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상승율이 이례적으로 너무 높은건 알겠는데... 시작점이 2500으로 저평가된 상태에서의 상승율과 적정평가 수준에서의 상승율은 어떻게 봐야하는지요? 사실 우리나라가 너무 코리아디스카운티가 심했던 터라...그렇다 쳐도 다른 나라보다 상승율이 높은것은 반도체 등 우리나라 핵심사업의 성장도 영향또한 크다고 생각하는데요. 어떤 의견이실까요?
모두가 다 사고싶을때가 항상 상투였어요 네카오 2차전지도! 그래서 5년7년 사랑 하지않은 가족이 되었죠 카카오 반토막만에 이번에 1/2정리ㅜㅜ 전자닉스 실적이 좋은건 다알고! 올라갑니다 저도 삼전닉스 다 갖고 있어요 근데 고점찍고 떨어질때 못파는게 개미라서 조심해서 나뿐건 없을듯 합니다 냉정하게 얘기하시는 슈퍼개미님 의견 존중합니다 불안한데 참고하겠습니다
나는 기억한다. 코로나폭등 절정일때 정말 다들 어디까지 간다. 지금이라도 올라타야한다. 난리였을때 이세무사님은 며칠째 계속 여러분! 쫄아야 합니다. 를 외칠때 저분 왜 저러지? 했다. 그때 안쫄아서 2차전지 계좌 어어 하는 사이 박살나고...몇 년이 지나도록 계속 기억에 맴도는 말... 여러분 쫄아야 합니다. 코로나 그 이후 몇 년을 이분 방송보는데 시황이 이 분만큼 탁월한 방송이 없다.
@이솜가 66
2026년 6월 20일 3:38 오후공포를 유발하는 유튜버들
@Secret2025h 54
2026년 6월 20일 3:41 오후뭔 제목마다 역대급 폭락 추락 발칵.. 적당히 합시다 더는 못보겠네요.
@에이미9618 38
2026년 6월 20일 4:15 오후이 채널은 제목이 내용과 너무 다르게 뽑고,촬영일 안내도없고,자막 설명도 부족하고 에효효
@손승현-r1e 37
2026년 6월 20일 3:45 오후잘 모르는 분이지만...인상이 좀 별로랄까;;ㅋㅋㅋ개인적으로 신뢰가 가는 느낌은 아니네요
@조성호-k5q 31
2026년 6월 20일 5:38 오후떨어질때 까지 기우제를 올리지요
지금부터 50%상승후 떨어지면 내말이 맞다고 할사람.ㅋ
@Kongjaksun 20
2026년 6월 20일 5:58 오후논리가 없는 부정론자는 명성을 기대하는 소리라고합니다. 인기몰이로 처음에는 자극적이지지
@jane-i3h-f3l 11
2026년 6월 20일 4:32 오후제목이 너무 무서워요ᆢㅠㅠ
@hl-uv1en 10
2026년 6월 20일 7:31 오후우리나라는 아직 버블 단계에 갈려면 배는 올라가야 과거 선진국들 어깨수준
@정보혜SEA 8
2026년 6월 20일 4:34 오후13:24 성장주 집중투자는 진짜다!!!!!!!!!
@성진박-k7q 8
2026년 6월 20일 6:31 오후ㅋㅋ 진짜 주식 안해본 사람이 이런거 무시하지
지금 우리나라 역대급 폭탄돌리기다
이미 해외투자 많이 빠졌고 그걸 개미들이 줍줍한건데 여기서 1/4만 빠져도 그때부턴 폭락이다
@써니-t7x 8
2026년 6월 20일 5:58 오후반도체 소부장주 사려면 확실한 주도주인 삼전하닉을사지
@조태희-i6w 7
2026년 6월 20일 5:37 오후삼성전자. 폭락하다고. 얘기한 사람
@올드벗뉴 7
2026년 6월 20일 4:24 오후아직 추세는 안 꺽였고 다음주 실발도 있죠. 다음주는 기대감에 오를테고 혹시나 고점찍고 하락빔 안 맞도록 대기하란 거져? 근데 아직 반도체 업황에서 뭔가 달라진게 없고 여전히 저평가 상태라는
@jaehwanhwang3265 6
2026년 6월 20일 7:33 오후내용과 타이틀이 다른 내용을 담고있는데, 자극적인 주제로 시청률만 올리겠다는 것인가?
@갬진엄마 6
2026년 6월 20일 7:05 오후이 분 말씀도 한 번쯤은 들어 줘야 할 이유가 있겠죠. 그러나! 내 기억으론 2달? 전 부터 똑같은 얘기입니다. 그 사이 코스피는 오르락 내리락 9천을 찍었는데ㅠ
@carinaJeon-z1n 5
2026년 6월 20일 6:08 오후언젠간 너도 죽고, 나도 죽고,,,
새 생명은 또 태어나고 ~
누구나 알고있는 사실.
