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보유율이 85%나 된다는건 저소득층빼곤 국민 대부분 자기집이 있단 얘긴데?? 자식이 많아 누구한테줘야할지 고민할 필요도 없이, 애도 거의 안낳으니 그 집 그냥 하나 있는 자식한테 물려주면 되잖아..그럼 다음세대 애는 친외가 조부모 죽고나면 나중에 부모집이 두채되고 모두 자기꺼 되겄네. 그럼 전국민 집문제도 해결되는데 뭐가 문제지? 돈 제일 많이 잡아먹는 집문제가 해결됬는데.. 그럼 돈 적게벌어도 돈쓸 여유가 충분하지않나?? 뭐가 문제지? 우리나라가 더 걱정이구만
@veri4782 17
2026년 6월 11일 6:08 오전부동산 투기로 집값 올라가면
인구절벽
@pran1185 9
2026년 6월 11일 4:44 오전집때문에 나라소멸현상
@jokergear 5
2026년 6월 10일 7:50 오후중국에 편입되긋다. 이래서는 안되는데 ㅠㅠ
@kim1806 2
2026년 6월 12일 2:27 오전집값이 문제 좋은 현상
@cokji 2
2026년 6월 12일 7:33 오전부동산 투기가 망국의 지름길이다
@jasonbourne5738 1
2026년 6월 10일 7:54 오후좀만 기둘려라 곧 역전 간다
@동주김-j4d 1
2026년 6월 10일 6:03 오후자궁몬얼열어둘수가없어
굶어죽는다
@HyungjuLee-c8c
2026년 6월 20일 5:02 오전그게 그리 부러웠냐?
@homanhan2261
2026년 6월 12일 1:02 오후부동산 가격이 저출산의 원인이라는 미신
@ninez6456
2026년 6월 12일 7:36 오전우리라고 달라?
@실버카이져
2026년 6월 12일 10:45 오전중국이랑 합체해라
@찌질이-t4w
2026년 6월 13일 7:59 오전먹고살기 어려우면 출산율감소, 부동산상승 하면 부의양극화, 부자천국 빈자지옥. 일본 한국 대만
@hama5503
2026년 6월 13일 5:55 오전자가보유율이 85%나 된다는건
저소득층빼곤 국민 대부분 자기집이 있단 얘긴데??
자식이 많아 누구한테줘야할지 고민할 필요도 없이, 애도 거의 안낳으니 그 집 그냥 하나 있는 자식한테 물려주면 되잖아..그럼 다음세대 애는 친외가 조부모 죽고나면 나중에 부모집이 두채되고 모두 자기꺼 되겄네.
그럼 전국민 집문제도 해결되는데 뭐가 문제지?
돈 제일 많이 잡아먹는 집문제가 해결됬는데.. 그럼 돈 적게벌어도 돈쓸 여유가 충분하지않나??
뭐가 문제지? 우리나라가 더 걱정이구만
@real-m9z
2026년 6월 13일 7:33 오후대만은 머지않아 중국에게 먹힐거다. 중국도 저출산이지만 대만보다 인구가 많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