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AMI) 스몰 로고 PK 반팔 (출근룩·데이트룩 깔끔한 스타일) 리히텐 BLDC LED 무드등 데스크팬 1만원대 (무드등 감성+강력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2차전지 황금기는 20년후에 오겠지요괜히 네모경제 시청한게 후회 막심합니다😊
2차전지는 전문가들 전망과 정반대로 생각하면 그것이 정답입니다.
그만 할때 된거 같습니다.ㅋㅋ그놈의2차전지 ㅋㅋ
그만해라..이제
아 놔...언제는 2차전지 바닥 확인됐담서요.....아오......
민규씨 2차전지 그만했어면 좋겠어요
2차전지 제발 그만두세요
2차전지 탈출은 지능순
2차전지 다가오고 있는 것같은데...ㅎ
이차전지 3년전에 전자 팔고 들어가 -40%인데, 박모씨가 26년 12월까지라 했으니 진득하게 기다려보고 아니면 그때 바가지 욕 해야징.
2차전지에 대해 더 이상 헛 소리 그만합시다. 기업은 좋아져도 주식은 별동부대 괴물과 같은 종목입니다.
2차전기 황금기는 20년후에 오겟지요
2 -3년전에 배터리 광풍 불었는데~ 섹터는 다시 전고체 배터리 로 돌아 올 듯~ 가을이나 내년 초 예상해 봄~
👕 꾸민 듯 안 꾸민 듯 가장 활용도 높은 PK 반팔 6만원대🔥 💡 탁상용 선풍기 분위기까지 바꿔주는 LED 데스크팬 1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현재 우리나라 ESS 관련 매출이 20% 정도밖에 안됩답니다. 물론 나중에는 늘어나야겠지만 아직도 때가 아니라는거 아니겠습니까? 지금은 무조건 반도체 입니다.
우이씨 그만 해라 내돈 다 묶여있는데 도대체 언제 오냐?
미친듯이 안올라도 조금이라도 올랐음~~
에코프로 및 비엠 -30% - 29% 포스코홀딩스-15% 언제나 오르겠나 ?
우리 주식장같이 쏠림이 심한장은 컨센서스 이런거 다소용없음 적당히 차액실현하고 눌리면 매수하면서 왔다리 갔다리 안하면 뒤통수 맞음
1
저사람 선동꾼 같다 조심해야쥐
개미들 피많이봤다 그만해라
차트는 흘러내리는 차트더라. 알고 있으면서 속으면서 몇주 더 샀다가 내려오는 칼을 손으로 바든 중
이미 2차 전지관련주들은 모든 발전가능성이 이미 반영된 상태아니였던가? 마치라 마~~~
혹시 에스앤티투자자문 김석일 조심하세요 회원가입하고 1년에 1000만원 받고 고점에서 한종목 몰빵해라고 하고 자기돈 아니라고 저점에서 매도싸인 회원을 거지로 만드는 피눈물나는 쓰레기 리딩
셋다 있는데ᆢ싹다 -25%
불과 2~3주만 전에 샀어도...10%이상임...... 밑으로.......ㅎ...
1 감사 합니다~~^
안갈거 같으면 안보면 되지. ㅋ
홀딩스 왜이렇게 떨어지는지~
😢😢😢
ㅡㅡ
낙심하는이들이 이렇게많으니 소한 대한지나고 입춘이 가까운듯합니다
포스코 홀딩스부도
7월부터 하반기 시작이다 삼전 하이닉스 고점이다 따라가다 재미 없고 피똥싼다 2차전지 곧 올라간다
짜 증남 이 다산거시폭락폭락
10년 뒤에 내 말 맞지 않았냐라고 할 분들입니다. 왜 이 분들한테 뭐라고 합니까, 틀린 말 하나도 없습니다.
다시,다시 꼭 일어서야 해요 !!!!
감사 적극적인 홍보
어느 세월에... 로봇때문에 2차전지 갈때되면 그냥 로봇주 사면 더 먹어요.
