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동영상을 요약해줘"
💡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https://forms.gle/TmqnHgiex9ghvgkT8 문의: 010-8525-5516 📎반도체 대장주만 오르는 극심한 쏠림 장세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김선형 대표 & 염승환 이사] 프라이빗 라이브 강연입니다. 매크로부터 개별 종목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창익아 넌 비트코인 본위제 사과는 했냐?
일론이 망하면 그 쪽에 넣은 돈은 1억 까지 보호해주나?
한국에 X머니를 도입 할수있을까요?
馬斯克想要開始發展外太空了。
대한민국의 미래가~~^^은행들 모두 긴장해야될듯..될일은 된다는 점.~~
알리페이
내용중 일부 오류에 대해 정정 부탁드립니다. 일론머스크에게 X 머니 출시에 앞서 안보 및 소비다 보호 이유로 공개 질의 서한을 보낸 민국 상원의원은 "엘리자베스 워런" 입니다. 방송중 언급하신 엘런 저비스는 미국 상원의원이 아닙니다.감사합니다.
비트코인 사려는데 왜 K 뱅크에 돈을 넣어놓고 사라고 하는지 불만이 많았는데 머스크가 X 머니를 운영한다면 옮길 것이다.
X 머니는 실명인증이 안되기때문에 실사용에 적용사용될 가능성이 없다다만 파이와 스왑가능한 조건으로실명인증이 된다면 실사용 가능할듯..!
제목하고 맞는건가?
코인 아저씨 아닌가?
무슨 별 쓰잘데없는? 일론이 무슨? 코리아금융시장 관심없고
은행들이 그렇게 뜯어 먹는걸 은행장이 가장 잘 알더라. 내가 아는 지점장은 카드 안쓰고 현금으로만 쓰던데?
광고야 뭐야?
그래서 수수료가 낮을수도ㅋ
매도 했는데 내돈인데 왜 2일뒤에 주는거냐 진짜
이게 되면 은행을 완전히 대체하는 금융독재가 되는데
열심히 세일즈 시키시는군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맞는 말이긴 한대 그런 작용이 다 없애면 직장도 그많큼 없어지겠지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SeongJunLee-s4d6f 19
2026년 6월 15일 1:34 오전"동영상을 요약해줘"
@CH신사임당 10
2026년 6월 12일 10:42 오전💡2026 하반기 전략을 위한 김선형 염승환의 프라이빗 강연회
일시: 2026.07.18 토요일 (오후 1시 ~ 4시)
👉신청 링크: https://forms.gle/TmqnHgiex9ghvgkT8
문의: 010-8525-5516
📎반도체 대장주만 오르는 극심한 쏠림 장세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김선형 대표 & 염승환 이사] 프라이빗 라이브 강연입니다.
매크로부터 개별 종목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yongedufferin8319 9
2026년 6월 15일 1:22 오전창익아 넌 비트코인 본위제 사과는 했냐?
@bskim9532 5
2026년 6월 15일 6:03 오후일론이 망하면 그 쪽에 넣은 돈은 1억 까지 보호해주나?
@clarisema8 4
2026년 6월 14일 11:26 오후한국에 X머니를 도입 할수있을까요?
@王子強-m3l 2
2026년 6월 15일 12:52 오전馬斯克想要開始發展外太空了。
@tereesajun8696 1
2026년 6월 15일 6:27 오후대한민국의 미래가~~^^
은행들 모두 긴장해야될듯..
될일은 된다는 점.~~
@문상호-z9e 1
2026년 6월 16일 8:09 오후알리페이
@lesleykim8803 1
2026년 6월 15일 9:45 오전내용중 일부 오류에 대해 정정 부탁드립니다.
일론머스크에게 X 머니 출시에 앞서 안보 및 소비다 보호 이유로 공개 질의 서한을 보낸 민국 상원의원은 "엘리자베스 워런" 입니다. 방송중 언급하신 엘런 저비스는 미국 상원의원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소소-f6s 1
2026년 6월 15일 8:54 오후비트코인 사려는데 왜 K 뱅크에 돈을 넣어놓고 사라고 하는지 불만이 많았는데 머스크가 X 머니를 운영한다면 옮길 것이다.
@gaburial2
2026년 6월 15일 6:34 오전X 머니는 실명인증이 안되기때문에 실사용에 적용사용될 가능성이 없다
다만 파이와 스왑가능한 조건으로
실명인증이 된다면 실사용 가능할듯..!
@P물병자리
2026년 6월 15일 4:34 오후제목하고 맞는건가?
@큰나무-i7q
2026년 6월 21일 11:22 오후코인 아저씨 아닌가?
@LmkLmk-p3c
2026년 6월 16일 1:55 오전무슨 별 쓰잘데없는? 일론이 무슨? 코리아금융시장 관심없고
@소소-f6s
2026년 6월 15일 8:46 오후은행들이 그렇게 뜯어 먹는걸 은행장이 가장 잘 알더라. 내가 아는 지점장은 카드 안쓰고 현금으로만 쓰던데?
@네모난원-t5w
2026년 6월 19일 12:06 오전광고야 뭐야?
@P물병자리
2026년 6월 15일 4:33 오후그래서 수수료가 낮을수도ㅋ
@나는나-k2m
2026년 6월 15일 6:56 오후매도 했는데 내돈인데 왜 2일뒤에 주는거냐 진짜
@시월불꽃놀이
2026년 6월 16일 5:49 오전이게 되면 은행을 완전히 대체하는 금융독재가 되는데
@makkollier5891
2026년 6월 16일 3:35 오전열심히 세일즈 시키시는군요. 좋습니다.
@진주-g7b
2026년 6월 15일 7:09 오후감사합니다❤
@hykim2013
2026년 6월 15일 6:59 오전맞는 말이긴 한대 그런 작용이 다 없애면 직장도 그많큼 없어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