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8천시대에 가려진 현실" 평생 모은돈 싹다 날리고 있는 지금 대한민국 치명적 실수 (강창희 대표 / 3부)
20년 토지투자 전문가 '대박땅꾼'의 2026 소액 토지경매 무료특강 ] https://m.site.naver.com/29nAM 지금이 IMF 이후로 가장 땅 ...
20년 토지투자 전문가 '대박땅꾼'의 2026 소액 토지경매 무료특강 ] https://m.site.naver.com/29nAM 지금이 IMF 이후로 가장 땅 ...
@버핏워렌-m6v 167
2026년 6월 13일 9:10 오전4년전 심성전자 7만원 깨졌을 때부터 빠질 때마다 1주씩 매수했는데 지금 수익률이 395%가 넘습니다.
빠질 때마다 소소하게 매수하는게 제일 편안한 투자 같더라구요.
@qwer-v7n 111
2026년 6월 14일 4:11 오후주식으로 벌어도 어차피 주식으로 날리게 되있음 ㅋㅋ 도파민을 잊을수가 없지.
@곧은조셉 100
2026년 6월 14일 5:42 오전서울은 이번에 정신 못차리고 아파트 재건축에 배팅함.. 어쩌면 이번이 돌이킬 수 없는 임계점이었는지도 모릅니다.
@젊은박박-m5s 63
2026년 6월 14일 1:48 오전돈번 사람은 많어도
인생이 바뀔만큼 번사람은
적고
지금같은 고점에 뛰어드는건 위험하다는 말씀이쥬!😂
@카이사르-y5i 47
2026년 6월 13일 7:33 오전이런 분들이 빚 덩어리 아파트 공화국을 만듬. 주식시장 30조 빚투는 경악하면서 2000조 가계부채에는 무관심함. 지독한 사람들임.
@1212kairos 38
2026년 6월 14일 3:49 오후개미들90% 이상은 주식으로
절대 돈 못 번다
주식이 쉬운게
아니야
@bool4pa_kim 36
2026년 6월 14일 12:24 오전빚투때문이 문제지 100수익이던 50프로 수익이던 내돈이면 어차피 수익임
@이근열-e7e 33
2026년 6월 14일 3:25 오후바닥도 모르고 꼭지도. 모른다. 결국은. 우상향. 꾸준히. 사서 모아간다.
@신고가스윙 33
2026년 6월 15일 7:02 오후2억 없어도 사는데 지장없는데.. 대박낼려고 2억 빚내서 잃으면, 평생 빚의 노예가 된다.
@acousticduri 32
2026년 6월 13일 3:47 오전좋은 정보와 말씀 감사합니다~~ ^^
@박동현-자유 31
2026년 6월 13일 2:04 오후주식, 고이율채권 잘나갈때는 좋은데, 경제상황 나빠지면 원금 사라집니다. 소액투자하시고 적게먹고 안전빵으로 생활.
@돼지고오기 25
2026년 6월 13일 12:55 오후근데 삼전은 성장주 치고는 덜빠지는 편이지
반까이도 안나면 양호한거임
@코어딕 24
2026년 6월 14일 6:54 오전현실적 분석입니다.
집만 않고 살다가 자식에게 물려주고 죽어야죠..
불쌍한 인생 이죠..
@정교인-v6m 20
2026년 6월 15일 11:49 오전정부에서 누가 주식 사라고 한적 있습니까?? 닭때 처럼 빛내서 집사라고 한적 있습니까?? 모든 투자는 본인이 신중하게 결정하고 하면 됩니다
@김용훈-t7z 18
2026년 6월 13일 8:42 오전한달 일주일 내에 주식해서 부자 되려고 하는게 투자냐? 최소 6개월 이상 보고 해야지. 한국은 전문가라는 사람들이 투기 조장하는거지..
@명태j6p 17
2026년 6월 14일 4:20 오전투기판에 뛰어들어서 조바심에 단타을 친다 이것이 95프로가 금방 쪽박차는거 아닌가요 실적있는회사 여유돈으로 투자을 하면 돈을벌지요 적금들었다 생각하세요
@호태왕-e7l 16
2026년 6월 13일 8:08 오전최근 두산에너빌인가 원전주에투자해서 수백억벌었다고 유투브에 나오던데 그럴듯한데 믿기어려운
@댕댕-x4r 12
2026년 6월 13일 2:13 오전미국은 S&P 사지 우리도 S&P 사지
@채플린-c8j 12
2026년 6월 17일 3:15 오후주식은 박수칠때 욕심줄이고 팔고 떠나는게 정답인듯..
