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연임가입시다2040년 북극항로 개통시킬려면 언임 필수
독보적인 시스템이 아니고 거기서 일하는 직원들 개고생해서 유지하는 것임 !!
해외 메이저 선사들이 부산에 안들어오고 중국으로 몰려 우리나라 선복량이 줄어 들고 있는데.....
구라좀 치려거든 선복량 데이터 보고 기획해라
일본수탈 이란 말은 잘못 된것이다역사를 똑바로알고 얘기 하라
중국은 태평양으로 나가는 항구가 없고 일본은 기름이 없고
부산 앞으로 발전 가능성매우 높습니다 해수부를내려보낸 것도 HMM회사도 그렇고 전재수 시장이 됐으니 10년내 두배 발전할 지역부산 화성 새만금지역
부산항은 세계 최고입니다 👍 부산 항은 고객님 을 최고로 만족시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행복하세요
싱가폴 연구
북국항로가 열리면 엄청난 이익을 안겨주겠지만 엄청난 공포와 국내 혼란도 뒤따를듯 지도를 펴보는 순간 그 이유를 쉽게 알수 있음. 우리는 점점 잠식 당하고 있음 그 끝은 최악일듯 최소 일본처럼만 했었더라면 이지경까지..시작은 정책결정자들에 무능과 욕심이 이결과를 낼거임
중국이 따까리하는거 아닙니까?
개구라
수탈? 웃기고 있네~ 그 당시같은 나라로 제값 다주고 세금까지 다 주고 물류가 오고 간게 부산항인데 뭔 씨나락 까먹는 소리~ 당시 자료 좀 찾아봐라~ 선동질 말고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산해-d5w 9
2026년 6월 13일 5:53 오후연임가입시다
2040년 북극항로 개통시킬려면 언임 필수
@hellobless78 6
2026년 6월 13일 6:14 오후독보적인 시스템이 아니고 거기서 일하는 직원들 개고생해서 유지하는 것임 !!
@es4210 4
2026년 6월 13일 6:55 오후해외 메이저 선사들이 부산에 안들어오고 중국으로 몰려 우리나라 선복량이 줄어 들고 있는데.....
@Young-b6i7x 3
2026년 6월 13일 8:03 오후구라좀 치려거든 선복량 데이터 보고 기획해라
@곰탱이-f4r 2
2026년 6월 14일 12:52 오전일본수탈 이란
말은 잘못 된것이다
역사를 똑바로
알고 얘기 하라
@영숙이-c2e 2
2026년 6월 14일 3:36 오전중국은 태평양으로 나가는 항구가 없고 일본은 기름이 없고
@올굿-e2j 1
2026년 6월 14일 8:34 오전부산 앞으로 발전 가능성
매우 높습니다 해수부를
내려보낸 것도 HMM회사도 그렇고 전재수 시장이 됐으니
10년내 두배 발전할 지역
부산 화성 새만금지역
@박종남-r1o 1
2026년 6월 14일 9:08 오전부산항은 세계 최고입니다 👍
부산 항은 고객님 을 최고로 만족시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행복하세요
@wrongblack 1
2026년 6월 14일 10:27 오전싱가폴 연구
@후닝후닝
2026년 6월 15일 8:20 오후북국항로가 열리면 엄청난 이익을 안겨주겠지만 엄청난 공포와 국내 혼란도 뒤따를듯 지도를 펴보는 순간 그 이유를 쉽게 알수 있음. 우리는 점점 잠식 당하고 있음 그 끝은 최악일듯 최소 일본처럼만 했었더라면 이지경까지..시작은 정책결정자들에 무능과 욕심이 이결과를 낼거임
@근종제거
2026년 6월 13일 5:55 오후중국이 따까리하는거 아닙니까?
@yongsuchoi9316
2026년 6월 14일 7:49 오전개구라
@june6907
2026년 6월 14일 3:38 오전수탈? 웃기고 있네~ 그 당시
같은 나라로 제값 다주고 세금까지 다 주고 물류가 오고 간게 부산항인데 뭔 씨나락 까먹는 소리~ 당시 자료 좀 찾아봐라~ 선동질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