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참조하고 있읍니다~~감사합니다~악플 다시는 분들 조금은 자제하심 어떨까 싶네요~~ 어찌 됐던 많은 시간을 들여 재능기부를 하시는 분인데~~결이 다르다고 악플 다는건조금~~매수든 매도든 겨론은 모든자료들이 수집해서 본인들이 결정하는거지 맹목적으로 해석해서 손해나나는 부뷴이 있으면 무조건 탓을 하기 보다 모는것 경헝삼아 다음번엔 대비해서 좀 더나은 성적을 내시면 됩니다~~나 또한 수익이 나는 종목도 있고 고점에서 물린 종목도 많아서 속상하지만 ~~ㅠ 애써 주신분 악플보다는 참고삼아 희망을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namu-y2u 100
2026년 6월 17일 4:38 오후제목을 꼭 이렇게 하셔야 합니까….?
@칡촉-i9e 76
2026년 6월 17일 3:37 오후맞추면 내말 맞지?
틀리면 예상을 벗어나는~
ㅋㅋㅋㅋ기상청하고 똑같을듯
@yjyang3778 55
2026년 6월 17일 5:30 오후제목 맘에 안들어요
꼭 이래야하는지
@narsha9966 51
2026년 6월 17일 3:07 오후리노공업 추천받고 샀다가 바로 담날부터 공매도과열로 손절치고 나옴 ㅜㅜ 그래서 무조건 맹신은 금물
@라임-t8x 48
2026년 6월 17일 4:24 오후제목이 개미 꼬시기네
@피플사주 45
2026년 6월 17일 5:28 오후대폭락 이런말 짜증납니다
그럼 주식 다 빼요?
@user-moosiro 24
2026년 6월 17일 5:06 오후반도체 빼면 오른것 없다...
대폭락은 개뿔...
@황금주S1P 23
2026년 6월 17일 3:04 오후뻘~~소리 !
삼성전자 올해안에. 만을찍고도. 차고도 넘칠거다!
@k3693-b7h 23
2026년 6월 17일 4:04 오후실적없는 허세주는 되도록 추천 하지 마라!❤❤❤
@불가지론자 22
2026년 6월 17일 6:56 오후신뢰가 좀 있다고 생각 하고 쭉 고마운 마음으로 구독하고 청취 했는데 오늘 썸네일 달고 방송내용 들어보니,완전 딴소리 하네요.
신뢰가 팍 떨어 졌어요.
시중잡배들이나 하는 행동을 하디니 너무 실망 스럽네요.
@yighxje 14
2026년 6월 17일 7:13 오후신사임당이 많이 배고픈가 보다.
이런 짓거리로 이미지 나락가네
@joying0909 13
2026년 6월 17일 3:48 오후개미학살하려고 만든 채널인가... 지들 들어오려고 개미들 보고 팔라하네
@diballa-kh2ti 13
2026년 6월 17일 4:24 오후신도 노리는걸 니가 우찌 아노
@김정희-s1z2b 12
2026년 6월 17일 7:02 오후몰안다고. 폭락운운하는지
폭락읁이미 됏구먀
@CH신사임당 10
2026년 6월 17일 1:11 오후🌬 저소음 고출력!! 강력한 14인치 쿠첸 선풍기 4만원대🔥
🩲 남성 드로즈 7종 구성💥 매일 골라 입는 재미까지 2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박춘석-s9p 10
2026년 6월 17일 3:33 오후빛내서 주식하면 패가망신
@김미경-h7d 9
2026년 6월 17일 5:23 오후아직도 하고계시나요
본인은 이익이 많고
개미들에겐 도움이 안되고~
하차하세요
@별을보고산다 7
2026년 6월 17일 4:19 오후제목이 좀 그러네요
@김열정-p2x 7
2026년 6월 17일 7:33 오후바이오 추천한것 때문에 미칠지경임
@권순희-x3f 7
2026년 6월 17일 4:54 오후많이 참조하고 있읍니다~~감사합니다~악플 다시는 분들 조금은 자제하심 어떨까 싶네요~~ 어찌 됐던 많은 시간을 들여 재능기부를 하시는 분인데~~결이 다르다고 악플 다는건조금~~매수든 매도든 겨론은 모든자료들이 수집해서 본인들이 결정하는거지 맹목적으로 해석해서 손해나나는 부뷴이 있으면 무조건 탓을 하기 보다 모는것 경헝삼아 다음번엔 대비해서 좀 더나은 성적을 내시면 됩니다~~나 또한 수익이 나는 종목도 있고 고점에서 물린 종목도 많아서 속상하지만 ~~ㅠ 애써 주신분 악플보다는 참고삼아 희망을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이혜원-r6m6l 6
2026년 6월 17일 5:16 오후자극적이게 재목을 달아야 구독하는사람이 많으니까
@윤미숙-h8o 5
2026년 6월 17일 5:22 오후또 대폭락이요~
몇푼벌어다가 폭락하면 또그자리
@해피트리-yu 5
2026년 6월 17일 6:15 오후제목 뻥치기 하지 좀마세요. 품위가없으시네요.
