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쿠팡 이겨라
I LOVE COOPANG
쿠팡 죽이고 테무,알리 넣으려고 애쓴다
이번에 티빙은 과지금을 얼마나 받을까
카카오는 60억인게 개웃김ㅋㅋ 쿠팡보다 더 높아야 하는거 아니냐
친중정부가 쿠팡 죽여놓고 알리테무들이려 발악을하네
쿠팡 흥해라~~좋아~~조아
거기다 소송을해? 아주 괘씸죄 추가로 더더더 졸라 씨게과징금 한 3조쯤 때려 개인정보털린 국민들한테 돌려줘라~
아 그냥 법대로 3% 때려 왜 깍아주고 난리야
쿠팡이 정신 못차리고 소송으로 맞선다면매출 3% 1조3,000억원으로 소송갑시다.
이유가 무엇인가? 정부는 빛을 갚으려고 그많은 과징금을 걷어 들이는가? 국민들여 함께 목소리 냅시다 중국 기업 자유대한민국 에서 추방 합시다.
쿠팡 가입자는 정보털리고 과징금은 국가에서먹는건가 ???
마약 끊기 처럼 힘든 쿠팡30분 이면 끊을수 있음😅
쿠팡 좀 퇴출시키자!
고의로넘겨준넘이 더낮은거맛냐
이 정도면 너무 후하다! 몇조는 때려맞아야 정신차릴긴데..
쿠팡은 울 나라 기업이 아니다.미국 처럼 자국기업에게 세제 혜택주고 키워야 한다.11번가나,G마켓 키워라.
끝까지 가시 소송비용 다 받아내라
쵝오액가자😊😊
아직도 쿠팡쓰는. 인간들때문이지생각이 올바르면 그까이거 하면서 조용히 어플 지워버리지
이러나 저러나 쿠팡다쓴다
센타에서 이런것도 알려주세여 남이신던 안전화신고 일하는사람들 소독없이 썩은내나는신발신고 이런것도 제발 팡에대해 널리알려주세요 쉬는시간없이 와 이런건 방송에 나와야하지않나요?
미쳤다고생각해여 완전망해야해여 일하는사람들은 핸드폰도가지고 가지도못하고 쉬는시간없고 일하는사람들은 롯켓배송!?최저시급주고 지금 인센티브뿌리면서 어떻게든 물랑치리고 휴 정말 올여름 느껴지네여
쿠팡 망해라
자랑스러운 쿠팡이 배신했으니최고의 무장이 배반 한다면 사형감
이걸로 한국 골로가는구나 ㅎㅎㅎ
아이고 공산당이냐..뭐냐 증말
어짜피 여기저기 다 털렸는데 쿠팡만 미국기업이라 차별 하네 카카오나 티빙등 다른기업도 좀 많이 과징금 부과해라
과징금 국민한테 돌려두냐?국민들 개인정보털려서 정부만 배불리는거아냐?
아.... 이것들봐라 진짜 막나가네...
그거 일용직 주휴수당 미지급하고 삥땅치는 돈으로만 해도 충분히 메꾸고 남음
김범석 한국 입국금지 시켜야 합니다
확실하게 재재 해주시길....
누군가는 쿠팡 과징금이 너무 쌔다 하는데 유출건수 대비로 생각하면 카카오는 27만원 쿠팡은 1.2만원수준임..유출과징금을 건수별로 매겨야됨
그럼 카카오는 중국 기업이냐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진혁고-m9l 15
2026년 6월 15일 3:17 오후쿠팡 이겨라
@옴팡진TV 14
2026년 6월 15일 3:43 오후I LOVE COOPANG
@bsyoo-y5n 14
2026년 6월 15일 6:53 오후쿠팡 죽이고 테무,알리 넣으려고 애쓴다
@평범함이가장어렵다 14
2026년 6월 15일 3:45 오후이번에 티빙은 과지금을 얼마나 받을까
@bombgarlic832 11
2026년 6월 16일 1:00 오후카카오는 60억인게 개웃김ㅋㅋ 쿠팡보다 더 높아야 하는거 아니냐
@도미-u3q 9
2026년 6월 15일 5:20 오후친중정부가 쿠팡 죽여놓고 알리테무들이려 발악을하네
@한중식-i8j 8
2026년 6월 15일 5:26 오후쿠팡 흥해라~~좋아~~조아
@광놈이-m3x 7
2026년 6월 15일 4:18 오후거기다 소송을해? 아주 괘씸죄 추가로 더더더 졸라 씨게
과징금 한 3조쯤 때려 개인정보털린 국민들한테 돌려줘라~
@danielj9017 5
2026년 6월 15일 4:39 오후아 그냥 법대로 3% 때려 왜 깍아주고 난리야
@정의-v9t 4
2026년 6월 15일 3:17 오후쿠팡이 정신 못차리고 소송으로 맞선다면
매출 3% 1조3,000억원으로 소송갑시다.
