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촬영일도 써두면 좋겟는데
유튜버 계정을 사셨나보네요 유튜브 영상보니 주제도없고;; 뜬금없는 소리하지마세요
💡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신청 링크: https://forms.gle/TmqnHgiex9ghvgkT8📎반도체 대장주만 오르는 극심한 쏠림 장세 속에서📎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김선형 대표 & 염승환 이사] 프라이빗 라이브 강연입니다.매크로부터 개별 종목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거짓말 그말듣고 진작 탈출안한거 후회막급
엘지전자...들으려고 했는데 😢😢😢
마이너스50퍼 손절 ..
엘지 더내리나요
LG는 암만봐도 답이 안보이는데
촬영일좀 😂
한국은 삼전닉스에 올인이다. 엘지전자는 받아주고 밀어줄 돈이 없다. 그냥 견디뎐가 못견디면 상폐해라.
엘전사서쪽박이다내돈 돌리도아ㅡㅡㅡ왜 엘전들어갔을까
ㅋㅋㅋ엘지 잡주됐던데요
감사합니다 몇억정도 날렸습니자
엘지 주는 사는게 아니라고 .......가격이 오르면 분할로 많은 주주들의 뒷통수를 친 이력이 너무 많아서...차라리 삼전.하닉에 타는게 정신건강상 좋을것 같아...삼전으로 올라타봅니다.
촬영일이 언제에요?
신사임당에서 제 2의 IMF 온다자나~~ 정신이 맨날 오락가락해~~😂😂😂
엘지 휴지조각된다는 시그널
이 영상은 38층에 물린 저를 기만합니다.
그만해라 몇일째냐 펌프질그만해라
엘지전자 더내리나요
제목이 낚시네. 내용 드럽게 들을 거 없는 알맹이 상실
대한과통신.버려질태마주인가요?
엘지저자사한가가자
중국거는불매.ㅡ
오늘도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딴 말에 믿어서 반토막
6/2일자 제작
마이너스30임ㅜㅜ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쉬쉬-z9w 8
2026년 6월 10일 9:14 오후촬영일도 써두면 좋겟는데
@euqyejk898 6
2026년 6월 10일 8:51 오후유튜버 계정을 사셨나보네요 유튜브 영상보니 주제도없고;; 뜬금없는 소리하지마세요
@CH신사임당 4
2026년 6월 10일 2:18 오후💡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https://forms.gle/TmqnHgiex9ghvgkT8
📎반도체 대장주만 오르는 극심한 쏠림 장세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김선형 대표 & 염승환 이사] 프라이빗 라이브 강연입니다.
매크로부터 개별 종목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공룡알-i9u 4
2026년 6월 10일 8:56 오후거짓말 그말듣고 진작 탈출안한거 후회막급
@경애랑꼬물꼬물 4
2026년 6월 10일 8:16 오후엘지전자...들으려고 했는데 😢😢😢
@extremesurron9886 4
2026년 6월 10일 8:51 오후마이너스50퍼 손절 ..
@남순강-d8t 3
2026년 6월 10일 8:27 오후엘지 더내리나요
@호록-p3o 2
2026년 6월 10일 10:10 오후LG는 암만봐도 답이 안보이는데
@앤타솜 2
2026년 6월 10일 10:30 오후촬영일좀 😂
@정명수-v1n 2
2026년 6월 10일 11:26 오후한국은 삼전닉스에 올인이다. 엘지전자는 받아주고 밀어줄 돈이 없다. 그냥 견디뎐가 못견디면 상폐해라.
@봄이-l3l 2
2026년 6월 10일 11:09 오후엘전사서
쪽박이다
내돈 돌리도
아ㅡㅡㅡ
왜 엘전들어갔을까
@긱스프라임 2
2026년 6월 10일 9:30 오후ㅋㅋㅋ엘지 잡주됐던데요
@음디털더 2
2026년 6월 10일 9:20 오후감사합니다 몇억정도 날렸습니자
@정진현-i3v 2
2026년 6월 10일 11:05 오후엘지 주는 사는게 아니라고 .......
가격이 오르면 분할로 많은 주주들의 뒷통수를 친 이력이 너무 많아서...
차라리 삼전.하닉에 타는게 정신건강상 좋을것 같아...삼전으로 올라타봅니다.
@핑크블랙-o7h 2
2026년 6월 10일 9:25 오후촬영일이 언제에요?
@nuclear1945.8six 1
2026년 6월 11일 4:59 오전신사임당에서 제 2의 IMF 온다자나~~ 정신이 맨날 오락가락해~~😂😂😂
@handle-l9b 1
2026년 6월 10일 8:39 오후엘지 휴지조각된다는 시그널
@yeonsilkn48 1
2026년 6월 11일 1:43 오전이 영상은 38층에 물린 저를 기만합니다.
@kwangheehan527 1
2026년 6월 10일 11:12 오후그만해라 몇일째냐 펌프질그만해라
@남순강-d8t 1
2026년 6월 10일 8:28 오후엘지전자 더내리나요
@라이언-c9h
2026년 6월 10일 9:44 오후제목이 낚시네. 내용 드럽게 들을 거 없는 알맹이 상실
@희망-l6p
2026년 6월 11일 7:42 오전대한과통신.버려질태마주인가요?
@희망-l6p
2026년 6월 11일 7:44 오전엘지저자사한가가자
@희망-l6p
2026년 6월 11일 7:46 오전중국거는불매.ㅡ
@찌누프로
2026년 6월 10일 6:19 오후오늘도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홈입니다
2026년 6월 10일 9:34 오후이딴 말에 믿어서 반토막
@프리A
2026년 6월 11일 6:58 오전6/2일자 제작
@mk5444
2026년 6월 11일 12:19 오전마이너스30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