우라질..내가 전문가들 말 안듣고 혼투할때는 3000만 흑자였는데,전문가 말 듣기 시작하니 -6000만 됐다.이제 됐다. 뉴스보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할란다.
그러다가 진짜 칼맞으면 어떡할라고 그말믿고 돈잃어서 눈 돌아간사람 태반인데
전문가들은분위기따라말이넘변하죠그럼누구나하죠팔면땅치고후회한다면서못팔고 기다리면바닥이어디나요?
LG에너지솔루션은 어떤가요?
개미들 비명칠때가 적기 이제 좀 꿈틀거리겠네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윤종철-n1x 23
2026년 6월 19일 2:24 오후2차전지 황금기는 20년후에 오겠지요
괜히 네모경제 시청한게 후회 막심합니다😊
@powertech8231 17
2026년 6월 19일 3:18 오후2차전지는 전문가들 전망과 정반대로 생각하면 그것이 정답입니다.
@완전박살 11
2026년 6월 19일 2:56 오후그만 할때 된거 같습니다.ㅋㅋ그놈의
2차전지 ㅋㅋ
@김수동-y3q 10
2026년 6월 19일 2:32 오후그만해라..이제
@hyuNwoo-e8u 9
2026년 6월 19일 3:53 오후아 놔...언제는 2차전지 바닥 확인됐담서요.....아오......
@윤종철-n1x 8
2026년 6월 19일 2:21 오후민규씨 2차전지 그만했어면 좋겠어요
@김종찬-i4i 8
2026년 6월 19일 2:48 오후2차전지 제발 그만두세요
@홍석찬-h2f 7
2026년 6월 19일 4:34 오후2차전지 탈출은 지능순
@콘스탄-b5b 6
2026년 6월 19일 2:59 오후2차전지 다가오고 있는 것같은데...ㅎ
@사하라-v9j 5
2026년 6월 19일 4:51 오후이차전지 3년전에 전자 팔고 들어가 -40%인데, 박모씨가 26년 12월까지라 했으니 진득하게 기다려보고 아니면 그때 바가지 욕 해야징.
@powertech8231 5
2026년 6월 19일 3:20 오후2차전지에 대해 더 이상 헛 소리 그만합시다. 기업은 좋아져도 주식은 별동부대 괴물과 같은 종목입니다.
@윤종철-n1x 5
2026년 6월 19일 2:22 오후2차전기 황금기는 20년후에 오겟지요
@트리거-m2e 4
2026년 6월 19일 4:38 오후2 -3년전에 배터리 광풍 불었는데~ 섹터는 다시 전고체 배터리 로 돌아 올 듯~ 가을이나 내년 초 예상해 봄~
@CH신사임당 4
2026년 6월 19일 1:29 오후👕 꾸민 듯 안 꾸민 듯 가장 활용도 높은 PK 반팔 6만원대🔥
💡 탁상용 선풍기 분위기까지 바꿔주는 LED 데스크팬 1만원대🔥
👉 https://www.reele-shop.com/LIVE
@joannes5040 3
2026년 6월 19일 2:55 오후현재 우리나라 ESS 관련 매출이 20% 정도밖에 안됩답니다. 물론 나중에는 늘어나야겠지만 아직도 때가 아니라는거 아니겠습니까? 지금은 무조건 반도체 입니다.
@짱가고 3
2026년 6월 19일 3:49 오후우이씨 그만 해라 내돈 다 묶여있는데 도대체 언제 오냐?
@남이남이-x4x 2
2026년 6월 19일 2:39 오후미친듯이 안올라도 조금이라도 올랐음~~
@ch-ob2hg 2
2026년 6월 19일 3:59 오후에코프로 및 비엠 -30% - 29% 포스코홀딩스-15% 언제나 오르겠나 ?
