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LH도 썩을대로 썩었음
뭐긴.. 국민을 봉으로 등쳐먹는거지
헐.. 미친거냐. 영세민을 죽이려작정한거냐??? 손해보상청구하라~~~
LH 싹털어야한다 필요하면 특검도 해야한다
상업용이라... 아직 임대하지 않은 빈공간들의 총관리비를 입주자들에게 1/N로 부과한것으로 보임...
관리 회사가 해결해야 한다.
LH 맛갔네
와~오지게 걸렸네~!
반드시 소상히 밝혀줘야지요...!!! 자기들이해야할일인데 왜 거부합니까 .???
ㅎㅎ. 나라가 개판
상업용이어도 저렇게 안나가. 저거 유량계 확인해봐야함
싹다 조사해라.
LH 직원원 분들 양심을 모르는 ㅇㄱㅇ 되지마시시요
미쳤네
헐 어이없다
정권과ㅠ민주당 싹다 배껴야
리짜이밍아 뭐하냐한심허다
잘못 하면 LH 없어질수도 있겠네요
상업용 전기가 더 싼디
상업용이라고 10배이상 비싸지 않을 것인데 공실요금까지 다 떠 넘긴듯
통령님, 다음 고칠 환자는 LH입니다!
삼풍처럼 뭐하나 제대로 무너져야 뜯어고칠듯...
LH 저것들도 해체해야 한다
도적놈들 소굴이구먼.
이쯤 되면 LH도 선관위처럼 조직을 뿌리부터 재정비해야 한다
임대아파트에 난방비를 이렇게 많이 내게해도 도와줄수 없다니? 이거 공산국가보다 더나쁜거 아니가요? ㅉㅉ
석계역 우현빌딩 조사해 주세요 .!!
정책 자~~ㄹ 허네.. 이게 공급 대책이냐? 각종규제로 전세 없애고 월세 띄우고.. 그러도 자화자찬 하더만.ㅉㅉ
정당히해라..
관리비.. 입주한사람에게 몰아버렸네
다른아파트도..알아봐야 한다계량기 고장없는데도 5년으로 정해놓고 새 기계로 바꾼다그 후 난방비도 이상하게 많이 오름
먹어도 너무 해 먹네
상업용 전기료가 더 씬거 아닌가? 숏츠를 여러번 들어도 이해가안됨
국민 죽이는 LH 나 정부나 그밥에 그나물 알고도 눈감아주는거아님? 정부가 책임져라 전국적 싹다 조사해라 구린내가 진동한다
역쉬 LH 했네.!
Ih는 국민임대료도 비싸 서민용 개념이 아니라고들!😢
그럼사전에 말을 했어야죠
당연히 주거용 관리비로 49000원 내게 해주는게 맞지!
너무하네요
오픈하면 되잖아왜 숨기며의혹 키우나?
관리비 아낀거로 난방비 내면 되겠네
저러면서 임대 살라고
업무용은 당연히 내야지 저런 꼼수짓하는데는 lh에 못살게 해야지
ㅋㅋ
이재명 하는게 다 그렇지
이명박이 부동산 투기하려고 만든 기업ㅋㅋㅋㅋㅋㅋㅋ그덕에 직원들도 투기 성공하고 재미좀봤지 그러고 문제인때 털렸잖아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얼마안가사 또 저러네 쯧
대통령님. LH좀 털어주세요 😂😂
공무원 답다...
죽으라는거냐?
여기는 어디이며 지금도 들어갈수있나요
주택인데 왜 영업용으로 나오는지.
ㅋㅋㅋㅋㅋ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이영채-w8t 94
2026년 6월 16일 11:18 오후LH도 썩을대로 썩었음
@강진호-z4x 84
2026년 6월 16일 10:57 오후뭐긴.. 국민을 봉으로 등쳐먹는거지
@시니스-i7i 71
2026년 6월 16일 11:45 오후헐.. 미친거냐. 영세민을 죽이려작정한거냐???
손해보상청구하라~~~
@Peach_river 65
2026년 6월 16일 11:48 오후LH 싹털어야한다 필요하면 특검도 해야한다
@아름다운강산-u1j 58
2026년 6월 16일 11:41 오후상업용이라... 아직 임대하지 않은 빈공간들의 총관리비를 입주자들에게 1/N로 부과한것으로 보임...
@jjking2187 50
2026년 6월 16일 11:07 오후관리 회사가 해결해야 한다.
@이임-b2h 23
2026년 6월 16일 11:50 오후LH 맛갔네
@88호돌이-s2g 19
2026년 6월 16일 11:32 오후와~오지게 걸렸네~!
@lucky.m6652 16
2026년 6월 17일 1:54 오전반드시 소상히 밝혀줘야지요...!!! 자기들이해야할일인데 왜 거부합니까 .???
@김라꾸라꾸 14
2026년 6월 17일 12:50 오전ㅎㅎ. 나라가 개판
@cat-dd6gx 12
2026년 6월 17일 2:01 오전상업용이어도 저렇게 안나가. 저거 유량계 확인해봐야함
@sungsoohan9218 10
2026년 6월 17일 2:43 오전싹다 조사해라.
