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미친듯이 돈 찍어낸다, 지금 당장 '이 자산' 사두세요 (김진 앵커 2부) 바로이집 중개수수료 절감 서비스 내 집 등록 시 6000곳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정부에서 극빈층만 최소한의 생계를 위해 지원해 줘야지 전국민을 상대로 돈을 뿌리는건 다같이 망하자는거 같죠. 김진 앵커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요즘 집값이 엄청 난데 복비가 너무 비싸다. 바로이집도 잘 하는거지만 공식적인 복비 비율을 현저히 낮춰야 한다.
누구를 위해 돈을 뿌리는가.망한 정책은 이제 그만
중개수수료 복권수준이네 ㅠㅠ제발 좀 현실적으로 좀 조정해라 ㅠㅠ
세상에 공짜없다공짜 점심은 없다한번 배신자는 계속 배신한다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다자신이 왜 가난한지는 가난한자는 모른다알아도 안한다😊😊
돈 몇십만원 쥐어주고 물가 그렇게 올릴꺼면 돈 뿌리지 마세요.....
솔직히 이런 어플 필요했음!
분배에만 치우치는 포퓰리즘 정책으로 국가경제가 흔들림
대박... 난 복비 다 내고 했는데ㅜㅜ
오 바로이집 김작가에도 나오네 대박
💰 바로이집 중개수수료 절감 서비스내 집 등록 시 6,000곳 공인중개사의 수수료 경쟁!수수료 평균 30% 절감 및 안심번호로 안전 거래 보장!30초 만에 간편 등록하고 수백만 원 #복비를 직접 아껴보세요 :)👉 https://link.baroezip.com/U6WY/su1vict7#바로이집 #중개수수료 #복비절약
목마른 사람에게는 단비다. 적극찬성한다
복비 진짜 너무 비싼데, 바로이집이 이 문제를 좀 해결해줬음 좋겠어요
집사려는 사람은 그냥내야하나..
미래 청년들에겐 빚이다똑소리 나는 김진 앵커님 반갑습니다
인구소멸시대에 부동산도. 강남중심 이지 아닐까요?부동산도 양극화서민이 살수있는 부동산은 더 내릴듯 ᆢ요?
이리저리피해나갈. 독자생존보다는 어떻게 이난국에서 정상적국가가 될수 있을지를 고민해야 합니다. 국민들 삶이 무너 지는게 순식간으로 다가오네요. 지도자하나. 잘못 선택하는데 재앙이 일년만에 스멀스멀 덮칩니다.
상류층 :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전혀 불안하지 않은 계층.중산층 : 과거나 현재는 괜찮지만 미래는 불안한 계층.하류층 : 과거도 현재도 미래까지도 불안하기만 한 계층.
이유1. 코나아이2. 지들이 안갚음3. 물가올라서 서민양성4. 겉보기엔 좋아보임(멍청한 인간들한테. 안타깝게 같은 한표)
집 사는 자 도둑놈으로 취급하는 이죄명 정부가 살아 있는데 집 사기가 무섭고 두렵다
기승전 아파트얘기네..부동산은 폭락하지 않고 주식시장만 폭락하나요? 주식은 손절매라도 쉽지만 부동산은 폭락기에 팔기가 거의 불가능해요. 매크로 흐름을 읽을 수 있다면 유동성 높은 투자가 훨씬 유리한 겁니다.
곧 나라 망할듯 이 엄중한 시기에 기획예산처 장관이 골수 운동권 전과자이며 고향이 절라도 광주고 경희대 국문관지 뭔지 출신 박홍근이 하고 있다니 방위 출신 국방부장관, 음주운전 전과자 출신 교육부장관 보다 더 쇼킹하다
있으실까요? 잘못된 어법입니다 있으신가요? 가 더 잘 어울립니다
복비 진짜 너무 비싸요. 나중에 매매 하게되면 사용해야 겠어요.
안그래도 먹고살기힘든데 진짜 너무들하네 법정수수료라도 그냥 냅시다
놀고있네 ㅋㅋ 서울 부동산 살 정도면 이미 파이어족으로산다
대통령 한번 믿어봅니다.
일하는 사람은 게속 세금 내고, 노는 사람은 복지혜택 받고, 불공평 합니다. 정보가 모르냐고 하시는데 알고 있겠죠 하지만 노는 사람없이 일을 할수 있게 만드는게 좋은 정부가 아닐까요 . 그냥 자기가 알아서 생계 해결할수 있게 해주세요 . 기초생활수급자 너무합니다.
옛날에는후보들 돈으로고무신, 비누 돌렸는데~지금 남조선.....후보는 세금으로 선거하고당선되면세금으로 당선사례금까지....
김진아나운서님. 항상. 비가오나눈이오나 잘듣고 있습니다알기쉽게. 정치경제 풀어서 이야기 감사드립니다 ㆍ그맘 쩔때 변치마오 !똥물정치에도발담그지마오❤~
재파 이놈 안되겠네요 남의 직업, 수고 밥그릇을 빼앗어 자기 배 불리네요
방한칸짜리 아파트가 있나요?
