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년점 우리는 그렇게 벌어서 고국으로 보낸돈으로 의식주만 해결하지 않고 국가가 주도하여 기술발전에 투자하고 인프라를 깔고 대기업을 키웠고 부모가 못먹어도 교욱을 악착같이 시킨결과가 지금의 대한민국인데 그치열한 생존의 과정에 개인들의 희생도 많았음을 지금의 젊은이들이 알까 독재정부도 우리의 역사 민주화정부도 우리의 역사임이 틀림없으니 우리도 이제 제발 화합하고 우리의 미래 귀한 청년들이 날개를 펴고 마음껏 날수 있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다 대한민국은 인재가 너무많다
@해인-s5n 2
2026년 6월 15일 6:59 오후수십년점 우리는 그렇게 벌어서 고국으로 보낸돈으로 의식주만 해결하지 않고 국가가 주도하여 기술발전에 투자하고 인프라를 깔고 대기업을 키웠고 부모가 못먹어도 교욱을 악착같이 시킨결과가 지금의 대한민국인데 그치열한 생존의 과정에 개인들의 희생도 많았음을 지금의 젊은이들이 알까
독재정부도 우리의 역사
민주화정부도 우리의 역사임이 틀림없으니 우리도 이제 제발 화합하고 우리의 미래 귀한 청년들이 날개를 펴고 마음껏 날수 있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다
대한민국은 인재가 너무많다
@-tube721
2026년 6월 17일 2:06 오전마음만 먹으면 중국이 쓱싹...
@한숨두숨-c9g
2026년 6월 16일 7:27 오후제조가없으면 국민은 가난하고. 모든 직업들이 무너진다.
@jhy788
2026년 6월 17일 11:10 오후네팔이 하고 이는 정책은 지금 대한민국의 민주당 좌파가 하는것과 똑같습니다,,,한국의 좌파는 우파가 하는 모든걸 반대했습니다. 고속도로건설 철강 자동차 조선 청계천,반도체, 서울숲 ,4대강, 한강버스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