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상에 출연한 박기태 변호사입니다! 회생파산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에게는 경제 호황 시기는 불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경제적으로 어렵지 않은 상태라면 회생파산 제도를 찾을 필요가 없기 때문인데요. 주식 시장이 호황이라고 하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상담을 받기 위해 전화를 하고, 방문하시는 걸 보면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이 여전히 많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앞으로는 경제적으로 더 나은 우리나라가 되길 희망하면서 저는 제자리에서 열심히 경제적 어려움을 가진 분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무르-f6c 36
2026년 6월 11일 9:27 오전동감됩니다 은행만 이득인 상황입니다
@박기태변호사 24
2026년 6월 11일 6:21 오후안녕하세요! 영상에 출연한 박기태 변호사입니다! 회생파산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에게는 경제 호황 시기는 불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경제적으로 어렵지 않은 상태라면 회생파산 제도를 찾을 필요가 없기 때문인데요. 주식 시장이 호황이라고 하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상담을 받기 위해 전화를 하고, 방문하시는 걸 보면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이 여전히 많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앞으로는 경제적으로 더 나은 우리나라가 되길 희망하면서 저는 제자리에서 열심히 경제적 어려움을 가진 분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영어체육교육협회 20
2026년 6월 11일 3:01 오후아주 그냥 정확하네~대단
@황금국화-j5q 19
2026년 6월 10일 11:13 오후현재 진행되고 있는 현실을 그대로 잘 설명하셨네요.~~~
특히 옛날과 다르게 노력 한다고 해서 성취 되는게 아닌 세상~~~
구조가 변해서 어려움이 많은 사람들이 생긴다는것이 안타깝지요.
대통령을 비롯하여 모든 영향력을 가질 사람들이 분발 해 주길 바랍니다
@sungwoonhwang2459 16
2026년 6월 12일 3:44 오후개인 파산신고 하면 탕감해 주는데
은행 빛내가 막 해버려요
탕감제도는 잘못된 것
@hahamee 12
2026년 6월 11일 6:44 오후은행에 대한 사고관이 건전하시네요!
훌륭하십니다 ^^
@qwerasdf1359-p4l 12
2026년 6월 10일 9:32 오후빚 금방 가릴것 같지?
10억 넘어가면 년 이자만 6000이 넘는다
그래도 팔리면 다행이지.. 피가 마른다
10년이면 가릴것 같지?
@김수진-j9p1u 11
2026년 6월 13일 5:00 오후그러게요 리스크를 떠 안기 때문에 이자를 그렇게 내는건데,,, 나라에서 은행을 더 배불려주고,, 기업들은 나가리 되고 이게 뭐냐
@조희성-o1q 8
2026년 6월 11일 11:32 오전찐 실무전문가의 고견을 들을 수 있었네요. 한국실물경제가 정말 풍전등화네요
@gold-j1e9m 8
2026년 6월 11일 4:38 오전산업이 바뀌는시기인듯4차산업에서 5차산업으로 바뀌는중인듯
@콩이79 7
2026년 6월 13일 9:31 오전그래서 크립토법안을 미국 은행이 반대하는거지 곧 통과되면 은행은힘들어질듯
@슈퍼맨-k3d 5
2026년 6월 12일 12:02 오전이재명 안믿고 곱버스 탄애들은 줄파산
@hahamee 5
2026년 6월 11일 6:49 오후변호사님~~~
국회의원 출마하세요♡
@gyoosuhnjee8698 4
2026년 6월 10일 8:08 오후고사지내나,망하라고???
@꽃향기-x1t 4
2026년 6월 12일 6:00 오후Imf 곧 온다고해서 봤는데 끝까지 딴소리만 하시네요
@neotom667lim5 3
2026년 6월 13일 8:53 오전맨날터진다 맨날 ❤❤❤안믿어
맨날 큰거온다 ❤❤❤큰거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nsim 3
2026년 6월 14일 3:31 오전이거 오세훈이 하던 지식센터 아니더냐.
@김정운-c8f 3
2026년 6월 14일 1:10 오후지금의 왜곡되고, 잘못된 자산시장을 정상화시키지 않으면, 우리미래세대는 어두운 터널속을 헤메다가 국가경쟁력마저 무너지는 결과를 가져오지않을까 걱정이네요.
@allerbeste8443 3
2026년 6월 16일 10:38 오전좋은 강연 입니다.
@샤티-n6z 2
2026년 6월 13일 11:14 오전잘되면 자기가 임대료 받지 길에서 사람잡아서 분양 안 한다
@marklee7499 2
2026년 6월 12일 8:17 오후유익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건전한
국가가
청년들을 키웁니다
@frontiertv7767 2
2026년 6월 14일 1:52 오전👍 👍 👍 👍 👍 👍 자본주의를 아주 잘 설명하시는 것 같습니다.