@알마-f4y 5
2026년 6월 20일 4:03 오후블룸버그 보고서에서는 삼전닉스와 스페이스X주식을 밈주식으로 분류했어요. 절대 포모에 따라가지 말고
이제는 새로운 관점에서 주의해서 투자해야 합니다.
@뿔난꼰대 5
2026년 6월 20일 5:20 오후아직은 뜨거운 상황 아닙니다. 너무 성급하네요. 언젠 가는 올 수도 있겠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삼성이 제시하는 미래 먹거리를 조사해 본 결과 삼성 주가는 제 평생 지속적으로 상승한다고 봅니다.
@암암-e1z 5
2026년 6월 20일 6:45 오후이 영상보고 대풀롱~
@솟을봉 3
2026년 6월 20일 8:40 오후먼소린지 모르겠다
@구인효-c4b 3
2026년 6월 20일 4:59 오후세무사가 왜 주식 전문가?
@hcim2963 3
2026년 6월 20일 4:19 오후별로 공감이 안되네요. 반도체 시장전망애 따른 수요공급과 경쟁사 동향이 중요하지요.
@새쩌 3
2026년 6월 20일 6:14 오후세무사가 이런 영상 올리는게 웃김ㅋㅋㅋ
전문트레이더면 몰라도ㅋㅋㅋ
@문재주-o2j1v 3
2026년 6월 20일 5:31 오후신사임다은 삼전.닉스가 오르니 배가 아픈가봐요
삼전.닉스가 매출과 영업 이익이 역사상 가장좋은 매출과 수익을 내고있음
왠공포조장
@gooddaaa 3
2026년 6월 20일 3:39 오후하이닉스 같은 경우는 10일 연속 상승하였더라구요 시총이 이렇게나 큰데 너무 과열된거 아닌지.. 차라리 3분기 실적 좋은걸로 갈아타는게 수익률이 훨씬 좋을듯
@haetingz 3
2026년 6월 21일 4:39 오전이런인간들 꼭 있슴! 어차피 각자가 할 책임져야할 일임!
@호야-p5v 3
2026년 6월 20일 5:28 오후코스피 10000은 찍을거 같다는 기대는 하고 있지만
슬슬 이제 고점에 가까워 졌다는 생각도 같이 들어서 조심하기는 해야할것 같네요
@김동길-t8b 3
2026년 6월 20일 4:10 오후이양반아 그거런말은
나두하것다 에라이
@채주은-o8k 3
2026년 6월 20일 3:52 오후제목보고 싫어요누름
@jsop1231 2
2026년 6월 20일 4:51 오후지금하는말 나도하것다
@이영옥-q3k 2
2026년 6월 20일 7:25 오후실적이 좋운데 왜???
@대관령-t3d 2
2026년 6월 20일 5:37 오후지수 상승율이 이례적으로 너무 높은건 알겠는데... 시작점이 2500으로 저평가된 상태에서의 상승율과 적정평가 수준에서의 상승율은 어떻게 봐야하는지요? 사실 우리나라가 너무 코리아디스카운티가 심했던 터라...그렇다 쳐도 다른 나라보다 상승율이 높은것은 반도체 등 우리나라 핵심사업의 성장도 영향또한 크다고 생각하는데요. 어떤 의견이실까요?
@강선택-c4p 2
2026년 6월 20일 5:43 오후이사람말은 반대로 하면돤다 엉터리
@bbgang-g2o 2
2026년 6월 20일 6:26 오후이놈들 작전팀
@jae-seokpark6143 2
2026년 6월 20일 5:56 오후미중이 AI 투자 전쟁중인데, 금리 따위가 왜 중요하냐. 투자 뒤쳐지면 전쟁에서 지고 죽는데.
@안대훈-u2c 2
2026년 6월 20일 5:08 오후먼소린지..
@loca_jjang 1
2026년 6월 20일 5:26 오후원래 경영학과나온애들이랑 회계사가 주식을 제일 못합니다 ㅋㅋ 그리고 이제 신사임당은 걸러야되는 이유는 이제 책광고 대신 해주는곳입니다~~
@럭키비키-f6u 1
2026년 6월 20일 10:54 오후인상이 확 바뀌셨네😮
제목 너무 자극적 ㄷㄷ
@동전모아치맥 1
2026년 6월 21일 8:05 오전아직도 조심하라 하네
몇달입니까 이게.
@나라사랑-g2v 1
2026년 6월 20일 8:06 오후경제를 망하게 미국이 하고 있다? 그럴 수 있죠.. 그런데 그 다음 답은?
