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뒤 메모리 수요는 지금의 몇십배가 될것입니다. 우리 생활의 모든 사물들이 사물인터넷으로 연결되고 거기 최종적으로 AI가 탑제될 것입니다. 그리고 기존 pc나 모바일 외에도 데이터센터, 로봇, 자율주행차, UAM, 로켓 유도미사일, 심지어 볼펜과 안경(메타그래스) 등에 들어가는 반도체 수요가 상상도 못할만큼 더 늘어날 것입니다. 데이터센터 또한 신규 수요 뿐만 아니라 기존 데이터 센테에 있던 GPU와 메모리반도체 교체수요(내구연한 3년)까지 겹치면 우리가 상상한 수요의 몇십배로 하이닉스의 반도체가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SK하이닉스 이제 시작이라 봅니다. 그래서 1년전부터 50만원대 부터 매집해서 현재 45억 보유중(32억 수익중)이고 아직 한주도 안팔고 있습니다.
@루하이-t3h 5
2026년 6월 18일 3:55 오후심보를 바르게써야 복이오지...없다고 중국이 따라오길 바라나?
@히치하이크 3
2026년 6월 18일 3:50 오후전쟁끝나고 이젠 중국이 바짝 추격하고 반도체 시장 아무도 몰라 진공관 주식 꼴 나것지 ㅎㅎㅎ
@MuSetan-t6o 2
2026년 6월 18일 4:44 오후로봇 이차전지 전부 마이너스에요 ㅠ
@이경민-t7q 1
2026년 6월 18일 3:11 오후1
@부산아재찐투자썰 1
2026년 6월 19일 8:46 오전몇년뒤 메모리 수요는 지금의 몇십배가 될것입니다. 우리 생활의 모든 사물들이 사물인터넷으로 연결되고 거기 최종적으로 AI가 탑제될 것입니다. 그리고 기존 pc나 모바일 외에도 데이터센터, 로봇, 자율주행차, UAM, 로켓 유도미사일, 심지어 볼펜과 안경(메타그래스) 등에 들어가는 반도체 수요가 상상도 못할만큼 더 늘어날 것입니다. 데이터센터 또한 신규 수요 뿐만 아니라 기존 데이터 센테에 있던 GPU와 메모리반도체 교체수요(내구연한 3년)까지 겹치면 우리가 상상한 수요의 몇십배로 하이닉스의 반도체가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SK하이닉스 이제 시작이라 봅니다. 그래서 1년전부터 50만원대 부터 매집해서 현재 45억 보유중(32억 수익중)이고 아직 한주도 안팔고 있습니다.
@고구려-m9p
2026년 6월 18일 11:03 오후이러다가 연말되면 천만원 간다고하겠네.
@Clara_Lago
2026년 6월 19일 8:26 오전매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