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답답하네 뭔 거품소리인지 지금ai가 발전하면 그에 따른 파생기업들로 반도체는 또 필요해짐 ai가 들어가는 모든 제품에 반도체가 기존에 들어가는 양에 적게는 5배 많게는 10배씩 들어가야함 그리고 애초에 ai데이터센터도 연속적으로 계속 지어져야함 데이터는 저장되고 더 저장해야할 데이터가 생기면 그에따라 증축해야됨 전세계가 열광하는덴 이유가 있음. 세계의 페러다임이 ai가 변하고 있는 이 시점은 과거 산업혁명 이상의 변화가 올 수 있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거품소리나해대고 이래서 배운사람들이 돈번다는 옛어른들 말 트린거 하나없음 무식하거나 배운게 없으면 변화를 남들보다 한참 늦게 깨닫고 그 변화를 무서워면서 겁만 냄. 그리고 10년 뒤 아 그때 그랬어야하는데 이런소리나 하겠지...
@잭슨마이클-c8z 123
2026년 6월 19일 7:48 오후70이나 100이나 의미 없다. 미국 버블 폭발할때까지 계속간다. 그저 미국발 거품이 오래 가기를 빌기만 해라. 금액은 기간에 비례한다
@엽기토끼22 80
2026년 6월 19일 6:28 오후100 만원 가자~~❤❤
@dongguinbae2748 55
2026년 6월 19일 10:11 오후AI산업이 끝날때까지. 삼전는100만. 닉스는 500만 간다고 봐야지.
@user-je8vk6me3h 38
2026년 6월 20일 4:00 오후실적이 뒷받쳐주기때문에 가능함
@인생은아름다워-f3p 35
2026년 6월 19일 7:26 오후삼전주식은 파는게아니다!!!!!
조만간 엄청난일이벌어질꺼야!!!
대한민국 국민주 제대로날아오를꺼야!!
=아파트팔아삼전산주주=
@한윤하-v3z 32
2026년 6월 19일 6:29 오후흥해라 착한 기업은ᆢ최태원은 일본땅에 반도체공장을 짓을수 있다고? 역슂ᆢ일베 회장ᆢ바람둥이ㆍ국익만 아니면 진짜ᆢ확
@희망인걸 29
2026년 6월 19일 7:16 오후진짜 언제쯤 70만원 간다는건지 함께 설명해줘요!
@CGL-ob9rr 26
2026년 6월 19일 8:18 오후70만원 돼면 그것봐
70만원전이면 아직 상승 여력이 남아있어
@uo5933uio 23
2026년 6월 19일 9:45 오후국민연금 빠지면 개미 추락
@환급성 23
2026년 6월 20일 10:54 오전내가 왜 삼전을 갔을까... sk하이닉스를 갔었어야 ㅠㅠㅠ 같은돈 다른 수익률인데
@김혜미-y4w 17
2026년 6월 20일 2:06 오후100 만전자~~
@레옹-i9c 17
2026년 6월 20일 9:32 오전기관,외인,
들어와야
불기둥
@sogu7 13
2026년 6월 19일 11:10 오후SK 550, 삼전 100
@장대성-r8c 13
2026년 6월 19일 7:28 오후언제오리나요 40만전자만되어도
좋을듯
@성자김-y2d 13
2026년 6월 20일 2:48 오후100만 가자
화이팅🎉🎉🎉
@dreaminho100 10
2026년 6월 19일 8:07 오후네타냐후:전쟁아직 안끝났어!!!!!!!!!!!!!!!
@행운이늘함께-h7n 9
2026년 6월 19일 8:09 오후그건 되봐야알지 아무도모른다 안오르면 어쩔껀데 언제까지 기다리야되노
@김나-d8w 7
2026년 6월 19일 11:43 오후내년가을쯤90본다
@lyhmin85 6
2026년 6월 19일 7:32 오후ㅋㅋㅋㅋㅋㅋㅋ 개미들 잘꼬시네
@다이슴 5
2026년 6월 20일 4:08 오전10년뒤 70만원 된답니다
@jhoh111010 5
2026년 6월 20일 3:28 오후DX부문 직원들이 검은옷 입고 출근한다는데 리스크가 노조하고 직원들임
@도비곤-r2i 4
2026년 6월 20일 12:29 오후금융위기 올때까지 치킨런
@Brixtom1 4
2026년 6월 19일 6:47 오후그래서 그게 언제인데요??
@myungheekim694 3
2026년 6월 19일 8:50 오후와와~~~🎉🎉🎉🎉🎉🎉
@젠슨리-y5h 3
2026년 6월 19일 11:03 오후금투세 같은 정신없는 정책이나오면 국민연금도 빨리움직일수도있겠지만요
@해태양-i1x 3
2026년 6월 20일 5:04 오전300갑니다
@sshharam 3
2026년 6월 19일 8:32 오후<개떡>이라고 생각합니다!
@Ashjjjjj 2
2026년 6월 19일 10:12 오후❤자~ 잘들 생각해봐. 내 기억엔 2025년 중반쯤에 삼전에 다들 비관적이었고, 재무쟁이들이 원가절감에 설치고 개발자들 떠나고 3만전자 가자고 비아냥 댔어. 기억안나???
근데, 지금 봐봐. 70만원 운운하며 잔치집 분위기야. 이것도 나중에 기억할까나?
@잰틀맨-f2t 2
2026년 6월 20일 4:01 오후삼전은 묶히면오른다 분할안했음250만원×7= 주당17.500.000원 이다 상상이나 하겠나
@단식7 2
2026년 6월 19일 8:00 오후고점 분위기인대?? 개미한태 싹다 떠 넘길려고 작업하내
@할할-q1m 2
2026년 6월 20일 3:50 오후이런 뉴스가 나올 떄쯤이면 도망쳐야 됨.