@和真-l8z 2
2026년 6월 19일 6:58 오후우리 주식장같이 쏠림이 심한장은 컨센서스 이런거 다소용없음 적당히 차액실현하고 눌리면 매수하면서 왔다리 갔다리 안하면 뒤통수 맞음
@참을만큼.참았다 2
2026년 6월 19일 3:45 오후1
@김경순-l1i1k 1
2026년 6월 19일 8:01 오후저사람 선동꾼 같다 조심해야쥐
@대연김-h3l 1
2026년 6월 19일 5:08 오후개미들 피
많이
봤다 그만해라
@민트초코-p6b2f 1
2026년 6월 19일 3:31 오후차트는 흘러내리는 차트더라. 알고 있으면서 속으면서 몇주 더 샀다가 내려오는 칼을 손으로 바든 중
@marlboro4875 1
2026년 6월 19일 2:41 오후이미 2차 전지관련주들은 모든 발전가능성이 이미 반영된 상태아니였던가? 마치라 마~~~
@특수고압 1
2026년 6월 20일 1:53 오후혹시 에스앤티투자자문 김석일 조심하세요 회원가입하고 1년에 1000만원 받고 고점에서 한종목 몰빵해라고 하고 자기돈 아니라고 저점에서 매도싸인 회원을 거지로 만드는 피눈물나는 쓰레기 리딩
@MuSetan-t6o 1
2026년 6월 19일 4:44 오후셋다 있는데ᆢ싹다 -25%
@윤씨-i1o
2026년 6월 19일 5:07 오후불과 2~3주만 전에 샀어도...10%이상임...... 밑으로.......ㅎ...
@김용월-m6t
2026년 6월 19일 4:57 오후1 감사 합니다~~^
@user-qc8lc7pi7g
2026년 6월 19일 5:26 오후안갈거 같으면 안보면 되지. ㅋ
@희망으로-v1m
2026년 6월 19일 5:19 오후홀딩스 왜이렇게 떨어지는지~
@부환한
2026년 6월 19일 4:27 오후😢😢😢
@jongheeha1653
2026년 6월 19일 3:43 오후ㅡㅡ
@비움-n2c
2026년 6월 19일 4:08 오후1
@골드라인-y3l
2026년 6월 19일 7:20 오후낙심하는이들이 이렇게많으니 소한 대한지나고 입춘이 가까운듯합니다
@안진근-q8l
2026년 6월 22일 3:58 오전포스코 홀딩스부도
@홍성준-x4o
2026년 6월 20일 2:52 오후7월부터 하반기 시작이다 삼전 하이닉스 고점이다 따라가다 재미 없고 피똥싼다 2차전지 곧 올라간다
@장미자-k1d5k
2026년 6월 19일 4:13 오후짜 증남 이 다산거시폭락폭락
@youngjekwon7196
2026년 6월 19일 3:25 오후1
@정재영-k9v
2026년 6월 22일 1:19 오전1
@inke4681
2026년 6월 19일 5:04 오후10년 뒤에 내 말 맞지 않았냐라고 할 분들입니다. 왜 이 분들한테 뭐라고 합니까, 틀린 말 하나도 없습니다.
@kiltaehan1072
2026년 6월 19일 3:47 오후다시,다시 꼭 일어서야 해요 !!!!
@정형구-l2r
2026년 6월 19일 3:46 오후감사 적극적인 홍보
@webtizen73
2026년 6월 19일 5:10 오후어느 세월에... 로봇때문에 2차전지 갈때되면 그냥 로봇주 사면 더 먹어요.
@박노익-w3r
2026년 6월 22일 2:41 오후우라질..
내가 전문가들 말 안듣고 혼투할때는 3000만 흑자였는데,
전문가 말 듣기 시작하니 -6000만 됐다.
이제 됐다. 뉴스보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할란다.
@부시리-c4o
2026년 6월 19일 5:17 오후그러다가 진짜 칼맞으면 어떡할라고 그말믿고 돈잃어서 눈 돌아간사람 태반인데
@성민경-z7o
2026년 6월 19일 6:05 오후전문가들은분위기따라말이넘변하죠
그럼누구나하죠
팔면땅치고후회한다면서못팔고
기다리면바닥이어디나요?
@0seo2seo
2026년 6월 19일 6:29 오후LG에너지솔루션은 어떤가요?
@park_sung_wook
2026년 6월 19일 7:39 오후개미들 비명칠때가 적기 이제 좀 꿈틀거리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