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그래핀 및 광반도체 (Graphene & Optical Semiconductors)그래핀의 장점: 차세대 물질인 그래핀은 기존 실리콘보다 전자 이동도가 매우 높아 처리 속도와 에너지 효율이 월등합니다.광반도체 결합: 빛(광자)을 이용해 정보를 전달하는 광반도체 기술과 그래핀을 융합하면 발열을 줄이고 데이터 전송 속도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어, 미래형 뉴로모픽 칩의 핵심 소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3. 양자 반도체 (Quantum Semiconductor)핵심 개념: 전자의 양자역학적 특성(중첩, 얽힘)을 이용해 기존 컴퓨터가 풀기 어려운 복잡한 연산을 초고속·초저전력으로 수행하는 차세대 기술입니다.기술적 연관성: 양자점(Quantum Dot, QD) 등 양자 기술은 초고효율 디스플레이 및 초정밀 광센서, 나아가 양자 컴퓨팅 하드웨어의 기반이 됩니다.
@김두환-r2w 216
2026년 6월 17일 7:47 오전삼전들고 불안해하면 주식하지말아라!
@벤츠야후 135
2026년 6월 17일 8:12 오전100만전자❤❤❤
@잼밀림2 100
2026년 6월 18일 7:52 오후AI 실체가 이제 시작인데.. 삼전은 우리생애 내내.. 오를듯요..
@대한국인-u2c 96
2026년 6월 17일 5:33 오후삼전100만원도싸다
@good-t3u6f 73
2026년 6월 17일 5:44 오전80만 간다
@허니티-u7d 71
2026년 6월 17일 6:44 오후85만원까지 외국계에서
@thestrokes-b2b 70
2026년 6월 17일 7:38 오후최소 최소 70만 봅니다. 최소!
@윌로우핸드 64
2026년 6월 16일 11:33 오후삼전은 70만원 간다는데..
@준조-z5c 61
2026년 6월 18일 10:44 오전500만전자
@향수-y5u 61
2026년 6월 20일 4:08 오후삼전 몇번 사고팔고해봤는데. 삼전주식없으면 허전함
그래서 이제 쭉들고가야지하고 다짐함ㆍ
@푸르미르-n1p 50
2026년 6월 17일 12:31 오전누가 삼전을 불안해 하는거임???
좃나 든든한대....
@봄-g8j 49
2026년 6월 18일 8:18 오후26년 말까지 삼전
60십마원은 충분히 간다
맨탈잡고 그냥 들고 즐기세요
@이종득-d9z 20
2026년 6월 17일 7:42 오후달마다 폭등이레~~~
@youmdohun 16
2026년 6월 21일 9:55 오후삼전161%수익중 떨어지던가말던가다 ㅋㅋㅋ
전쟁때도 매도참았고 노조때도 매도참았고 기다려라 병내지말고 삼성은보답한다❤
50만전자 기다리는중❤
이재용회장님 건강하소서 ❤
@Springup-hbf 15
2026년 6월 18일 10:40 오전그런데 외국인들은 왜 계속 매도하고 있을까요..??
@harrykim217 13
2026년 6월 19일 10:24 오후제목은 삼성전자고, 내용은 하이닉스 해당 사항이네.
@산떠돌이 13
2026년 6월 18일 5:17 오후시총 3500조 그이상은 간다고 봅니다. 다만 그런 수급이 형성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니 조급해하지 말것..
@조현수-p7t 12
2026년 6월 17일 2:06 오후30만원 까지 떨어져라 나 7월에 적금만기다 부탁이다 물타기하게
@가브리엘라-k9y 12
2026년 6월 21일 10:56 오전하닉이 잘올라도 삼전이 없을때보다 삼전도 들고있을 때가 더 안정감 들더라는....
@올치잘한다-x6n 10
2026년 6월 18일 8:59 오후6월은 하닉에서 먹고 7월은 삼전에서 먹으면되는거임?ㅎ
@진석고-l7v 9
2026년 6월 20일 10:53 오전Ai산업으로 반도체 사이클은 삭제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자랑스럽습니다 사랑합니다 ❤❤
@나유나유-c9q 8
2026년 6월 18일 7:27 오후200만원 본다
@뭐가중한디-ql3sq 8
2026년 6월 20일 12:02 오전35만이 돈이냐? 350은 가야지
@MedusaK666 7
2026년 6월 19일 7:51 오전올라간다 하이닉스보다 느릴뿐!
@cyp-2026 7
2026년 6월 21일 12:37 오전지금 삼전은 그냥 고수익 연금...
@종달이-y5e 6
2026년 6월 19일 12:32 오후세계시총 1.2위 삼전하닉 화이팅!
@myungheekim694 5
2026년 6월 19일 2:56 오후삼성전자 화이팅 🎉🎉🎉
@굵은악마-t1t 5
2026년 6월 18일 8:28 오후자랑스럽고대단합니다..
대 한 민 국~~~
@endless3907 5
2026년 6월 22일 11:16 오후노조만 ㅂㅅ짓 안했어도.. 에휴
@문경아-l7n 4
2026년 6월 21일 3:19 오후삼성1114주 하닉3주. 2년동안 안팔겁니다
@lockheedmartin8336 4
2026년 6월 18일 2:45 오전2. 그래핀 및 광반도체 (Graphene & Optical Semiconductors)그래핀의 장점: 차세대 물질인 그래핀은 기존 실리콘보다 전자 이동도가 매우 높아 처리 속도와 에너지 효율이 월등합니다.광반도체 결합: 빛(광자)을 이용해 정보를 전달하는 광반도체 기술과 그래핀을 융합하면 발열을 줄이고 데이터 전송 속도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어, 미래형 뉴로모픽 칩의 핵심 소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잼밀림2 4
2026년 6월 18일 8:14 오후삼성전자 천만원 간다던데.. 우리 생애.. 10대가 됐든.. 80대가 됐든,.. 우리 생애 삼성전자 하이닉스는 계속 갑니다.. 세계시총 1, 2위는 삼전 하닉입니다..