국민연금 200조정도로 끌어올렸는데 해외자본은 팔고 나가고 있고 그자리에 개미들이 바글바글 . 박수칠때 파는게 ..좋아 여
@hyun15935789 11
2026년 6월 13일 12:32 오후투자는 잘하면대박 못되면 쪽박
다알고하지않나요
@jhh-b4q 11
2026년 6월 12일 8:14 오후이제 주식을 팔아야 해요 ~
@주식않고잘살기 10
2026년 6월 17일 8:04 오전비관론자는 명예를 얻고
긍정론자는 부룰 얻는다.
@trex500eify 10
2026년 6월 14일 10:55 오후인구는줄고 집은 계속짖고~~ 건설업 망한다.
진짜다. 중소 건설업은 다죽는다.
@신고가스윙 9
2026년 6월 15일 7:00 오후앞으로 왠만한 지역의 아파트들은 공실도 많아지고, 엘리베이터, 옥상방수, 외벽방수, 페인트칠, 배관보수 등등 할려면 소수인원으로부터 장기수선충당금 걷어야 되는데.. 노인들이 제대로 돈을 벌일도 없고 큰일이다.
@CH신사임당 9
2026년 6월 11일 11:53 오전🚨[👇20년 토지투자 전문가 ‘대박땅꾼’의 2026 소액 토지경매 무료특강👇]🚨
https://m.site.naver.com/29nAM
🤑지금이 IMF 이후로 가장 땅사기 좋은 시기인 거 알고 계셨나요?
지금도 시세의 반값, 반의 반값 매물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땅 고르는 법부터, 평생 매달 최대 600만원 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
‘대박땅꾼’이 무료 강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 위 링크로 오픈채팅방 참여 후,
[단돈 500만원 투자로 평생 월급받는 노하우]를 받아가세요!
✅ 4천짜리 땅을 400에 낙찰받는 루트
✅ 직장인도 가능한 소액 토지투자 전략
대박땅꾼이 올해 처음으로 공개하는 토지투자 입문 강의에서
가장 안전하게 땅으로 돈 버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망설이는 순간 황금 같은 기회가 사라집니다. 지금 바로 위의 링크를 통해 무료강의를 신청하세요!
※ 선착순 참여 가능 /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bgp1602 8
2026년 6월 13일 6:32 오전요즘같은 상황에서 도대체 어떻게 주식투자를 하면 싹다 날릴수 있는지 그 어려운 일을 해내는 사람들이 신기하다. 빚내서 단기간 떼돈 벌려고 주식을 투기로 하는사람은 제외하고.
@ki5203 8
2026년 6월 14일 5:49 오전할아버지 세상이 변하고 있는데..
@박제순-n4g 7
2026년 6월 14일 5:19 오후주식시장을 도박장으로 만들고 있는자들 모두 사법 처리해야 한다
@youngcheolsuk2767 7
2026년 6월 14일 4:49 오후미국과 한국의 금리 역전이 벌써 10년 정도 되었는데, 한국은행 전전임, 전임 총재는 가계부채 터질까
금리를 인상하지 않은 결과, 물가 상승, 환율 상승으로 원화 가치는 나날이 하락하고 있지요.
이번 총재는 금리 상승을 고려하겠다고 했으니, 그나마 다행으로 생각함. 부동산 보유세 높이고 거래세는 낮추고, 금리 올리면
부동산 보유해서 얻는 이익이 적거나 손해라는 것을 인식하는 순간 다주택자들의 매물 출현이 많을 것임.
@CMM-p2i 6
2026년 6월 14일 3:35 오후맞는 말씀만 하시네요
@이은수-x1i 6
2026년 6월 14일 11:16 오전주식은 예수도몰라 부처님도몰라 나도몰라 복출복 연구하고 조사하고투자해도 까지는사람 많더라
@골든나이키 6
2026년 6월 14일 3:48 오후맞는 말인데, 국민들 잘 모름. 그냥 당장 푼돈 주면 좋다고 표 던져주는 수준들이 많아서 어쩔수 없음.
