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저소음 고출력 14인치 5엽 다이얼 선풍기(5단 풍향조절) 비버리힐즈 폴로클럽 남성 드로즈 7종(편안한 착용감)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무조건 사라고 했다가 또 팔라고 했다가참 나
왜 1만포인트를 기준으로 하고 10% 남았다고 하지?? 지금 추세면 1만2~4천까지 갈거 같은데.. 기준 자체가 잘못된거 같음.
🌬 저소음 고출력!! 강력한 14인치 쿠첸 선풍기 4만원대🔥🩲 남성 드로즈 7종 구성💥 매일 골라 입는 재미까지 2만원대🔥👉 https://www.reele-shop.com/LIVE
차영주 소장? 니말은 맞은적이 없다 믿고 거른다 ~
40만원이후엔 떨어지나요?
잘은 모르지만 중공도 러시아도 타겟이 되어 발발 기는 금융의 주인들을 친히 이통께서 여러 차례 저격을 하시고 그 민족의 대통령을 당장 체포 해야 한다면서 홀로코스트 까지 끄내며 전 세계에 그 민족들을 개망신 주었잖아요 그것도 여러 차례그리고 요즘 친중 친북 친이란 노선을 택하며 반미 노선을 걷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죠? 고로 그 정권과 정당에게 가장 크고 빠르게 보복과 타격을 주는 방법은? 지금 이 사태라고 보여져요국민연금 꼴아 박아 선거용 코스피 끌어 올리고 어떻게든 방어하고 있기는 한데 언제까지 가능 할지국민 연금이 해외로 눈 녹듯이 빠져 나가고 있어요
삼전닉스만 플러스고 나머지는 다 마이너스 에요 ㅠ
40만원대일때 PER 가 어캐되는되요?미국주식의 PER 로볼때 몇%따라갔나요?
고점을 누가정하지 시장에서 정하는데
어제시황 중요 이슈 여러개나 아는게 없이 오셨서 여자분게 지금 듣고 말하시네요. 계산기를 그렇게 두들기나요
왜 10,000 까지 밖에 못 간다고 전제를 하는지?만 이상 가면 안 되는 이유가 있는지?개나 소나 전문가라고 개소릴 하네
대 부분은 손실 구간 아닌지? 그리고 예탁금은 개미가 많이 사서 그런 것 아닌지? 어느 것인가요?
40만은 오긴오나
걍 남 잘되는꼴 보기 싫은거지..
그때 그때 시류 왔다 갔다 하며 말 바뀌는 곳은 신뢰하지 마세요. 별로 전문가들 같지도 않음.
지난주 안샀어도 삼전은 오른거같ㅣ도않은데 왠
도대체 썸네일은 졸라 자극적인데 내용은 누구나 할 소리
숏충
구입하고 싶어요
맞으면 내말이맞죠 하는것이고.안맞으면 시장변동은 예측이 안맞을때가 있죠 하면끝. 시장변동은 7~80%다 뉴스에나오는건데.
저런사람들 말하는거 하나하나 신경쓰면 대가리 지진일어나니 판단은 각자가 판단
코스피2400일때 레버리지 넣어서 지금까지왔는데 정리할때가 온거같은데. 아직도 넘좋네요
6월말경조종 많이오나요
부동산으로 이동한다는 부분은 정확히 팩트체크 하고 수치로 하셨으면 주변에서 그렇다라는 건 쫌 😅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신미소-j3q 10
2026년 6월 17일 3:27 오후무조건 사라고 했다가 또 팔라고 했다가
참 나
@응아니야-f3q 9
2026년 6월 17일 4:09 오후왜 1만포인트를 기준으로 하고 10% 남았다고 하지?? 지금 추세면 1만2~4천까지 갈거 같은데.. 기준 자체가 잘못된거 같음.
@CH신사임당 7
2026년 6월 17일 12:32 오후🌬 저소음 고출력!! 강력한 14인치 쿠첸 선풍기 4만원대🔥
🩲 남성 드로즈 7종 구성💥 매일 골라 입는 재미까지 2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One-z4j 6
2026년 6월 17일 3:08 오후차영주 소장? 니말은 맞은적이 없다 믿고 거른다 ~
@제임스쉰 5
2026년 6월 17일 1:59 오후40만원이후엔 떨어지나요?
