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조합원 자격을 연봉 5,000만 원 이하의 직원으로 제한하면 된다.
망해가는 회사의 전형
이제 대한민국 전사업장에서 성과급 노래 나오겠네
미친놈들이네 회사 없어질판에 성과급 ?직웟이 무슨일했다고 성과급 회사 힘들면 월급 안받고 일해주면 성과급 요구할수 있다
기술자도 아닌 애들이 이참에 내보내고 주가 회복하자
보아라 파국이다 ㅋㅋㅋ 👏👏👏👏👏
아이고 니들 그러다 다죽어! 직장 잃어봐야 정신 차리려나!
다 짤라
민주당이 추구하는 기업의 형태.
연봉도 아니고 성과급이라. 다해고해라
파업 공화국 ㅜㅜ
웃기는 노조놈들 싸우면 준다고 믿고 난리치네이재명이 만들어낸 투쟁이지
성과가 없는데 뭔 성과급을 줘? 성과급이 월급인줄 아나
제발 오래해라 1년만 넘게 파업해라
좋은 생각인데요~ 기발해요^^
주식꼬라지를보세요.
배부른 노조들이 너무 많다!
모지리들 힘을 합쳐도 안될 판에 직업을 잃어봐야 현타가 옴.
노란색이네~~ 노란봉투가 생각나네~~
네이버사장구속하라 카카오페이굶어죽는다
소수정예 빼고 모조리 정리해고시켜라
대기업 성과금 내놔라고 파업하는 나라.....
삼성노조가 문제야!
파업 할꺼면 얼굴 까고 해라.
다 짜르고 문 닫아라~~
망해서 회사가 없어져야 후회할 것들 ....
외국으로 가회사 문닫고
성과가 없는데 뭔 성과급 ㅋㅋ
날강도 양산하는 성과급 ᆢ성과도 없는자가 타묵는,대한민국 에만 존재하는쩐 폭력
그냥 폐업해라.
카카오는 망해야 한다.
노란봉투법 있다. 걱정 말고 고고씽~~
그냥 폐업하고 다 짤라라 지금 주가 꼬라지보면 한숨만 나오는구만
노조가 문제지
성과급 ㅠ. 니들도 자사주를 사라 싹다 해고 하고 신입이들 뽑아라
ㅋㅋㅋ 망했다
주가는 바닥을치고 회사는 망하기 일보직전인데 지들 배만 채우겠다고 파업하는 꼬라지가 극혐이네
에궁
진짜 제대로 미쳤구나. 니들이 삼성, sk냐? 주제를 알아야지..;
카카오 직원들이 네이버에게 상대적박탈감을 느끼고 있다~ 네이버를 없애자
성과급 타령할 힘 있으면 이직을 해라
삼성노조의
카카오는 진짜 망해야 하는 기업임
왜 성과급을 달라하냐회사를 파산시키지
카카오 중국 기업인가요?
주주가 직원 내보내고 그냥 일하자. 주인이 직접 일 하고 이익도 나누자. 고용주가 직접 일하자. 일자리도 없는데. 주인이 방빼라고 하면 불법이고 직원이 주인돈 가져가는건 합법이냐?
카카오 주식샀다가 지금 깡통 차게 생겼다.미친놈들아.
친구한테 얼핏들었는데 현 사태에 책임질 경영진이 성과를 다가져간다더라
이제 우리 회사도 파업 좀 해볼까나???? 돈 더 줄려나????
ㅋㅋㅋㅋ ㅈ됬네 기업들 성장다멈추겠네 포퓰리즘의 끝은 공멸이지
이재명대통령과 민주당 다 잘하는데 노랑봉투법은 정말 최악이다. 개정해라... 여기저기 이기주의에 물든 집단들이 기업과 나라를 망치고 있는데.... 이게 노랑봉투법에 기인 한 것이니 빨리개정해라. 안그러면 다음 선거때 참패한다...
친중기업 망해라. 비젼이 없다. 기업 피빨아먹는 노조. 친중기업이니까봐준다. 계속 빨아라
사업장 폐쇄하면 조용해짐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이원배-l1i 25
2026년 6월 12일 2:15 오후조합원 자격을 연봉 5,000만 원 이하의 직원으로 제한하면 된다.
@Cloud-sm7md 13
2026년 6월 13일 7:52 오전망해가는 회사의 전형
@한한현호-r4h 12
2026년 6월 12일 3:23 오후이제 대한민국 전사업장에서 성과급 노래 나오겠네
@정원정-s7j 11
2026년 6월 13일 5:04 오후미친놈들이네 회사 없어질판에 성과급 ?직웟이 무슨일했다고 성과급 회사 힘들면 월급 안받고 일해주면 성과급 요구할수 있다
@조광식92 11
2026년 6월 13일 7:38 오후기술자도 아닌 애들이 이참에 내보내고 주가 회복하자
@crazyrabbit52년산 11
2026년 6월 12일 4:00 오후보아라 파국이다 ㅋㅋㅋ 👏👏👏👏👏
@ae-wol 10
2026년 6월 13일 5:48 오후아이고 니들 그러다 다죽어! 직장 잃어봐야 정신 차리려나!
@joinfiber 10
2026년 6월 12일 3:27 오후다 짤라
@이기호-x4r 7
2026년 6월 12일 3:39 오후민주당이 추구하는 기업의 형태.
@정성훈-v9m8v 6
2026년 6월 12일 3:57 오후연봉도 아니고 성과급이라. 다해고해라
@초코맛소주 6
2026년 6월 12일 3:25 오후파업 공화국 ㅜㅜ
@김태산-c6g 6
2026년 6월 13일 9:18 오후웃기는 노조놈들 싸우면 준다고 믿고 난리치네
이재명이 만들어낸 투쟁이지
@function1945 5
2026년 6월 13일 8:01 오후성과가 없는데 뭔 성과급을 줘?