@낚시부장-v8u 5
2026년 6월 17일 7:13 오후제목장사군.
이렇게 해야만했니?
내용하고도 잘 맞지도 않고,.
@박밤곤 5
2026년 6월 17일 4:36 오후지난주 유툽채널들이 cpi ppi 일본금리 fomc연준금리 네마녀 등등 비중을 줄여서
현금확보하라는 시그널이 많아서 삼성전자 평단 27만원대에서 일부 매도해서 8천만원가량
확보했다가 개망함
@Happy2498-song 5
2026년 6월 17일 6:35 오후이런 자극적인 제목을달다니 상식이하네
@외유내강-h2v 5
2026년 6월 17일 8:08 오후본인 유튜브도 그렇고 제목 자극적이고 어그로 오지네 올라가는 종목을 추천해야지 가지도 않는 바이오를 추천해서..
기회 비용 다 까먹고 큰 손실만 남았네 남말듣고 매수한 내가 잘못이지만 어그로 끄는것도 어느정도 적당히 좀 하쇼
@해송-l2m 4
2026년 6월 17일 6:34 오후제목에 한국증시 대폭락이라고 했는데 언제 폭락한다는건가요 낚시용???. 강의는 항상 감사하게 잘듣고있습니다 그런데.. 제목도 신경써서 올려주세요 다들 예민한데 제목으로 장난을....
@vientolaw 4
2026년 6월 17일 7:26 오후이런 유튜브 제목은 퇴출해야~
@팜수 4
2026년 6월 18일 1:48 오전니말 믿고 현금 다 뺐다. 저점 안내리고 그대로 쭈욱 올라가면 너 끝까지 찾아가가서 발라 버린다.
@김연아-c7r 4
2026년 6월 17일 7:36 오후주식은 이무도 몰라요!
단 한가지 대세는 있지요~
@yuri.20241 4
2026년 6월 17일 8:03 오후아니
현금이잇어야
챙기죠
@들꽃과바람 4
2026년 6월 17일 11:10 오후제약바이오주,소프트주 몇달전부터 추천해서
카카오,셀트리온
천천히 사모았는데
끝없이땅굴만 파고
잘 날아가는
삼전닉스는 쳐다만보고..
@홍경미-o2v 4
2026년 6월 17일 10:35 오후한국전력 추천받고 들어갔다가 아직도 마이너스20%
@보약천국 4
2026년 6월 17일 5:00 오후제목을 막 정하네
@메뚜기-e9m 3
2026년 6월 17일 7:44 오후썸네일 보니 무서워요.
2차전지,바이오
줄줄이 2~30%마이너스인데ㅠ
@담덕이라하오 3
2026년 6월 17일 8:53 오후한국 증시 망하라고 고사 지내는 거임
대폭락?
이거 믿고 하락에 투자하는 사람들 손실나면 누가 책임지나?
내 눈에 이런 제목이 도박이다 투기판도 아니고 ...
@벨모스5세-z8x 3
2026년 6월 17일 7:41 오후주식장인 진짜.저렇게 다양한종목 다 던져놓고 뭐라도걸려라는 식이면 나도하겠다.본인채널가면 장난아님.
@쿨케이-n5t 3
2026년 6월 17일 6:10 오후4월부터 폭락온다고 ㅋㅋㅋ
제발와라 일본금리상승에
스퀘어.하닉 미친듯이오름
@노영희-y3l 3
2026년 6월 17일 5:44 오후제목이 쫌 그러네~
@여름-v3v 3
2026년 6월 17일 5:42 오후유트버들 믿지 마세요
추천주 지나가는 개가 웃겠다
@팅커벨-r2k 3
2026년 6월 17일 5:03 오후이창대대표,,영상 감사합니다 ❤
@jck3165 2
2026년 6월 17일 3:58 오후현금보유 완료
삼성전기
두산노보틱스
@nadanida_man 2
2026년 6월 17일 3:53 오후매수다 가즈아 롱
@hubhub3198-f1n 2
2026년 6월 18일 10:30 오전짜증나
@백미숙-x3x 2
2026년 6월 17일 4:20 오후감사합니다
@한가람-j1l 2
2026년 6월 17일 5:49 오후삼전하닉 빼고 죄다 폭락중이다~ 뭘 알고떠드냐~~~
@mk-jx1cg 2
2026년 6월 17일 5:27 오후제목이 왜이러지 완저 선동질인가
@김재용-g2b 2
2026년 6월 17일 4:00 오후돈 벌려면. 빚내서라도 해야징.