@감사합니다정 4
2026년 6월 16일 6:31 오전이유가 무엇인가? 정부는 빛을 갚으려고 그많은 과징금을 걷어 들이는가? 국민들여 함께 목소리 냅시다 중국 기업 자유대한민국 에서 추방 합시다.
@ikaros666-m8h 3
2026년 6월 15일 9:54 오후쿠팡 가입자는 정보털리고 과징금은 국가에서
먹는건가 ???
@hyoui-jm7hz 3
2026년 6월 15일 5:03 오후마약 끊기 처럼 힘든 쿠팡
30분 이면 끊을수 있음😅
@naturepop-o6h 3
2026년 6월 15일 4:15 오후쿠팡 좀 퇴출시키자!
@soung006 3
2026년 6월 15일 4:48 오후고의로넘겨준넘이 더낮은거맛냐
@GraceMars-g3w 3
2026년 6월 15일 10:39 오후이 정도면 너무 후하다! 몇조는 때려맞아야 정신차릴긴데..
@고산자-m8q 3
2026년 6월 16일 7:53 오전쿠팡은 울 나라 기업이 아니다.
미국 처럼 자국기업에게 세제 혜택주고 키워야 한다.
11번가나,G마켓 키워라.
@crazyrabbit52년산 3
2026년 6월 15일 7:35 오후끝까지 가시 소송비용 다 받아내라
@tmt8270 2
2026년 6월 15일 3:45 오후쵝오액가자😊😊
@user-ic2ye1ym 2
2026년 6월 15일 3:43 오후아직도 쿠팡쓰는. 인간들때문이지
생각이 올바르면 그까이거 하면서 조용히 어플 지워버리지
@Leven_mimi 2
2026년 6월 15일 11:16 오후이러나 저러나 쿠팡다쓴다
@마크팅 1
2026년 6월 16일 1:32 오전센타에서 이런것도 알려주세여 남이신던 안전화신고 일하는사람들 소독없이 썩은내나는신발신고 이런것도 제발 팡에대해 널리알려주세요 쉬는시간없이 와 이런건 방송에 나와야하지않나요?
@마크팅 1
2026년 6월 17일 12:39 오전미쳤다고생각해여 완전망해야해여 일하는사람들은 핸드폰도가지고 가지도못하고 쉬는시간없고 일하는사람들은 롯켓배송!?최저시급주고 지금 인센티브뿌리면서 어떻게든 물랑치리고 휴 정말 올여름 느껴지네여
@룰루68 1
2026년 6월 15일 4:48 오후쿠팡 망해라
@hyoui-jm7hz 1
2026년 6월 15일 4:59 오후자랑스러운 쿠팡이 배신했으니
최고의 무장이 배반 한다면 사형감
@728kooja
2026년 6월 18일 10:17 오후이걸로 한국 골로가는구나 ㅎㅎㅎ
@eve_tree
2026년 6월 17일 11:58 오후아이고 공산당이냐..뭐냐 증말
@서순희-b2z
2026년 6월 18일 1:45 오전어짜피 여기저기 다 털렸는데 쿠팡만 미국기업이라 차별 하네 카카오나 티빙등 다른기업도 좀 많이 과징금 부과해라
@일본은우리땅
2026년 6월 16일 2:38 오후과징금 국민한테 돌려두냐?국민들 개인정보털려서 정부만 배불리는거아냐?
@코딱지-b3g
2026년 6월 16일 9:44 오전아.... 이것들봐라 진짜 막나가네...
@happyrich2023
2026년 6월 17일 4:16 오후그거 일용직 주휴수당 미지급하고 삥땅치는 돈으로만 해도 충분히 메꾸고 남음
@어허둥둥-w9e
2026년 6월 19일 5:38 오전김범석 한국 입국금지 시켜야 합니다
@코딱지-b3g
2026년 6월 16일 9:47 오전확실하게 재재 해주시길....
@하츠바쿄
2026년 6월 15일 6:27 오후누군가는 쿠팡 과징금이 너무 쌔다 하는데 유출건수 대비로 생각하면 카카오는 27만원 쿠팡은 1.2만원수준임..유출과징금을 건수별로 매겨야됨
@jeongkijeong9302
2026년 6월 19일 7:22 오전그럼 카카오는 중국 기업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