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퓰리즘이 나라를 망친다는 결과를 정해놓고 논리를 그렬듯 포장하는게 역겹네. 멍청한 놈들은 포퓰리즘하고 복지를 햇깔리게 만드는 악질 적인 논리 구조네. 멍청한 민족이 멍청한 지도자를 만들어서 나라가 쫄딱 망한거지 포퓰리즘이 무조건 문제라고 하는 논리는 지금 이승만부터 이어온 극우정당 국힘의당 과 뭐가 다르지?
우린 타밀족에 대해 알아야 할 필요가 있어요 타밀족은 남부 산지에 사는 소수 부족입니다 이걸 영국이 이용했죠 식민지 실론의 수뇌부를 타밀족으로 채워 넣은거에요 당연히 영어를 잘합니다 영국인 밑에서 실론을 통치하니까요 그리고 엘리트도 맞아요 싱할라족과 달리 타밀족은 영국 본토 유학이 가능하니까요 즉 이들은 독립하자마자 영어를 배척하고 매국노인 타밀족을 밀어낸거에요 우리나라가 독립후 일본어를 국어로 하고 친일파를 그대로 두면 발전했을까요 이완용을 애국자로 보고 김구를 테러리스트라고 하는 사회가 정상인가요
중요한건 리더가 아니다. 시민들이, 유권자들이 얼마나 생각하고 감시하고 검증 하는가다. 우리나라도 검증도 생각도 없이 이명박,박근혜,윤석열이라는 똥볼들을 스스로 차지 않았는가. 윤삭열에 이르러서는 군사독재까지 꿈꿨는데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 매국보수들이 넘쳐난다. 2030 애새끼들은 그저 반항기 온 사춘기처럼 '아무튼' '무조건' 일베에서 퍼트리는 혐오가 옳다고 물빨하고 있으니 우리나라의 미래도 스리랑카와 다르지 않을지도 모른다
지적할 점이 많지만, 스리랑카 다수민족인 싱할라족 입장에서 타밀족은 친영파 매국노들입니다. 영국령 인도제국 당시 디바니드 앤 룰 정책으로 소수종교,민족집단인 타밀족을 지배층으로 중용했고 다수인 싱할라인들은 피지배민족으로 엄청난 학살과 강제노동에 시달려야했습니다. 단지 영어 잘 하는 엘리트층들이라고 타밀족과 화합할수있는 그런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호박-58 41
2026년 6월 9일 8:57 오후포퓰리즘을 버린 박정희대통령을 다시 한번 생각합니다. 지금의 좌파가 꼭 스리랑카 사람들 같네요.
@천상천하-p6f 40
2026년 6월 9일 11:21 오후대한민국 은 박정희 대통령 이 국민들과 잘먹고 잘살라고 고심했잖아 박정희 대통령각하 응원함니다 감사합니다
@HSC-TV-q6c 32
2026년 6월 9일 9:14 오후지금의 이재명 정권을 그대로 둔다면 한국은 스리랑카 판박이다.
국민들 정신차리지 않으면 안된다.
그리고 정치인에대해 호.불호는 좋지만 결코
믿을만한 존재들은 못된다.
정치꾼들의 플러팅에 속지말라!!!
@권병철-x7x 28
2026년 6월 9일 10:27 오후우리도 찢때문에 큰일이다 모두속구잇어
@JinChung62 26
2026년 6월 9일 10:51 오후박정희 대통령을 재평가 해야 합니다. 전두환 전 대통령도 5.18만 보지 말고 국가 경제를 어떻게 했는지를 봐야 합니다. 잘한 건 잘한 거고....못한 건 못한 거고...... 100% 잘하는 사람은 없지요.
@ch687 25
2026년 6월 10일 12:58 오후우덜끼리의 아름다운 결말 ㅋㅋㅋ
@브래이드 25
2026년 6월 9일 10:59 오후작은쓰레기가 어떻게 전체를 쓰레기장으로 만드는지를 보여주네
@아빠은희민재 23
2026년 6월 9일 9:38 오후저기도 참.. 그런데 웃긴건 저건 또다시 일어난다에 한표를 건다.
@teemogo 23
2026년 6월 9일 8:40 오후찢도 저렇게 되야되는데
@이쁜빡빡이 23
2026년 6월 9일 10:20 오후스리랑카에 찢이네 ㅋㅋㅋ ㅇㄱㄹㅇ
@gaenyummoo1999 19
2026년 6월 10일 12:34 오전그래서 지도자의 마인드가 중요하다 비록 독재는 했지만 오늘날 한국 경재의 기초를 만든 박정희 대통령 현재 한국의 글로벌 기업 상다수가 이때 태어났다
@동연유정 17
2026년 6월 13일 5:28 오후무지한 국민들의 결말 우리나라도 비슷하네 끝까지 안변하는 내란의 동네를 보는 듯 하다.
