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중국 대만 전쟁이나면 삼성이 세계1위 기업 될듯??
숫자가 널뛰네여 ㅡ.ㅡ
이전에 삼성이 리니언시 제도로 경쟁사한국의 LG를 비롯해 대만 패널 업체가 과징금 냈을때 무슨 Kill Taiwan이라는 말같지도 않은 주장을 하면서 땡깡부렸는데 만약 파운드리 시장까지 점유율을 높인다면 또 무슨 핑계로 지랄을 할지....
삼성 메모리때매 삼성한테 못미더운데도 입출력단자를 2나노로 맡긴겁니다. 쫌. 과장좀 하지 마요. 로직칩은 그대로 tsmc한테 맡깁니다.
파운드리...글쎄~~아직은 멀었다~국뽕 힘좀 빼셩~실력(설계,수율)관련 인프라조직문화,노사관계
노조가 진짜 적이야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정차헌-n5i 3
2026년 6월 15일 7:39 오후중국 대만 전쟁이나면 삼성이 세계1위 기업 될듯??
@The1choo
2026년 6월 15일 7:10 오후숫자가 널뛰네여 ㅡ.ㅡ
@unkle.k
2026년 6월 15일 6:38 오후이전에 삼성이 리니언시 제도로 경쟁사한국의 LG를 비롯해 대만 패널 업체가 과징금 냈을때 무슨 Kill Taiwan이라는 말같지도 않은 주장을 하면서 땡깡부렸는데 만약 파운드리 시장까지 점유율을 높인다면 또 무슨 핑계로 지랄을 할지....
@omosb1
2026년 6월 15일 9:30 오후삼성 메모리때매 삼성한테 못미더운데도 입출력단자를 2나노로 맡긴겁니다. 쫌. 과장좀 하지 마요. 로직칩은 그대로 tsmc한테 맡깁니다.
@임희인-e6g
2026년 6월 16일 1:15 오후파운드리...글쎄~~아직은 멀었다~
국뽕 힘좀 빼셩~
실력(설계,수율)
관련 인프라
조직문화,노사관계
@하나토코바토
2026년 6월 17일 7:45 오전노조가 진짜 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