@박상현-e2p8w 1
2026년 6월 21일 12:22 오전대표적인 비정상의 근거가 삼성전기주가입니다. 쇼티지때문에 오른다구요? 선행퍼가100배사 넘어요. 심지어 2위인 삼성전기보다 1위인 무라타주가가 낮아요 삼성전기폭등에 무라타까지 따라붙고있지만 겜이 안돼요. 기관 장난질이 너무 심한거죠. 겹치는분야도있지만 사실 50프로이상은 관련없는 lg이노텍도 덩달아 급등하고 뭐냐면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 기관애들이 땡기는 종목만가요 외인들은 시세차익내고 관망하고있죠. 환율? 난 아니라보는데 장난질이 너무심하니까 벌꺼벌고 팔장끼고보는거지 하는짓이 가관이니까...
@osilj5970 1
2026년 6월 21일 2:49 오전신사임담 대부분의 영상은.. 제목과 내용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전혀 엉뚱한 제목으로 조회수만 늘리려 하는것 같아요~ 내용은 전혀 "삼성전자 지금이 제일 싸다"가 아닌데요~~ 좋은 내용의 영상들 많이 올라오지만.. 너무 자극적인 제목으로 인해서.. 불쾌감이 듭니다..
@harmony-fp5oq 1
2026년 6월 21일 12:00 오전발음도 그렇고 횡설수설 무슨말인지 ᆢ
@kimyongtea 1
2026년 6월 20일 4:48 오후과연 삼성반도체 하이닉스 줬는데 대등이 나와야 되지 않나 🤔 어떻게 🤔
@문숙자-w2n 1
2026년 6월 20일 6:44 오후방송한 날짜가 언젠지
@수희오-l8t 1
2026년 6월 20일 7:42 오후지금시기는 파티시간이라고는하는데 파티가 언제 끝날지도 모르고 끝날시간 마지막 손님들이 물리는건 누구나 아는데 그 시기를 누가 알수잇겟나요?...투자는 본인들책임^^
@여기서-c3y 1
2026년 6월 20일 7:01 오후영쟁님
안녕
@개미박사_816 1
2026년 6월 20일 4:57 오후감사합니다!! ❤❤❤ 집중투자 책도 주문했어요~~~
@이종득-d9z 1
2026년 6월 20일 5:31 오후졸라애기하고 투자는본인책임 입니다하면 시원하게 사면됨~~
@박현정-w1n 1
2026년 6월 20일 6:41 오후아이고 우주 아직 멀었다,,,ㅠ
조심해유
@박선식-r8p 1
2026년 6월 20일 7:17 오후아무도 모르는게 주식시장
@홍현태-c9o 1
2026년 6월 20일 7:19 오후지만 똑똑한줄 알지..
@이토순 1
2026년 6월 20일 5:31 오후그래서 생존확률 60%면 수술하라는거요 말라는거요? 결론이 살수도 죽을수도 있다면 이건 뭐지? 니돈 니가알아서는 굳이 얘기 안해도 아는건데 . 올라가면 사고 떨어지면 팔고 떨어질수도 올라갈수도 이게 결론이시면 썸네일 대박이심.
@루피-q3o 1
2026년 6월 20일 6:31 오후저사람들 하락하면 추매할라고 개소리하는거
@아우리-t1v 1
2026년 6월 20일 5:58 오후크 뭔얘기야
@goodluck-toU 1
2026년 6월 20일 5:28 오후이 사람 끝난 사람이잖아?
인상은 더 안 좋아졌네...
@전화위복-j1v 1
2026년 6월 20일 7:03 오후차트보면 삼전닉스 아직도 안끝낫어요.하이닉스는 헤드앤숄더 났음.
코스닥1200간거보닌간 코스피 12000간다고봄.
@멘탈-p3k 1
2026년 6월 20일 5:16 오후어그로는무조건팔아라아님?
@ji-younpark2637 1
2026년 6월 21일 1:15 오후핵심은 성장주 집중투자!
@대한개미 1
2026년 6월 20일 5:20 오후저러면서 주식으로 먹고 사는 인간들...유료회원 가입시키고...ㅋㅋㅋ
@CH신사임당
2026년 6월 21일 10:22 오전출간 즉시 종합 베스트셀러 1위! 이재명 대통령 자본시장 간담회 '공식 초청 저자' 슈퍼개미 이정윤의 압도적 신작!
👉《슈퍼개미 이정윤의 성장주 집중 투자》 선점하기
예스24: https://m.site.naver.com/2a5fC
교보문고: https://m.site.naver.com/2a5eo
알라딘: https://m.site.naver.com/2a5gj
@bja7030
2026년 6월 21일 10:07 오전모두가 다 사고싶을때가 항상 상투였어요
네카오 2차전지도!