@im2b1234 6
2026년 6월 14일 7:14 오전저는 일본 신주쿠의 부동산 가격을 관심있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역시 세계의 중심은 런던, 파리도 아니고 뉴욬. 토교더군요. 한국은 지방자치화에 실패했기에 서울에 모든것이 집중되어 버렸더군요. 멕시코 국민들은 먹고살기 위해 멕시코시티에 진입해야 먹고 살수 있다고 하더군요. 우리의 지방자치제가 미국, 일본화되지 않고, 멕시코화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앞으로 모든것이 자동자율화 된다면, 서울 핵심부가 가장 가치가 있겠지요. 서울 인구가 9백만인데, 한국 인구가 9백만명이 될때까지는, 서울 상급지의 가격은 내려가지 않을 듯 합니다.
@이효승-i4o 5
2026년 6월 14일 12:39 오후아파트 보유세 오프로씩 내다가 자손만대 상속해서 계속 내세요. 인정 국평 아파트 백년후 천억감.
@SangminPark-o5c 5
2026년 6월 14일 8:38 오후자료는 자기 입맛데로 조합하기 나름이고
@cbr9547 5
2026년 6월 13일 1:43 오후나만 아니면됨 자원은 한정적인데 내가 합법적으로 돈 빨아줘야지 ㅎㅎㅎ
@최한종-z5e 5
2026년 6월 15일 9:54 오전지금은 산업혁명 시기임.
1차 산업혁명때 증기기관을 만드는 영국 업체들이 떼돈을 벌었듯이.
반도체 산업혁명에 기존의 차트는 다 쓰레기임.
산업혁명에 과거는 필요없어.
@문성대-g1e 5
2026년 6월 14일 10:30 오전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bluerain2094 5
2026년 6월 14일 4:36 오후6년째 미주 적립식하고 있어요 단기로 뛰어들면 신경도 쓰이고 참패합니다
@rockylee1602 4
2026년 6월 14일 9:23 오후국민연금 동원해서 주가를 밀어올리고, 개미들이 쫓아들아간 상황을 어떻게 정리할지.. 내 노후자금을 정치질에 이용해먹다니..
@jeongottugi2089 4
2026년 6월 14일 3:12 오후주가 떨어진다고 생각한다면 맞는 주장!!! 예상된 변수는 변수가 아님 !!! 나는 당분간은 상승하고 유지된다에 베팅 했네요 하락한다하여도 다시 튀어 오른다고 봅니다
@양근김-g7b 4
2026년 6월 15일 3:08 오후돈앞에깡패없다그러죠..깡있게기다리심..절대흔드리지마시고..(백이든억단위든)딱.두개만둘고가삼..이돈이없어도십년동안 대출받을일없믈만큼만 여유있는사람만살아남을수있음
@정영화-v1p 3
2026년 6월 14일 2:57 오후다 필요없고 삼전 10년홀딩이다
@규미-z21 3
2026년 6월 14일 11:17 오전그래서 단독주택이 좋아요. 집 있는 것과 없는 것은 삶의 질이 달라요. 집은 있어야 하는데, 꼭 서울 아니어도 되고, 빌라가 좋죠. 전 마당 있는 단독주택이 갖고 싶은데... 이루어지지 않네요. ㅘ지만, 죽을 때 까지 집을 붙들고 있을 필요는 확실히 없어 보여요.
@자택경비원-x7d 3
2026년 6월 13일 11:00 오후어그로를 끌어도 정도껏 해야지
@향기-j2q 2
2026년 6월 15일 10:42 오후항상~
조심조심 단단한 조언에 80대우리 부부는 우체국에 많이 예금하니~
망할일없구 원전 안까지고 주식은 모르니~
원전 지킨게 절반의성공.
자식들 안정돼면 부모는 별로 돈쓸데가 없어요.
맘 편하게 apt줄이고~
의료비 확보하구~
선생님 말씀데로 편하게 살아도 늙고 아픈데~
돈충격받음?
큰일이죠.
