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IMF 이후로 가장 땅사기 좋은 시기인 거 알고 계셨나요? 지금도 시세의 반값, 반의 반값 매물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땅 고르는 법부터, 평생 매달 최대 600만원 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 ‘대박땅꾼’이 무료 강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 위 링크로 오픈채팅방 참여 후, [단돈 500만원 투자로 평생 월급받는 노하우]를 받아가세요!
✅ 4천짜리 땅을 400에 낙찰받는 루트 ✅ 직장인도 가능한 소액 토지투자 전략
대박땅꾼이 올해 처음으로 공개하는 토지투자 입문 강의에서 가장 안전하게 땅으로 돈 버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망설이는 순간 황금 같은 기회가 사라집니다. 지금 바로 위의 링크를 통해 무료강의를 신청하세요! ※ 선착순 참여 가능 /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수 만평 땅 소유 할려면 진흥구역이면 농사를 짓든 공사를 통하든 해야되고 계획 관리지역이라도 경매를 싸게 받아야되는데 경쟁이 엄청 심함 그래서 길게 보고 준비해야되는데 경매받아서 농지연금으로 가는 가정을 본인 돈이 아닌 대출을 끼면 수만평 10억이될지 그이상이 될지 모름 이자 못 견딤
결국 경매로 사서 경매로 나갈 가능 높음
수만평이 아님 수 천평이면 한달에 몇심만원 나옴 토지 투자 한 사람들이 그거 받고 좋아 할까 수천평으로 원래 농사 짓다 나이들어 자식한테 손 안 벌리고 노인 혼자 둘이 밥 만 먹고 산다는 생각에 연금으로 돌리는거지
1~2백 평 포크레인으로 작업은 1회성 담 해 봄 장마옴 다시 개판됨
3백평 이하는 작은 땅입니다 제가 경험을 말해드림 전문가는 아니더라도 전체 땅에 잡초 방지 망을 깔아버림 그담 과수나무 작게 자라는거 나 판매용 조경수 이것도 자라봐야 작은거 나무를 땅에 안 심고 방수 포대 자루 그런거 있어요 그걸 밑에 구멍 뚫고 화분처럼 만들어서 줄줄이 줄세워 관리를 하고 입구에 판매 연락처 남기고 연락이 옴 승용차는 힘들고 suv 는 가능하게 바로 들어 실고 가게 하면됨 땅에 심음 작아도 파고 뿌리 포장 해야 되고 장비 부를 수도 있고 조경수 큰나무들 비싼이유가 장비 값 입니다 돈이 안되도 쉽게 가자는거죠
@정화-j1l 21
2026년 6월 16일 8:48 오후농지법관련 국민청원 올라와 있습니다 적극동참합시다
@김재원-o8e 19
2026년 6월 16일 7:36 오후내땅 내가 놀리는 이유가 모두 투기냐.
이재명은 농민의 원수다
@우준식-q4l 15
2026년 6월 16일 7:46 오후농지전수조사는 잘못돤 행정업무이다.
농민이 없는데 농민만이 농사를 하라니.....
도시 아파트나 잡아라...
@김경준-z4f 12
2026년 6월 16일 9:33 오후지방 소도시의 농지가 투기라고?
팔려고 해도 매매가 안되는 촌동네 땅을
투기로 치부하여 강제매각. 강제이행금을
부과하는것은 국민을 죽이는 미친짓이다
국민이여! 청와대로 집결하자
@jeon2001x 12
2026년 6월 16일 10:10 오후아 이게 기회라는게 씁씁하네요
@삶-d2g 12
2026년 6월 16일 7:44 오후이씨 당신이 뭔데 사라마라야 여기가 공산주의냐 청와대서 당장 나와 재판받고 국립모텔가자 너의말 한 50년
@여우비v 9
2026년 6월 16일 10:34 오후이씨 아파트 한평이 얼마고?!
정상아니네
함 건드려봐라
@에돌이-q8w 8
2026년 6월 16일 9:11 오후부동산 발작, 농지발작
팔면 살 사람은 있냐? ㅋㅋㅋ
내 재산 내 맘대로 할수 없는 더러운 세상.
@김재원-o8e 8
2026년 6월 16일 8:00 오후이런 답답한 분이 있나. 요즘은 농지에
나무 심어놓고 농사 흉내만 내면 결국
땅을 뺏길 수도 있음.
이재명 정부가 농지를 얼마나 쪼아대는데..
