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근데 솔직히 너무너무 비싸
동네 미용실이 망하는 이유가 무슨 인건비 ㅇㅈㄹ비싸면서 친절하지도 않고 매달 정기적으로 가주면 음침하게 굴어대는거 꼴같잖아서 안 가는거임
쟤들 선 넘은지 15년은 됐음
웃기네 열명만 받아도 웬만한 월급쟁이 보다 났다
너무 비싸~!!!!
실력있는 미용실은 살아있다.
미용셀 가격 너무 거품임~
우선 실력있는 미용실이 없음또 무슨놈의 예약제 지들 편할라고 예약하고 가면 시간도 안지켜 꼭 기달리게 하면서
동네도 다 예약제던데 그게훨씬 편하고 좋다고하던데요
그니까. 1인 미용실 예약제로 하는거야
안망하더구만요싸게해줘야지느무비싸
첫번째는 머리를 못하는 거라고 생각함. 오죽하면 유튜브보고 본인이 자르겠슴?
잘되는데?너무 서울만 기준으로 컨텐츠를 만드는거 아냐?
가격은 나중문제임. 빨리 해버리고 다음손님 받을생각에 머리망쳐놓는게 문제임.
예약제로 손님받는 미용실 ㅋㅋ 마트도 예약제로 손님 받으면 좋겠다 ㅋㅋ 그렇게 하면 망할것이다 손님은 왕이다 미용실 원장이 손님 오길 대기해야지 예약이라니... 뱃속이 기름때가 쌓었네...
실력있는 미용실은 예약제 하고 비싸도 잘됨아니면 블루클럽으로 공장처럼 박리다매 하는곳도 잘되고있긴함실력은 어중간한데눈만 정수리에 달려서무슨실장 무슨실장하면서컷트 2만원에주5일근무 브레이크타임(이게 제일 어이없음)예약제로 하니까 망하지
자르고 아 ㅅㅂ 이런 미용실 많음
정작 카카오나 네이버에 올라온 메뉴의 그 가격도 결제가가 아님 머릿결이 상해서 무슨 클리닉 또 뭐다뭐다 하다보면 이미 선결제한 금액에 맞먹는 추가금에 기가 막힘 근데 그것도 정작 다 완료하고나면 예약했던거 취소하고 다시 카드로 결제해달라고 함
모든 제조 서비스분야 법정수당 때문에 정말... 노동자 권리 어쩌고 지랄하던 정치인들은 지 알바 아니라 상관없겠지만 직장인 이외 자영업과 제조업 하는 다수의 서민들은 참...
최근 3년간 가장 많이 오른게미용실 비용임...
임대료 오름--- 에어컨 켜놓고 있으면 비용이 많이 나가서 예약제 하는거라고 하네요.
과연 미용실만 그럴까
나 가는 동네 미용실은 미어터진다
예약하는건 펌 손님 시간오래걸리기도 하니까 담 손님 바로들어오면 못받으니깐 예약해서 오면 좋지 서로 간에. 설마 내가 커트하고싶다고 바로 가면 할수있다 생각하는겨?
네별 생각 안합니다 지들이 아티스트 인줄 아는꼴이 우수버
비싸면 가지말고 평생 셀프로 해 다른거 비싼거 사는거는 안아깝고 미용실만 아깝냐?
직원 수당이 문제? 월세가 문제입니다
머리 기니까 미용실 갈 일이 없네요
머리 잘하는 동네 미용실은 손님 줄서있던데
셀프힌다가 머리 망했음 ㅠㅠ
우리동네 1인원장님 손님 있음 밤 10시까지 하더라 일단 들어 온 손님은 받드라. 시간 오버되조 대신 컷 비나 보통이지 펌이 조금 싼편이라 50~60대 손님들이 많음
너무너무 비싸요
모든 자영업 같은형태 법정수당인상이 외국자본이 유리해짐
인건비보다 재료값 및 로열티가 더 문제
머리를 너무 못한다 성의도 없다 오로지 돈.만 생각한다.망해도싸다.
남자 1만 5천원 넘어서 2만원 2만 5천원 이지랄(머리도 너무 못짜름) 해서 난 바리깡 좋은거 하나사서 혼자 머리깍은지 10년되었음~ 염색도 혼자함, 물론 일년에 한두번 갑니다.
믿고 걸르는 유피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까페라떼-b1e 65
2026년 6월 13일 8:16 오후근데 솔직히 너무너무 비싸
@ADHD탐지기 57
2026년 6월 13일 4:42 오후동네 미용실이 망하는 이유가 무슨 인건비 ㅇㅈㄹ
비싸면서 친절하지도 않고 매달 정기적으로 가주면 음침하게 굴어대는거 꼴같잖아서 안 가는거임
@llllIIIIlllIIIlll 50
2026년 6월 13일 3:07 오후쟤들 선 넘은지 15년은 됐음
@hansukim597 35
2026년 6월 13일 4:37 오후웃기네 열명만 받아도 웬만한 월급쟁이 보다 났다
@이지나-d6r 30
2026년 6월 13일 8:21 오후너무 비싸~!!!!
@김신-k6l 30
2026년 6월 13일 3:06 오후실력있는 미용실은 살아있다.