@BABY_SIBA_DOG 2
2026년 6월 18일 7:30 오전이래서 신사임당 안봅니다. 이걸 대체 왜 봄?
@강민이-c2w 2
2026년 6월 17일 8:17 오후계좌 뽁망해서있는데 또폭락이냐
@childrencoding 2
2026년 6월 17일 9:36 오후뭐 책임질꺼 아니라고 제목을 막짓네.. ssid도 곧 나가리네요~
@DoDo-ek3py 2
2026년 6월 17일 7:26 오후그렇게 안봤는데 어그로 오지네
@이춘임-i7n 2
2026년 6월 18일 10:19 오전설명 감사합니다 ^^
@goo0tan76 2
2026년 6월 17일 5:45 오후이 아이트는 죄다 부정적인 시걱이네...폭락? 왜이렇게 부정적일까?
@금봉이-l5r 1
2026년 6월 18일 7:59 오전자극적인 제목으로 주목받고 싶은거 보니
초조한가 봅니다.
초심으로 갑시다
@SueShim 1
2026년 6월 17일 11:02 오후제목이 어이없네요. 전문가가 아니어도 할수 있는 분석에 실망
@에드워드-j4s 1
2026년 6월 17일 11:27 오후신사임당은 매번 이런식의 썸네일을,난 그래서 안보기로 했으
@강콩이아빠 1
2026년 6월 18일 5:37 오후이창대 대표님이 겁줘서 하나도 몬사고 코스피 지수 신고가 다시 뚫음 ㅠㅠ
@박금숙-x3d 1
2026년 6월 18일 1:47 오전그래서 언제 폭락한다는건지 주저리 주저리
@핑크색_28 1
2026년 6월 17일 3:05 오후진짜요?
@에메랄드빛-g2h 1
2026년 6월 18일 8:11 오전신사임당 대 실망입니다.
촬영날짜 언제인가요?
개인유툽에선 다른 말 하는데?
@강-d2o
2026년 6월 17일 4:13 오후기레기😂
@최성관-o6b
2026년 6월 17일 7:35 오후폭락 안하면..
@행복한삶-v3o
2026년 6월 17일 6:37 오후썸네일과는 전혀 다른 남들 다 아는 얘기만 하시네요
@k3693-b7h
2026년 6월 17일 3:58 오후실적을 넘는 이슈는 노이즈다!❤❤❤
@감사합니다-i5n
2026년 6월 17일 8:09 오후감사합니다🎉😊😊
@이수득-r6l
2026년 6월 17일 10:21 오후계좌녹고 깡통차나요?
@minwangi1384
2026년 6월 17일 4:38 오후난 박시동 본다... 띨띨이 들은 좀 빠저라
@Zzangkyo923
2026년 6월 19일 1:41 오전이분은 뭔가 다르구나 했다가 제목쓰는거보니 다를게없네
@김종현-t7m
2026년 6월 17일 5:16 오후추천 종목들 확율게임입니다
주식 전문가라는 사람들 월 수십종목 추천하고 그중에 상승종목들만 자랑질 하며 하락종목들은 언급도 안합니다
투자는 본인의 선택이고 리스크 관리안하면 종목수만 늘어나고 계좌는 눈녹듯 사라집니다
그러니 너무 맹신은 금물
@M-v4n5p
2026년 6월 17일 7:10 오후××
@블루오션815
2026년 6월 18일 12:01 오전너무 내용을 돌려하시고 길어요~ ㅠㅠ
@연꽃-e8l
2026년 6월 17일 3:51 오후안녕하세요
@김춘님-f2m
2026년 6월 17일 11:40 오후참고 하시고 본인 생각으로 합시다
@한화이-f1j
2026년 6월 17일 9:11 오후기준금리 올르면 주가
@김경숙-y7e2u
2026년 6월 18일 2:25 오전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