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관계자 발 수율 개선 소식은 시장의 심리적 불확실성을 일시적으로 해소하는 긍정적인 시그널로 활용될 수 있으나, 실전 투자자라면 이를 무조건적인 펀더멘탈 턴어라운드로 맹신하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시제품 단계에서의 부분적 수율 안정화와 수만 장의 웨이퍼를 연속으로 밀어내야 하는 상업용 대량 양산(Mass Production) 단계에서의 수율은 완전히 다른 차원의 역학 관계이니까요. 김지훈 대표님의 인터뷰 뉴스를 유용한 참고 지표로 삼되, 해당 공정의 수율 확보가 실제 글로벌 대형 팹리스 고객사의 공식적인 파운드리 발주 및 장기 공급 계약 수주 데이터로 찍히기 전까지는 냉정하게 하드 데이터를 교차 검증해야 합니다.
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이런 사람들 예전에 배터리 아저씨 같은 사람 아닐까? 그렇게 좋다좋다 하는데 왜 안올라??? 수개월~ 1년 가까이 언론이나 유튜브에서 삼성이 더 좋다좋다 하는데 안올라 반면 하이닉스는 조용히 계속 올라~! 그동안 삼성이 더 좋다는 사람들 잡아다가 분석, 평론좀 못하게 하자~
28년되면 수주가 줄어든다고 하는데 2년뒤면 ai 투자가 겨우 40%도 안된 시점인듯. 미국 끝나면 한국 유럽등도 만만치 안음. Ai 이후 피지컬ai들이{자율주행 +로봇+첨단산업+첨단무기등}잔뜩 대기중이거나 기술개발중임. 고로 반도체는 공급보다 수요가 지금보다 천배 증가됨. 삼전이나 하닉이 공급늘려도 최소80배 이상은 수요가 부족한 쇼타지 상태라고 봄. 그러니 가격은 향후 5년간은 지금 가격이상으로 유지될듯.
@Lkkhff 14
2026년 6월 19일 3:19 오후Hbm4, hbm4e 부터는 누구도 삼전을 따라올수 없음
@로밍잔나리플레이 7
2026년 6월 19일 12:10 오후삼성이 하는말은 절대로 믿지마
@7791firefox 7
2026년 6월 19일 3:54 오후ㅋㅋ반도체를 팔고 바이오를한다라…
@신용마스터 6
2026년 6월 19일 5:57 오후내부 관계자 발 수율 개선 소식은 시장의 심리적 불확실성을 일시적으로 해소하는 긍정적인 시그널로 활용될 수 있으나, 실전 투자자라면 이를 무조건적인 펀더멘탈 턴어라운드로 맹신하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시제품 단계에서의 부분적 수율 안정화와 수만 장의 웨이퍼를 연속으로 밀어내야 하는 상업용 대량 양산(Mass Production) 단계에서의 수율은 완전히 다른 차원의 역학 관계이니까요. 김지훈 대표님의 인터뷰 뉴스를 유용한 참고 지표로 삼되, 해당 공정의 수율 확보가 실제 글로벌 대형 팹리스 고객사의 공식적인 파운드리 발주 및 장기 공급 계약 수주 데이터로 찍히기 전까지는 냉정하게 하드 데이터를 교차 검증해야 합니다.
@김행종 6
2026년 6월 19일 6:12 오후김지훈 대표님도 3년전에 2차전지 사라고 사라고 했잖아요
@CH신사임당 5
2026년 6월 18일 1:27 오후🔥김지훈 대표 공식 멤버십 [빌리언스 캠퍼스]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빌리언스 캠퍼스 지금 할인가 받기 :
https://fanding.kr/@hoonhoon/membership/plan/10425/
6월 오프라인 강연회 신청 : hoonhoon7942@naver.com
⭐김지훈 대표님의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hoonhoon7942
💰 주식계좌 -11억을 1년 만에 +13억으로 만든 비결, 월 6만원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매일 돈을 버는 주식 단기매매' 정규강의 신청링크👇🏻]🚨
https://fanding.me/SSID_session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주식,
매일 호가창만 보며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12번의 깡통을 차고 -11억에서 단 1년 만에 +13억을 벌어들인
'종목왕 김정수' 대표의 정규강의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70대 은퇴자'도, '50대 버스 운전기사'도,
'리딩방에 당한 40대 주부'도
대표님 강의를 듣고 투자 인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운이나 감에 의존하는 투자가 아닌,
직장인도 하루 30분이면 가능한
'단기매매 시스템'의 비결을 6개월 동안 전수합니다.