@JK_영 16
2026년 6월 9일 8:42 오후그게 그거 좌파가 ㅋㅋㅋ
@seosshh 15
2026년 6월 14일 10:17 오전우리나라 미래 이야기 같은데
@팩트폭격기-s4w 13
2026년 6월 15일 1:17 오후대구의 우리가 남이가 식으로 무조건 보수만 찍어줌 잘하면 찍고 못하면 찍으면 안되는데 그 결과 전국 성장율 매년 꼴지 ㅉㅉ
@ch687 9
2026년 6월 10일 1:01 오후살인둔턱무안국제공항과 갯벌새만금을 보는듯 ㅎㅎ
@꿋맨-t7i 9
2026년 6월 10일 6:38 오전윤석열과 내란의힘 당이
꿈꾸던세상이잖아.
@tomcat3596 9
2026년 6월 10일 10:31 오전지방선거전에 기름값 비싸다고 돈뿌려서 표 얻는게 이재명과 스리랑카 지도자같네 포퓰리즘 정책 펴봤자 다 지금 자라나는 아이들 젊은 청년들이 갚아야할돈 대한민국 국가부채 6500조원 이상
@dishin-z8j 9
2026년 6월 10일 2:41 오후이걸 지금도 엄청 돈을풀고 있는 그놈에게 보여주고싶네.
돈으로 표를사고 돈받고 헤벌레 해서 그놈을 찍어주는 멍청한 유권자의 베네수엘라,스리랑카의 콜라보..
우리 각성하자.
@김종훈-v1y 9
2026년 6월 9일 10:09 오후포퓰리즘이 나라를 망친다는 결과를 정해놓고 논리를 그렬듯 포장하는게 역겹네. 멍청한 놈들은 포퓰리즘하고 복지를 햇깔리게 만드는 악질 적인 논리 구조네. 멍청한 민족이 멍청한 지도자를 만들어서 나라가 쫄딱 망한거지 포퓰리즘이 무조건 문제라고 하는 논리는 지금 이승만부터 이어온 극우정당 국힘의당 과 뭐가 다르지?
@쿨사노바 8
2026년 6월 11일 8:46 오전한국도 저쪽으로 가고 있잖아~~ 안보이나??
@신선대 7
2026년 6월 9일 9:48 오후국민의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가. 윤석열이 뽑은 극우,우파는 대한민국 잃어버린 3년 책임져라.
@나침판-w3x 7
2026년 6월 11일 4:45 오후좌파가 집권했다면 앞날이 뻔하네. 좌파가 집권한 나라치고 잘사는나라 있나? 뻔할뻔자다
@김인수야 7
2026년 6월 10일 4:22 오후국민성때문이죠...
@이호선-u4j 6
2026년 6월 9일 11:55 오후우리도 해외로 도주햇다
@티티-x2y 5
2026년 6월 10일 7:08 오전국짐당 놈들 보고있냐? 석열이 뽑고 우리가 얼마나 고생했냐?
@NAMYOUNGKWAK 5
2026년 6월 12일 12:36 오후정치와 민주주의만이 답이다.
@zxczxc-w6i 5
2026년 6월 16일 2:17 오후진보에서 정권 계속잡으면 한국. 저렇게됨
@에바-h4c 4
2026년 6월 14일 9:02 오후이재명의 포퓰리즘을 경계해야 하는 이유
@최호원-u7l 4
2026년 6월 11일 6:00 오후역시 파플리즘 하는 정당은 국가의 적인게 확실함
@콩사탕이싫어요-w5f 4
2026년 6월 11일 5:58 오후포퓰리즘의 결과는 같다
@flyingblues9399 4
2026년 6월 13일 7:16 오전한국의 미래
@제임스웹JWST 3
2026년 6월 16일 2:12 오후지금 우리나라 상황인데
@sangkang6294 3
2026년 6월 10일 11:54 오전블링카의 나라 스리랑카.
@꿈얘기 2
2026년 6월 12일 5:43 오후리더를 뽑는건 결국 시민이지 그 시민 수준이 그 나라야 지금 대한민국도 비슷하게 흘러 갈라구 하잖아 남얘기 할때 아님
@듀듀-p8t 2
2026년 6월 17일 8:09 오후우리는 이제 스리랑카시작인거같은데?