@황형규-e6l 9
2026년 6월 17일 1:48 오전LH 직원원 분들 양심을 모르는
ㅇㄱㅇ 되지마시시요
@슈팅맨-g9q 8
2026년 6월 17일 1:34 오전미쳤네
@박할라봉 8
2026년 6월 17일 2:38 오전헐 어이없다
@이착함 6
2026년 6월 16일 11:55 오후정권과ㅠ민주당 싹다 배껴야
@선일김-f6i 6
2026년 6월 16일 11:32 오후리짜이밍아 뭐하냐
한심허다
@황형규-e6l 5
2026년 6월 17일 1:50 오전잘못 하면 LH 없어질수도 있겠네요
@ju-lo5nw 5
2026년 6월 17일 12:26 오전상업용 전기가 더 싼디
@화이팅-z9g 4
2026년 6월 17일 6:55 오전상업용이라고 10배이상 비싸지 않을 것인데 공실요금까지 다 떠 넘긴듯
@엥겔계수높은집 3
2026년 6월 17일 9:42 오전통령님, 다음 고칠 환자는 LH입니다!
@jamescool-xz9cw 3
2026년 6월 17일 10:15 오전삼풍처럼 뭐하나 제대로 무너져야 뜯어고칠듯...
@killer7000 3
2026년 6월 17일 8:14 오전LH 저것들도 해체해야 한다
@charlesyang8214 3
2026년 6월 17일 7:56 오전도적놈들 소굴이구먼.
@monglekim409 3
2026년 6월 17일 4:22 오후이쯤 되면 LH도 선관위처럼 조직을 뿌리부터 재정비해야 한다
@jadek9350 3
2026년 6월 17일 9:45 오전임대아파트에 난방비를 이렇게 많이 내게해도 도와줄수 없다니? 이거 공산국가보다 더나쁜거 아니가요? ㅉㅉ
@일발장전-z4k 3
2026년 6월 17일 3:26 오전석계역 우현빌딩 조사해 주세요 .!!
@투명먼지 3
2026년 6월 17일 3:10 오전정책 자~~ㄹ 허네.. 이게 공급 대책이냐? 각종규제로 전세 없애고 월세 띄우고.. 그러도 자화자찬 하더만.ㅉㅉ
@김영중-m7b 2
2026년 6월 17일 8:19 오전정당히해라..
@evergold7 2
2026년 6월 17일 6:49 오전관리비.. 입주한사람에게 몰아버렸네
@light-l2g 2
2026년 6월 17일 6:40 오전다른아파트도..알아봐야 한다
계량기 고장없는데도 5년으로 정해놓고 새 기계로 바꾼다
그 후 난방비도 이상하게 많이 오름
@박혜진-l8t 1
2026년 6월 17일 7:57 오전먹어도 너무 해 먹네
@스우드 1
2026년 6월 17일 7:44 오전상업용 전기료가 더 씬거 아닌가?
숏츠를 여러번 들어도 이해가안됨
@달구름-d9h 1
2026년 6월 17일 3:40 오후국민 죽이는 LH 나 정부나 그밥에 그나물 알고도 눈감아주는거아님? 정부가 책임져라 전국적 싹다 조사해라 구린내가 진동한다
@독수리-j1i 1
2026년 6월 17일 9:23 오전역쉬 LH 했네.!
@바다-w7k5c 1
2026년 6월 17일 8:50 오전Ih는 국민임대료도 비싸 서민용 개념이 아니라고들!😢
@leedu9 1
2026년 6월 17일 12:11 오후그럼사전에 말을 했어야죠
@Jung_7497 1
2026년 6월 17일 6:00 오전당연히 주거용 관리비로 49000원 내게 해주는게 맞지!
@안순자-w3t 1
2026년 6월 17일 7:11 오전너무하네요
@rora2503 1
2026년 6월 17일 8:46 오전오픈하면 되잖아
왜 숨기며
의혹 키우나?
@OMG-r3j 1
2026년 6월 17일 9:23 오전관리비 아낀거로 난방비 내면 되겠네
@윤지혜-g3g 1
2026년 6월 17일 9:40 오전저러면서 임대 살라고
@myk4971 1
2026년 6월 17일 2:26 오후업무용은 당연히 내야지
저런 꼼수짓하는데는 lh에 못살게 해야지
@지금어디쯤
2026년 6월 17일 11:08 오전ㅋㅋ
@올라가즘
2026년 6월 16일 11:27 오후이재명 하는게 다 그렇지
@ldlslwd
2026년 6월 18일 3:47 오전이명박이 부동산 투기하려고 만든 기업ㅋㅋㅋㅋㅋㅋㅋ그덕에 직원들도 투기 성공하고 재미좀봤지 그러고 문제인때 털렸잖아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얼마안가사 또 저러네 쯧
@88호돌이-s2g
2026년 6월 16일 11:40 오후와~오지게 걸렸네~!
@막달리나-y9i7s
2026년 6월 18일 4:38 오후대통령님. LH좀 털어주세요 😂😂
@박영숙-o7f1q
2026년 6월 17일 7:05 오전공무원 답다...
@hanhans5263
2026년 6월 17일 10:19 오전죽으라는거냐?
@코코-n1q7g
2026년 6월 18일 4:07 오후여기는 어디이며 지금도 들어갈수있나요
@청정S2
2026년 6월 21일 6:37 오후주택인데 왜 영업용으로 나오는지.
@ttgood7891
2026년 6월 17일 8:31 오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