데본읽어주는 앵커가 전문가시네~~
이제 부동산 다 망했다.
지금 내겐 단비 ㅎ
풉~!!
그럼 현금 쿠폰 안 받으면 좋은가요
🌟 『김진 앵커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FW59j-7gvwM?si=0l0F2uxav8R7u7bC 👉 2부. https://youtu.be/qTap9267Agc?si=HeI0pY9nmkG2Lujc 👉 3부. https://youtu.be/u3RsZlU2ZI0?si=FTczqG3ccKWn0sbS 👉 4부. https://youtu.be/z-JnppDNSaM?si=KmpYVLats5DCmInQ 📚 김작가 단독 저서 『럭키』 도서 구매 👉 https://bit.ly/4qDLcb1
저렴한 가격 해보세요!!!그돈으로 끝난다구요? 거두절미하고 해봐요!! 두번다시는 않하게 될거에요!
부동산의 부증성때문입니다. 부동산학개론~
책을 한번 봐야 겠네요 찬성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NIS-saveyourtime 84
2026년 6월 21일 2:40 오후정부에서 극빈층만 최소한의 생계를 위해 지원해 줘야지 전국민을 상대로 돈을 뿌리는건 다같이 망하자는거 같죠. 김진 앵커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김경애-c1r 61
2026년 6월 21일 2:52 오후요즘 집값이 엄청 난데 복비가 너무 비싸다. 바로이집도 잘 하는거지만 공식적인 복비 비율을 현저히 낮춰야 한다.
@4001호아줌마-k8w 60
2026년 6월 21일 3:52 오후누구를 위해 돈을 뿌리는가.
망한 정책은 이제 그만
@곰한마리-z9t 48
2026년 6월 21일 2:31 오후중개수수료 복권수준이네 ㅠㅠ
제발 좀 현실적으로 좀 조정해라 ㅠㅠ
@dewege 46
2026년 6월 21일 3:34 오후세상에 공짜없다
공짜 점심은 없다
한번 배신자는 계속 배신한다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다
자신이 왜 가난한지는 가난한자는 모른다
알아도 안한다😊😊
@단엽TV 29
2026년 6월 22일 4:29 오전돈 몇십만원 쥐어주고 물가 그렇게 올릴꺼면 돈 뿌리지 마세요.....
@제나아-b4s 25
2026년 6월 21일 4:14 오후솔직히 이런 어플 필요했음!
@푸른계절 24
2026년 6월 21일 8:11 오후분배에만 치우치는 포퓰리즘 정책으로 국가경제가 흔들림
@ybob4993 22
2026년 6월 21일 1:48 오후대박... 난 복비 다 내고 했는데ㅜㅜ
@안재영-y7x 18
2026년 6월 21일 6:32 오후오 바로이집 김작가에도 나오네 대박
@lucky_tv 18
2026년 6월 21일 1:01 오후💰 바로이집 중개수수료 절감 서비스
내 집 등록 시 6,000곳 공인중개사의 수수료 경쟁!
수수료 평균 30% 절감 및 안심번호로 안전 거래 보장!
30초 만에 간편 등록하고 수백만 원 #복비를 직접 아껴보세요 :)
👉 https://link.baroezip.com/U6WY/su1vict7
#바로이집 #중개수수료 #복비절약
@이은환-m9b 10
2026년 6월 21일 8:52 오후목마른 사람에게는 단비다. 적극찬성한다
@엠짱-y3f 9
2026년 6월 22일 10:10 오전복비 진짜 너무 비싼데, 바로이집이 이 문제를 좀 해결해줬음 좋겠어요
@addawpj448 9
2026년 6월 21일 11:06 오후집사려는 사람은 그냥내야하나..
@mom3954 8
2026년 6월 23일 8:07 오전미래 청년들에겐 빚이다
똑소리 나는 김진 앵커님 반갑습니다
@김현-l4n 8
2026년 6월 21일 6:56 오후인구소멸시대에 부동산도. 강남중심 이지 아닐까요?
부동산도 양극화
서민이 살수있는 부동산은 더 내릴듯 ᆢ요?
@허은숙-f7i 8
2026년 6월 22일 6:32 오전이리저리피해나갈. 독자생존보다는 어떻게 이난국에서 정상적국가가 될수 있을지를 고민해야 합니다. 국민들 삶이 무너 지는게 순식간으로 다가오네요. 지도자하나. 잘못 선택하는데 재앙이 일년만에 스멀스멀 덮칩니다.
@변용국-g7e 8
2026년 6월 21일 8:13 오후상류층 :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전혀 불안하지 않은 계층.
중산층 : 과거나 현재는 괜찮지만 미래는 불안한 계층.
하류층 : 과거도 현재도 미래까지도 불안하기만 한 계층.
