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tang2386 66
2026년 6월 15일 3:24 오후당신부터 다팔고 인증하소 ㅋㅋㅋ
@seungkim1572 57
2026년 6월 15일 3:32 오후금리 안올리면 원달러 1600원 넘어갈거다
7월에 올리는게 맞다
@성규김-p8t 35
2026년 6월 16일 11:58 오전선과위 3000 명은
성과급 100 억 토하고 😂 😂해체하시오
@kmc0620k 26
2026년 6월 15일 3:17 오후이 양반아 당신 말대로 해가지고 내가 얼마나 손해 본 줄 아나?
@별-p5l 24
2026년 6월 16일 3:01 오전정치인의 도덕적 타락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문제죠
나만 당선되면 돼, 기득권 정치인의 권력 고착화가 날이 갈수록 심회되고 있습니다
이런 정치인을 계속 뽑아 줘야 되나요?
@eunko9870 19
2026년 6월 15일 11:39 오후이분은 매일 큰일 난데.ㅠ
@CH신사임당 15
2026년 6월 15일 10:01 오전💰 주식계좌 -11억을 1년 만에 +13억으로 만든 비결, 월 6만원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매일 돈을 버는 주식 단기매매' 정규강의 신청링크👇🏻]🚨
https://fanding.me/SSID_session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주식,
매일 호가창만 보며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 얼리버드 가격(월 6만원)은 한정 기간만 유지되며, 이후 정가로 변경됩니다.
@djeyeh-djxjw 15
2026년 6월 15일 3:58 오후너나 팔아라~ 지금 외국인들 다들 매수한다는 뉴스나오는데 5월 얘기를 여기서 왜해..
@쿠키-s5x 13
2026년 6월 15일 6:24 오후촬영날짜좀 부탁합니다
@박빡미ms 13
2026년 6월 15일 4:47 오후보수적 포지션
@미남이엄마 12
2026년 6월 15일 3:33 오후레버리지 없애라
@j.h9101 12
2026년 6월 15일 3:12 오후저 뒤에 ETF 광고 건 유투버들은 걸러라. 지옥으로 끌고가는것들이다
@꿀뿡맘 8
2026년 6월 15일 6:52 오후촬영 날짜 올려주세요.
@귀임강-r5u 7
2026년 6월 16일 7:19 오후똑똑한 사람들이 왜 모릅니까 나라에서 수출이 많으니까 바다를 특별하게 신경 쓰지 않는 거죠 달러가 비싸야지 수출 수익이 생길 거 아니에요. 달러가 너무 싸도 문제죠
@urisnovember 7
2026년 6월 16일 5:58 오후하물며 썸네일 사진은 한은 총재도 전 총재네 ㅋㅋ
@R박정훈-o6i 7
2026년 6월 15일 5:26 오후이제 연금으로 코스피 코스닥지수 방어할 여력이 안된다는 뜻임???. 두고 봐야겠음.
@뚜비彡 6
2026년 6월 15일 4:19 오후책임감 좀 갖고 얘기해라~
@안단테48 6
2026년 6월 15일 6:24 오후올해 말 특히 내년에가 제일 최악일거다
@qsxfy7ik 6
2026년 6월 18일 7:40 오전이제는 이 분 말이 맞을듯...전쟁이 끝나서 이제 기본이 부각되며 명분이 될거 같다.주식해 보면 명분 찾기 바쁜거 같다.
@TV-cl8dc 5
2026년 6월 15일 11:57 오후당신 말듣고 언제 돈 벌어요?
@콜베 4
2026년 6월 15일 4:33 오후이창용이 왜 커버있죠?
@로또-u2c 4
2026년 6월 15일 4:59 오후제목을 하나같이 젓같이 달때가 많네
@petteO 4
2026년 6월 16일 4:59 오후이제와서 금리 인상도 늦은듯
통화량을 너무 풀어서 원화가 쓰레기가 되는중요
무조건 현물 가야죠, 부동산 금 사야함
@초이-e5f 3
2026년 6월 15일 3:49 오후월세상한선으로
@뭐여-k2b 3
2026년 6월 15일 7:30 오후보수편향들은 항상부정적 전망이쥐~~~
@뚜비彡 2
2026년 6월 15일 4:18 오후미친...
@나락에핀꽃 2
2026년 6월 18일 5:57 오후와 성지 될것 같아요. 분석력 좋네요... 굿굿
@이수연-b5i1f 2
2026년 6월 16일 5:26 오후ㅋㅋㅋ 웃고갑니다
@BIEM-r8t 2
2026년 6월 16일 2:28 오후이것도 재능이다
@최철수-q7x 2
2026년 6월 16일 8:04 오후자격안되면. 내려와 질질끌지말고.
