 나와서 하는 소리 반대로만 하면 됩니다 그럼 돈 벌어요
@강유진-u1j 5
2026년 6월 8일 3:21 오후현재를 분석하는 분들은 많은데 이렇게 얘기해주시는 분은 없던데.. 시원하게 말씀해주시네요
@niconver671 4
2026년 6월 8일 5:08 오후진짜 국장은 진저리 나네
총선 보고 나라에서 팍팍 밀어 올린건 역시 허상이었구나 싶네요
@박윤희-u4g6o 3
2026년 6월 8일 4:06 오후냐려간다 돈있음 사소
@tvseark920 3
2026년 6월 8일 6:23 오후전인구가 기회래요
그래서 하닉 레버리지 몰빵함
@AppleKong 2
2026년 6월 8일 5:10 오후이렇게 소개하는분들은 때부자들이신가요? 분석하고 몰빵? 재산 10배?
@김희진김-j2e 2
2026년 6월 8일 6:08 오후여기다 또 말해야겠네
왕개미들은 알아서 하시고 개개미들은 방송하는 입고수들에 현혹되지 마시길. 증권회사 수수료 감당될정도면 1만원 5만원도 수익입니다. 욕심 부리지마세요
@윤남하-d7y 2
2026년 6월 8일 5:56 오후삼성전자 텐배거 가자 홧팅!!!
@하또르-m1i 1
2026년 6월 8일 8:00 오후책임질수있나?
@익스포자 1
2026년 6월 8일 5:52 오후4만원 애기 왜 하냐
자랑해
@chrislim5002 1
2026년 6월 8일 4:28 오후❤
@iwofj0ey 1
2026년 6월 9일 5:17 오후이 채널은 차단이 답이다
드럽게 어그로 끌고있네
@홀리킴-o5w 1
2026년 6월 8일 8:30 오후예측 맞는거 본 적 없음.
@TastetHasse 1
2026년 6월 8일 3:31 오후@윤남하-d7y 1
2026년 6월 8일 5:55 오후대표님 안녕하세요.
@하면된다-k6x
2026년 6월 8일 11:46 오후짜증나네
@AppleKong
2026년 6월 8일 5:11 오후시계 리차드밀이야?
@TreCuu-f6w1d
2026년 6월 8일 3:30 오후@밀키스-y8j
2026년 6월 11일 6:01 오전선거끝났다 이제부터 폭락할꺼다
@junghooncho4611
2026년 6월 10일 8:23 오전그니까 영끓해서 주식산것들 열심히 일안하고 쉽게 벌려고 한것들 씸통이다 ㅋㅋ
@Healing2684
2026년 6월 8일 9:13 오후부정선거 때문에 주식 개판되고 있는것이지 ㅎㅎ
부정선거 집회 계속되면 다시 2000간다 ㅎㅎㅎ
@타워신호수
2026년 6월 8일 9:24 오후주식아 쭉쭉떨어져라. 한강에주식애들 줄서있다 ㅅㅅㅅ
@kkjjss-r9w
2026년 6월 9일 12:31 오후정부가 국민연금으로 코스피를 방어하고 있다. 내 노후를 보장하라. 돈 조금 주고 얼마를 잃게 하는지 국민들은 알고 있나~ㅠㅠ 정치인들이여 정신차리세요 😮😮😮
@Nervermindddd
2026년 6월 9일 4:05 오전사지마라 한 번 꺾이면 쉬어야 해. 쉬는것도 투자다
@김지구수비대
2026년 6월 9일 2:31 오전다들 심각한 상황에 낄낄대고... 참 못났다. 분위기 파악좀
@danbeol
2026년 6월 9일 7:47 오전광고 개 심하네
@theitpc2732
2026년 6월 8일 9:43 오후베스티 다혜 닮았음.
@커피-u6u
2026년 6월 13일 10:30 오전저 삼성전기 283,000원에 매수해서
2,132,000에 매도해서
수익률750%찍었습니다^^😊
@qweasd3282
2026년 6월 9일 3:52 오전사기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