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영상은 김창익 대표, 인호 교수님의 투자에 대한 영상으로 기획한 방송입니다. 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썸네일 제목이 너무 싼티납니다제발 그런 저급한 썸네일 제목은 자제 부탁합니다 좋아하는 채널인데 썸네일 제목이 좀..
한달뒤??음 맞아 스터이블코인은 미래화페로가는 가교역할을할뿐이야 미례는 비트가아니라 새로운화페야 그화폐는(??)화폐가될겁니다 RWA~토큰화 음 그건 PI야밎거나 말거나
비트코인 기타암호화폐 가치상승-> 스테이블코인 수요증가-> 달러, 미국채 수요증가-> 인플레이션 방어 -> 달러 기축통화 유지, 빚탕감
파이코인 얘기네요^^
자산흐름이 지금은 주식으로가고잇고다시코인으로도 자산이 흐를것은 맞는거같습니다관심없어서 내려갈때 사야된다고봄
Pi가 오고있다 비트도이더도 아니다 결국Pi로 집결된다
스테이블 코인은 디지털화폐로가는 중간 과정일뿐이다.
pi network
대단한 분 납셨네요. 김창익작가는 CIA요원인가?? 어디까지 알고 있는 것이고 어디서부터가 구라인지 분간이 안 가는 스토리메이커
그놈에 제목!! 충격적 중격적 싹다 싹다 소문 소문 지겹다 제목... 출연자도 지겹고~~
314,159 고유 상수를 가진.. 그것은 뭐다?
이친구는 비트코인 간다고 노래부르면 비트코인 떨어져 인젠 종목바꿔서 금 올라간다고 노래부르니까 금떨어져 동전을 굴려도 둘중 하나는 맞추기 마련인데김창익? 뭐하는 친구인데 자꾸 나오는건지 내용도 들어보면 이건 뭐 거의 상상의 세계던데
백엔드는 bsv
💡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https://forms.gle/TmqnHgiex9ghvgkT8 📎반도체 대장주만 오르는 극심한 쏠림 장세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김선형 대표 & 염승환 이사] 프라이빗 라이브 강연입니다. 매크로부터 개별 종목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결국은 파이네
한국도 참 애매한듯 은행이 디지털화폐 발행 안하면 은행 파산, 그렇다고 삼성이 한국 국채 다 사들여서 스테이블 원화 찍으면 한국 은행이 파산 그렇다고 디지털 화폐 안찍자니 디지털 무역 왕따.. 또 스테이블달러를 국가 통화로 쓰면 사실상 미국에게 나라 전부다 넘기는거죠부동산 부채가 늘고 개인 사업자 대출도 어마무시한데 돈이 시장에 풀리는 만큼 인권비도 안오르고.. 물가는 물가대로 올라서 구매력도 떨어짐 떨어지는 구매력은 결국 내수경제 붕괴로 다시 가계부채를 압박함결국 rwa 토큰화가 필수적이고 xdc의 필요성이 한국에는 생명수 역할이죠
교수님 구글이 비트코인 곧 다 뚫린다는데 ㅜㅜ
그만 좀 떠들어하나도 맞지 않는 얘기만 하고 앉아 있네. 비트코인 언제 비트코인이냐 ?
시간은 모르더라고 방향은 맞을겁니다. 방법은 정반합으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함정이라게보기보다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합니다.
소문을 진짜처럼 말하지말자 본인의 생각이지 진짜 이렇게 준비중이다라는것은 아니다
이게 금융위기난 이유에요
한달뒤는 대체 언제 끝나나
당현하지...드러나. 나중에...ㅋㅋㅋ
한달뒤 4만달러가나?
6월 26일 전에 비트마인 모으세요
맨날 역사적인 변곡점이지 아주
여기저나 나와서 같은소리만 하넴
함정아니다
맨날 한달뒤 한달뒤 ㅋㅋㅋ 인디언 기우제냐 언젠가는 맞겠지
한달 맞니?
또 속을꺼야??본인이 판단해
KRW기반 온체인 자산 뭐 어떤거?당신도 구체적 제안 못 하면서이제 달스코는 지구의 화폐인듯
근데 어차피 담보해봤자 담보물을 내줘야할상황되면 깡패처럼 하나도 안뱉는데;;
하 또 이 아저씨네 진짜.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치아노-q8h 26
2026년 6월 10일 8:00 오후썸네일 제목이 너무 싼티납니다
제발 그런 저급한 썸네일 제목은 자제 부탁합니다 좋아하는 채널인데 썸네일 제목이 좀..
@정찬귀-x8s 21
2026년 6월 10일 8:47 오후한달뒤??음 맞아 스터이블코인은 미래화페로가는 가교역할을할뿐이야 미례는 비트가아니라 새로운화페야 그화폐는(??)화폐가될겁니다
RWA~토큰화 음 그건 PI야
밎거나 말거나
@매일터진다 20
2026년 6월 10일 10:49 오후비트코인 기타암호화폐 가치상승-> 스테이블코인 수요증가-> 달러, 미국채 수요증가-> 인플레이션 방어 -> 달러 기축통화 유지, 빚탕감
@songcinehouse2175 10
2026년 6월 10일 9:44 오후파이코인 얘기네요^^
@남정기웅 7
2026년 6월 11일 2:27 오후자산흐름이 지금은 주식으로가고잇고
다시코인으로도 자산이 흐를것은 맞는거같습니다
관심없어서 내려갈때 사야된다고봄
@kyoungjinjung1282 7
2026년 6월 11일 1:17 오전Pi가 오고있다 비트도이더도 아니다 결국Pi로 집결된다
@파도-k2d 7
2026년 6월 10일 10:15 오후스테이블 코인은 디지털화폐로가는 중간 과정일뿐이다.