@이민효-l7e 1
2026년 6월 21일 1:37 오전김경필님 하트뿅뿅😍
@혹등고래-y2r 1
2026년 6월 15일 5:49 오후난 지금 시장에 교과서는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길어서 다 보지는 못하겠고 제목만 봐서는 대출받은 사람들에 해당하는 사람들 이야기 인것 같은데... 그리고 이분 말씀은 쫌 신뢰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었던것 같아.
@금숙고-q4w 1
2026년 6월 16일 5:44 오후금리 20으로 올려라1~~
@하늘빛-y4j 1
2026년 6월 21일 10:12 오후원화 반토막 수준, 돈찍어 동네 잔치 한들만 한들ᆢ
@혀니-r1w 1
2026년 6월 15일 4:26 오후웃기네
@윤혜성-i5b 1
2026년 6월 17일 1:01 오후듣다보니 화나네.
누구나 할 수 있는 얘기를 길게 풀어서 잘도 하네.
@귀임강-r5u 1
2026년 6월 16일 7:19 오후국가 기관들은 바보들만 있는 줄 아세요. 다 이유가 있겠죠. 사회 혼란 하게 하지 말고 쓸데없는 소리 좀 그만 하세요. 나라를 생각하는 것은 알지만.
@감돌이-z5r 1
2026년 6월 15일 7:33 오후유튜버 말은 걸러요 ㅋㅋㅋㅋ책임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말은 아주
@Ericehejjewwbej
2026년 6월 17일 4:12 오전저넘말 믿고 투자하지마십쇼ㅋㅋㅋ 인구는 반대로 맞추기라고 하지 저넘은 어휴ㅋㅋㅋ 말만 빙빙돌림
@은기심-d5n
2026년 6월 19일 4:09 오전드디어 나라 망했다는 신호 터젔네!
@순열권-f6r
2026년 6월 16일 6:18 오전세금 탈세만 막아도 국가부채는 해결될듯...그리고 잘나가는 수출기업들이 수출해서 벌어들인 돈을 외화예금으로 저축하고 원화로 바꾸지 않는데서 달라가 오르고 있는겁니다.
@송이-e5i3l
2026년 6월 15일 4:57 오후전세 내줄 돈 없는데
다는 아니지만
@Judsking3922
2026년 6월 22일 9:34 오전국가 재정을 그렇게 생각하시는분들이 재난지원금이나 고유가극복지원금ᆢ이딴것들에 대하여 왜 목소리를 안내는거임ᆢ
@프릴-j8l
2026년 6월 16일 8:19 오후진즉에 올렸어야 했지.
@sungminkim6384
2026년 6월 22일 11:36 오후정리는 무슨... 강남에 집있고 삼성 하닉 가진 사람은 떼부자 되는 세상에..
@톰과제리-y4w
2026년 6월 23일 4:54 오전춘천은 월25만원도 많타
@tarraoh2326
2026년 6월 17일 7:47 오후글면 뭘 하라는 거야?
@Judsking3922
2026년 6월 19일 9:25 오후0.25%로는 소용없다ᆢ최소0.5~1.0%는 되어야한다
@jooyean-q3c
2026년 6월 16일 11:21 오후삼전닉스 몇주 가지고 계세요?
@비카월드
2026년 6월 22일 12:01 오전우리나라 빚투는 미국에 비하면 빚도 아닌걸 이야기 안하네. 지금 일본도 주가가 오르니까 빚투가 역대급인데 우리나라만 빚투가 있는것처럼 이야기하는 말만 전문가ㅎ
@neal-vq7ez
2026년 6월 22일 6:19 오후이사람말대로면 이미 이나라는 망했어야해.. 허구헌날 큰일났데..ㅋㅋㅋㅋㅋㅋㅋ
@김흥기-m1b
2026년 6월 17일 5:16 오전그래서 벨기에 갔나
@HMOM-o2p
2026년 6월 16일 8:44 오후레버리지 없애야한다.왜 젊은이들 힘들게하냐.
@Miok-t8l
2026년 6월 17일 3:19 오전국민연금 던지면 4천까지 내려간다
@해장은피자
2026년 6월 16일 10:03 오후헐~~ 과거의 통상적인 이야기를 .......
@hk__4245
2026년 6월 15일 6:06 오후월세 지원해줘 망친놈이
@상쾌한미소
2026년 6월 16일 8:03 오후집을 내놔도 보러오는 사람없어요ㆍ
@JGB-j6s
2026년 6월 16일 2:24 오전비전문가야 돈쭐아저씨'
@댄싱오타쿠
2026년 6월 16일 10:57 오후너나 파세요 ㅋㅋ
@최진우-l2f
2026년 6월 15일 5:39 오후집가지면 범죄자. 월세 500만원 가자. 아자
@김선생-l4e
2026년 6월 17일 12:48 오후ㅋㅋㅋㅋ 개소리도 정승처럼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