@사이버클론-i8u 2
2026년 6월 19일 7:01 오후여긴 70이야?
다른체널은 48 이던데 ㅋㅋ
@v.brother 2
2026년 6월 20일 8:54 오전5만원대는 안사고 30가니 70간다고 열광한다 개미가관심가지면 고점이니 빠져라
@임민규-e9i 1
2026년 6월 20일 10:22 오후진짜 답답하네 뭔 거품소리인지 지금ai가 발전하면 그에 따른 파생기업들로 반도체는 또 필요해짐 ai가 들어가는 모든 제품에 반도체가 기존에 들어가는 양에 적게는 5배 많게는 10배씩 들어가야함 그리고 애초에 ai데이터센터도 연속적으로 계속 지어져야함 데이터는 저장되고 더 저장해야할 데이터가 생기면 그에따라 증축해야됨 전세계가 열광하는덴 이유가 있음. 세계의 페러다임이 ai가 변하고 있는 이 시점은 과거 산업혁명 이상의 변화가 올 수 있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거품소리나해대고 이래서 배운사람들이 돈번다는 옛어른들 말 트린거 하나없음 무식하거나 배운게 없으면 변화를 남들보다 한참 늦게 깨닫고 그 변화를 무서워면서 겁만 냄. 그리고 10년 뒤 아 그때 그랬어야하는데 이런소리나 하겠지...
@hatsje3245 1
2026년 6월 19일 8:33 오후언제.
@dasfknalk 1
2026년 6월 19일 10:22 오후댓글꼬라지보니 끝물인가
@Limydad 1
2026년 6월 20일 10:44 오전우리는 분단국이잖아요 ㅡㅡ;
@kimdk502792 1
2026년 6월 22일 2:38 오후100만원 가즈아
@kimfact 1
2026년 6월 22일 8:48 오후백만전자 가즈아😂😂😂😂
@젠슨리-y5h 1
2026년 6월 19일 11:01 오후어제 뉴스에 국민연금 이사장님 인터뷰했던데 주식 비중 천천히 조절할것같던데요 갑자기 비중줄이면 국민연금이 가장 손해니까요 수년에 걸쳐서 쥐도새도모르게 조금씩하면 시장에 영향 별로 없을것같은데요
@박은선-w1d 1
2026년 6월 21일 7:47 오전아 진짜 또 이란 전쟁으로 블랙 월요일이
될수있는데 뭔 소릴
@이화-b6z 1
2026년 6월 22일 5:33 오후현실은 빌빌빌
@노루뱀봐 1
2026년 6월 23일 1:41 오전tsmc 따위랑 비교한다면 시가총액 4조 달러도 열받는다. 매출이 3배다.
@kinglee1378 1
2026년 6월 20일 11:18 오전또 거짓말
@인간은악하다 1
2026년 6월 20일 8:03 오전삼닉이 뛸 수록 시총 3위 아래로 다 녹아 내리는 마술
@alive5795 1
2026년 6월 20일 9:58 오후왜 계속 올리냐? 처음부터 그렇게 말하지...목표주가 도달하면 계속 올리네...
@kevinlee6773 1
2026년 6월 19일 11:57 오후15 만전자~목표가 나오고 9만6천원 오르고 난뒤 5만원까지 쳐박았고. 현재 35만원선에서 70만원 목표가 나왔다....가긴 가겠지. 근데 그때까지 살아있을 여력이 있나 모르겠네.
@ReadyStark
2026년 6월 20일 12:51 오후이란 전쟁 아직 안끝났다
@호이호이-m2q
2026년 6월 21일 9:27 오후뭔소리야 10배면 40만원 중반인데 어그로 적당히 끌어라
@릭꾹팍
2026년 6월 20일 10:16 오후70이면 사실상 지금 두배인데 그럼 시총이 4천조가 되는거임.... 그게 가능할까...??
@gndrmbsaaaaaaa
2026년 6월 20일 10:13 오전삼전 바이럴인가..왤케 쇼츠 많이 나오냐
@gto8081
2026년 6월 21일 10:54 오후연기금이 내일부터 44조원 수익실현 갈거라 예측불가
@딸기샤벗
2026년 6월 20일 10:07 오전폭탄 돌리기에 참가할 생각 없어요.
@dodo-q5y2
2026년 6월 19일 11:50 오후국민연금 삼전 닉스 비율 합30%정도 되지않나 너무 높은데 어떻게 해석해야할지
@빛-h7k
2026년 6월 20일 9:36 오후하닉 231에 팔고 재진입하려는데..
400만은 언제된다는걸까요?
@3589yun
2026년 6월 22일 6:29 오후불안 불안 불안 좋으면 긴장해야 함 ㅋ 촉을 세우고
@김태휴-h8l
2026년 6월 19일 11:57 오후뭔 개소리냐 PER10배 해도 45만원정도인데
뭔70
@아라리라리
2026년 6월 19일 9:00 오후이런거 뜨는거보니 폭락할 때가 됐네. 그리 오를거면 너가 쌀 때 다 사 모으시지 이양반아.
@정수-b3o
2026년 6월 19일 11:54 오후6월2일75 였는데 40간다해서
고점에서, 매수 ㅎㅎ
@왜가리왜가리
2026년 6월 21일 1:40 오전20만원대로 내려오길 기다리는즁.
줍줍 전략으로 총알준비 해둠
@민규김-z2v
2026년 6월 19일 9:57 오후지랄허네
이미 예전부터 외인 다 팔고 있는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