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토지투자 전문가 '대박땅꾼'의 2026 소액 토지경매 무료특강 ] https://m.site.naver.com/29nAM 지금이 IMF 이후로 가장 땅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계속 금 은값 떨어지내요 전재산 금현금 은선물 투자 했는데 오르기를 바랍니다
닭목아지를비틀어도새벽은온다.여름만지나면금을사고싶어도비싸서못살날이온다.한번상승하기시작하면무시무시하게오를것이다.즉,골이깊으면산이높다.
고점에 물린 난 어떡해..
앞으로도 조금 더 조정을 받을듯, 지켜보는 것이 좋을듯.
만달러까지 간다드라 솔까 10년전에 20만원도 비싸다생각했는데 100만원됐다.
진짜 짜증나네.금, 은 팔고 치워야겠다.정말 장사치밖에 없는거 같다.
계단식 하락이 몇개월째계속되고 있는데. 벌써 온스당 4200 까지 떨어졌다. 4000깨질 날도 몇일 안남은듯
오늘뉴스에10년간금값이안올른다던되요
떨어지면 한국 사람들은 팔고 중국사람들은 사고 좀 오르면 한국 사람들은 사고 ㅠ중국은 잠잠하고여기서 할소린 아닌데 나라가 강해야 금도 내꺼고 소유 가치가 있지 지금 시국에 가져 있어야 하나 ㅠ 더 사 뭐할까 ???요즘 이런 생각 ....
'틀리다'와 '다르다'를 좀 구분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젠장금똥 됐다
엉뚱한 소리만하네~
돈당 70만원도 깨지게 생겼다
누구도 전문가는 아니다투자는 장기로그렇게 단타로 투자하는건 하수다40년전 금1돈 3만원이었네요
결론이 모꼬? 헛소리 적당히 하고 요점만 이야기해라 짜증난다
지금까지 오른 상승분을 보면 과거 역사적 폭등시 보다 더 올랐음. 향후 전 세계적인 금리인상 가능성 등을 고려시 4~50만원대까지 조정받을 수도 있을 듯함
계단식 하락이 몇개월째 계속되는데 현실감이 없는건지
금장사 말. 믿다가 거지돼고 있습니다
거의 6개월째 계단식 하락인데. 횡보 같은 소리 하고 있네
금 가지고 야부리떠는 사람들 이해불가
금방사장 금사장님 금관련 Dog구라 뻥 치지 마세요~ 연초부터 주식시장 폭등할때 금 무조건 간다며 그말에 현혹되어 금을 산사람들 피눈물 쏟게 만들고,, 이제 금이 온스당 5500불에서 내려와서 오른거 만큼 각도기 재니 올 10~11월까지 2700불은 갈거 같은데 금투자자들에게 솔직하게 지금이라도 무조건 던져라고 말하세요 그래야 욕이라도 덜 잡수시지 원~~투자자여러분들 고유가 고금리 강달러상황에서는 금은 죽었다 깨나도 계속 하락합니다. 여기서 금사면 진짜 벼락거지 된다는걸 절대 잊지 마십쇼!!!
그냥~ 은퇴할때 쓴다 생각하고 비트코인과 금은 조금씩 여유롭게 사모으세요~
앞날이문재요
아직도 금팔이 하는사람들이있네 아웃
오를거라 전망만 하는거지 무조건적으로 오른다는건 아님 언제나 변수는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각자 본인의 판단에 맡겨야 함
과연 그게 언제가 될지?
아직 살 시기가 아니다.. 전쟁 끝나고 사도 늦지 않는다..선동해서 사람들 손해 끼지치 말아라..금판매업자 말 100%로 듣지 말세요..금을 팔아야 돈 버는 그냥 금판매업자 입니다.
골드 가짜가 없나요
내일 일을 알수있나~아무도 모른다~
금은 폭락중~
계속 폭락중인데?금매도 포지션이라고 매도 권유 유튜브 동영상도 올라왔다
결론만 이야기하소. 더 전운가들이 하는 말 그대로 하고있네 ㅋ
금거래소를 갑자기 열면 금투자 전문가가 되는구나 ㅋㅋㅋ
금사서 쟁여놓아봐야 뭐하나요?
음... 전 이사자금으로 넣느라 가지고 있던거 정리했어요많이 올랐는데 여기서 2배?시간 좀 걸릴 것 같아서요..😅
10프로 더 빠지고 5년후 조금씩 올라요
10% 더 빠지고 몇년 정체되다가 다시 오름그 몆년이라는 기간 동안 기회비용 날림
원래 금 이라는것은. 투자 대상이 아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받는다던가 돓 반지 약혼반지 그외 등등 뜻깊은 사연을 담고 죽을때까지 품에 안고 살았다. 그런데 지금은 금 을 투자 대상에 끼워 넣는다고? 기이한 현상 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금값이 예전보단 많이 오른상태 인데, 세계 최고 금 보유국인 중국이 아니할말로, 한꺼번에, 보유중인 금을 한꺼번에, 시장에 대량 매도 한다면, 과연, 어떻게 될까요?