@kellyClone 3
2026년 6월 17일 1:15 오후잘은 모르지만 중공도 러시아도 타겟이 되어 발발 기는 금융의 주인들을
친히 이통께서 여러 차례 저격을 하시고 그 민족의 대통령을 당장 체포 해야 한다면서
홀로코스트 까지 끄내며 전 세계에 그 민족들을 개망신 주었잖아요 그것도 여러 차례
그리고 요즘 친중 친북 친이란 노선을 택하며 반미 노선을 걷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죠? 고로
그 정권과 정당에게 가장 크고 빠르게 보복과 타격을 주는 방법은? 지금 이 사태라고 보여져요
국민연금 꼴아 박아 선거용 코스피 끌어 올리고 어떻게든 방어하고 있기는 한데 언제까지 가능 할지
국민 연금이 해외로 눈 녹듯이 빠져 나가고 있어요
@MuSetan-t6o 3
2026년 6월 17일 5:42 오후삼전닉스만 플러스고 나머지는 다 마이너스 에요 ㅠ
@임호식-h2h 3
2026년 6월 17일 3:12 오후40만원대일때 PER 가 어캐되는되요?
미국주식의 PER 로볼때 몇%따라갔나요?
@니킥짱 1
2026년 6월 17일 4:57 오후고점을 누가정하지 시장에서 정하는데
@홍와우-j6r 1
2026년 6월 17일 3:41 오후어제시황 중요 이슈 여러개나 아는게 없이 오셨서 여자분게 지금 듣고 말하시네요. 계산기를 그렇게 두들기나요
@jhpyo-k8m 1
2026년 6월 17일 4:40 오후왜 10,000 까지 밖에 못 간다고 전제를 하는지?
만 이상 가면 안 되는 이유가 있는지?
개나 소나 전문가라고 개소릴 하네
@user-nx5kn4og9f 1
2026년 6월 17일 2:56 오후대 부분은 손실 구간 아닌지? 그리고 예탁금은 개미가 많이 사서 그런 것 아닌지? 어느 것인가요?
@chbonala1212
2026년 6월 17일 3:52 오후40만은 오긴오나
@길성파
2026년 6월 17일 5:01 오후걍 남 잘되는꼴 보기 싫은거지..
@silverlight1973
2026년 6월 17일 6:00 오후그때 그때 시류 왔다 갔다 하며 말 바뀌는 곳은 신뢰하지 마세요. 별로 전문가들 같지도 않음.
@말티푸-c6j
2026년 6월 17일 4:36 오후지난주 안샀어도 삼전은 오른거같ㅣ도않은데 왠
@hakshinkim7034
2026년 6월 17일 6:04 오후도대체 썸네일은 졸라 자극적인데 내용은 누구나 할 소리
@dschoi4451
2026년 6월 17일 5:55 오후숏충
@박여왕님
2026년 6월 17일 5:03 오후구입하고 싶어요
@누수N하수구911
2026년 6월 17일 5:52 오후맞으면 내말이맞죠 하는것이고.안맞으면 시장변동은 예측이 안맞을때가 있죠 하면끝. 시장변동은 7~80%다 뉴스에나오는건데.
@24가자-24gaza
2026년 6월 17일 4:26 오후저런사람들 말하는거 하나하나 신경쓰면 대가리 지진일어나니
판단은 각자가 판단
@user-ve6qx8gj5c
2026년 6월 19일 4:51 오전코스피2400일때 레버리지 넣어서 지금까지왔는데 정리할때가 온거같은데. 아직도 넘좋네요
@이복녀-f8w
2026년 6월 17일 3:26 오후6월말경조종 많이오나요
@높은산-h7j
2026년 6월 17일 8:23 오후부동산으로 이동한다는 부분은 정확히 팩트체크 하고 수치로 하셨으면 주변에서 그렇다라는 건 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