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지겹네요 몇 달 째 우리는지....... 사골도 녹았을 듯 ........... ㅠㅠㅠ 이러다가 선사시대 얘기도 나 올 듯 합니다 그리고 아무리 우겨봐야 핵 없으면 ㅈㅈ 입니다 물론 선빵은 못쳐도 보복은 한다에는 인정합니다 하지만 !!!!!!!!!!!!!!!!!!!!!!!!!!!!!!!! 그래도 핵없으면 ㅈㅈ 입니다 만약 그렇게 핵없는 세상이 당당? 하다면 모든 나라들이 왜 그리 핵에 집착 할까요? 하지만 핵 추진 잠수함은 꼭 갖고 싶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자국 국방의 완성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사일드론잠수함호위함 헬기 등등 실제수준은 일본의 발바닥 수준임을 알고 투자하고 연구하고 최고를 만들어야 하는데 전부 국뽕팔이 현실중 가장명확한거 최근에야 기차발통국산화다 특수금속을 못 만드는 나라인거 일본이 안주면 끝장나는데 연구가 안되고 기술이없고 설비가 없어 1980년 중반부터 소재부품 노래부르던 나라의 현재 꼬라지다 정치인 관료들이 썩었고 그보다 더 썩은 대학과 교수놈들이 득실거리니 그런거다 아직 자만하지말고 20년30년 준비해서 성공해도 그들은 더 멀리 나가있을것
@whatifififwhatififif4468 13
2026년 6월 11일 12:34 오후캐나다에 잠수함 안팔아도 돼. 우리는 핵추진 잠수함 건조하느라 바쁠테니.
@whs8800 6
2026년 6월 11일 3:23 오전캐나다가 한국 독일 반반씩 하겠단다
이것들 잠수함이 목적이 아니라니까
지들땅에 공장들좀 지어달라는거야
그러니 둘다 놓치기가 싫은거지
@CH신사임당 5
2026년 6월 9일 10:17 오전💰 주식계좌 -11억을 1년 만에 +13억으로 만든 비결, 월 6만원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매일 돈을 버는 주식 단기매매' 정규강의 신청링크👇🏻]🚨
https://fanding.me/SSID_session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주식,
매일 호가창만 보며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 얼리버드 가격(월 6만원)은 한정 기간만 유지되며, 이후 정가로 변경됩니다.
@곽승근-b1r 4
2026년 6월 13일 9:55 오전핵잠 건조 서둘러야 합니다. 상시 기동만 최소 8대 확보 요망 됨~
@Bryan_hajoon 4
2026년 6월 10일 9:39 오후물속에서 무한대로 잠항이 가능하고 더 빠르게 이동하면.. 뭐함?
핵으로 타격할 수 없는데... 핵무기 탑재해야 전략 자산이지..
@davidoff33 4
2026년 6월 11일 6:53 오후대멀한범 이야기
힘빠져 짜증나...
섭외가 안되여????
@samch910 2
2026년 6월 11일 9:16 오후작정만 하지말고,만들어라!
@parkkyungsik5343 2
2026년 6월 12일 2:48 오후아니, ETF 홍보차 나오셨나?
@minguChoi-lc4yj 2
2026년 6월 11일 10:47 오후뻔한걸 쓸데없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고 이 채널에서 알려주려는 것은 마지막 1분만 들으면됨. 그마저도 영양가 없슴
@정아님말고 2
2026년 6월 10일 7:17 오후나라나 제대로 맹글지 ?
실제로 확보하면 ?
극민을 속이지마라 !
@묵-q9l 1
2026년 6월 15일 9:39 오후우리거 만들기도 바 쁠텐데.
@김태희-i1v 1
2026년 6월 11일 3:49 오후북한한데 핵맞고 이미 지도 에서 사라졋는데..그깟 핵잠수함 미사일 몇발쏴서 머해
@상상현실ISBE 1
2026년 6월 12일 11:20 오후교수님의 해박한 지식에 많은 인사이트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샤워실바보 1
2026년 6월 11일 5:01 오전핵미사일 없는 핵잠수함 그렇게 위협적일까?
