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은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애플은 아이폰 땜에 흥했지만 아이폰 땜에 망할 것.
모토로라 1주일만에 액정 깨졌던 기억... 아련하네... ㅋㅋ
애플주가 굳건한거 보면 희망사항인듯
이제는 삼성을 따라 폴더블폰을 출시할 예정인 디자인만 믿고 비싸게 파는 갬성폰. 그래도 서방사대주의 노예근성에 쩔어 있는 사람들은 세뇌되어서 계속 사주고 있다.ㅋㅋㅋ.
2000년초에 마소한테 작살나서 사라질뻔했다가 2006년쯤이었나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개발한 MP3 플레이어 베껴만든 아이팟으로 살아나더니 스마트폰 히트시킴지들이 배낀건 모르는척~~ 선, 오라클같은 회사 엔지니어들 존나 빼내서 양아치짓 하다 똑같이 마소에 당해서 털리고 삼성기술자료 요구해서 중국에 갖다주는 짓도 하고 , 대놓고 나쁜짓하는 양심없는 놈들
1빠
철옹성 또 나왔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nothingman9080 5
2026년 6월 19일 9:15 오전애플은 아이폰 땜에 흥했지만 아이폰 땜에 망할 것.
@데스페라도-r1j 3
2026년 6월 19일 5:54 오전모토로라 1주일만에 액정 깨졌던 기억... 아련하네... ㅋㅋ
@uhungry38 2
2026년 6월 19일 4:25 오후애플주가 굳건한거 보면 희망사항인듯
@lunchcouple9982 1
2026년 6월 24일 8:56 오전이제는 삼성을 따라 폴더블폰을 출시할 예정인 디자인만 믿고 비싸게 파는 갬성폰. 그래도 서방사대주의 노예근성에 쩔어 있는 사람들은 세뇌되어서 계속 사주고 있다.ㅋㅋㅋ.
@dash3179
2026년 6월 21일 8:48 오후2000년초에 마소한테 작살나서 사라질뻔했다가
2006년쯤이었나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개발한 MP3 플레이어 베껴만든 아이팟으로 살아나더니 스마트폰 히트시킴
지들이 배낀건 모르는척~~ 선, 오라클같은 회사 엔지니어들 존나 빼내서 양아치짓 하다 똑같이 마소에 당해서 털리고
삼성기술자료 요구해서 중국에 갖다주는 짓도 하고 , 대놓고 나쁜짓하는 양심없는 놈들
@나라니까-j8s
2026년 6월 19일 12:15 오전1빠
@nicenice0415
2026년 6월 24일 7:22 오전철옹성 또 나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