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근데 주가는 왜 그런데요?
이런 방송이 개미들 죽어 나가지
이렇게 유튭까지 떠들어 댈 정도면 벌써 살 사람은 다 산 거임
몇달째 쬐끔 오르락내리락.세력들 놀이터
주식 사깃꾼이구나!조심 하세요.
가스터빈은 원전이랑 상관관계가 없어요
아주 좋아요!!주류사업에서 첨단산업으로 성공적인 전환을 축하합니다.늘 지켜보고 있어요!!
ㅠㅠ 언제 오르나요 ....
두산에너빌리티 화이팅
이건 한국 입장이고 최근 공격적으로 친미를 펼치는 일본에게 대부분 뺏김 원전 투자도 일본이 하면서 기술공유로 서로 배우기로 협약했고 일본의 기업들도 미국의 전력,반도체,Ai,국방에 많이 진입하고 있는 중, 선박과 메모리는 경제적 해자가 높지만 다른 분야는 불안불안한 상황
두산 내년 예약 수주 물량만 한화 230조 ㄷㄷㄷ
언제까지 하청만...재주는 韓돈은 美
주가가 모든걸 반영한다
아닙니다 미국도 생산가능합니다 우리나라가 제일 늦게 개발했고 아직 국내에서 사용중인 가스터빈이 실제로 몇십년 장기사용 가능한지 인증도 못받았습니다
유피디님 두산에 물렸나요?‘
원전? 모지리가 말아먹어서 끝난거 아닌가? 그래 소재나 잘 팔아먹자
주식은 하락으로 처박히는데..
선반영되고도남은것을 왜 쳐올리는거야 약치는거임?
주가가 엉망이잖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ㄴsmr일본이랑하기로 했다고 하는거 같은데
한국인.친중이라 안준다고 했음
언제적 얘기를 아직도 울궈 먹냐...ㅉㅉㅉ
얘는 안돼 ㅎㅎ
반미정부라서 팽당하는거 같은데
일자리는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2년뒤에 관심가져봄...
현재 주식가격 호재 다 반영된 가격입니다
per600배 6백년을 벌어야 살수있는 기업...
이러니 기업들을 성장 잘 시켜줘야하고 국개원들 엥간히들 기업 까지말고 인재들은 키워줘야 하는거시여
2만원에서 몇배가 뛴거여 부럽다
왜 안올라가누 좋은것 팍팍터 트리던만 ㅋ
화력발전설비 아님? 핀트가 좀 이상하다..
원전은 엄청 어려운데 돈은 안되는 사업 입니다.
두에빌은 좋은 회사..그러나 좋은 주식은 아닌듯..
주식은 이를 인정안하는가 보네요~ㅎㅎ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난나야-c8p 34
2026년 6월 11일 6:26 오후근데 주가는 왜 그런데요?
@좋은옆집 17
2026년 6월 11일 6:32 오후이런 방송이 개미들 죽어 나가지
@돼지아빠-h4q 12
2026년 6월 11일 7:47 오후이렇게 유튭까지 떠들어 댈 정도면 벌써 살 사람은 다 산 거임
@호다니엘 9
2026년 6월 11일 6:49 오후몇달째 쬐끔 오르락내리락.세력들 놀이터
@soonkyokoo6259 7
2026년 6월 11일 6:55 오후주식 사깃꾼이구나!
조심 하세요.
@열정주유소 5
2026년 6월 11일 6:27 오후가스터빈은 원전이랑 상관관계가 없어요
@chullee3818 5
2026년 6월 11일 6:26 오후아주 좋아요!!
주류사업에서 첨단산업으로 성공적인 전환을 축하합니다.
늘 지켜보고 있어요!!
@맑음-j7o 5
2026년 6월 11일 7:00 오후ㅠㅠ 언제 오르나요 ....
@혁-e2p 4
2026년 6월 12일 2:46 오전두산에너빌리티 화이팅
@아름다운이땅에-y2s 3
2026년 6월 11일 10:36 오후이건 한국 입장이고 최근 공격적으로 친미를 펼치는 일본에게 대부분 뺏김 원전 투자도 일본이 하면서 기술공유로 서로 배우기로 협약했고 일본의 기업들도 미국의 전력,반도체,Ai,국방에 많이 진입하고 있는 중, 선박과 메모리는 경제적 해자가 높지만 다른 분야는 불안불안한 상황
@널낙지 2
2026년 6월 11일 7:06 오후두산 내년 예약 수주 물량만 한화 230조 ㄷㄷㄷ
@Starhoya 1
2026년 6월 11일 7:20 오후언제까지 하청만...
재주는 韓
돈은 美
@전성원-g6v 1
2026년 6월 11일 7:56 오후주가가 모든걸 반영한다
@Golden_Age95 1
2026년 6월 11일 6:45 오후아닙니다 미국도 생산가능합니다 우리나라가 제일 늦게 개발했고 아직 국내에서 사용중인 가스터빈이 실제로 몇십년 장기사용 가능한지 인증도 못받았습니다
@냠냠-i5q7q 1
2026년 6월 11일 10:09 오후유피디님 두산에 물렸나요?‘
@옴마-r5n 1
2026년 6월 11일 8:00 오후원전? 모지리가 말아먹어서 끝난거 아닌가? 그래 소재나 잘 팔아먹자
@weontark 1
2026년 6월 12일 6:02 오전주식은 하락으로 처박히는데..
@s35421987
2026년 6월 11일 10:32 오후선반영되고도남은것을 왜 쳐올리는거야 약치는거임?
@송송송-w1d
2026년 6월 11일 9:23 오후주가가 엉망이잖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천상천하-b8x
2026년 6월 14일 5:36 오후ㄴsmr일본이랑하기로 했다고 하는거 같은데
@SAGA-r2j
2026년 6월 12일 8:16 오전한국인.친중이라 안준다고 했음
@pkj3530
2026년 6월 11일 9:36 오후언제적 얘기를 아직도 울궈 먹냐...ㅉㅉㅉ
@notso6116
2026년 6월 12일 5:04 오전얘는 안돼 ㅎㅎ
@천상천하-b8x
2026년 6월 14일 5:36 오후반미정부라서 팽당하는거 같은데
@matteohenryyi6189
2026년 6월 12일 7:27 오전일자리는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기똥차네
2026년 6월 11일 6:56 오후2년뒤에 관심가져봄...
@위대한길츠비
2026년 6월 11일 7:46 오후현재 주식가격 호재 다 반영된 가격입니다
@예건-g9n
2026년 6월 11일 9:47 오후per600배 6백년을 벌어야 살수있는 기업...
@풀뽑는땡순이
2026년 6월 15일 9:21 오전이러니 기업들을 성장 잘 시켜줘야하고 국개원들 엥간히들 기업 까지말고 인재들은 키워줘야 하는거시여
@팩트폭격-z1s
2026년 6월 12일 4:01 오후2만원에서 몇배가 뛴거여 부럽다
@박윤희-u4g6o
2026년 6월 14일 9:51 오후왜 안올라가누 좋은것 팍팍터 트리던만 ㅋ
@윤하-w4p
2026년 6월 11일 9:24 오후화력발전설비 아님? 핀트가 좀 이상하다..
@재경고-b1y
2026년 6월 11일 7:55 오후원전은 엄청 어려운데 돈은 안되는 사업 입니다.
@김수영-h3s
2026년 6월 11일 9:04 오후두에빌은 좋은 회사..그러나 좋은 주식은 아닌듯..
@bokiwooki
2026년 6월 12일 12:50 오전주식은 이를 인정안하는가 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