내년쯤 금값은 상향 하지안을까~
두배오른다 세배오른다 그건 희망이다... 주식 삼전 못봤어? 70만 간다 300만 간다 하지만 그렇지않아... 가긴 하겠지.. 20년뒤??
귀한금이 천한금으로 변한세상이 옳은세상 아니가황금보기를 돌같히하라 금은방 숨은금 어이처리할고
금값으로 개미들 그만 꼬셔라 ᆢ금 장사치들이야 희망 고문이 영업이지 ᆢ그만 희망고문하고 자중해라
조정더받겠지!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강형석-t8n 38
2026년 6월 10일 6:18 오전계속 금 은값 떨어지내요 전재산 금현금 은선물 투자 했는데 오르기를 바랍니다
@홍재김-p1g 22
2026년 6월 9일 10:13 오후닭목아지를비틀어도새벽은온다.여름만지나면금을사고싶어도비싸서못살날이온다.한번상승하기시작하면무시무시하게오를것이다.즉,골이깊으면산이높다.
@MGRD-x7t 22
2026년 6월 9일 9:46 오후고점에 물린 난 어떡해..
@성민최-s7n 16
2026년 6월 10일 3:29 오후앞으로도 조금 더 조정을 받을듯, 지켜보는 것이 좋을듯.
@MA-cc3fv 13
2026년 6월 9일 8:52 오후만달러까지 간다드라 솔까 10년전에 20만원도 비싸다생각했는데 100만원됐다.
@timetrip6218 11
2026년 6월 10일 12:04 오전진짜 짜증나네.
금, 은 팔고 치워야겠다.
정말 장사치밖에 없는거 같다.
@달려라밈코인 8
2026년 6월 10일 8:24 오전계단식 하락이 몇개월째
계속되고 있는데. 벌써 온스당 4200 까지 떨어졌다. 4000깨질 날도 몇일 안남은듯
@hwang2943 8
2026년 6월 9일 8:02 오후오늘뉴스에10년간금값이안올른다던되요
@웅이-z7i 7
2026년 6월 10일 10:55 오전떨어지면 한국 사람들은 팔고 중국사람들은 사고 좀 오르면 한국 사람들은 사고 ㅠ
중국은 잠잠하고
여기서 할소린 아닌데 나라가 강해야 금도 내꺼고 소유 가치가 있지 지금 시국에 가져 있어야 하나 ㅠ 더 사 뭐할까 ???요즘 이런 생각 ....
@김재인-d6r 7
2026년 6월 9일 7:49 오후'틀리다'와 '다르다'를 좀 구분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탬버-w5h 6
2026년 6월 9일 9:30 오후젠장
금
똥 됐다
@배경혜-c6r 5
2026년 6월 9일 8:11 오후엉뚱한 소리만하네~
@내숙자 5
2026년 6월 11일 7:26 오전돈당 70만원도 깨지게 생겼다
@소피아1503 4
2026년 6월 10일 2:00 오후누구도 전문가는 아니다
투자는 장기로
그렇게 단타로 투자하는건 하수다
40년전 금1돈 3만원이었네요
@최낙현-e3q 4
2026년 6월 10일 7:19 오후결론이 모꼬? 헛소리 적당히 하고 요점만 이야기해라 짜증난다
@Jw-r8x 4
2026년 6월 11일 3:45 오후지금까지 오른 상승분을 보면 과거 역사적 폭등시 보다 더 올랐음. 향후 전 세계적인 금리인상 가능성 등을 고려시 4~50만원대까지 조정받을 수도 있을 듯함
@달려라밈코인 4
2026년 6월 10일 8:18 오전계단식 하락이 몇개월째 계속되는데 현실감이 없는건지
@LmsoonLee 3
2026년 6월 11일 6:05 오전금장사 말. 믿다가 거지돼고 있습니다
@가나-f2e 3
2026년 6월 10일 12:27 오후거의 6개월째 계단식 하락인데. 횡보 같은 소리 하고 있네
@해성해강 3
2026년 6월 9일 8:21 오후금 가지고 야부리떠는 사람들 이해불가
@hongn5660 3
2026년 6월 10일 5:02 오후금방사장 금사장님 금관련 Dog구라 뻥 치지 마세요~
연초부터 주식시장 폭등할때 금 무조건 간다며 그말에 현혹되어 금을 산사람들 피눈물 쏟게 만들고,,
이제 금이 온스당 5500불에서 내려와서 오른거 만큼 각도기 재니 올 10~11월까지 2700불은 갈거 같은데 금투자자들에게 솔직하게 지금이라도 무조건 던져라고 말하세요
그래야 욕이라도 덜 잡수시지 원~~투자자여러분들 고유가 고금리 강달러상황에서는 금은 죽었다 깨나도 계속 하락합니다. 여기서 금사면 진짜 벼락거지 된다는걸 절대 잊지 마십쇼!!!