벌진 못했어도 원전 지켰다는게 뿌듯 합니다❤
편하게 사
@kim2923-e9k 2
2026년 6월 17일 5:50 오후말씀 감사합니다. 강대표님 말씀 찿아듣고 항상 자극받고 잘 따르고자 합니다. 건강하세요😊
@wonjaelee4974 2
2026년 6월 14일 6:04 오후재작년 / 작년/ 심지어 올해초까지/ 국장 그리고 미국 주식에 제대로 투자한사람들 진짜로 대박 났어요 ~ 주식 잘모르는 제 아내도 미국주식 한국주식 좀 사서 쏠쏠히 돈벌었다. 하더군요 /
@sunkonle2850 2
2026년 6월 14일 9:33 오전우리나라는 언제까지 이럴까요?
@정문채-j1v 2
2026년 6월 15일 1:54 오후수도권만 원하니 그렇지 전체적으로 보면 완전 틀린 분석!
@TuxeCo 2
2026년 6월 17일 4:04 오후부동산은? 골고루 가졌나요?
자산투자는 온전히 개인의 몫
입니다
@sdrfghtrdfc 1
2026년 6월 16일 3:38 오후어차피 투자는 자기 책임임 먹을 땐 좋고 잃으면 남탓, 시장탓하는 건 주식 뿐 아니라 투자하면 안 되는 사람임
@커피야-l9h 1
2026년 6월 15일 3:53 오후감사합니다.
@SangminPark-o5c 1
2026년 6월 14일 8:39 오후원칙 ㅎㅎㅎ
@대천사김지영 1
2026년 6월 14일 2:27 오후시대가 허경영 국민배당금을 부른다...
매월150만원,부부300만원씩 받고 재미나게 일하자?
@lee-1027 1
2026년 6월 14일 9:06 오전아이고 할배요
@박태희-l2d 1
2026년 6월 14일 8:35 오후이분은 자신이 세상을 더 암울하게만드는데 일조한다는것을 모르겠지~
@흑전갈
2026년 6월 15일 1:47 오후국내 시총 10위이내 주도주 1천만원씩 5종목 사서 묻어두고 10년된 시점에 계좌 열어보라
@화평-u4c
2026년 6월 14일 8:26 오전투자금은 털고ㅗ 이익금 만 나둘까요? 답주셔요
@조명언-j7y
2026년 6월 17일 9:56 오전년금가입보다
주식투자가 요사이 불장
@duhwankim4305
2026년 6월 15일 1:19 오후주식으로 빈부격차만 크게만들고 애나 노인이나 빛내서 투기
@김용국-d2m
2026년 6월 14일 4:57 오후레파토리가 어째 옛날과 똑같냐?
@jkp6061
2026년 6월 16일 9:37 오후주식이 최고다와 부동산이 최고가 아니다를 구분하면 좋겠습니다
@바다-f7y
2026년 6월 14일 7:25 오전양극화는 더심해진다
@누누-xlm
2026년 6월 21일 9:11 오전12:00
@sdrfghtrdfc
2026년 6월 16일 3:46 오후중요한 건 그 주식으로 실제 수익이 나고 돈을 벌고 있다는 거다 변동성 큰 장이면 오히려 돈 벌 기회가 많다고 생각하고 진지하게 공부해서 수익을 내라 단타매매의 원칙은 비싸게 사서 더 비싸게 팔고 나온다이다 돈 벌려면 세력을 따라 들어갈 수밖에 없다
@jhh-b4q
2026년 6월 12일 8:17 오후73,000원에 샀는데, 안 팔고 있어요 ~ 더 오른다고 해서.
@박병희-u7r
2026년 6월 18일 7:37 오전하이닉스로
분석해서 이야기 해 봐...
@프랑스-m5y
2026년 6월 14일 9:13 오후삼성 사서 다벌엇어요
@hyungian5390
2026년 6월 14일 11:44 오전주식도 하지마 부동산도 하지마
@메타티코
2026년 6월 15일 5:05 오전13년동안,마젤란처럼...삼닉도,가지고 있으면 되쥬~
@홍승무-j8o
2026년 6월 15일 3:42 오후주식은 도박이다
도박은 언젠가 ~ㅎ
@김선기-v1j
2026년 6월 14일 1:47 오후이분은 이미지도 그렇고 그냥 보수적 살다가 가라는 조언만 하시는거 같아요 맞는말도 많지만 인생이 우울해지는 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