그래서 5년7년 사랑 하지않은 가족이 되었죠
카카오 반토막만에 이번에 1/2정리ㅜㅜ
전자닉스 실적이 좋은건 다알고! 올라갑니다
저도 삼전닉스 다 갖고 있어요
근데 고점찍고 떨어질때 못파는게 개미라서 조심해서 나뿐건 없을듯 합니다
냉정하게 얘기하시는 슈퍼개미님 의견 존중합니다
불안한데 참고하겠습니다
@박현서-w5z
2026년 6월 21일 9:24 오전AI 혁명의 초입 단계에서, 이세무사님 과 함께 공부하면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항상 큰 인사이트에 감사드립니다. 😀
@김명규-y2d
2026년 6월 21일 3:22 오후ㅋㅋㅋ 2019년에 사서 안팔고 묵혔는데 이런소리 수십 수백번 들음 ㅋㅋ
@sjhong3995
2026년 6월 20일 6:36 오후촬영일 6월 18일 나와 있음
@unknownone8382
2026년 6월 23일 7:15 오전과열인 것도 인정하는데
책들고 나와서 돈벌려고 장사를 하는데 신뢰도나 진정성이 의심되는건 어쩔수 없네요.
더군다나 매일 시황이 바뀌는 주식시장에 집필, 읽는데만 한참 걸리는 책을....
@랩틸리언-n2k
2026년 6월 21일 7:15 오전슈퍼개미 출현 !
@sophieleigh5425
2026년 6월 21일 10:44 오전나는 기억한다. 코로나폭등 절정일때 정말 다들 어디까지 간다. 지금이라도 올라타야한다. 난리였을때 이세무사님은 며칠째 계속 여러분! 쫄아야 합니다. 를 외칠때 저분 왜 저러지? 했다. 그때 안쫄아서 2차전지 계좌 어어 하는 사이 박살나고...몇 년이 지나도록 계속 기억에 맴도는 말... 여러분 쫄아야 합니다. 코로나 그 이후 몇 년을 이분 방송보는데 시황이 이 분만큼 탁월한 방송이 없다.
@dckim2538
2026년 6월 21일 4:19 오후1. 왜 올라가는지 말하고.
2. 그럼 계속해서 수요가 있을거지.?
3. 지금까지 정상적인 평가가 이루어졌는지?
4. 실적도 이루어지는지?
궁금합니다
@무본-n8h7i
2026년 6월 21일 8:10 오전국민연금 리밸런싱을 염두에 두자
@준이아빠-h5v
2026년 6월 20일 10:39 오후예전에 말 했던 유튜브 보세요 5천 전부터 ....
@별꽃바람
2026년 6월 22일 7:13 오전성장주 집중투자?
지금은 하이닉스, 삼성전자가 성장주입니다.
HBM의 아버지 카이스트 김정호교수의 예측에 따르면 반도체는 향후 1000배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큰 성장을 하는 기업이 있나요?
이런 영상 보고 투자를 미루다 벼락거지된 1인 ㅠㅠ
@해피투게덩
2026년 6월 20일 8:26 오후AI혁명이 물들어오는 대전환기에 이세무님과함께여서 너무 다행입니다~ 좋은말씀감사드려요
책도 잘보겠습니다
@binhaengcho7183
2026년 6월 21일 6:55 오전그럼 15만 오면 잡아도 되는지요
@왕의밥상
2026년 6월 20일 7:53 오후오늘 도착한 신간으로 잘 공부해보겠습니다. 확률적 사고에 대한 의견 감사합니다~
@jarviskeeling
2026년 6월 20일 3:58 오후You can feel it , that pressure building under the surface like a spring ready to pop. $SPCX47P’s winding up. ⚡
@천년해오
2026년 6월 21일 9:40 오후지금 대전환시기인데 삼전닉스를 주식으로만보면 그만큼만 보는거지 빅테크들이 투자를 멈추질 않는데 매도신호는 빅테크를 보면 나옴 지금은 롱이 맞음 이런 말에 겁먹으면 쫄보됨 그냥 빅테크가 투자를 줄이느냐 만 보면됨
@minw1429
2026년 6월 20일 9:27 오후변동성의 장 대처 방법이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이세무사님
@hyangsookkim2272
2026년 6월 21일 12:38 오전삼전은 연말에 70이상 갑니다. 지금 팔면 다시 타기는 어려울걸요.
@박상현-e2p8w
2026년 6월 21일 12:15 오전심리심리하시는데 외인,기관들이 선물로 장난치고 공매도꾼들은 공매도로 장난치는시장에서 개인의 심리가 중요한건 막던지는 경우밖에 없어요. 지금시장은 비정상그자체에요
@한결89
2026년 6월 21일 12:07 오전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