@상귀박-f7m 3
2026년 6월 11일 11:22 오전그냥~ 은퇴할때 쓴다 생각하고 비트코인과 금은 조금씩 여유롭게 사모으세요~
@박노진-w7j 3
2026년 6월 9일 7:08 오후앞날이문재요
@창훈최-p4q 3
2026년 6월 10일 1:39 오전아직도 금팔이 하는사람들이있네 아웃
@ADIOS7678 2
2026년 6월 11일 1:43 오전오를거라 전망만 하는거지 무조건적으로 오른다는건 아님 언제나 변수는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각자 본인의 판단에 맡겨야 함
@코카정우 2
2026년 6월 9일 8:01 오후과연 그게 언제가 될지?
@미스터김-z9i 2
2026년 6월 11일 10:46 오전아직 살 시기가 아니다.. 전쟁 끝나고 사도 늦지 않는다..
선동해서 사람들 손해 끼지치 말아라..
금판매업자 말 100%로 듣지 말세요..
금을 팔아야 돈 버는 그냥 금판매업자 입니다.
@신만수만수 2
2026년 6월 9일 11:33 오후골드 가짜가 없나요
@빠삐용-j4c4z 2
2026년 6월 10일 4:00 오후내일 일을 알수있나~
아무도 모른다~
@종소리-q3e 2
2026년 6월 11일 6:49 오전금은 폭락중~
@paulwonlee 1
2026년 6월 11일 10:20 오전계속 폭락중인데?
금매도 포지션이라고 매도 권유 유튜브 동영상도 올라왔다
@이기자-y7j 1
2026년 6월 11일 4:57 오전결론만 이야기하소. 더 전운가들이 하는 말 그대로 하고있네 ㅋ
@골두Ichiban 1
2026년 6월 11일 8:56 오후금거래소를 갑자기 열면 금투자 전문가가 되는구나 ㅋㅋㅋ
@김덕구-s8v 1
2026년 6월 11일 8:20 오후금사서 쟁여놓아봐야 뭐하나요?
@eunbyeollee9713 1
2026년 6월 11일 1:41 오후음... 전 이사자금으로 넣느라 가지고 있던거 정리했어요
많이 올랐는데 여기서 2배?
시간 좀 걸릴 것 같아서요..😅
@이현우-h5t8f 1
2026년 6월 9일 10:25 오후10프로 더 빠지고 5년후 조금씩 올라요
@Ενδυμίων
2026년 6월 10일 10:14 오전10% 더 빠지고 몇년 정체되다가 다시 오름
그 몆년이라는 기간 동안 기회비용 날림
@이수복-l7r
2026년 6월 11일 7:57 오후원래 금 이라는것은. 투자 대상이 아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받는다던가 돓 반지 약혼반지 그외 등등 뜻깊은 사연을 담고 죽을때까지 품에 안고 살았다. 그런데 지금은 금 을 투자 대상에 끼워 넣는다고? 기이한 현상 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금값이 예전보단 많이 오른상태 인데, 세계 최고 금 보유국인 중국이 아니할말로, 한꺼번에, 보유중인 금을 한꺼번에, 시장에 대량 매도 한다면, 과연, 어떻게 될까요?
@Jwh-f9e
2026년 6월 12일 5:32 오전내년쯤 금값은 상향 하지안을까~
@jimmylim511
2026년 6월 11일 3:55 오후두배오른다 세배오른다 그건 희망이다... 주식 삼전 못봤어? 70만 간다 300만 간다 하지만 그렇지않아... 가긴 하겠지.. 20년뒤??
@박성두sb
2026년 6월 12일 2:45 오후귀한금이 천한금으로 변한세상이 옳은세상 아니가
황금보기를 돌같히하라 금은방 숨은금 어이처리할고
@남권조-l2j
2026년 6월 11일 2:29 오후금값으로 개미들 그만 꼬셔라 ᆢ금 장사치들이야 희망 고문이 영업이지 ᆢ
그만 희망고문하고 자중해라
@뜰채-h8q
2026년 6월 12일 5:06 오후조정더받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