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을 끌기위한건 알겠는데 제목을 왜이리 뽑는거지? 불안감 조성하지마세요. 빠른 코스피상승으로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상황을 다들 겪고있는데 빠르게 오른만큼 떨어질수도 있는거겠죠. 지금 반도체 중심으로 성장하는건 맞지만 이런시장흐름이 한국주식 가치를 높여가는겁니다. 3/4분기 삼전닉스 역대급 실적발표를 앞두고 있고 상황이 나빠진게 아니잖아요.
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맞는 말 이긴 함 금리가 주식에 영향 많이 미침 그리고 미국의 데이터센터 건설지연이 증가하게 되면 빅테크의 메모리 수요는 급감 할 것 전력문제 지하수 오염 문제 등 데이터센터 건설에 대한 악재가 너무 많아지고 있음 즉 데이터센터 = 원자력발전소, 쓰레기 처리장 등 혐오시설 이라고 생각하면 됨
@TD-vp8kn 18
2026년 6월 12일 7:24 오후아니 삼성전자 9만원 간다며 ㅋㅋㅋㅋ지금 33만원이다
언제가냐?ㅋㅋㅋ
@TV-bp4uw 17
2026년 6월 13일 1:24 오후관심을 끌기위한건 알겠는데 제목을 왜이리 뽑는거지? 불안감 조성하지마세요. 빠른 코스피상승으로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상황을 다들 겪고있는데 빠르게 오른만큼 떨어질수도 있는거겠죠. 지금 반도체 중심으로 성장하는건 맞지만 이런시장흐름이 한국주식 가치를 높여가는겁니다. 3/4분기 삼전닉스 역대급 실적발표를 앞두고 있고 상황이 나빠진게 아니잖아요.
@khj593 14
2026년 6월 12일 8:17 오후밥은 먹고 다니냐? 라는 대사가 생각나누
@팬더-t9f 12
2026년 6월 14일 6:43 오전주가 폭락한다며 뒷광고는 레버리지쓰라는건 뭐냐
@sang-m7x-e8p 7
2026년 6월 12일 6:10 오후조리두없고 뻔이 아는예기
@Amy-gr6sx 7
2026년 6월 12일 6:34 오후ㅋㅋㅋㅋ안쪽팔리나 ㅋㅋㅋ
@종욱홍-z5r 6
2026년 6월 12일 9:41 오후자기가 보고싶은 거만 보임. 주식 아무도 모름. 확률 50%임.
@CH신사임당 5
2026년 6월 11일 10:04 오전💰 주식계좌 -11억을 1년 만에 +13억으로 만든 비결, 월 6만원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매일 돈을 버는 주식 단기매매' 정규강의 신청링크👇🏻]🚨
https://fanding.me/SSID_session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주식,
매일 호가창만 보며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 얼리버드 가격(월 6만원)은 한정 기간만 유지되며, 이후 정가로 변경됩니다.
@Adrian-o7l 3
2026년 6월 12일 7:19 오후이 아저씨 집값 폭락한다더니 이제 주식 폭락한다고 하시네~전문가 맞는지 뻔한 얘기만 하시네요
@바람별-o7u 3
2026년 6월 12일 8:56 오후관상 자체가 돈이 안붙을 상이네.
머니트레이더란 직업은 머지? ㅋㅋ
환전상인가?
@NengDangGo 3
2026년 6월 12일 8:45 오후몇년째 오지않을 저점을 바라보고있네...
@5060좌충우돌이야기 3
2026년 6월 13일 10:16 오후너땜에 삼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나스닥 투자 했었다.그런데..젖됐잖아~~
@youngflower23 3
2026년 6월 12일 9:41 오후15만원 오면 들어간다
@hoonihan8305 2
2026년 6월 12일 9:33 오후이 영상에 긁히는 애들 꽤 많네
@이승환-m4l 2
2026년 6월 13일 2:15 오후제목은 위기로 써놓고 그래서 팔어라고 아님계속 가지고 있으라는소리야?
@남최선희 2
2026년 6월 13일 9:13 오후맞는 말 이긴 함 금리가 주식에 영향 많이 미침 그리고 미국의 데이터센터 건설지연이 증가하게 되면 빅테크의 메모리 수요는 급감 할 것 전력문제 지하수 오염 문제 등 데이터센터 건설에 대한 악재가 너무 많아지고 있음 즉 데이터센터 = 원자력발전소, 쓰레기 처리장 등 혐오시설 이라고 생각하면 됨
@neotom667lim5 2
2026년 6월 13일 2:06 오후맨날 큰거온다 큰거온다 ㅋㅋㅋ 안믿어❤
@TH1-s6i 2
2026년 6월 12일 8:56 오후모든채널 나와서 기우제 지내는 겁니까? ㅋㅋㅋㅋ..왜 그러쇼..뭐 하시는분입니까~~
@TheJoccara 2
2026년 6월 12일 9:08 오후다들 물렸냐 엊그제 들어갔냐 ㅋㅋㅋ 왜 화를 내고 난리노 ㅋㅋㅋ 맞는 말이구만 ㅋㅋ 니네꺼 누가 받아주노 ㅋ
@ki5203 2
2026년 6월 14일 3:54 오전내란견이 영상만드나?