@꾸준하게-o1i 27
2026년 6월 14일 9:50 오전미용셀 가격 너무 거품임~
@뮬란-q2h 23
2026년 6월 16일 1:59 오후우선 실력있는 미용실이 없음
또 무슨놈의 예약제 지들 편할라고 예약하고 가면 시간도 안지켜 꼭 기달리게 하면서
@바다AI 12
2026년 6월 13일 3:37 오후동네도 다 예약제던데 그게훨씬 편하고 좋다고하던데요
@은순최-c4q 12
2026년 6월 13일 6:38 오후그니까. 1인 미용실 예약제로 하는거야
@앵두-f8k 9
2026년 6월 14일 8:35 오전안망하더구만요
싸게해줘야지
느무비싸
@fisher2662 8
2026년 6월 21일 10:35 오전첫번째는 머리를 못하는 거라고 생각함. 오죽하면 유튜브보고 본인이 자르겠슴?
@김국현-w5v 6
2026년 6월 13일 4:34 오후잘되는데?
너무 서울만 기준으로 컨텐츠를 만드는거 아냐?
@박민우-s8e 6
2026년 6월 19일 8:28 오후가격은 나중문제임. 빨리 해버리고 다음손님 받을생각에 머리망쳐놓는게 문제임.
@영화최-b1n 6
2026년 6월 13일 7:33 오후예약제로 손님받는 미용실 ㅋㅋ 마트도 예약제로 손님 받으면 좋겠다 ㅋㅋ 그렇게 하면 망할것이다 손님은 왕이다 미용실 원장이 손님 오길 대기해야지 예약이라니... 뱃속이 기름때가 쌓었네...
@jabsikdae 5
2026년 6월 13일 4:27 오후실력있는 미용실은 예약제 하고 비싸도 잘됨
아니면 블루클럽으로 공장처럼 박리다매 하는곳도 잘되고있긴함
실력은 어중간한데
눈만 정수리에 달려서
무슨실장 무슨실장하면서
컷트 2만원에
주5일근무
브레이크타임(이게 제일 어이없음)
예약제로 하니까 망하지
@KeunsooSong 5
2026년 6월 13일 6:21 오후자르고 아 ㅅㅂ 이런 미용실 많음
@SHINBIKIM-o1k 4
2026년 6월 14일 4:22 오후정작 카카오나 네이버에 올라온 메뉴의 그 가격도 결제가가 아님 머릿결이 상해서 무슨 클리닉 또 뭐다뭐다 하다보면 이미 선결제한 금액에 맞먹는 추가금에 기가 막힘 근데 그것도 정작 다 완료하고나면 예약했던거 취소하고 다시 카드로 결제해달라고 함
@paparay2132 4
2026년 6월 13일 2:44 오후모든 제조 서비스분야 법정수당 때문에 정말... 노동자 권리 어쩌고 지랄하던 정치인들은 지 알바 아니라 상관없겠지만 직장인 이외 자영업과 제조업 하는 다수의 서민들은 참...
@jonghyunpark8719 4
2026년 6월 14일 12:06 오후최근 3년간 가장 많이 오른게
미용실 비용임...
@itsxzciqnjis 3
2026년 6월 15일 4:02 오후임대료 오름--- 에어컨 켜놓고 있으면 비용이 많이 나가서 예약제 하는거라고 하네요.
@steelocean6449 3
2026년 6월 14일 11:38 오전과연 미용실만 그럴까
@성이름-i3k5v 2
2026년 6월 14일 11:54 오전나 가는 동네 미용실은 미어터진다
@mjk2188 2
2026년 6월 20일 8:55 오전예약하는건 펌 손님 시간오래걸리기도 하니까 담 손님 바로들어오면 못받으니깐 예약해서 오면 좋지 서로 간에.
설마 내가 커트하고싶다고 바로 가면 할수있다 생각하는겨?
@punglebi 2
2026년 6월 18일 10:16 오전네
별 생각 안합니다 지들이 아티스트 인줄 아는꼴이 우수버
@주니어스-z5w 1
2026년 6월 21일 7:30 오후비싸면 가지말고 평생 셀프로 해 다른거 비싼거 사는거는 안아깝고 미용실만 아깝냐?
@rkim6522 1
2026년 6월 21일 6:27 오후직원 수당이 문제?
월세가 문제입니다
@이선화-s7q 1
2026년 6월 21일 1:19 오전머리 기니까 미용실 갈 일이 없네요
@큐큐-y7b
2026년 6월 22일 12:44 오후머리 잘하는 동네 미용실은 손님 줄서있던데
@sukkim3416
2026년 6월 23일 6:43 오후셀프힌다가 머리 망했음 ㅠㅠ
@박아이원츄마미
2026년 6월 20일 8:48 오후우리동네 1인원장님 손님 있음 밤 10시까지 하더라 일단 들어 온 손님은 받드라. 시간 오버되조 대신 컷 비나 보통이지 펌이 조금 싼편이라 50~60대 손님들이 많음
@jes-d3d
2026년 6월 22일 8:51 오후너무너무 비싸요
@Young-b6i7x
2026년 6월 14일 5:48 오후모든 자영업 같은형태 법정수당인상이 외국자본이 유리해짐
@Young-b6i7x
2026년 6월 14일 5:49 오후인건비보다 재료값 및 로열티가 더 문제
@최지원-f4c
2026년 6월 23일 1:41 오후머리를 너무 못한다 성의도 없다 오로지 돈.만 생각한다.망해도싸다.
@이따봐용
2026년 6월 21일 10:06 오후남자 1만 5천원 넘어서 2만원 2만 5천원 이지랄(머리도 너무 못짜름) 해서 난 바리깡 좋은거 하나사서 혼자 머리깍은지 10년되었음~ 염색도 혼자함, 물론 일년에 한두번 갑니다.
@PIPINGREN
2026년 6월 15일 10:51 오전믿고 걸르는 유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