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전시작전권은 한국의 반환 요구를 미국이 승인하고 돌려주는 게 아니라, 한국이 전작권 행사하겠다고 미국에 통보만 하면 끝이다. 6.25가 터진 직후 어떤 공식 협상도 없이 7월 14일에 이승만이 한국군의 전작권을 대신 행사해달라며 미군의 연합군 사령관에게 편지 하나 보냈고 미국이 그걸 받아들였기 때문이다. 게다가 군사력 세계5위의 한국이 주한미군의 비용을 왜 줘야하나? 오히려 토지 및 건물 사용료 등을 받아야 한다. 주한미군이 필요한 건 미국이기 때문이다.
미국이 주한미군을 뺀다고? 절대 안 뺀다. 동북아에서 영향력을 포기 하겠다는게 말이 될까? 명분은 대북억제지만 중국 러시아 일본 우리나라까지 다 견제 할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한미연합훈련을 눈치 안보고 산악 평지 바다 강 개울 하천 논 밭 사계절이 이런 훈련장을 찾기가 쉽지 않다.
진짜 옛날부터 방산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이건 절대 못뺀다가 맞고 많은 분들이 미국이 우릴 예뻐서 도와주는게 아닙니다...6.25는 공산주의를 막기 위한 역사였고 우릴 방파제 역할로 두고있는게 맞습니다 제1도련선 이런말들이 이때 나온거고 미국도 우리에게 도움이되니 서로 맞아떨어진겁니다 지금 우리나라 가장큰 문제가 마치 미국이 없으면 미국이 안도와줬더라면 이라는 프레임이 너무강해요;;; 미국은 진주만 이후 역사적으로 본인들 땅에서 본인들 피를 흘려본적이 없습니다 미국이란전쟁을 보세요 제발 깨닫길....어디서 전쟁하고 누가죽는지를 봐야합니다
한국이 열세국일땐 헛기침 하면서 우리땜에 주둔 한다고 했지만. 원래부터 미국은 남한의 위치가 복터였음. 절대 못나감. 대만?? 대만의 군사적 정치적 국제력이 한국을 절대 못따라옴.. 대만은 한국을 따라 잡느라 백퍼 경주 하지만 한국은 하품중. 한국은 열 받으면 몸집이 순식간에 30% 부풀어 오르는 맹독성이 있음. 이때 주변에 알짱 거리는 것들은 독성에 중독돼서 지옥을 맛보게됨.
아무리 떠들어도 중국은 중공이다 개들은 절대로 우리 편이 될수없다 러시아도 마찬가지고 일본 미우나 고우나 어쩔수 없다 우리편 이라고 받아들일수밖에 없다 경제도 중요 하지만 북이 있는한 경제동맹인 중국보다 군사와 경제 동맹인 미국이 우리에게 더 중요하다 만에 하나 남북 전쟁나며 한미일 과 조중러의 싸움이 될거다 그리고 미국은 우리에게 필요 악 적인 존재다 통일 될때까지 잡아두자 그게 우리에게 이익이다
이번에 이란전쟁때 이란 미사일이 무서워서 중동에 있는 미군기지들이 싹다 철수했죠~ 중국의 제조업 역량과 기술력을 고려하면 중국의 미사일 역량은 유효타격수 기준으로 이란의 50배에 달합니다. 평택미군기지는 중국이 선제공격하면 방위가 불가능하죠~ 또한 중국도 중남미에 해공군을 주둔시킬수 있으니 미국입장에서는 중국이 중남미에 개입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동아시아는 중국에게 내어주고 그냥 아메리카만 장악하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 미국의 의도는 주한미군을 해공군 위주로 재편하려는 생각이고 좀더 정확히 말하면 해군도 중국군 대함미사일이 위협적이니 공군위주로 재편하려는 겁니다. 그리고 공군위주의 주한미군은 수틀리면 언제든 아주 빠른 시간내에 철수가 가능하죠~ 미국은 굳이 패권을 유지할 생각이 없고 고립주의로 돌아갈 생각인겁니다. 그렇다면 중동과 유럽을 미국이 버렸던것처럼 한국도 버리는거죠
@오작두-f5s 16
2026년 6월 13일 4:04 오전절대는 없다
장담 하지는말자
한미동맹 강화
@아오로-g5h 10
2026년 6월 12일 10:00 오후무력도 중요하지만 내부의 적이 더 무서운 것. 잘못하면 미국중국의 전쟁이 한반도 서울 평택에서 벌어질지도. 청일전쟁이 우리나라에서 발생했던것처럼. 보수정권 무지한넘들중 많은 애들이 사실 미국의 압잡이 노릇을 할것. 우리는 우리스스로 의지로 우리 자신의 힘으로 지켜야 됨
@유명재-v6b 8
2026년 6월 12일 9:02 오후중국이 아니고 중공 이맞잖아요
@CH신사임당 6
2026년 6월 9일 10:20 오전💰 주식계좌 -11억을 1년 만에 +13억으로 만든 비결, 월 6만원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매일 돈을 버는 주식 단기매매' 정규강의 신청링크👇🏻]🚨
https://fanding.me/SSID_session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주식,
매일 호가창만 보며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 얼리버드 가격(월 6만원)은 한정 기간만 유지되며, 이후 정가로 변경됩니다.
@TonyKim-f2u 5
2026년 6월 13일 12:21 오전이 아저씨는 잘 모르면서 너무 확신을 하네.
유시민 처럼 뇌피셜이 과해.