@홍길동-s8u3s 1
2026년 6월 17일 4:53 오후지랄을해라ㅋㅋㅋㅋ 오늘 하닉 250 넘겼다ㅋㅋㅋㅋㅋ
@phs-vg2mq 1
2026년 6월 13일 8:08 오후최근 신사임당에서 올리는 영상들 대부분이 대폭락관련 영상을 계속 올리고 있는듯
@치앙마이의모든것박철 1
2026년 6월 13일 12:44 오전꼭 이런 빌런들이 있더라. ㅎㅎ
@llllIIIIlllIIIlll 1
2026년 6월 12일 11:36 오후근데 한번은 빚투개미들 털고 가는게.좋을 갓 같긴해..
돈 없이 왜 투자하는지...원..
암튼 당장 폭락 안 온다..외인들 들어오기 시작했는데.. 우찌 떨어져
@쉼표-com 1
2026년 6월 13일 10:11 오후미국 빅테크가 투자 줄이기 시작하면 한국 주식은 쫄딱 망하는 것.
@웃는네오 1
2026년 6월 12일 11:09 오후관상부터가 졸렬 사 짜관상ㅋㅋㅋ
@duhwankim4305 1
2026년 6월 12일 7:53 오후솔직이 이게 도박이지 주식이냐 뭔가 터지긴 되지게터질거다
@sang-m7x-e8p 1
2026년 6월 12일 6:03 오후만든것 10개 쓰는것30개 아세요
@con-epe 1
2026년 6월 12일 9:02 오후바람이 안 불면 배는 머룰러 있지!
뒤로 밀릴래도 바람은 불어야겠제?!!
인간아
@강-d2o 1
2026년 6월 12일 7:49 오후이런 기레기덜..그런애기는 나도하겠다
@신진우-g4o 1
2026년 6월 12일 8:34 오후와. 근데 맞는말이네요.
3년 이후를 보는 장기투자인지. 지금 당장의 단타로 포모를 해소할 수 있는지.. 이게 정확하네요
요즘 같은 시기에. 위험하다는 소리만 해도. 욕먹을 수 있는 시기에 . 그냥 곧이곧대로 말씀하시는 고마운 분이네요.
@장수-o2m 1
2026년 6월 12일 9:27 오후풉 주접까네 야 2023년 금리가 언제까지 상승햇냐? 그리고 2023년 초부터 미국의 테크기업들 주가는 어땟냐? 에라이
@gys2183
2026년 6월 15일 10:51 오후고생한다.. 새벽닭 울엇다~
노가다 나가자~
@왕김-t6f
2026년 6월 15일 7:54 오전횡설수설,타자의 욕망의 반복이네요.
자기것이 없어요.😅😅😅
@서옥희-b7e
2026년 6월 14일 4:52 오후고장난시계도 두번은 맞추죠 올라가면 모르쇠 맞으면 맞춘거에 대단히 이슈몰이돼니 손해볼꺼없쥬
미국선거끝나고나면 조정올꺼라는거 다아는거아님?
@kennethkim9625
2026년 6월 15일 3:51 오전바람은 투자인데
투자바람 막을수 없음
@asdfjwe-p1l
2026년 6월 13일 9:08 오후다 괜찮고
미국이 금리인상하면 도망쳐
@조용한연구소-h4q
2026년 6월 15일 9:49 오전이 분은 비관론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분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조심해서 나쁘진 않죠. 각자 뷰에 따라 다르게 볼 수 있으니까요. 각자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쵸리-q2z9x
2026년 6월 12일 10:30 오후이제간다
@minwangi1384
2026년 6월 12일 9:37 오후난 박시동 참고 ..... 3배 범
@ANA-ml6js
2026년 6월 13일 10:58 오후9000가까이갈줄은알았냐!.미래를어캐아냐?
@The-NEWS2012
2026년 6월 12일 8:53 오후'대폭락' 뭐 이런 썸네일로 장난질 치는 유튜버들 몇몇 있지요.
긍정적인 내용이든 부정적인 내용이든 사실 그대로만 하면 될 것을 마치 지금 당장 삼성전자나 SK하이닉스 안 팔면 패가망신 할 것 같은 썸네일을 만들고 제목을 만드는 양아치들이 좀 많네요!
@서옥희-b7e
2026년 6월 14일 4:53 오후미국 금리인상 안갈꺼라봅니다
@소리튜브-p3o
2026년 6월 16일 7:29 오후이번에 못들어가서 배 아픈가
@JustSleepStudy
2026년 6월 14일 7:27 오후어느 누구도 3년후 주식 시장을 알수가 없는데 확신하고있네 ㅋㅋㅋ 한쪽으로 확신하는순간 망하는 지름길이다
@Zerojoo96
2026년 6월 14일 5:13 오후제목이….
@샛별과달
2026년 6월 13일 6:33 오전가지고 있던 주식 다 털고 나왔나 보군.ㅉㅉㅉ
@순전-k6i
2026년 6월 15일 7:30 오전쓰레기드이 많은게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