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절대 흔들리지마세요" 외국인들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코스피 싹다 매도하는 진짜 이유 | 굿모닝임당 (김대준, 이지은)
최대 128 만원 비교원에서 가입하기! https://abit.ly/1iuckp 이번 달 KT 사은품 혜택이 특히 많습니다. KT 가입 고민 중이시면 지금 ...
최대 128 만원 비교원에서 가입하기! https://abit.ly/1iuckp 이번 달 KT 사은품 혜택이 특히 많습니다. KT 가입 고민 중이시면 지금 ...
@뽕돌이f4g 23
2026년 6월 9일 1:32 오후사전투표.전자개표 .우편투표(재외국민투표포기) 없에고 투표함 이동 없이 투표현장에서 즉각 수개표 하는것으로 선거법 개정되어야 한다
@할할-q1m 15
2026년 6월 9일 2:58 오후지금 하이닉스 불빠따인데요...
이건 분석이 아니라 원숭이들 사나이 테스트 도박장임
@danger556 11
2026년 6월 9일 3:08 오후결과론 짜맞추기 누가못하나. ㅎㅎㅎ
@redfox_-fh1td 8
2026년 6월 9일 2:20 오후전자닉스만큼 돈 잘벌고있는 종목이 어디있다고ㅎ 전자닉스가 잘가야 다른종목도 잘 갈수있을정도로 전자닉스가 지수를 끌고 가고 있구만
@도경-k2z 7
2026년 6월 9일 1:57 오후대표님 감사합니다
에코 하고 비엠 그냥 묻고 가져가야 합니까?
@finewordnet3321 5
2026년 6월 9일 4:43 오후거짓 현혹 중단하라. 오늘 외인 순매도 2조 넘었어.
@하나비-x7d 5
2026년 6월 9일 3:19 오후국내주식 코스닥은 코스피를 이길수없네
반도체를 다른 섹터들은 이길수 없구나.
@CH신사임당 5
2026년 6월 9일 12:57 오후🎉최대 128 만원 비교원에서 가입하기!
https://abit.ly/1iuckp
📢 이번 달 KT 사은품 혜택이 특히 많습니다.
KT 가입 고민 중이시면 지금 바로 상담 받아보세요!
전화 한 통이면 설치 당일 입금
👉 인터넷/TVㅤㅤㅤ최대 48만원
👉 휴대폰 구매시ㅤ 최대 50만원
👉 정수기 렌탈시 ㅤ최대 30만원
👉 휴대폰 통신사 변경시(인터넷가입 동시) 최대 30만원
비교원 이벤트 진행중!
🎉이벤트 1. 본인 가입후, 친구 추천하면 인당 4만원 이마트 상품권 무제한 제공!
🎉서경석이 비교원 추천하는 이유🎉
🔴 23년 업력, 누적 983억 이상 사은품 지급
🔴 SGI 보증 보험 가입으로 안전한 혜택 제공
🔴 13년 이상 통신 설계 전문가 최고 혜택 제공
🔴 타사 지원금보다 적을시 차액 150% 보장
📞전화문의 : 1670 - 2521
📞상담신청 : https://abit.ly/xl7hx6
*휴대폰 통신사 혜택은 인터넷과 동시 가입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란하늘-o1s 4
2026년 6월 9일 1:53 오후현대모비스 왜 빠지는걸까요?
@도트00 4
2026년 6월 9일 6:00 오후이번주가 매도할 마지막 기회일듯
@파란하늘-o1s 3
2026년 6월 9일 1:54 오후새로운 주도주 알려주세요
@user-rc9tv6ih8u 3
2026년 6월 9일 2:23 오후현대오토에버 왜빠지는걸까요
@캣츠파파 1
2026년 6월 9일 2:53 오후카지노판에서 열심히 분석하시네..
@눈꽃-p3f 1
2026년 6월 9일 4:57 오후엘지전자 왜이렇게 빠지나요? 홀딩해도 괜챦은지요?
@jw-fs7do 1
2026년 6월 9일 6:42 오후50조 순매수 확정
@푸른바다-y2n 1
2026년 6월 9일 4:22 오후선물 현물 외국인 계속 팔고있어요
@새디-p6h
2026년 6월 9일 4:47 오후뜬구름 잡는 소리 같은~ ai는 아직 시작도 안한거 같은데 무슨..
@낄로이
2026년 6월 9일 9:32 오후오늘 오후에 다 팔삿답니다
선물
@1fire202
2026년 6월 9일 4:24 오후최종 소비자인 인공지능 회사들의 투자대비 수익률이 안나온다고 내부 비판이 나오는데
그곳에 부품 납품 하는 하이닉스와 삼성전자를 더 사라고?
자동차 판매량이 부진하다고 나오는데 자동차 휠만 돈 된다고 졸라 찍어 대는 꼴이다.
@lee-sy8ii
2026년 6월 9일 4:01 오후김대준님 LG디플 맞추는 거 보고 놀랬음
그것도 LG그룹사들 움직이기 전이었음
앵커님 토달지마삼 코스피 8096대박 8100쉽지 않아
@YY-jv5nk
2026년 6월 9일 6:25 오후많이 오르기도 했고 환차익 문제도 있으니 팔고 달러강세 미국주식 하겠지 ㅋㅋ
@봄에피는한떨기-d9f
2026년 6월 9일 7:18 오후2차전지는 사면 안됩니다
반도체 사세요
반도체가 정답입니다
@지금여기-b9y
2026년 6월 10일 12:11 오전반등 아닌데요?
@기-m7v2p
2026년 6월 9일 6:49 오후낼 외국인전에 먼저팔고나가라
@황연호-v1q
2026년 6월 9일 3:45 오후전문가이신데 (?) 전!문!가! 오늘장이 오로지 연기금의 힘으로 버티는데.....전문가(?)의 입장에서 개인외인 다 빠지고 연기금만 버텨도 코스피만 오르면 된다(?) 연기금은 무한이다 (?) 이게 전문가의 입장이신 모양인데 당신 주식통장 보고싶네 전문가 맞는지 ㅋㅋㅋㅋ 아무리봐도 그냥 주식쟁이같은 소리인데
@noeheaj
2026년 6월 9일 4:41 오후기대 안한다
@sekang7574
2026년 6월 9일 4:42 오후책임 질수있나요....
@양샘의중급영어영자신
2026년 6월 9일 3:22 오후제목대로 내용이 제목대로인가? 무슨쌉소리 하는지 들어와봤지만 5초도 되기전에 듣기도 귀찮다.
@ayh2973
2026년 6월 9일 3:26 오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장난하나
@닛시-w8b
2026년 6월 9일 3:08 오후삼전 팍팍내려라 줍즙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