@숏맨-x3g 4
2026년 6월 18일 1:59 오후100원도 싸다
@lockheedmartin8336 3
2026년 6월 18일 2:46 오전3. 양자 반도체 (Quantum Semiconductor)핵심 개념: 전자의 양자역학적 특성(중첩, 얽힘)을 이용해 기존 컴퓨터가 풀기 어려운 복잡한 연산을 초고속·초저전력으로 수행하는 차세대 기술입니다.기술적 연관성: 양자점(Quantum Dot, QD) 등 양자 기술은 초고효율 디스플레이 및 초정밀 광센서, 나아가 양자 컴퓨팅 하드웨어의 기반이 됩니다.
@frog-b7t 3
2026년 6월 20일 3:19 오전하이닉스 대신 삼전에 몰빵한 내가 바보 삼전은 너무 무거워 보임 가전,휴대폰 분사시켜라
@다람쥐-c2z 3
2026년 6월 19일 7:27 오후이래서 하이닉 삼성전기 다 팔고 삼성전자에 몰빵했는데 수익은 참 ㅠㅠㅠ
@레스폴스트렛 3
2026년 6월 21일 2:17 오전삼전은 불안하지 않은데 닉스가 더 잘오르니까 삼전몰빵한 사람들은 포모옴
@ILS-u8p 3
2026년 6월 18일 9:55 오후아주 좋아요.
@묵직한붕어 3
2026년 6월 22일 11:52 오후100만원만 가줘도 얼마나좋을까....
@anzy1424 2
2026년 6월 21일 8:29 오후삼전 영업이익 전세계 1등일걸 감안하면 500만원도 보수적임
@민휘린 2
2026년 6월 21일 11:53 오전100전자 응원합니다~^
@lockheedmartin8336 2
2026년 6월 18일 2:43 오전뉴로모픽 그래핀 광반도체 레이저 및 양자 반도체는 실리콘의 한계를 뛰어넘을 차세대 기술입니다. 삼성전자는 하버드대 등과 협력하여 뇌 신경망을 모방한 뉴로모픽 칩 상용화 연구 및 차세대 메모리 기반의 초저전력 AI 반도체 플랫폼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나그네-c6p 2
2026년 6월 18일 7:06 오후가짜뉴스..삼전70만가면 sk하닉 700만 갑니다
@lockheedmartin8336 2
2026년 6월 18일 2:44 오전뉴로모픽 반도체 (Neuromorphic)핵심 개념: 인간 뇌의 신경망(뉴런과 시냅스)을 모방하여 데이터 학습, 기억, 연산을 저전력으로 동시에 처리하는 AI 두뇌 칩입니다.
@박진협-b1i 1
2026년 6월 21일 9:19 오후자막 안보이게 광고 표시 하면 다시는 안봅니다
@SsyevZ 1
2026년 6월 20일 12:02 오후응원합니다 ㄱㄱ 🎉🎉🎉
@Badnoh 1
2026년 6월 23일 2:47 오후받아줄사람 모집중
@이명현-f6b 1
2026년 6월 21일 10:58 오후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 삼전을 들고 있는데 물려있는 사람이 어디있어? 차트 안 봄? 약 올리는 거임?
@sanghoonlee3496 1
2026년 6월 21일 8:48 오후두곳에서 공급하는데 가격이 올라?
@코스피10000-k 1
2026년 6월 22일 7:38 오후근데 왜 삼전만 쉬어가냐?ㅋ 말같은 소리를 해야지 ㅋ
@해태양-i1x 1
2026년 6월 20일 5:15 오전300가요
@djfkskdkxkdd 1
2026년 6월 20일 12:55 오후삼전 100만원 가야지. 그전까진 너무 싸다 싸
@이재흥-j4q 1
2026년 6월 21일 10:33 오후최소1년~5년 장기투자 꼭 필요.
노후대책으로 삼성전자 우선주 추천!
삼성.
승승 장구하고 영원히 흥 하라.
주식은 가격보다 가치를보라.
주가는 두려움의 벽을타고 오른다.
@심기보-x7b
2026년 6월 20일 11:29 오후현재 가격에서 HBM가RUR 2배 상승은 AI반도체
생태계를 완전히 무너뜨리고 IT 생태계도 무너짐
휴대폰 300만원 쉽게 사겠어요
@양극재라떼
2026년 6월 19일 5:40 오후진짜 반도체혁명인거다. 지금? 당연히 초기단계에 불과해. 몇십배 몇백배 그 이상으로 삼성은 나날이 발전할 것이다.
@정철최-t8k
2026년 6월 19일 10:34 오전속지마라
@문소미-c4n
2026년 6월 21일 10:33 오후저랑 정반대로 예상하시네여
7월 금리인상하면 저는 폭락예상하는데
주식이 무너지는게아니구 경제가 위태로워질듯
@Bocchamon
2026년 6월 21일 9:00 오후개미들이 하도 사팔해서 오르지 않는 저평가 주식
@Isiddelu
2026년 6월 22일 12:09 오전이런 거 나오는거 보면 팔아야나…? 하는 고민이 드네
@Mm-y8v2q
2026년 6월 21일 9:20 오후하이닉스도 오르지?
@부처핸썹-c6r
2026년 6월 19일 10:54 오후지금 물려있을수가 있나?
@남-f7p
2026년 6월 19일 2:29 오후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