성과급이 월급인줄 아나
@user-fz5iv2fo4h 5
2026년 6월 13일 12:45 오전제발 오래해라 1년만 넘게 파업해라
@킹실버볼 4
2026년 6월 12일 6:51 오후좋은 생각인데요~ 기발해요^^
@진주냉면-h8e 4
2026년 6월 12일 3:20 오후주식꼬라지를보세요.
@성주-l9j 3
2026년 6월 12일 7:40 오후배부른 노조들이 너무 많다!
@성수김-t5q 3
2026년 6월 13일 1:50 오후모지리들 힘을 합쳐도 안될 판에 직업을 잃어봐야 현타가 옴.
@김광열-g7u3r 3
2026년 6월 13일 10:12 오전노란색이네~~ 노란봉투가 생각나네~~
@user-se7mv6ul9q 2
2026년 6월 12일 2:25 오후네이버사장구속하라 카카오페이굶어죽는다
@만드리 2
2026년 6월 13일 12:51 오전소수정예 빼고 모조리 정리해고시켜라
@sblee3086 2
2026년 6월 13일 1:13 오전대기업 성과금 내놔라고 파업하는 나라.....
@성주-l9j 2
2026년 6월 12일 7:40 오후삼성노조가 문제야!
@용카-l6p 1
2026년 6월 12일 2:14 오후파업 할꺼면 얼굴 까고 해라.
@FourNobleTruth8 1
2026년 6월 18일 12:22 오전다 짜르고 문 닫아라~~
@kjw9370 1
2026년 6월 14일 8:35 오전망해서 회사가 없어져야 후회할 것들 ....
@jang1732 1
2026년 6월 13일 5:53 오후외국으로 가
회사 문닫고
@ajkdkdd 1
2026년 6월 13일 5:36 오후성과가 없는데 뭔 성과급 ㅋㅋ
@도깨비-k7o 1
2026년 6월 14일 5:03 오전날강도 양산하는
성과급 ᆢ
성과도 없는자가
타묵는,
대한민국 에만 존재하는
쩐 폭력
@이제-i9c
2026년 6월 13일 11:02 오전그냥 폐업해라.
@kingae7
2026년 6월 14일 8:00 오전카카오는 망해야 한다.
@77m87
2026년 6월 17일 11:51 오후노란봉투법 있다. 걱정 말고 고고씽~~
@가륙
2026년 6월 23일 7:24 오후그냥 폐업하고 다 짤라라 지금 주가 꼬라지보면 한숨만 나오는구만
@강철7
2026년 6월 13일 7:04 오전노조가 문제지
@G.D-l9p
2026년 6월 13일 9:52 오전성과급 ㅠ. 니들도 자사주를 사라
싹다 해고 하고 신입이들 뽑아라
@빛_나_라
2026년 6월 14일 7:58 오전ㅋㅋㅋ 망했다
@김철민-h1c
2026년 6월 22일 8:58 오후주가는 바닥을치고 회사는 망하기 일보직전인데 지들 배만 채우겠다고 파업하는 꼬라지가 극혐이네
@OkjuKim-v3g
2026년 6월 13일 1:16 오후에궁
@Silver_Yull
2026년 6월 17일 12:35 오전진짜 제대로 미쳤구나. 니들이 삼성, sk냐? 주제를 알아야지..;
@푸른샘-k3l
2026년 6월 15일 11:35 오후카카오 직원들이 네이버에게 상대적박탈감을 느끼고 있다~ 네이버를 없애자
@adenchun8264
2026년 6월 13일 9:47 오전성과급 타령할 힘 있으면 이직을 해라
@새옹지마7
2026년 6월 13일 7:20 오전삼성노조의
@번개표
2026년 6월 14일 2:20 오전카카오는 진짜 망해야 하는 기업임
@상관마
2026년 6월 12일 3:12 오후왜 성과급을 달라하냐
회사를 파산시키지
@감사합니다정
2026년 6월 13일 12:30 오후카카오 중국 기업인가요?
@가자미래로-h9w
2026년 6월 13일 12:58 오전주주가 직원 내보내고 그냥 일하자. 주인이 직접 일 하고 이익도 나누자. 고용주가 직접 일하자. 일자리도 없는데. 주인이 방빼라고 하면 불법이고 직원이 주인돈 가져가는건 합법이냐?
@성터프
2026년 6월 14일 12:22 오후카카오 주식샀다가 지금 깡통 차게 생겼다.미친놈들아.
@열쿤-y9k
2026년 6월 13일 11:03 오전친구한테 얼핏들었는데 현 사태에 책임질 경영진이 성과를 다가져간다더라
@부산광안동
2026년 6월 21일 6:42 오후이제 우리 회사도 파업 좀 해볼까나???? 돈 더 줄려나????
@towin0112
2026년 6월 22일 9:55 오전ㅋㅋㅋㅋ ㅈ됬네 기업들 성장다멈추겠네 포퓰리즘의 끝은 공멸이지
@H.C-i1s
2026년 6월 13일 11:32 오전이재명대통령과 민주당 다 잘하는데 노랑봉투법은 정말 최악이다. 개정해라... 여기저기 이기주의에 물든 집단들이 기업과 나라를 망치고 있는데.... 이게 노랑봉투법에 기인 한 것이니 빨리개정해라. 안그러면 다음 선거때 참패한다...
@heequucho
2026년 6월 13일 12:39 오후친중기업 망해라. 비젼이 없다. 기업 피빨아먹는 노조. 친중기업이니까봐준다. 계속 빨아라
@12프로-m2q
2026년 6월 13일 9:57 오전사업장 폐쇄하면 조용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