@gokaist55 7
2026년 6월 21일 7:59 오후이유
1. 코나아이
2. 지들이 안갚음
3. 물가올라서 서민양성
4. 겉보기엔 좋아보임(멍청한 인간들한테. 안타깝게 같은 한표)
@BTC_Junkie 5
2026년 6월 22일 1:42 오후집 사는 자 도둑놈으로 취급하는 이죄명 정부가 살아 있는데 집 사기가 무섭고 두렵다
@재산분할중 5
2026년 6월 21일 8:47 오후기승전 아파트얘기네..
부동산은 폭락하지 않고 주식시장만 폭락하나요?
주식은 손절매라도 쉽지만 부동산은 폭락기에 팔기가 거의 불가능해요.
매크로 흐름을 읽을 수 있다면 유동성 높은 투자가 훨씬 유리한 겁니다.
@ktpark2 3
2026년 6월 23일 7:44 오전곧 나라 망할듯 이 엄중한 시기에 기획예산처 장관이 골수 운동권 전과자이며 고향이 절라도 광주고 경희대 국문관지 뭔지 출신 박홍근이 하고 있다니 방위 출신 국방부장관, 음주운전 전과자 출신 교육부장관 보다 더 쇼킹하다
@SuperJamesdean87 2
2026년 6월 22일 1:43 오후있으실까요? 잘못된 어법입니다 있으신가요? 가 더 잘 어울립니다
@TV--gr8kq 2
2026년 6월 22일 9:33 오전복비 진짜 너무 비싸요. 나중에 매매 하게되면 사용해야 겠어요.
@바로부동산-j8l 2
2026년 6월 23일 7:25 오전안그래도 먹고살기힘든데 진짜 너무들하네
법정수수료라도 그냥 냅시다
@rayray7841 1
2026년 6월 22일 7:54 오전놀고있네 ㅋㅋ 서울 부동산 살 정도면 이미 파이어족으로산다
@윤미선-m9j 1
2026년 6월 22일 3:50 오후대통령 한번 믿어봅니다.
@jj님 1
2026년 6월 22일 12:48 오후일하는 사람은 게속 세금 내고, 노는 사람은 복지혜택 받고, 불공평 합니다. 정보가 모르냐고 하시는데 알고 있겠죠 하지만 노는 사람없이 일을 할수 있게 만드는게 좋은 정부가 아닐까요 . 그냥 자기가 알아서 생계 해결할수 있게 해주세요 . 기초생활수급자 너무합니다.
@user-rr2lm4il6z 1
2026년 6월 24일 3:30 오전옛날에는
후보들 돈으로
고무신, 비누 돌렸는데~
지금 남조선.....
후보는 세금으로 선거하고
당선되면
세금으로 당선사례금까지....
@차정희-n4s 1
2026년 6월 23일 11:20 오전김진아나운서님. 항상. 비가오나눈이오나 잘듣고 있습니다
알기쉽게. 정치경제 풀어서 이야기 감사드립니다 ㆍ
그맘 쩔때 변치마오 !똥물정치에도발담그지마오❤~
@hermionni-4109 1
2026년 6월 23일 8:47 오전재파 이놈 안되겠네요
남의 직업, 수고 밥그릇을 빼앗어 자기 배 불리네요
@박꼬미-n2v 1
2026년 6월 22일 2:11 오후방한칸짜리 아파트가 있나요?
@landy-ig2yl 1
2026년 6월 21일 5:30 오후데본읽어주는 앵커가 전문가시네~~
@terrysonful
2026년 6월 25일 6:13 오후이제 부동산 다 망했다.
@sallyyoo321
2026년 6월 23일 6:30 오전지금 내겐 단비 ㅎ
@parkadams3780
2026년 6월 22일 6:07 오후풉~!!
@전지현-q8j-u1w
2026년 6월 23일 12:32 오후그럼 현금 쿠폰 안 받으면 좋은가요
@lucky_tv
2026년 6월 23일 1:52 오후🌟 『김진 앵커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FW59j-7gvwM?si=0l0F2uxav8R7u7bC
👉 2부. https://youtu.be/qTap9267Agc?si=HeI0pY9nmkG2Lujc
👉 3부. https://youtu.be/u3RsZlU2ZI0?si=FTczqG3ccKWn0sbS
👉 4부. https://youtu.be/z-JnppDNSaM?si=KmpYVLats5DCmInQ
📚 김작가 단독 저서 『럭키』 도서 구매
👉 https://bit.ly/4qDLcb1
@김광우-x6l
2026년 6월 22일 12:43 오후저렴한 가격 해보세요!!!그돈으로 끝난다구요? 거두절미하고 해봐요!! 두번다시는 않하게 될거에요!
@단엽TV
2026년 6월 22일 4:35 오전부동산의 부증성때문입니다. 부동산학개론~
@jj님
2026년 6월 22일 12:51 오후책을 한번 봐야 겠네요 찬성