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김윤수-w7j4e 22
2026년 6월 20일 9:18 오전조심해라
지인이1억로 유리기판 관련주 샀다 반토막이다.
@A-j6r1y 16
2026년 6월 20일 4:30 오후올 1월에 3천으로 삼전 하닉사서 지금 1억넘었음ㅋㅋ 역시 대장이 최고야 짜릿해
@지혜김-s8p 15
2026년 6월 19일 4:47 오후하창봉 대표님은 며칠전엔 SKC가 대장주가 될거라 하더니 오늘은 삼성전기 라고 하시네요.
@맨발-j9u 14
2026년 6월 20일 6:19 오전내 돈 아니라고;;;ㅎ
@윤상-n5w 13
2026년 6월 20일 9:55 오전저분들 코스닥에 많이 물려있는분들 ㅋㅋㅋ 들을필요없음
@커피-u6u 13
2026년 6월 20일 11:17 오전저는 삼성전기 올해 1월22일에 283,600에사서 5월29일 2,123,000에 팔고나왔답니다ㅎㅎ
@user-yutube 12
2026년 6월 20일 9:57 오전SKC샀다가 손절했음
삼성전기는 19%수익중
@DINOGENOME 11
2026년 6월 20일 3:04 오후이사람 불과 5개월 전에 증시 대폭락 온다고 한 사람이다.
@황병일-c9j 8
2026년 6월 20일 3:00 오후주식은 대장주를 사야 손해를 안봄 배우고 안배우고 할것없이 무조건 장을 주도하는 대장주를 사야 이익실현 잡주는 물리면 고생
@alexryu957 8
2026년 6월 19일 5:18 오후한 화면에 유기기판, 유리기판
@FANTAPop-n3h1d 6
2026년 6월 20일 3:20 오후오 유리샀다가 자산 유리조각처럼
산산조각나는건가 ㄷㄷ
@잭팟-m6t 5
2026년 6월 20일 3:01 오후너나많이사라
@CH신사임당 5
2026년 6월 18일 11:42 오전💰 주식계좌 -11억을 1년 만에 +13억으로 만든 비결, 월 6만원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매일 돈을 버는 주식 단기매매' 정규강의 신청링크👇🏻]🚨
https://fanding.me/SSID_session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주식,
매일 호가창만 보며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 얼리버드 가격(월 6만원)은 한정 기간만 유지되며, 이후 정가로 변경됩니다.
@KerryJim-j8u 4
2026년 6월 20일 3:31 오후조심하세요 코인박사들도 자기들 사두고 일반인들 물리면 팔고나오는 느낌이고..한동안 전쟁통에 코인사라고 모기자와 대학교수 자주나오더니 지금 코인바닥긁고..
손절후 드는생각이 본인들이 물려서 그랬나싶은.. 진짜 좋은 주식이면 조용히 들고있겠지
@스님-w6z 3
2026년 6월 20일 9:05 오후형들 신사임당 영상은 믿고 걸러야 함
@대운-f1p 2
2026년 6월 20일 8:21 오전너무 비싸 ㅠㅠㅠㅠ😢😢
@junggeonmarcusmun8111 2
2026년 6월 20일 5:29 오후여기저기서 얘기 많이 나오면 살때가 아니라 팔때 입니다. 속지마세요~
@BLACK-pm3co 2
2026년 6월 20일 3:04 오후이거사세요 오를꺼예요
아님말고
@LIVE-ng2eg 1
2026년 6월 20일 3:27 오후혼자만의 생각은 혼자 묻어두세요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알고 얘기하시는지..?
@쁘띠쁘띵 1
2026년 6월 20일 6:11 오후자신들 돈 물려 있으니 선동해서 사라사라 선동하는거 같다
@M-v4n5p 1
2026년 6월 20일 1:13 오후완전 개구라 같습니다~~~~
@TubeorginalsYoo 1
2026년 6월 20일 7:00 오후유리기판가서 일은해봣냐?ㅋㅋㅋㅋㅋㅋ
@TubeorginalsYoo 1
2026년 6월 20일 6:59 오후유리기판을 왜사냐 ㅋㅋㅋㅋㅋㅋㅋ 어휴
@bskim9532 1
2026년 6월 19일 5:17 오후배보다 배꼽이 더 커다는 말씀..삼성전자 보다 삼성전기가 더 주가가 높아...
@먼지줍는사람 1
2026년 6월 20일 2:42 오후삼성전기도 유리기판 할텐데?
@은혜찬
2026년 6월 21일 10:27 오후기판주 티엘비사서 -30%다
@순애김-h2g
2026년 6월 20일 3:29 오후삼성전기 얼마까지 올라요?
@사주속에인생
2026년 6월 20일 3:56 오후뭐야..삼성반도체 지금 180만원 나락중 ㅋㅋㅋ
@서한수-s4s
2026년 6월 20일 4:10 오후기판장사?
@오정일-s7h
2026년 6월 21일 2:05 오후1억으로 멀 사라고 ㅡ.ㅡ
@냄새-w2z
2026년 6월 20일 6:35 오후사라마라고
@suk76suk
2026년 6월 21일 9:08 오전무조건 대장주
@이명훈-k7q
2026년 6월 21일 3:09 오후믿음이 안가네
@오정일-s7h
2026년 6월 21일 2:05 오후ㅡ.ㅡ
@bchoi5931
2026년 6월 20일 2:51 오후삼성전기 1200%
@박현진-x1g
2026년 6월 20일 7:07 오후ㅋㅋㅋㅋ댓글들이 어마어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