@이방인-g1l 1
2026년 6월 13일 3:05 오전지겹네요 몇 달 째 우리는지....... 사골도 녹았을 듯 ........... ㅠㅠㅠ 이러다가 선사시대 얘기도 나 올 듯 합니다 그리고 아무리 우겨봐야 핵 없으면 ㅈㅈ 입니다 물론 선빵은 못쳐도 보복은 한다에는 인정합니다 하지만 !!!!!!!!!!!!!!!!!!!!!!!!!!!!!!!! 그래도 핵없으면 ㅈㅈ 입니다 만약 그렇게 핵없는 세상이 당당? 하다면 모든 나라들이 왜 그리 핵에 집착 할까요? 하지만 핵 추진 잠수함은 꼭 갖고 싶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자국 국방의 완성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지막으로 조한범 박사님 늘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
@이점태-c2x 1
2026년 6월 12일 12:07 오후기술 축척이답이다
@한창록-y9z 1
2026년 6월 13일 2:09 오후죄명 상감의 말을 믿는 우리가 잘못아닌가, 존경한다고 하였더니 정말 존경하는줄 알더라 라고 하던게 엇그제 같은데 믿어야 되나요, 말만하면 거짖말, 법을 존중한다하면서도 자신의 사법리스크는 공소취소하려하는 것을
@changkim69 1
2026년 6월 12일 7:46 오전제목하고 전혀 다른 내용이네. 운영자가 그독자 끌라고 꼼수 쓰네. 자기 채널에 자신이 없는거지
@강-d2o 1
2026년 6월 12일 3:51 오후맨날 같은소리...
@마초-l9h 1
2026년 6월 11일 5:11 오후애걸하지 마쇼..
@재선이-e1w
2026년 6월 11일 4:18 오후똥값수주로가나?
@kunrunginc6489
2026년 6월 12일 12:32 오전핵잠에서 운용할 무기를 란속레서 가동하기 힘들어서 핵잠이 필요한건가? 왜? 왜 굳이 핵잠수함에 꽂힌건가?현무로 사거리 조정이 어렵기때문이냐?꼴랑 비대칭 전략때문인가?
@명암-p1x
2026년 6월 12일 10:53 오후이놈도 이상해..다극화를 무극화라고 주창하면서 별로
@seongjuroh4300
2026년 6월 10일 9:58 오후그만좀 재방송좀
@monono-t9g
2026년 6월 12일 1:11 오후미사일드론잠수함호위함 헬기 등등 실제수준은 일본의
발바닥 수준임을 알고
투자하고 연구하고
최고를 만들어야 하는데
전부 국뽕팔이
현실중 가장명확한거
최근에야 기차발통국산화다
특수금속을 못 만드는 나라인거
일본이 안주면 끝장나는데
연구가 안되고 기술이없고
설비가 없어
1980년 중반부터 소재부품 노래부르던
나라의 현재 꼬라지다
정치인 관료들이 썩었고
그보다 더 썩은 대학과
교수놈들이 득실거리니 그런거다
아직 자만하지말고
20년30년 준비해서
성공해도 그들은 더 멀리
나가있을것
@라라-q1j
2026년 6월 16일 5:04 오전전문가 맞어 이란 인권 학살에 말한마디못해
@kunrunginc6489
2026년 6월 12일 1:23 오전호주는 330조를주고 미국의 버지니아급에서 중고 핵잠을받기로했다.근데,,대한민국은 3,500억달러를 대미투자하는조건으로 뭘받았나?핵잠승인? 핵연료제공?이재명정권에 승인을 받기위함이 아니고? 국민들이 납득할만한 핑게거리가 필요하기에 핵잠카드를 꺼내든거아니냐?
묻자!그 핵잠만들어 뭘할수있니? 3,500억들여서 확보한 핵잠을 중국,러시아,북한하고 한판붙을래?결국 퇴역할때까지 단 한번도 사용치못할것을 확신한다.미국,러시아,중국이 확보한 핵잠한테 물어보라.단 한번이라도 써먹어본적있냐고..?차라리 그 돈으로 KF-21을 더 확보함이 훨씬 효율적일것이다.차라리 낚시배는 고기라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