미국의 절대 방위선는 일본이고, 한국은 옵션이야. 선택할 수 있다는거지. 방심금지! 😢
@박영민-k4z 5
2026년 6월 14일 9:51 오전이미 미,의회에서 주한미군 감축 절대불가 통과 댔다능
@인내천-b7t 4
2026년 6월 13일 10:58 오전전시작전권은 한국의 반환 요구를 미국이 승인하고 돌려주는 게 아니라, 한국이 전작권 행사하겠다고 미국에 통보만 하면 끝이다. 6.25가 터진 직후 어떤 공식 협상도 없이 7월 14일에 이승만이 한국군의 전작권을 대신 행사해달라며 미군의 연합군 사령관에게 편지 하나 보냈고 미국이 그걸 받아들였기 때문이다. 게다가 군사력 세계5위의 한국이 주한미군의 비용을 왜 줘야하나? 오히려 토지 및 건물 사용료 등을 받아야 한다. 주한미군이 필요한 건 미국이기 때문이다.
@wontaekim6222 3
2026년 6월 13일 9:15 오전미국이 주한미군을 뺀다고? 절대 안 뺀다. 동북아에서 영향력을 포기 하겠다는게 말이 될까? 명분은 대북억제지만 중국 러시아 일본 우리나라까지 다 견제 할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한미연합훈련을 눈치 안보고 산악 평지 바다 강 개울 하천 논 밭 사계절이 이런 훈련장을 찾기가 쉽지 않다.
@vdsrfcxaartt 3
2026년 6월 13일 4:23 오후진짜 옛날부터 방산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이건 절대 못뺀다가 맞고
많은 분들이 미국이 우릴 예뻐서 도와주는게 아닙니다...6.25는 공산주의를 막기 위한 역사였고 우릴 방파제 역할로 두고있는게 맞습니다
제1도련선 이런말들이 이때 나온거고 미국도 우리에게 도움이되니 서로 맞아떨어진겁니다
지금 우리나라 가장큰 문제가 마치 미국이 없으면 미국이 안도와줬더라면 이라는 프레임이 너무강해요;;; 미국은 진주만 이후 역사적으로 본인들 땅에서 본인들 피를 흘려본적이 없습니다 미국이란전쟁을 보세요 제발 깨닫길....어디서 전쟁하고 누가죽는지를 봐야합니다
@d.d24 2
2026년 6월 15일 7:56 오전한국이 열세국일땐 헛기침 하면서 우리땜에 주둔 한다고 했지만. 원래부터 미국은 남한의 위치가 복터였음. 절대 못나감. 대만?? 대만의 군사적 정치적 국제력이 한국을 절대 못따라옴.. 대만은 한국을 따라 잡느라 백퍼 경주 하지만 한국은 하품중. 한국은 열 받으면 몸집이 순식간에 30% 부풀어 오르는 맹독성이 있음. 이때 주변에 알짱 거리는 것들은 독성에 중독돼서 지옥을 맛보게됨.
@카우보이-n3s 2
2026년 6월 13일 7:34 오전아무리 떠들어도 중국은 중공이다 개들은 절대로 우리 편이 될수없다 러시아도 마찬가지고 일본 미우나 고우나 어쩔수 없다 우리편 이라고 받아들일수밖에 없다 경제도 중요 하지만 북이 있는한 경제동맹인 중국보다 군사와 경제 동맹인 미국이 우리에게 더 중요하다 만에 하나 남북 전쟁나며 한미일 과 조중러의 싸움이 될거다 그리고 미국은 우리에게 필요 악 적인 존재다 통일 될때까지 잡아두자 그게 우리에게 이익이다
@헛개차-m1v 2
2026년 6월 13일 2:28 오전도둑이 이미 담벼락 안엨ㅋㅋ 조한범 박사님 강의 보면서 항상 하는 생각이지만 말씀 너무 재밌게 하심 ㅋㅋ 비유가 진짜 너무 찰져
@하느님의사랑 2
2026년 6월 12일 9:20 오후미국 너희 영토에서 전쟁해라
@bic-ball 1
2026년 6월 20일 5:05 오후이번에 이란전쟁때 이란 미사일이 무서워서 중동에 있는 미군기지들이 싹다 철수했죠~ 중국의 제조업 역량과 기술력을 고려하면 중국의 미사일 역량은 유효타격수 기준으로 이란의 50배에 달합니다. 평택미군기지는 중국이 선제공격하면 방위가 불가능하죠~ 또한 중국도 중남미에 해공군을 주둔시킬수 있으니 미국입장에서는 중국이 중남미에 개입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동아시아는 중국에게 내어주고 그냥 아메리카만 장악하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 미국의 의도는 주한미군을 해공군 위주로 재편하려는 생각이고 좀더 정확히 말하면 해군도 중국군 대함미사일이 위협적이니 공군위주로 재편하려는 겁니다. 그리고 공군위주의 주한미군은 수틀리면 언제든 아주 빠른 시간내에 철수가 가능하죠~ 미국은 굳이 패권을 유지할 생각이 없고 고립주의로 돌아갈 생각인겁니다. 그렇다면 중동과 유럽을 미국이 버렸던것처럼 한국도 버리는거죠
@ktkim1243 1
2026년 6월 13일 3:18 오전너는 나라가 망해가는데 이러고 있냐?
사골 우려 먹는 말좀 그만해라
@bic-ball
2026년 6월 20일 4:38 오후중국군이 멕시코나 쿠바에 주둔하는걸 미국이 용납하지 못하기 때문에 중국과 미국은 태평양 양분을 합의하고 주한미군을 철수할겁니다.
@기중기119
2026년 6월 13일 11:39 오전절대? 그냥
@옥타비아-q6g
2026년 6월 13일 6:09 오전꼭 미군이 필요한것은 아니다ㅈ국익으로 가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