3년 전 1기와 동일한 가격, 月 6만원.
한 달 커피값으로 평생 써먹는 투자 시스템을 내 것으로 만드세요!
📚 결제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혜택
✅ 매주 VOD 강의 (총 25강, 평생 소장)
✅ 월 1회 라이브 Q&A (대표님 직접 답변)
✅ 강의 교재 2권 PDF 증정
✅ 매주 강의 요약본 + 퀴즈
✅ 1:1 무료 컨설팅 추첨 기회 10명 (5/21~6/21 결제자 한정, 시간당 150만원 상당)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정규강의를 신청하시고,
평생 돈을 벌어다 주는 투자 시스템을 배워보세요!
※ 얼리버드 가격(월 6만원)은 한정 기간만 유지되며, 이후 정가로 변경됩니다.
@merong-q1j 5
2026년 6월 20일 1:11 오후하닉직웜입니다. HBM4e 삼전 믿지 마셈. 걔네는 경영진이 문제라 이길수 없음
@이종득-d9z 4
2026년 6월 19일 1:05 오후삼전수율이 아직은 안나와~~
@7ustice-freedom 3
2026년 6월 20일 1:39 오후이런 사람들 예전에 배터리 아저씨 같은 사람 아닐까?
그렇게 좋다좋다 하는데 왜 안올라???
수개월~ 1년 가까이 언론이나 유튜브에서 삼성이 더 좋다좋다 하는데 안올라
반면 하이닉스는 조용히 계속 올라~!
그동안 삼성이 더 좋다는 사람들 잡아다가 분석, 평론좀 못하게 하자~
@lgmwjy 3
2026년 6월 20일 11:04 오전주식 가격에 모든 정보가 들어 있다 그러니 지금은 하닉이다,쓸데없이 소리하지 마라.
@freetempo-0 3
2026년 6월 20일 1:15 오후카더라 말고 , 확실한걸 말해!! 아님말고 이런거 하지말고
@HYOJUN-p3e 3
2026년 6월 19일 2:40 오후아니 하이닉스는 노냐고.ㅋㅋㅋ
@박정숙-j5n6k 2
2026년 6월 20일 2:11 오후시장이 듣고 싶어하는 말을 해주네요
하지만 과신은 금물
@이수득-r6l 2
2026년 6월 20일 12:17 오후삼성전자다니는 친구한테 줏어들었다라는것인즉슨 신빙성없다는 얘기네.
@DarKove-r1z 1
2026년 6월 20일 3:12 오후기술 삼전 운빨 닉스!! 닉스가 잘오른다 모두 모두 가자. 그러고 나면 뭐다....
@희망-l6p 1
2026년 6월 21일 7:23 오후유튜버들말믿다개망했음.ㅡ
@순전-k6i
2026년 6월 22일 9:46 오후그래봐야 주가는 하이닉스 못 따가는데?
@깡희언
2026년 6월 21일 11:06 오후이사람은 agi의 폭팔력을 과소평가하네.과거의 가준으로 지금을 바로보면 안된다 얘야.
@이종훈-i4q
2026년 6월 23일 3:42 오후삼전 HBm4 12억달러 판매 ㅡ
공시 뜬건 뭘까요
아직은 반도척 이경기 이삼년은 넉근히 갑니다
대체할게 없지요
파운드리도 60퍼 근처왔고 수직계열화 돼있는 삼전말고 뭐가 있나요?
@한그려려니
2026년 6월 21일 2:02 오후28년되면 수주가 줄어든다고
하는데
2년뒤면 ai 투자가 겨우 40%도
안된 시점인듯.
미국 끝나면 한국 유럽등도 만만치
안음.
Ai 이후 피지컬ai들이{자율주행 +로봇+첨단산업+첨단무기등}잔뜩 대기중이거나 기술개발중임.
고로 반도체는 공급보다 수요가
지금보다 천배 증가됨.
삼전이나 하닉이 공급늘려도 최소80배 이상은 수요가 부족한
쇼타지 상태라고 봄.
그러니 가격은 향후 5년간은 지금
가격이상으로 유지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