@kulleelee2584 2
2026년 6월 12일 10:27 오전우린 타밀족에 대해 알아야 할 필요가 있어요 타밀족은 남부 산지에 사는 소수 부족입니다 이걸 영국이 이용했죠 식민지 실론의 수뇌부를 타밀족으로 채워 넣은거에요 당연히 영어를 잘합니다 영국인 밑에서 실론을 통치하니까요 그리고 엘리트도 맞아요 싱할라족과 달리 타밀족은 영국 본토 유학이 가능하니까요
즉 이들은 독립하자마자 영어를 배척하고 매국노인 타밀족을 밀어낸거에요
우리나라가 독립후 일본어를 국어로 하고 친일파를 그대로 두면 발전했을까요 이완용을 애국자로 보고 김구를 테러리스트라고 하는 사회가 정상인가요
@Theseus585 2
2026년 6월 11일 10:56 오전중요한건 리더가 아니다. 시민들이, 유권자들이 얼마나 생각하고 감시하고 검증 하는가다. 우리나라도 검증도 생각도 없이 이명박,박근혜,윤석열이라는 똥볼들을 스스로 차지 않았는가. 윤삭열에 이르러서는 군사독재까지 꿈꿨는데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 매국보수들이 넘쳐난다. 2030 애새끼들은 그저 반항기 온 사춘기처럼 '아무튼' '무조건' 일베에서 퍼트리는 혐오가 옳다고 물빨하고 있으니 우리나라의 미래도 스리랑카와 다르지 않을지도 모른다
@hysc3q 2
2026년 6월 15일 2:10 오후지금 재명이 하고 똑같네
@montechristo878 1
2026년 6월 17일 1:20 오후아.. 우리도 박가카 전땅크 조지지 않았음 슬리랑카 였음...
@남쪽죽녹원 1
2026년 6월 11일 5:23 오전20억달러면 3조뿐인데 7배면 21조? 우리외환보유고가요?
@콩사탕이싫어요-w5f 1
2026년 6월 11일 5:35 오후어 어디서 많이 보던
@운재정-s2t 1
2026년 6월 11일 2:55 오후대한민국도 지금 이런 상태이면 위험하지 않을까?
@smilejangbro.9998 1
2026년 6월 18일 9:47 오전국민대통합은 이뤄냈네
@TV-qz7ol 1
2026년 6월 17일 6:15 오후박근혜대통령님, 김건희여사님, 추경호시장님
감사합니다
@시원한바람az
2026년 6월 19일 7:05 오후국민연금을 코스피에 꼴아박는 이나라도 머지않았네
@콩콩이파더
2026년 6월 17일 5:29 오전우리나라도 부동산을 못 잡으면 저 꼴이 된다
부동산 부자들아
정신 차려라 부동산 버블은
나라를 병들게한다
노동이 아닌 부동산투기로 번돈은
나라를 도박판으로 만든다
@익수정-w8z
2026년 6월 17일 10:36 오전쥐눈깔이 이나라 망치는중
@김기범-d8y
2026년 6월 13일 2:41 오후민주주의와 선거의 역설이죠
히틀러도 선거로 선출되었죠
대중들에 의한 정치가 항상 선은 아닙니다
그리고 스리랑카에는 그분 같은 지도자가 없었기도 하고요
@익수정-w8z
2026년 6월 17일 10:36 오전지금 쥐눈깔이 그렇게 하는중
@jechollee9534
2026년 6월 11일 5:55 오후지적할 점이 많지만, 스리랑카 다수민족인 싱할라족 입장에서 타밀족은 친영파 매국노들입니다.
영국령 인도제국 당시 디바니드 앤 룰 정책으로 소수종교,민족집단인 타밀족을 지배층으로 중용했고
다수인 싱할라인들은 피지배민족으로 엄청난 학살과 강제노동에 시달려야했습니다.
단지 영어 잘 하는 엘리트층들이라고 타밀족과 화합할수있는 그런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kokodac
2026년 6월 18일 7:39 오후죽창가를 캠페인마냥 내세우던 누구들같네
@lazycho4446
2026년 6월 19일 2:39 오후우리나라도 지자체 단체장들 과잉 인프라 좀 만들지마라. 뭔 치적이냐?
@키미노나와-l8v
2026년 6월 18일 4:04 오전재밌게 사는구만 ㅎㅎㅎ
스펙타클허네
@월금
2026년 6월 18일 6:58 오후1:42 이재명 닮았네 ㅋㅋㅋ
@호주도로시
2026년 6월 17일 8:15 오전강남은 세금을 더 올려야 합니다
강남거지들이 수두룩합니다
강남거지들 때문에 집값이 올라간겁니다
보유세 더욱더 올리세요
@구리사랑해요
2026년 6월 18일 10:11 오전이 재명 😊
@구리사랑해요
2026년 6월 18일 10:01 오전이 재명😢
@장동일-y3j
2026년 6월 15일 2:01 오후자기나라 말을 표준어로 하는게 맞다
@고부승
2026년 6월 17일 12:25 오후대구경북사람들 이걸좀 봐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