@가리비-l9c 2
2026년 6월 14일 1:47 오후어꺼제 흔들릴때
매도 했는가 보네..
폭락하면 사려고
고사를 지내는구나..
일단 매크로 이슈는
하반기까지 유가가 안잡히면 덮치는 거고
안종된다면
내년까지는 반도체슈퍼싸이클로..
꺽시지 않는다..
하반기 유가만 보면 됨..
@마라톤-q5k 2
2026년 6월 13일 9:08 오후굿!!!
@김덕수-b8q 1
2026년 6월 14일 5:52 오후경제위기온다고한지가벌써몃년은돼엇다온다고해도돈없는서민들은할것이없다재산을옮길것도없고그냥하루하루살아가다보는거지문제빚이문제여빚진사람들빚을갚을수가없다가개도안돼서패업하고일할곶도없어뭘해서먹고살고빚을갚어멸공😅
@차이룡-n5q 1
2026년 6월 12일 11:06 오후연쇄부도는 이재명이가 하는 짓이 만드는거다
@남남경훈 1
2026년 6월 12일 8:18 오전답은 모두 쫄망 망해서 하향평준되기
리셋
@냥냥고-i8b 1
2026년 6월 10일 8:43 오후컨셉 오지게 잡았네 ㅋㅋ 이래놓고 인버스아닌 주식사모으시는건아니시죠? ㅋㅋㅋㅋ
@딥하우스 1
2026년 6월 14일 11:55 오후피식 ㅋㅋ 그저 웃지요
@히치하이크 1
2026년 6월 17일 8:55 오후단디해라 요번 imf오면 인간들 전부 잘리고 ai로 대체한다 정신차려라 ㅎㅎㅎ
@지금은O형 1
2026년 6월 12일 5:28 오후연구,개발,혁신을 하려다가 망해서 파산한걸 누가 비난하나? 파산 회생 상당수는 도둑놈심보로 마구쓰다가 그리된걸 주변에서 흔히 보는데. 변호사영업 적당히해라.
@커피-u6u 1
2026년 6월 13일 10:02 오전좋은영상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jckim3383 1
2026년 6월 15일 5:14 오후계산을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욕망으로 대출 땡기는 이들이...어차피 잭임져야하는....그런데 제목은 저게 뭐이가....
@딩동코인 1
2026년 6월 11일 9:44 오전놀아도 된다. 손까락질 하지마라. 이런 결론이네..
@minssK-tv8jv 1
2026년 6월 15일 1:17 오전헛똑똑이 ㅎㅋㅎㅋ
@리차드김-l8h 1
2026년 6월 15일 3:50 오후자영업은 더 망해야지요. 쿠팡 다이소만 있으면 되는 세상에 여야 정치인 욕해서 뭘 합니까? 추세 흐름을 인정하고 소상공인들 외노자 쫓아내고 거기 일하러 가세요. 하나님이 와도 소상공인 대책 없습니다. 제발 남탓 하지 마세요.
@redsosi7220
2026년 6월 16일 7:58 오전능력안되면 욕심을버려야 잘산다 😂😂😂
@박성두sb
2026년 6월 13일 11:48 오전탕감은 도덕적 어렵고 고리채 신고받아 정부에서 분할변제 방법으로 지난 박정희 대통령 혁명공약 조문방법이 효과적이다
@정아김-p4b
2026년 6월 12일 6:21 오후그렇구나 ... 많이 배웁니다 😮
@난사랭
2026년 6월 16일 4:34 오후나한테 상담한 아줌마도 이빨열심히 깠는데. 그냥. .휴지만 받고 왔지 ㅋ
@rud-d8o
2026년 6월 18일 2:22 오전IFM 가 온다고하는거 보믄 경제를 모르는거야 지금 대한민국이 외환보유도 대단하고 채권국이 된지가 언제인데 IMF를 논하고있냐
@조주희-t4g
2026년 6월 12일 1:13 오후참
@최진우-l2f
2026년 6월 16일 3:25 오후뻥도 주식 보세요. 선진국 됬잔아. 뻥도 정도 것
@moon7726
2026년 6월 15일 10:45 오후잘 들었어요...공감
@wisdom-c6i
2026년 6월 12일 11:31 오후은행에이자만왜케많이내나요?
@람지나가든오
2026년 6월 22일 3:31 오후외환보유고는 넘치고
반도체. 조선 은 일감이넘치는데 무슨
IMF가온다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