@msb888-i6u 5
2026년 6월 11일 9:34 오전pi network
@기역니은진주 5
2026년 6월 10일 10:03 오후대단한 분 납셨네요. 김창익작가는 CIA요원인가?? 어디까지 알고 있는 것이고 어디서부터가 구라인지 분간이 안 가는 스토리메이커
@skj1838 5
2026년 6월 11일 8:17 오전그놈에 제목!! 충격적 중격적 싹다 싹다 소문 소문 지겹다 제목... 출연자도 지겹고~~
@polaryank 3
2026년 6월 11일 5:56 오전314,159 고유 상수를 가진.. 그것은 뭐다?
@mondpak 2
2026년 6월 11일 9:14 오전이친구는 비트코인 간다고 노래부르면 비트코인 떨어져 인젠 종목바꿔서 금 올라간다고 노래부르니까 금떨어져 동전을 굴려도 둘중 하나는 맞추기 마련인데
김창익? 뭐하는 친구인데 자꾸 나오는건지 내용도 들어보면 이건 뭐 거의 상상의 세계던데
@bsv.Pumpkin-ze3qr 2
2026년 6월 11일 7:27 오전백엔드는 bsv
@CH신사임당 2
2026년 6월 10일 5:09 오후💡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https://forms.gle/TmqnHgiex9ghvgkT8
📎반도체 대장주만 오르는 극심한 쏠림 장세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김선형 대표 & 염승환 이사] 프라이빗 라이브 강연입니다.
매크로부터 개별 종목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jej4020 2
2026년 6월 11일 5:22 오후결국은 파이네
@뀨-u4o 1
2026년 6월 15일 1:12 오후한국도 참 애매한듯 은행이 디지털화폐 발행 안하면 은행 파산, 그렇다고 삼성이 한국 국채 다 사들여서 스테이블 원화 찍으면 한국 은행이 파산 그렇다고 디지털 화폐 안찍자니 디지털 무역 왕따.. 또 스테이블달러를 국가 통화로 쓰면 사실상 미국에게 나라 전부다 넘기는거죠
부동산 부채가 늘고 개인 사업자 대출도 어마무시한데 돈이 시장에 풀리는 만큼 인권비도 안오르고..
물가는 물가대로 올라서 구매력도 떨어짐 떨어지는 구매력은 결국 내수경제 붕괴로 다시 가계부채를 압박함
결국 rwa 토큰화가 필수적이고 xdc의 필요성이 한국에는 생명수 역할이죠
@백민정-x5b 1
2026년 6월 11일 5:30 오후교수님 구글이 비트코인 곧 다 뚫린다는데 ㅜㅜ
@내맘대로-x9h
2026년 6월 11일 3:13 오후그만 좀 떠들어
하나도 맞지 않는 얘기만 하고 앉아 있네. 비트코인 언제 비트코인이냐 ?
@Law.L.light486
2026년 6월 11일 7:53 오후시간은 모르더라고 방향은 맞을겁니다. 방법은 정반합으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함정이라게보기보다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합니다.
@터틀맨-u3b
2026년 6월 11일 4:58 오전소문을 진짜처럼 말하지말자
본인의 생각이지 진짜 이렇게 준비중이다라는것은 아니다
@MaverickCycle
2026년 6월 11일 1:38 오전이게 금융위기난 이유에요
@bxuwji
2026년 6월 12일 4:30 오후한달뒤는 대체 언제 끝나나
@김인걸-i2e
2026년 6월 11일 5:15 오전당현하지...드러나. 나중에...ㅋㅋㅋ
@JYL-b4s
2026년 6월 11일 11:25 오전한달뒤 4만달러가나?
@GangneungWind
2026년 6월 11일 7:54 오전6월 26일 전에 비트마인 모으세요
@dohyung2ify
2026년 6월 11일 11:42 오후맨날 역사적인 변곡점이지 아주
@tetebelle-chui
2026년 6월 10일 10:33 오후여기저나 나와서 같은소리만 하넴
@이현탁-i5l
2026년 6월 10일 7:55 오후함정아니다
@htim2685
2026년 6월 14일 2:36 오전맨날 한달뒤 한달뒤 ㅋㅋㅋ 인디언 기우제냐 언젠가는 맞겠지
@ondosuinear
2026년 6월 11일 7:22 오전한달 맞니?
@dohyung2ify
2026년 6월 11일 11:41 오후또 속을꺼야??
본인이 판단해
@GOAT-m7m
2026년 6월 11일 2:59 오후KRW기반 온체인 자산 뭐 어떤거?당신도 구체적 제안 못 하면서
이제 달스코는 지구의 화폐인듯
@AF-id4uu
2026년 6월 17일 9:05 오후근데 어차피 담보해봤자 담보물을 내줘야할상황되면 깡패처럼 하나도 안뱉는데;;
@빛한-l4x
2026년 6월 12일 5:40 오후하 또 이 아저씨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