@하얀집-w3d 8
2026년 6월 17일 7:24 오전농사 지을 수 없어서 농어촌 공사에 전화 했더니 매입 할 수 없다고 하네 평당 45000 이상 가는것은 매입이 불가 하다고 하네요
그럼 어쩌라고 살 사람이 없는데
@기원엄-u4k 7
2026년 6월 16일 11:53 오후농지값이 반토막도 더떨어졌네요
농사못짓는 사람들은 어쩌라고
매도도 안되고
땅가진 죄인이 되었네요
정책이라고 내놓기전에 대책이나
매매할수있게 대책ㆍ유예기간이라도 주고 법을만들던가
@스뽝이-b1h 7
2026년 6월 17일 2:28 오후고령으로인해 농사못짓는건 어떡하라는거죠
그냥무조건팔아야 되는건가요
@빛번개 6
2026년 6월 18일 8:33 오전농민은 죽어가는데
농지가격이 떨어지는게
너희들은좋으냐
평생 농사만짖다가
나이들어 땅좀
묵이는게 죽을죄냐
농사안지면 모두불법 이라고하면
늙고병들어 아파도 죽을때까지
농사지으라고하냐
직접농사못지으면
농지은행에 위탁임대하라고
하는데
공짜로 도안져요
@안개-o3i 5
2026년 6월 17일 7:12 오전이재명은 투기꾼이나 잡아라 농지전수조사로 쓸데없는 짓거리 하지말고 착한농민들 괴롭히지마라
@정재훈-q8d 4
2026년 6월 17일 2:37 오전6월23일 만날께요
강의 듣고 싶어요
@글라스수단 3
2026년 6월 16일 10:39 오후20년전에 농막과 창고를 농장에 설치하고 농사를 지었는데,이제 갑자기 창고를 당장 치우라네요.
농기구,농약등을 어디에다 놓으라는건지 탁상행정에 울화가 치미네요.
설치할때 허가와 세금 매년 내었는데 .
이제와서 갑자기 불법이라고 단정한다는게 농민만 힘들게하네요
@지티브이-g3x 3
2026년 6월 18일 9:05 오후정치는 당신의 뜻데로 하는것이 아니고 국민의 뜻데로 하는 겁니다
@아리랑-u5v 3
2026년 6월 17일 3:20 오전안녕하세요. 강의듣고샆어요 농지가없서 조합원취소되서요 잘부탁합나다..
@채철수-p8c 3
2026년 6월 16일 8:56 오후한가지만 해라
@전재섭-c2k 3
2026년 6월 17일 5:30 오후이재명 이 이제본색나오는데
@이경남-c4l 2
2026년 6월 19일 1:17 오후농지투기꾼은 이미 다 돈벌고나갔는데
무슨투기군을짲는다는명목으로 농촌땅값을 똥으로만드는작업을합니다
개인재산하나하나 침해받는느낌입니다
농지를 왜현실에맞게 정책을안씁니까?
@jooc10783 2
2026년 6월 17일 5:17 오전많이 사세요 앞으로 서울땅도 얼마 못버틸겁니다 30년동안 계속 올랐다고요? 특정지역 즉 투기지역 개발지역만 그렇고 다른곳은? 그냥 돈 아끼세요 부동산에 돈묶이면 땅만 많은 거지가 됩니다
@김용우김용우-m1e 2
2026년 6월 18일 10:31 오전민주 떠들던 좌파가 국민들에게 명령 협박? ㅋㅋ
@여울소 2
2026년 6월 18일 8:04 오전당신도 답답하네요 농민이 죽어가는데 이것을 기회라고 말하는거 보니까 영 아니네
농촌에 도시자본이 유입되지 않는한 농촌은 영원히 소멸할겁니다
@CH신사임당 1
2026년 6월 17일 10:29 오전🚨[👇20년 토지투자 전문가 ‘대박땅꾼’의 2026 소액 토지경매 무료특강👇]🚨
https://m.site.naver.com/2ayA9
🤑지금이 IMF 이후로 가장 땅사기 좋은 시기인 거 알고 계셨나요?
지금도 시세의 반값, 반의 반값 매물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땅 고르는 법부터, 평생 매달 최대 600만원 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
‘대박땅꾼’이 무료 강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 위 링크로 오픈채팅방 참여 후,
[단돈 500만원 투자로 평생 월급받는 노하우]를 받아가세요!
✅ 4천짜리 땅을 400에 낙찰받는 루트
✅ 직장인도 가능한 소액 토지투자 전략
대박땅꾼이 올해 처음으로 공개하는 토지투자 입문 강의에서
가장 안전하게 땅으로 돈 버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망설이는 순간 황금 같은 기회가 사라집니다. 지금 바로 위의 링크를 통해 무료강의를 신청하세요!
※ 선착순 참여 가능 /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dongwonlee9606 1
2026년 6월 17일 12:03 오전상속받아40년 농사짓다 서울와서
임대주어 초지(소 먹이)를 조성 하고있는데 농지 강제 매각대상이 될까요?
@이덕수-q4c 1
2026년 6월 17일 9:48 오후농지는 농민의 것
치매노인 재산 압류는 불법
@seongsim1 1
2026년 6월 19일 9:46 오전농지전수조사 = 지분투자 공동투자 차명투자 전수조사 인것 같습니다 다른 직업이 있어도 안된다고 합니다
@곰치-r5k 1
2026년 6월 17일 8:13 오전동네이장 면사무소가도 안 안려줌 개인정보법 때메
300평 이하는 농민 자격 안됩니다
연금 부부합산 600백 받을 람 수만평 있어야됨
수 만평 땅 소유 할려면 진흥구역이면 농사를 짓든 공사를 통하든 해야되고
계획 관리지역이라도 경매를 싸게 받아야되는데 경쟁이 엄청 심함
그래서 길게 보고 준비해야되는데
경매받아서 농지연금으로 가는 가정을 본인 돈이 아닌 대출을 끼면 수만평 10억이될지 그이상이 될지 모름 이자 못 견딤
결국 경매로 사서 경매로 나갈 가능 높음
수만평이 아님 수 천평이면 한달에 몇심만원 나옴
토지 투자 한 사람들이 그거 받고 좋아 할까
수천평으로 원래 농사 짓다 나이들어 자식한테 손 안 벌리고 노인 혼자 둘이 밥 만 먹고 산다는 생각에 연금으로 돌리는거지
1~2백 평 포크레인으로 작업은
1회성 담 해 봄 장마옴 다시 개판됨
3백평 이하는 작은 땅입니다
제가 경험을 말해드림 전문가는 아니더라도
전체 땅에 잡초 방지 망을 깔아버림
그담 과수나무 작게 자라는거 나
판매용 조경수 이것도 자라봐야 작은거
나무를 땅에 안 심고
방수 포대 자루 그런거 있어요
그걸 밑에 구멍 뚫고 화분처럼 만들어서 줄줄이 줄세워 관리를
하고
입구에 판매 연락처 남기고 연락이 옴 승용차는 힘들고 suv 는 가능하게 바로 들어 실고 가게 하면됨
땅에 심음 작아도 파고 뿌리 포장 해야 되고 장비 부를 수도 있고 조경수 큰나무들 비싼이유가 장비 값 입니다
돈이 안되도 쉽게 가자는거죠
그럼 잡초 관리 판매
안 팔림 농지법이나 빠져나가는거지요 ㅎ
물 주는건 자동 시스템 요즘 많으니 알아보시든가
잡초망 중간에 밧줄을 끼든 나무를 끼고 양쪽 묶어서 쭈욱 달리면 몇십미터 금방입니다
@김기병-b2p
2026년 6월 17일 12:02 오후전화번호알수있을가요?
@이미자-r7x
2026년 6월 18일 9:39 오후농지 넘 비싸다 비현실적이다
@jin-pk8855
2026년 6월 16일 11:57 오후가짜들부터 아웃시켜라~~
@김덕수-b8q
2026년 6월 18일 7:37 오전참말로답답한사람들이네여지금상항에누가땅을사겟나땅을사서농사를안지어면똑같이규제대상이돼는데농사를지을사람이면모를까누가사나시골가서농시짖을사람이얼마나됄까요개인들이농토를사짖않는다정부에서매입해서중공처럼토지를정부가관리하면모를까아무도안산다멸공😅
@장영선-z4p
2026년 6월 22일 12:22 오후6월23일 강의 어디서 하나요 주소 가르쳐주세요
@윤태식-o7f
2026년 6월 18일 9:23 오전옛날엔경매지3~6~12개월짜리나왔다
경매지구할수있는법은?
@박기숙-h5o
2026년 6월 18일 2:58 오전팔려고해도 팔리지가않네요. 있는땅도 팔고싶어도 안팔려요
@user-zr6xu1tp4y
2026년 6월 23일 5:40 오전농지 뺏기
@왜그랭-머글랭
2026년 6월 18일 5:31 오후홍보 방송? 내용도 다 아는내용인데. .실망이네..시간 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